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투 1부: 설정 및 기본사항
게임에 들어가면 첫 번째 단계는 주인공의 속성을 선택하는 것인데, 병음으로 검색할 수 있는 이름이다.
두 번째 항목 : 캐릭터 외형, 5명의 용사 중 한 명을 이미지 대변인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국 별로 흉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항목: 유닛을 선택하고 직접 유닛을 직접 유닛으로 선택하면 다음 전쟁에서 해당 유닛이 제거되면 게임에서 전투가 완료된 것으로 판단합니다. 실패한. 주인공이 선택할 수 있는 무기의 종류에는 보병, 기병, 기관총 사수, 특수부대가 포함됩니다.
네 번째 항목: 지휘력과 지능을 선택하세요. 지휘력은 플레이어의 직접 병력의 공격력과 방어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플레이어가 총살 루트에서 발전하고 싶다면 이를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보가 직접 부대에 영향을 미치는 반면, 부대가 사용하는 전술의 효과(예: 의심되는 군인의 성공률, 한 번의 치료로 치료할 수 있는 최대 인원)는 전술 사용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강력'합니다. 두 능력 모두 전술 포인트를 소비하여 향상(최대 100)할 수 있습니다(전술 포인트는 책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사용하여 얻을 수 있거나 학습 포인트를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결전>의 또 다른 매력은 플레이어가 한국 전장의 분위기에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는 다양한 군사 유형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표의 처음 4가지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전체 게임 프로세스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수정자를 제외하고 치트 코드 입력) 무기 부대 무기 이동식 탄약 전술 종합 평가 보병 A 소총,
SMG,
박격포 8+2 추가 B 성능 비교 균형잡힌 팔, 두꺼운 기병 B 소총;
SMG 14 더 많은 C 뛰어난 기동성, 높은 공격 및 방어 지수, 그러나 대장갑 능력 없음 기관총 사수 C 경기관총
중기관총 8+2, 더 많은 D, 강력한 살상 능력, 빈약한 공격 및 방어 지수, 대장갑 특수 부대 D 소총 없음;
기관단총;
바주카포 1 2, 더 많은 S 만능 군사 유닛, 유일한 단점은 공습을 두려워한다는 것입니다. 예비 S 소총 7 더 D 다른 부대에 병력과 탄약을 보충합니다.
대포;
곡사포;
바주카 6+4 일반 C 장거리, 넓은 범위 피해, 낮은 기동성, 탄약 소모가 너무 빠름 엔지니어 B 소총 9+2 다중 B 자동 공개 가능 위치 근처의 지뢰는 일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무팀 C 소총은 8+2, B는 더 많으며 공격 및 방어 능력은 좋지 않습니다. 주요 임무는 차량을 치료하는 것이며, B 소총;
경기관총 1 4, 더 많은 B 탄약 공급 창고, 탐험에 꼭 가져가세요! 장갑차 D 경기관총;
중기관총 14 이상 C 높은 방어력과 공격력, 중초반에 주전차 D포
곡사포
중기관총 14 노멀D는 후반부 절대 주력 전력이지만 탄약 소모가 너무 빠르다. 산에서의 기동성이 감소됩니다. D. 해군 총 8. 일반 D. 특수 무기. D. 해군 총 4. 일반 S. 미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병력입니다. 매우 무섭습니다. S를 파괴하기 위해 탱크의 대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기 14 다중 S 입력 치트 코드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초보자인 경우 매우 균형 잡힌 보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미 일정량의 경험치를 가지고 있다면 특수부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모든 능력이 매우 강력하고 유일한 단점은 병력과 탄약이 적고 결국 마스터가 사용하는 유형의 군대입니다. 조정이 완료되면 게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메인 화면 하단에 빨간색 화살표는 게임을 종료하기 위한 것입니다. 오른쪽에는 사운드 및 사운드 효과에 대한 스위치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전투 지도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번 라운드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제자리에서 대기하고, 장군을 따르며, 독립적으로 싸우십시오. 대기 상태는 움직이지 않고 제자리에 있는 부대로 정의되며, 리더를 따르는 것은 움직이지 않고 주인공과 함께 전진하는 부대로 정의되며, 독립적으로 싸우는 것은 움직이지 않는 부대가 부담 없이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조금 더 단순해 보입니다).
