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NDS 시리즈, 고수!
NDS 는 닌텐도입니다 Game? Boy(GB) 시리즈의 차세대 핸드셋은 현재 PSP 호스트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두 개의 화면이 있고 다음 화면은 터치스크린이라는 점이다. 그 중 NDS 는 닌텐도 (Nintendo) 회사에서 생산되고, ids 는 작은 신유 (iQue) 회사에서 제작된다.
디렉토리
NDS-소개
NDS-기능 사양
CPU
화면
소켓/슬롯
무선 통신 기능
그래파이스? Engine
N64 레벨 기능을 갖춘 3D 엔진
SFC 대 PS 사운드 시스템
간편한 무선 연결
완벽한 조작 키
향상된 카세트 미디어
nds-판매
규격?
CPU?
화면?
소켓/슬롯?
무선 통신 기능?
소리?
기타 기능?
사용자 지정 설정?
배터리/전원 공급 장치
NDS-특정 매개 변수
NDS-하드웨어 성능에 대한 철저한 분석? 고성능 임베디드 프로세서?
메모리?
2D? 그래파이스? Engine?
N64 레벨 기능을 갖춘 3D 엔진?
SFC 를 능가하는 PS 사운드 시스템?
편리한 무선 연결?
완벽한 조작 버튼?
고급 카세트 미디어
NDS-판매
NDS 고장 수리
NDS-홀 레벨 대작
NDS-약어
NDS-RRS
디바이스 추가? 출시 기간 확장
이 단락 NDS—— 편집-소개 전체 이름: [1]Nintendo? [2] 듀오? SCREEN (NDS) 은 29 년 3 월 11 일 닌텐도에서 29 년 3 월 6 일까지 NDS 전 세계 판매량이 과억을 넘어 PS2 를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빠른 1 억 판매량을 달성한 호스트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단락 NDS—— 편집-기능
규격 접힘 시: 84.7×148.7×28.9mm, 무게 275g (배터리, 스타일러스 포함)
CPU ARM7 9 CPU 및 CPU, 새로 개발된 이미지 엔진이 내장되어 있어 더욱 화사한 화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P > 화면 2 화면 디자인, 3 인치 반 반사형 TFT 색상 디스플레이 LCD, 백라이트 기능, 256×192 픽셀, 26 만 색, 하단 화면에는 저항막형 투명 아날로그 터치 가능 기능이 있습니다.
소켓/슬롯 ds 게임 밴드 슬롯 ·GBA 게임 밴드 슬롯? (NDSI? 없음) 스테레오 헤드폰/마이크 잭 < P > 무선 통신 기능 전파 수신 거리: 1M-3M Chat', 최대 16 명의 문자 또는 그림의 무선 교류 < P > 사용자 정의 설정 사용자 정보 설정 시작 모드 전환, GBA 게임 화면 또는 화면 디스플레이 사용 언어: 일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 미국어
배터리/전원 (DC 전원 포함) 내장형 충전 리튬 배터리 전체 충전 시간: 4 시간 유절전 모드 등 에너지 절약 기능 배터리 기간: 약 6 ~ 1 시간 (소프트웨어 사용에 따라 다름)
이 단락 NDS—— 편집- ARM946E-S? (67MHz) 캐시? 명령 캐시? 8KB, 데이터 캐시? 4KB 보조 프로세서? ARM7TDMI? (33MHz)? (참고: 및? GBA? CPU? 같은 스타일이지만 속도가 빠름) 메모리? 메인 메모리? 4MBARM7/ARM9? * * * 메모리 사용? 32KB 요? (16kb × 2) 암 7? 전용 내부 작업 메모리? 64KB 비디오 메모리? 656KB LCD 화면? 해상도? 두 개의 독립? 256×192? Lcd 화면 색상 수? 26? 만색? (R:G:B? 각각? 6bit)2D? 그리기 능력? 배경 스크롤? 가장 큰? 4? 면 애니메이션 병합 캐릭터 수? 가장 큰? 128? 2 차원? 그리기 능력? 좌표 변환 기능? 초당 최대 4 백만 정점 다각형 묘사 능력? 초당 최대? 12? 다각형 픽셀 채우기 비율? 초당 최대 3 천만 픽셀 오디오 기능? 16? 통로? PCM/ADPCM? (로 설정할 수 있습니까? PSG? 음원, 가장 많나요? 8? 채널) 마이크 입력 기능 무선 통신? 네? IEEE82.11? 기본 설계를 위한 독점 사양? (NDS 가 가장 많이 지원됩니까? 16? 호스트 연결) 작동 방법? 터치 기능 십자형 버튼이 있는 스크린은 한 개뿐입니다. a? B? X? Y? R? L? 시작? 선택? 버튼 전력 제어? 최대 절전 모드
