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호스트 게임 산업 현황 분석

호스트 게임 산업 현황 분석

이제 세계는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산업이 끊임없이 생겨나 세계 경제에 새로운 희망을 가져왔다. 게임 업계의 사람들은 모두 낯설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지금은 아무도 게임을 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평균적으로 한 사람이 매년 두 개 이상의 게임을 하는 것은 엄청난 수요이자 게임업계의 미래 발전 규모를 결정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게임업계의 발전은 게임업계의 취업 수요가 점점 더 많아지는 것을 결정짓는다. 이는 취업문제를 해결하는 좋은 일이다.

하지만 최근 글로벌 게임 네트워크가 조정되면서 온라인 게임에 어룡이 뒤섞인 현상이 나타났다. 한편 게임업계는 수입이 좋아서 평균 연봉 30 여만 원을 받는다. 하지만 한편으로 우려되는 것은 게임업계가 야근하는 현상이 보편화되어 게임업계에 대한 야근에 대한 평가가 낮다는 점이다. 이 조사를 보고 게임 업계의 기본 상황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나는 이 업계의 미래가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사실, 현재의 게임 산업은 오랫동안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특히 온라인 게임의 발전은 지난 10 년 동안의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현재 전 세계 게임산업의 규모가 두 배로 늘었고, 사람들의 수입도 두 배로 늘었다. 이것은 게임 업계의 미래 발전이 우리가 볼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초창기 업종은 보수상으로는 좋지만, 일부 초과근무 문제는 해결할 수 없지만 시간문제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게임 업계의 잠재 고객이 늘고 있다. 현재 게임 산업은 거의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게임이 있으면 사람들이 게임을 시작하게 되고, 게임도 사람에게 매력적이다. 예를 들어, 중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게임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이 예는 부적절한 것 같지만, 게임업계가 사람에게 매력적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으며, 게임업계의 미래가 정말 밝다는 것을 보여준다.

게임업계에는 투자가 많지 않지만 게임 디자인과 서비스 작업을 전담하는 전문 인력이 필요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 두 가지 일은 게임의 기본 위치이다. 현재로서는 게임 디자인과 연구의 업무 수익률이 높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 서비스의 업무 스트레스는 약간 적지만 무겁다. 현재 일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하지만 게임업계가 점점 더 뜨거워지면서 이 두 가지 일은 잘 발전할 것이다. 그래서 저는 게임업계의 미래 발전 전망은 문제없고 점점 더 규모화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上篇: 휴대폰 게임을 내려다보다 下篇: 베이희할부대출과 베이희대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큰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