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연대기 소개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지 않습니까? 그냥 둘 중 하나만 연습해 보시는 게 나을 것 같은데, 재미삼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세요. 다음은 귀하에게 유용할 수 있는 인터넷 전문가의 의견입니다:
1. 마술사.
보물을 사냥하든 레벨업을 하든 마법사는 매우 강력합니다. 주문의 얼음 고리는 매우 유용합니다. 아이스 링이 없으면 마법사도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불의 고리는 유성으로 대체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그다지 유용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얼음 고리는 바깥쪽 원에 맞고, 불 고리는 중앙에 타격을 가해 데미지가 더 높다(데미지가 2배). 먼저 얼음을 넣은 뒤 불을 붙이면 좋겠지만, 이는 대체 가능하다. 불의 고리는 아마 Meteor보다 공격력이 높을 것이고, Meteor는 BOSS와 싸울 수 있으며, 두 가지 마법은 방어력이 높은 물체와 마주쳤을 때에도 있습니다. 번개. 가장 중요한 것은 불 마법을 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킬, 거래를 배우거나 다른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저장된 룬스톤을 사용하여 팬텀의 힘(즉, + 회복의 마법)을 추가할 수 있는데, 이렇게 많은 이점이 있는데 왜 불의 고리를 배워야 합니까?
아이스 링: 최소한 +이지만 너무 낮지는 않은 봉쇄 스킬
번개: 5초 내에 한 번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추가, 주요 레벨링 스킬
메테오 : 팬텀보다 낮고 +를 시도하고 BOSS와 집단살인 스킬을 죽이세요 (집단살상을 위해서는 얼음을 먼저 넣어야합니다)
팬텀파워 : 높을수록 좋습니다
4 보호 마법의 종류: 원거리 무기를 막기 위해 몇 가지 포인트를 추가하고 + 저항 포인트도 추가합니다(여러 보호 마법을 콤보로 결합하여 한꺼번에, 하하).
텔레포트 : 1포인트면 충분하고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강을 건너는 거리를 절약하거나 얽히거나 마비되었을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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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우드 엘프 mm.
이 mm도 장거리입니다. 몬스터를 물리치려면 기본적으로 반격과 관통력이 중요합니다. 특히 다발로 쏘면 화살이 쏟아지죠. 평소에는 다중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몬스터가 많으면 다중 공격을 사용하여 함께 유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BOSS를 물리치려면 Multi+Penetration을 사용하세요.
마법사보다 피가 많고, 마법사보다 생존력이 좋습니다. 게다가 이 mm는 활기차고 활동적입니다. 긴 무기를 주면 손에 쥐고 놀아요. 무기가 없으면 편안하게 플레이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추천합니다. mm을 좋아하는 사람.
멀티샷: 중요한 스킬이며 다른 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매우 강력합니다.
재공격: 메인 스킬, 싱글에 좋습니다. MU를 해본 플레이어라면 사용법을 아실 겁니다. 멀티샷을 사용하고 나면 매우 강력해집니다.
관통 화살: BOSS와 싸우기 위한 궁극의 그룹 킬 스킬, 단독으로는 쓸모가 없지만 멀티샷과 함께 사용하면 놀라울 정도로 위력적이다. 콤보를 형성하는 것이 좋다.
폭발 화살: 몇 가지 포인트를 익히고 3초 안에 제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적의 마법사를 막는 데 사용됩니다.
유니콘: 벤젠은 좀 과한 벤젠이지만 인간방패로 쓸 수 있다. BOSS와 싸울 때 아주 유용하다. (이걸 다 추가하는 BT 훈련법도 있다. 이 스킬의 +1 포인트, 고유한 뿔 달린 짐승의 레벨은 +5입니다. 이 스킬에 수십 포인트를 추가하면 포니는 무적의 Xiaoqiang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훈련 방법은 공격하는 엘프를 빨리 죽이지 못합니다. .)
변신: 인간 적에게만 효과가 있고 BOSS는 먹지 않지만 동물원을 열고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어 꽤 재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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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크 엘프.
그룹으로 죽이려면 함정을 배워야합니다. 격투 스킬의 반격은 다른 사람들을 열 것입니다 (생명을 구할 때 사용하십시오).
모두가 Trap Elf를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닥 없음 : 데미지가 가장 높으나 컨트롤이 어렵고, 사거리도 그리 넓지 않아 BOSS와의 전투에 좋습니다.
폭발 : 수류탄입니다. 허프와 함께, 당신은 거기에서 죽을 것입니다. 프라이드 치킨은 매우 즐겁습니다. 데미지도 좋고, 집단살상도 가능하다.
