콜 오브 듀티 16 노트북 플레이어 화질 설정 추천
먼저, 제 화면 설정이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제 화면 설정이 약간 흐릿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화면이 너무 쓰레기이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내 구성: Lenovo Y7000 20 18 노트북.
CPU:i7-8750H
그래픽: GTX 1060 6G (노트북 비디오 카드는 확실히 만혈 1060 보다 못하다).
메모리: 8Gx2 2667MHz
화면: 노트북 기본 1080p 60Hz IPS 화면, 7ms 응답 시간.
COD 는 회전 속도가 5400 rpm 인 기계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질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높은 프레임 수를 위해 화질을 낮추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어차피 나도 주사율 60 의 화면이다. 나는 COD 조작의 프레임 수를 직접 60 에 잠갔고, 내 화면 설정도 60 프레임을 보장하고 사람을 보는 동시에 화질을 높이려고 노력했다.
수직 동기화가 켜져 있으면 입력 지연이 매우 높습니다. 너의 그림이 심하게 찢어져도 나는 열지 않는 것이 좋다. 저는 60hz 화면을 가지고 있어서 60 프레임을 잠갔습니다. 여기서 여러분께 묻고 싶습니다. 프레임 수가 높고 주사율이 낮습니까? 아니면 프레임 수가 주사율과 같은 한?
NVIDIA 하이라이트는 자동으로 하이라이트를 저장하지만 전혀 저장하지 않으므로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꺼져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본체작은 그림을 만들 때 소재의 해상도는 보통 높지만 극장의 프레임 수는 온톨로지가 좋지 않아 60 을 안정시키기 위해 일반적으로 높다.
비등방성 재질 필터는 꺼진 후 자주 카튼과 플래시를 한다고 해서 나는 보통 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입자의 질이 높은 것은 주로 예광탄 효과가 좋아서 총알이 명중할 때 단공 흔적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 수정: 캐시점 그림자와 캐시 태양 그림자는 비디오 메모리가 충분한 상태에서 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6G 이면 충분합니다. 나는 여기서 열리지 않았고,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고, 게임은 기본적으로 꺼졌다. .....
이 세대의 COD PC 판은 IW 가 직접 만든 것이 아니라 Beenox 그룹이 이식한 것이기 때문에 그림자 입자가 잘 처리되지 않아 포인트 라이트의 일부 플레어는 아무리 조정해도 없앨 수 없다. 그림자의 이러한 부분은 사람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낮출 수 있다. 들쭉날쭉한 그림자를 참을 수 없다면 나처럼 평균 해상도를 선택하세요.
앤티앨리어싱은 가장 역겨운 일이다. 앤티앨리어싱을 켜지 않으면 내 화면에는 내가 도저히 참을 수 없는 개 이가 있을 수 있지만, 최고급을 켜면 전망이 좀 희고 흐릿해서 어쩔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기본적으로 저격을 하지 않는다, 삼중경 MK9 망치 HDR!
나는 무기가 동적으로 흐려지는 것을 활성화했다. 왜냐하면 이것은 수중의 무기와만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적들은 모호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개봉 후 탄환 사격을 바꾸는 애니메이션은 매우 부드럽고 멋있고 감각적입니다 ~ 특히 사영의 무기에 대한 흐릿한 사격 애니메이션의 완화는 그야말로 초시각적 충격입니다!
밝기 55, 기본값 50 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요점입니다.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NVIDIA 제어판에서 3D 프로그램 설정을 관리하고 CODMW20 19 를 찾아 고유한 모니터를 선택한 다음 내 조정에 따라 이미지를 선명하게 합니다. 기본 각진 부분은 0.5 입니다. 더 선명하게 하기 위해 각진 부분을 0.7 로 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좀 눈부셔서 0.6 까지만 당겼습니다. ) 필름 무늬결을 무시하고 0 을 선택합니다.
이런 공연에 대해서.
이렇게 보면, 나의 화면 설정은 여전히 약간의 흠집이 있는 것 같다. 필터에 관해서는, 나는 60 프레임도 안정되지 못할까 봐 이런 찌꺼기 구성을 감히 할 수 없다. 큰 보스가 나보다 화면 설정이 좋거나 필터 설정이 있으면 공유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