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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핸드투어는 얼마인가요?

이것은 게임의 제작 비용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40 만 ~ 50 만 명은 일반인에게는 충분하지만, 끊임없이 높여야 하는 것은 밑이 없는 구멍이다.

2d 지도국전, 이런 참고서, 한 페이지 투어, 프로젝트 초기, 클라이언트 3 개, 서버 3 개, 기획 4 개, 아트 4 개

당시 직원 급여는 비교적 싸서 한 달 동안 총 약 *** 10w, 계산된 비용은 약 한 달 14w, 음성 아웃소싱 5w, 미술 아웃소싱 15w 였다. 1 년, 이 시점에서 비용은 거의 200w 이고, 그런 다음 그들은 통신업체와 대리 협의를 체결했다. 그들은 먼저 100w 의 대리비를 내고 또 100 W 를 반환했다.

원래 반년 더 온라인 상태로 갈 계획이었는데, 결국 완벽주의가 왔다. 대리비가 이렇게 높은 것을 보면 내 게임이 좋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잡스의 윤회, 각종 지연과 수정을 시작할 계획이다. 일 년을 질질 끌다.

마지막으로 공사비가 300 W 정도 나왔고, 그 후 중개비가 환불되어 난로로 돌아가 다시 짓기로 했다. 1 년여를 바꾸고 또 다른 게임' 참고' 를 바꿨다. 갔기 때문에,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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