포이즌 미스트: 지속 데미지가 엄청나게 높으며, 특히 +포이즌 데미지 장비를 장착하면 더욱 BT가 되어 집단 살상에 가장 적합한 스킬이다.
호르몬: 먹는 스킬, 여부 함정이다 엘프든, 격투엘프든, 쌍수경작자든 풀고 나면 매우 강력할 터인데, 특히 독안개와 짝을 이루면 엄청 강력하다~~~~~~ 계속 켜두는 게 최고다. 항상
코브라: 소용없다. 함정으로 빠르게 몬스터를 죽이는 것도 쓸모가 없고, BOSS 상대로도 효과가 없는 것 같다.
영혼 흡수: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빨아들이는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두 가지 유형의 마법 반사: 그다지 유용하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도망갈 수 있습니다.
완벽한 방어: 다행히 +가 높으면 불멸의 약자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선의 방어는 공격이다
점프 : 1점, 도망치거나 강을 건너는 데 사용되며, 얽히거나 마비되었을 때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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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검투사.
초반에는 별로 강력하지 않지만, 후반에 가면 집단살상에도 위력을 발휘한다. 전설급에서는 한방에 용을 쓰러뜨릴 수도 있다. 검(땀...). 가장 큰 이유는 그의 장비가 매우 멋지고, 오크 군마를 탈 때 매우 잘생겼기 때문입니다.
집중 주먹: 기절하기 전에 3초를 기다리세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점프 공격 : 날아다니는 몬스터와의 싸움에도 좋고, 원거리나 마법사와의 싸움에도 좋고, 2~3초 정도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얽히고 마비될 때.
강히트 : 먹기 스킬, 2초 정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고, 작은 물체는 초 단위로 때린다
재공격 : 집단살해 스킬, 2초 정도에 안좋다 초반에는 몬스터를 맞추기도 힘들고, 레벨 10 이후부터 위력을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기본적으로 '쉭' 소리와 함께 한자리에 뿜어져 나온다. 좋은 보조스킬은 항상 켜두는게 최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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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5. 흡혈귀.
낮에는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밤에 BOSS와 싸울 때는 집단 학살에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실제 몸은 낮에는 그다지 강력하지도 않고, 밤에는 귀신의 세계이기도 하다.
변신: 이것이 없으면 흡혈귀가 아니다, +진짜 형태를 유지할 수 있을 때까지
점프 공격: 비행, 원거리, 마법사도 사용할 수 있다.
텔레포트 사용: 강을 건너 탈출하고, 얽히고 마비되었을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 어려운 몬스터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콜링 울프 : 좋은 보조 스킬로 늑대가 BOSS를 물도록 유도하는 것이 좋다
콤보 : 좋은 스킬이지만 강공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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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공격 : 초 단위로 먹어치우는 스킬이기도 하며, 콤보보다 빠르게 풀어집니다.
재공격 : 집단 학살을 위한 유일한 실용 스킬, 몬스터 수에 따라 + 개수가 달라집니다.
방망이 : 방어방망이는 원거리 공격을 막고 공격에 충분한 시간을 줄 수 있는 아주 좋은 스킬입니다. 나머지 두 개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정신: 아주 좋다고는 하지만 별로 쓸모가 없다고 느껴집니다. 관심 있는 분은 그냥 +
Bloodbite: 다크니스에 있는 NEC의 뼈 정령입니다. 레벨이 낮은데 레벨이 높으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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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천사.
파이팅엔젤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공격과 방어를 모두 갖춘 한손무기+방패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래디에이터와 마찬가지로 40레벨부터 미쳐가기 시작합니다.
강공격:먹기 스킬은 3초 정도 유지 후 한 번 떼시면 됩니다.
콤보 : 메인 스킬로, 떼면 멋있어 보이고, 좁은 범위의 몬스터를 처치하는데 적합하며, 지속 공격은 10회 정도 지속됩니다. 10초 미만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속적인 움직임으로 드래곤을 쓰러뜨리는 것은 매우 즐겁고, 시각적으로 매우 훌륭하며, 전투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점프 공격: +에서 2~3초, 한 번 사용하고, 마법사를 죽이고, 날아갑니다. 그리고 원거리, 얽힌상태에서 마비상태에서도 사용가능
재공격 : 한손무기이기 때문에 사거리가 부족해서 초반에는 엉망이다. 10레벨 이후에는 좋아지고, 15레벨 이후에는 주요 집단 처치 스킬이 됩니다.
간섭 : 빛을 사용하여 적을 방해하여 공격하기 어려운 몬스터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포인트는 충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