매핑? 2D? 3D? 그래픽 엔진 및 LCD 화면과 같은 절전 제어 기능 (NDSL 화면에는 GBA 카드 슬롯도 있음) < P > 이 NDS 편집-하드웨어 성능 분석 < P > 고성능 임베디드 프로세서 ARM946E-S 및 ARM7TDMI 는 Advanced? RISC? Machines 가 개발한 임베디드? 32 비트? RISC? CPU 는 자동차 전자 장비, 휴대폰, 하드 드라이브, 모뎀, 산업 제어, 대용량 스토리지, 네트워크 통신, 무선 통신 및 다양한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전자 제품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전력, 고성능, 작은 크기, 저렴한 가격 등의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팜 파일럿에 매우 적합합니다. 여기서 ARM946E-S 는 주 CPU 이고 속도는 1-67MHz 로 주요 3D 및 2D 연산을 담당합니다. 보다 빠른 컴퓨팅 속도를 위해 NINTENDIO 는 대용량 캐시 Instructions 를 갖추고 있습니까? 캐시 (명령 캐시) 8KByte,? 데이터? 캐시 (데이터 캐시)? 4KByte;; TCM (밀접하게 결합된 스토리지): Instructions? 캐시 (명령 캐시) 32KBy? 테,? 데이터? 캐시 (데이터 캐시) 16KByte 한 손바닥에? 기계는 이미 매우 크다. [참고: 프로세서 속도를 높이는 데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클럭 주파수를 높이는 것입니다. 하나는 프로세서의 캐시를 늘리는 것인데, 일반적으로 프로세서의 클럭 주파수가 같거나 1/2 속도로 작동한다.] ARM946E-S 는 Thumb 확장 기능, 디버그 기능 및 하버드 버스의 커널이 통합된 레벨 5 파이프 라인입니다. 같은 공예에서 ARM7TDMI 성능의 두 배 이상이다. 향상된 DSP 명령어도 있습니다. 제어 및 DSP 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NDS 의 아키텍처 구조에 매우 적합합니다 [참고: NDS 의 2D 때문에? 그래파이스? Engine 과 3D? 그래파이스? Engine 은 모두 DSP 유형]; ARM7TDMI 는 NDS 에서 보조 CPU 로 나타납니다. 주로 및 2D 입니까? 그래파이스? Engine? 3D? 그래파이스? Engine 은 ARM946E-S 연산을 함께 지원하여 선언된 성능 지표와 호환 GBA 를 충족합니까? I/O 와 같은 장치를 제어합니다. 칩 외부의 64K 전용 메모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소형 고성능 저전력 통합 32 비트 RISC 프로세서 코어로, 원래 휴대용 통신 장치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속도는 1-33MHz.ARM946E-S 와 ARM7TDMI 모두 .18um 공정을 통해 생산되고, * * * 32KByte 를 즐기세요? (16Kbyte? X2) 칩 외부의 전용 메모리. 이렇게 하면 ARM946E-S 와 ARM7TDMI 는 R4A (N64 프로세서와 PSP 의 R4 이 아닌 유형, 회로 아키텍처가 완전히 다름) 의 성능에 근접하는 성능을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 있습니다.
Memory 는 N64 게임과 동일한 화면 효과를 얻기 위해 NDS 에 4MB 의 주 메모리 ( 전용 메모리 (64KByte) 와 * * * * 메모리 (32KByte) 의 존재와 기능, 그리고 NINTENDIO 는 3D 엔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까? 656KByte 의 VRAM 이 캐시됩니다. N64 표준 텍스처를 완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
2D? 그래파이스? Engine 은 이번에 NDS 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2 개의 CPU 의 처리 능력을 보조하기 위해 2D 그래픽 엔진을 통합했지만 NDS 의 2D 성능과 GBA 가 전혀 향상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2D 도 큰 박력 있는 화면 [참고: 3D 배경, 2D 표현] 을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2D 를 통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CPU 를 지원하는 이유] 이렇게 하면 3D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2D 요소의 섬세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2D 화면의 머리카락 수가 더 많습니까? 선명도가 더 높습니다. < P > N64 레벨 기능을 갖춘 3D 엔진 NINTENDIO 가 NDS 의 기능을 PS 보다 N64 에 필적할 수 있다고 발표했을 때, 많은 게이머들이 ARM946E-S 와 ARM7TDMI 가 숫자나 주파수가 R4A 보다 열등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NDS 가 실제로 NINTENDIO 가 주장하는 바와 같이 될 수 있을까? 대답은' 예' 입니다. NDS 는 CPU 의 기하 연산을 돕는 3D 엔진을 통합하기 때문이다. 초당 4 백만 개의 정점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정점이 함께 연결될 때 계산되는 양). 12, 개의 다중 변형 (실제로 더 많이 표현할 수 있어야 함. 3D 배경과 같은 큰 물체의 정점이 모두 연결되어 있기 때문), 3 만 픽셀의 충전율로 NDS 가 N64 와 비슷한 3D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N64 에서 지원하는 효과에 기초하여 NDS 에 안개 (물체를 "안개" 의 특성으로 만드는 효과) 를 제공합니다. 