오른쪽의 녹색 화살표는 이번 임무를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입니다(안내가 없습니다. 잘못된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두 개의 국기는 양측의 참가 부대의 강함을 나타냅니다. 물음표는 이번 레벨의 미션 소개입니다.
게임 내에서 왼쪽 버튼으로 유닛을 클릭하면 해당 유닛의 행동 범위가 표시됩니다. 흰색 영역은 일반 행동 범위를 나타냅니다. 일반 행동 범위 내에서 이동한 후, 피로도 수치 증가 없이 추가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지역은 반드시 급행군으로 도달해야 하며, 도착 후에는 피로도가 10포인트 증가하며, 추가 행동 명령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다시 이동하면 위에서 아래로 휴식, 공격, 전술, 지뢰, 아이템, 정보, 후퇴 메뉴가 나타납니다.
휴식은 부대의 피로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움직이지 않고 휴식을 취하면 피로도가 10포인트 감소합니다. 이동 후 휴식을 취하면 피로도가 5포인트 감소합니다.
공격은 군대가 현재 장착한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무기는 언제든지 교체될 수 있으므로 공격하기 전에 대상에 따라 다른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 전술에는 다음과 같은 요점이 있습니다:
보급: 자신의 탄약을 아군에게 운반합니다.
인센티브: 부대의 사기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의료: 부대의 부상자를 치료합니다.
화염 공격: 불을 놓아 적을 공격합니다. 효과가 없습니다. 눈 속에서
낙석: 돌을 던져 적을 공격하며, 산과 언덕에서는 효과적이지만 평원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붕해: 적의 사기를 저하시킵니다.
괴롭힘 : 적의 방어력 감소
파괴 : 적의 공격력 감소
봉쇄 : 적의 기동성 감소
수상한 병사 : 적의 행동을 1라운드 동안 중지
공습: 항공기를 호출하여 목표물을 폭격합니다(우리 군대는 이 기술을 배울 수 없습니다)
증원: 군대를 아군에게 보냅니다(예비군과 일반 체스 유닛만 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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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을 사용하면 탄약이 소모되지 않지만, 유닛이 이 기술을 숙달해야 하며 일부 전술의 성공률은 100%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부대장의 지능이 전술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친다. 광산 옵션에는 광산 키우기, 광산 설치 및 인도가 포함됩니다. 각 유닛은 매설된 지뢰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주변 1칸 이내). 지뢰를 운반하고 그에 상응하는 지뢰 부설 기술을 보유한 부대는 현재 부대의 부설 기술에 상응하는 지뢰를 부설할 수 있습니다. 이미 지뢰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Give Mine" 옵션을 사용하여 주변 병력에게 지뢰를 건네주세요.
게임에서 엔지니어는 모든 종류의 지뢰가 등장하는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부대, 보병, 기관총 사수는 지뢰 사용 능력을 배우기 위해 학습 포인트를 업그레이드하고 얻을 수도 있습니다. 지뢰 이름, 살상 범위, 보병 지뢰 120 1 탱크 지뢰 150 1 해상 지뢰 500 1 고급 보병 지뢰 300 5 고급 탱크 지뢰 500 5 고급 해상 지뢰 750 5 특수 등급 보병 지뢰 500 9 특수 등급 탱크 지뢰 750 9 효과 범위가 1 그리드를 초과하는 지뢰의 경우 지뢰를 밟는 적만 100% 피해를 받게 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다른 범위의 효과는 거리가 멀수록 감소합니다.
액션 범위가 1그리드 이상인 지뢰의 경우 서로 터뜨리고 터뜨리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높은 레벨의 지뢰를 작은 간격으로 다수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연쇄 지뢰밭을 형성합니다.
지뢰에 의해 전멸된 적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무기와 장비, 기타 트로피를 얻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적이 지뢰에 의해 전멸되었을 때, 아직 전장에 있는 우리 부대는 모두 경험치 8점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