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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과의 관계가 사회와의 관계를 결정합니다. '봄물'은 정확히 무엇을 표현하나요?

어머니와의 관계가 세상과의 관계를 결정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가족과의 관계가 사회와의 관계를 결정합니다. 문학여신과 조연여왕의 결합으로 서로 사랑하고 죽이는 모녀 역을 맡은 드라마 '춘수'를 많은 분들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두 사람은 한 지붕 아래 살고 있지만 한 번도 소통한 적이 없다. 말이 적고 말이 너무 많아 무관심하다.

많은 사람들이 늘 가족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증오를 사용한다. 가족이라는 형태로 각자의 역할이 달라지는 게 시대적 비극인가. 누구나 자신의 부모를 선택할 수 없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포기할 수도 없지만, 이것이 행복을 결정하는 요소는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와 삶을 이해하기 위해 가족의 첫 걸음을 내딛습니다. 가족은 전쟁터가 아니다

'춘수'는 한 지붕 아래 사는 3대 조부모와 손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가족 중 과묵한 성격의 궈젠보는 말을 많이 하지 않지만, 어머니와 조용한 전쟁을 벌인다. 나의 어머니는 1950년대에 태어났고, 나의 딸은 1970년대에 태어났으며, 나의 손녀는 1979년대에 태어났습니다. 세 사람의 미묘한 관계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만이 행운이다.

하오레이가 연기한 궈젠보는 외부인들에게 뉴스 리포터로서 매우 탄탄한 글쓰기 실력을 갖춘 영리하고 유능한 여성으로 비춰진다. 어린 시절의 경험과 가족 배경 때문에 나는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는 일을 하기 위해 나만의 방식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편집장의 압력으로 그녀는 이름뿐인 작가가 되었고, 재능을 발산할 곳도 없었다.

그녀의 마음속 유일한 따뜻함은 아버지이고, 그녀의 마음속에는 강한 사랑이 있는 사람이다. 간접적으로 '희생양'이 되기도 했으며, 줄거리에 등장하는 일부 사람들은 꿈 속의 양이 '양들의 침묵'이라고 생각하기도 했다. 사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그녀가 아버지의 '희생양'이라는 느낌을 준다. 어머니가 수년 동안 겪은 불만과 정서적 상처로 인해 그녀는 아버지의 수혜자가 되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지 수년이 지났음에도 어머니는 그 아픔을 한 번도 잊지 않으셨다. 매일이 가족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는데, 딸로서 그녀는 어머니로서 어린 딸에게 감정과 삶에 대한 견해에 그러한 일탈이 주입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Guo Jianbo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으며 항상 소유욕이 강하고 통제적이었습니다.

왜 그녀가 딸과 함께 가족을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지 않았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리고 이런 관용은 그녀가 수년 동안 어머니를 향한 사랑이기도 합니다. 침묵하고 변명하지 않는 이유는 아이들의 감정을 배려하고 어렸을 때와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동반자 관계는 그녀의 가장 조용한 사랑입니다. 만약 그녀가 정말로 아이들과 함께 떠난다면, 가족은 정말로 해체될 것입니다.

궈젠보가 마음속으로 바랐던 것은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것이었다. 그녀는 어머니의 말을 한 번도 반박하지 않았다. 그녀의 아버지가 떠난 후,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의 유일한 친척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무슨 말을 하든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고통스러워 보였고, 혼날 때에도 손에 선인장 하나만 쥐고 있으면 마음의 아픔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말이 있지만 궈젠보는 어머니의 사랑이 필요할 때마다 다른 남자들 옆에 누워 있었다.

그녀의 삶의 배경은 사랑이 부족하고 무관심한 표정과 미소가 거의 없다. 이 소녀의 경험에 대해 사람들은 안타까움을 느낀다. 가족은 그녀에게 일종의 제약이 되고, 그녀의 딸은 빙점을 해결하는 좋은 약이 되었다. 어머니와 궈젠보가 손녀를 위해 수년간의 노력과 보살핌을 받으며 생활비를 계산하고 있을 때, 어린 소녀는 아무 말도 없이 침대에 누워 익숙해져 있었습니다. 이건 누구의 잘못인가요?