이 효과의 원리는 거리에 따라 흰색을 더하고 어두운 대비를 줄여 달성됩니다. 볼륨 안개와 같은 실제 안개와는 다르게 작동합니다.) 및 만화 렌더링 (재질의 가장자리에 윤곽을 추가하고 적은 색상을 사용하여 색상 그라데이션을 표현하여 만화의 효과를 나타내거나 윤곽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SFC 를 능가하는 PS 사운드 시스템 NDS 는 16 개의 PCM 음원을 가지고 있으며 SF* 의 8 개를 훨씬 능가합니다. **S 는 음성과 CD 음질에 가까운 음향 효과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어 NDS 에 음악 게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편리한 무선 연결 NDS 에 Wi-Fi 를 탑재했습니다 IEEE82.11 무선 네트워크 표준에 해당합니다. 16 명의 플레이어가 1 미터 범위 내에서 * * * * 카드 한 판을 즐기며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P > 완벽한 조작 버튼GBA 조작 버튼이 부족한 어색한 상황을 보완하기 위해 NDS 가 증설되었습니까? X? Y 키, 이는 NDS 의 게임 운영을 더욱 다양화하고 보완한다. 향후 핸드머신 게임의 운영 기준에 더 잘 부합하여 NDS 에 새로운 유형의 게임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합니다. < P > 향상된 카세트 미디어 DS 카세트는 Matrix 반도체의 스토리지 기술을 채택하고 있어 닌텐도가 더 빠르고 저렴한 생산 카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 3 자 업체는 카세트를 생산할 때마다 대략 6 ~ 1 달러 사이로 게임업체 카세트의 비용과 판매가격을 크게 낮췄다. 뿐만 아니라 카세트의 용량도 1Gbit 의 용량으로 크게 높아져 게임의 화면이 더욱 현란하고 게임 시간의 증가는 용량에 구애받지 않는다. 또 다른 장점은 카세트가 특수한 DSP 를 장착하여 게임의 화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모두 MD 를 잊었나요? SFC 시대? DSP 를 탑재한 후 MD 를 만드시겠습니까? SFC 의 2D 기능 1 등 항해사는 3D 기능도 향상시켰다. NDS 는 PSP 에 대항하기 위해 자신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 P > 편집본 NDS-판매 상황은 북미지역에서 24 년 11 월 21 일, 일본은 24 년 12 월 2 일, 대만은 24 년 12 월 중순, 유럽은 중국은 현지 제조사 신유기술이' iQue' 를 사용합니까? DS(iDS)' 라는 명칭이 출시되어 25 년 7 월 23 일 발매됐다. 가격은 인민폐 1,518 원입니다 (GBA, NDS 게임 1 개 포함). 26 년 3 월 2 일 일본에서 NDS 라는 이름을 발매했습니까? Lite 의 새로운 기종, 원래 오래된 NDS 는 점차 생산을 중단하고, NDS 에 의해? Lite 가 대신한다. 호주는 26 년 6 월 1 일 판매, 북미 지역은 26 년 6 월 11 일 판매, 유럽 지역은 26 년 6 월 23 일 판매, 대만은 26 년 6 월 말 판매, 중국 대륙은 26 년 6 월 29 일 정식 발매됐다. 26 년 7 월 말 닌텐도는 NDS 호스트 일본 지역 판매량이 1 만 명을 돌파해 일본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빠른 호스트를 판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27 년 11 월 말까지 닌텐도 DS 의 전 세계 판매량은 약 65 만 대, 그 중 일본 215 만 대, 미국 25 만 대, 유럽 및 기타 지역 23 만 대, 평소 일주일에 약 7 만 NDSi 를 판매하는 것을 모두 니엔도라고 합니까? DSi? 닌텐도는 NDSL 에 이어 또 다른 개선된 모델인 NDSi 가 28 년 11 월 1 일 일본에서 선발돼 선발가격은 189 엔이다. NDSi 는 NDSL 에 비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1. 전면 오른쪽 하단과 마이크에 각각 3 만 픽셀의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2.NDSL 의 푸시 전원 스위치를 키 입력으로 변경하고 아래쪽 화면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3. 볼륨 조절 버튼이 버튼형으로 바뀌어 호스트 왼쪽에 배치됩니다. 4. SD 카드 슬롯을 추가하여 호스트 오른쪽, 펜 옆에 배치합니다. 5. 기존 표시등은 2 개에서 3 개로 변경되어 힌지 왼쪽으로 이동하며 wifi 스위치, 충전? Nds
표시 스위치 및 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