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잠들 수 있는 자장가 순수한 음악 듣기
금방 잠들게 할 자장가에는 'Luv Letter', '고향의 원풍경', '일본 여행' 등이 있습니다.
1. "Luv Letter"
Luv 편지는 사랑의 편지를 의미합니다. Dj Okawari의 "Mirror" 앨범에 수록된 두 번째 곡 "Luv Letter"는 피아노와 전자 드럼의 조합이 처음에는 매우 부드럽다가 리듬이 급격하게 뛰기 시작하고 중간 부분의 전환이 점차 승화되어 매우 아름다운 느낌을 줍니다. .
많은 사람들이 결혼할 때 사회자가 이 음악을 배경으로 틀어줄 예정이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멜로디는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생각과 기대, 환상,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것 같다. 여운이 남는 멜로디는 감동적이고 풋풋한 첫사랑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준다.
2. "고향의 원풍경"
원제는 일본 오카리나 명인 소지로의 작품이다. 신선하고 선율적인 오카리나 음악으로 그는 자연, 산, 강, 땅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설명합니다. 소지로 씨는 카야마 히사시 씨에게 사사하고 기야마의 한 마을에서 오카리나를 배웠습니다. 학업을 마친 후 기쿠현 동부의 모테기초로 이사했습니다. 그곳의 자연 풍경은 매우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메기가 많이 서식하는 담수강인 나카강. 고향의 원 풍경이 창작 배경이라고 하면 자연 풍경과 뗄래야 뗄 수 없다.
3. "일본 여행"
중국 이름 "일본의 긴 여행" 》. NHK에서 방송한 일본의 유래에 관한 다큐멘터리의 BGM OST입니다.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와 출연자들이 참여해 이번 앨범의 완성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다른 和月 시리즈의 음악에 비해 이번 앨범은 좀 더 독특하고 풍부한 맛을 가지고 있다.
각 노래에는 일본 사람들의 여정에 대한 고난과 기쁨, 이야기를 전하는 고유 한 이야기가있는 것 같습니다. 사운드 트랙은 얼후, 샤미센, 치터, 플루트 및 기타 독특한 동양 악기를 사용합니다.
이번 앨범의 메인 테마는 에테리얼(Ethereal)과 에테리얼(Ethereal)이다. 현대적인 리듬과 국민적 운율도 함께 담고 있어, 한마디로 듣기 좋은,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는 앨범이다.
4. '밤의 피아노곡'
밤의 피아노곡은 작가 시진이 3년에 걸쳐 작곡한 31곡의 곡이다. 2006년부터 반년. 수도는 밤마다 기쁨, 슬픔, 슬픔, 물론 행복을 기록하는 다양한 기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힐링 시스템이다. 밤의 피아노 음악 한 곡 한 곡은 조용하고 차분하며, 서로의 영혼을 시적으로 쉬게 해줍니다. 여기에서는 모두가 항상 자신의 감정에 맞는 음악을 찾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5번과 9번을 듣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서정적인 배경음악으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5. "Pipa Language"
"Pipa Language"는 2003년 앨범 "Pipa Phase"에 수록된 곡입니다. 어느 해, Lin Hai와 그의 친구들은 강남(Jiangnan)에서 만났습니다. 그리고 잊어버렸어요. 그들은 물의 마을 찻집에서 핑탄을 들었는데, 처음으로 비파의 단색에 감동을 받았고, 그는 비파 음악을 만들고 싶은 충동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듣는 비파 음악은 사방에서 매복하는 등 '무술'을 주로 표현하지만, 린하이가 표현하고 싶었던 것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일종의 '문학 음악'이었습니다. 그래서 "Pipa Xiang"이있었습니다.
추가 정보:
린하이가 작곡한 'Pipa'를 조용히 들어보세요. 반복되는 전주곡은 사람들을 슬픔과 머뭇거림의 상태로 몰아넣고, 건반의 희미한 우울한 소리는 "울고 속삭이며 진심을 표현한다"는 동양 악기 비파의 독특한 특성과 결합되어 점차 감정이 고조됩니다. 한걸음 한걸음 물속에 잠긴다. 그 견인력은 사람들을 음악의 예술적 개념에 몰입시키고 멈출 수 없게 만든다.
이 시기에는 바이올린, 비올라, 피아노, 플루트 등이 등장했다가 사라지며 조화의 역할을 잘 완성했다. 비파의 노래 같고 눈물 흘리는 특성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레퍼토리의 표현력, 생각, 감정을 더욱 풍부하게 합니다. 이 작품에서 가장 흥미롭고 참신한 점은 작품 중간 부분입니다. 아마도 린하이는 항상 피아노를 놓아주는 느낌을 갖고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때 갑자기 피아노가 주 연주자가 됩니다. 비파가 반주가 됩니다.
공린나의 천상의 여성 목소리 “아? 아?”와 함께 비파의 흐느낌을 배경으로 비파의 표현 욕구가 생생하게 드러난다! 노래의 마지막에는 다시 시작되는 멜로디가 반복되고, 긴 피아노 소리가 끝난 후 속삭이는 밤이 물마을의 노을과 함께 시적으로 찾아오며 감성적인 카타르시스가 완벽한 엔딩으로 마무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