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1, 간단한 소개: 게임 애니메이션 전공은 디지털 기술, 네트워킹 기술, 정보화 기술에 의존하여 형식부터 콘텐츠까지 미디어를 개조하고 혁신하는 기술이다. 그래픽 이미지, 애니메이션, 오디오, 멀티미디어 등 기술과 예술 디자인 학과를 포괄한다. 게임 애니메이션 전공은 종합적인 업종으로 민족 문화 전통, 인간 문명 성과, 패션 사이의 유대이며, 게임 애니메이션은 또 청춘과 활력이 솟아오르는 예술이며, 전통과 혁신이 어우러진 예술이며, 더욱이 많은 청소년들이 꿈을 찾는 무대이다. 전통 예술이 점점 소외되면서 게임 애니메이션 예술이 점차 대중문화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이 전면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애니메이션 창의력과 기술이 완벽하게 결합된 복합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이미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절실한 수요가 되었다.
2, 주요 과정: 디자인 구성, 스케치 (스케치), Maya 애니메이션, 영화 후기 합성, 영화 후기 편집, 애니메이션 운동 법칙, 애니메이션 대본 제작, 영화 편집, 구조학 등 학습 내용은 애니메이션 미술의 기초, 원화 디자인 기초, 소품 및 장면 디자인
3, 게임 디자인 과정은 게임 기획 기초, 게임 아키텍처 디자인, 게임 모델링 기초, 게임 색상 기초, 게임 소품 제작, 게임 환경 제작, 게임 캐릭터 제작 등이다. 게임 원화의 학습 내용은 판화 사용, 인체 매커니즘 모델링, 고풍 캐릭터 디자인, 2 차원 캐릭터 디자인, 모바 영웅 디자인, 자연 장면 디자인, 인문 장면 디자인, IP, 동인 미선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미선 손으로 그린 등 게임 UI 의 학습 내용으로 버튼/아이콘/진행률 표시줄 UI 디자인을 포함한다. 소품 디자인, 차세대 3D 장면 및 & 소품 디자인, 손으로 그린 3D 캐릭터 디자인, 차세대 3D 캐릭터 디자인, Unity 엔진 디자인, Unreal 엔진 디자인 등 게임 효과 & 애니메이션의 학습 내용에는 Unity 효과, Unreal 효과, 기본 애니메이션, 스킨 바인딩, 캐릭터 애니메이션, 생체 애니메이션, 모션 캡처 데이터 복구, AE 클립 등 Unity 프로그램에서 개발한 학습 콘텐츠로는 C# 언어, Unity 엔진 기초, 3D 수학 기초, 고급 구성 요소 개발 등이 있습니다 미국의 온라인 게임업계는 이미 4 년 연속 할리우드 영화업계를 제치고 미국 최대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되었다.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연간 생산액은 국민경제에서 6 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제품 수출액은 철강을 초과했다. 21 세기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조양산업으로 꼽히는 < P > 애니메이션 산업은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이 1 억원의 잠재적 가치 공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국가문화부는 앞으로 5 ~ 1 년 안에 세계 애니메이션 대국과 강대국 중 하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확정했다. < P > 베이징 상하이 항주 대련 선전 광저우 등 전국 각지에서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를 설립했다. 이런 맥락에서 게임 애니메이션 인재는 물살을 타고 인재 시장에서 가장 타이트한 인재 중 하나가 되었다. 업계 관계자들은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제작전문 취업 전망이 매우 좋아 중국의 애니메이션 인재 시대가 이미 도래했다고 밝혔다. < P > 복합기술은 디자인 인재가 적고 방대한 수요 시장에 비해 국내 애니메이션 종사자 수가 현저히 부족하다. 보수적인 추산에 따르면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에는 2 만분의 격차가 있다. 이는 2 만 5 명의 만화 오리지널 인재가 있어야 한다는 의미이고, 보조성 인재의 격차는 8 만 ~ 1 만명에 달하며 광둥 애니메이션 인재의 격차만 3 ~ 8 명에 달한다는 의미다. 최저채화, 중간화직은 출발점이 낮아 월 수입이 2 위안에 불과해 조형직으로 발전하면 월급이 수만 위안에 달할 수 있고, 최고급 감독의 월급은 3 만원에 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