진옌링이 연기한 엄마 역시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인물이다. 겉으로는 매우 유능하고 강인한 여성이지만, 집에 돌아와 딸을 만나면 온갖 가혹한 말을 늘어놓는다. 그는 자신의 모든 원한과 불만을 가족 모두에게 쏟아부었습니다. 친절한 노인은 사람들이 Guo Jianbo의 어머니를 부러워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집에서는 모든 것이 불만으로 가득 차 있어 전혀 다르다. 손녀를 치료할 때 오랫동안 잃어버린 온기가 새어 나옵니다. 사실 Ji Minglan은 죄책감을 느꼈지만 어떻게 딸에게 머리를 숙일 수 있었습니까? 그녀는 모든 일의 내용을 알고 있었지만 자신에게 익숙했던 생활 방식이 가족의 습관이 되었습니다.

손녀를 잘 돌보는 것도 사랑의 표현이다. 자주 다툼이 일어나긴 하지만, 가족은 여전히 ​​화목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Ji Minglan의 마음 속에 그녀는 단 한 번의 격려나 지원도 없이 딸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의 원한으로 인해 Guo Jianbo도 스스로 태어났다는 사실을 마음 속으로 무시했습니다. 모성애의 결핍은 모두 손녀에게서 보충된다.

이 캐릭터는 사람들이 그녀를 사랑하고 미워하게 만듭니다. 지밍란이 여자로서 혼자 아이를 키우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과거를 꺼내자 어머니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울면서 불평했다. 그러나 딸을 마주했을 때 그녀는 자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증오스러운 점은 그녀가 많은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남편의 잘못은 아니며 그녀는 과거와 자신의 잘못을 감히 직시하지 않습니다.

주라오와의 대화에서 그녀는 부부의 불륜 때문에 남편이 다른 사람을 갖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궈젠보의 마지막 고백에서 그녀는 남편의 지도자에게 보고하기 위해 딸을 끌고 수많은 밤을 보냈다. 궈젠보의 결혼에 대한 실망도 어린 시절부터 시작됐다. 그녀의 친어머니는 그녀의 친아버지에 대해 불평했다. 그녀는 자라면서 두 사람의 결혼이 처음부터 그녀 어머니의 '음모'였으며 그녀는 단지 불필요한 결혼이었다는 것을 점차 이해했다.

손녀 지밍란에게 무척 다정한 편이다. Guo Wanting의 작곡 선택 "A Little Thing Between My Mother and Me"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부재로 인해 지밍란의 동행과 교체로 인해 궈젠박은 딸과 잘 지내기가 어려워졌다. Guo Wanting은 Ji Minglan을 어머니로 여기고 Guo Jianbo에게 있어야 할 감정이 할머니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한 드라마에 세 여자가 등장하는데, 세 사람 사이의 긴장감이 숨 막힐 정도라고 한다. 그 말은 목구멍에 피가 막히는 것과 같습니다. 마음 깊은 곳의 외로움은 세부 사항에서 사람들을 깊이 느끼게합니다. 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 행복하다고 말하는가? 그런 가족은 병적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일종의 자기 구원이다. 아무리 완벽한 사랑이라 할지라도 모든 것을 치유할 수는 없다. 경험해 본 사람만이 그 맛을 알 수 있다. 결론

가족과의 관계가 사회와의 관계를 결정합니다. 사람의 출생은 바꿀 수 없으며, 많은 사람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사회에 들어가면 다른 치유 방법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나쁜 과거를 치유하고 새로운 미래를 맞이하세요. 과거의 실수를 이용하여 지금 자신을 처벌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은 행복할 자격이 있습니다. 인생의 전반부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은 없기 때문에 그것을 변화로 여기고, 자신을 포용하고, 자신을 구원하고, 원하는 미래를 살아보세요. 가족 관계는 생각을 자극하는 문제입니다.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만이 운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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