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영화' 혼돈' 에 대하여
영화명' 혼란: 혼란' 감독: 흑제명 흑제명 작가: 흑제명 흑제명 ... 윌리엄 셰익스피어 ... 리어왕 소국 영웅 소국 영웅 ... (화면 방송) 과 마스토이드 ... (화면 방송) 주연: 미야자키 미자 ... 수에이 겐진 () 은 여덟 여사 ... 지로 정태로 사미콩 사미콩 ... 정천비조지정천 비조지타로. 첫 리 흑강 야촌만재 야촌만재 학환 (야촌무 연기) 중대다야, 중대달도 ... 융대개론대개산하처경 ... 하토미가지하라 미즈미즈지로 너무 똑바로문 ... 단풍 목촌영 유정창은 나무 여사 ... 탱고 평산무사 가토 무사 ... 코야타 하타케야마 유형: 동작 일본어 대화 언어: 일본어 개봉일: 1985 년 6 월 1 일본어 줄거리 소개: 한 인물 수호는 해월 평야의 한 소국의 제후로 일본 전국시대에 부상했다. 그는 잔인한 살인 방법으로 유명하다. 정복당한 민족은 종종 온 가족을 죽이고, 여자는 부하 직원에게 상을 받는다. 그가 70 세가 되었을 때, 그는 그의 가족 기업을 세 부분으로 나눌 계획이었고, 그의 세 아들은 권력을 공유할 것이다. 그의 구상에 따르면 큰아들은 부성에 주둔하고, 둘째 아들은 부성에 있고, 셋째 아들은 직자가 부성에 있어 영욕을 함께 하게 한다. 셋째 아들은 단호히 반대한다. 그는 그의 폭력적인 아버지가 이미 증오의 씨앗을 심었다는 것을 알았고, 그의 형제들은 일찌감치 그의 아버지의 자리를 노리며 그의 자리를 이어받았다. 일단 그들이 권력을 갖게 되면,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끝없는 투쟁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의 아버지는 이미 배신의 모범을 보였기 때문이다. 그의 아버지의 디자인은 사치와 환상일 뿐이다. 중국어 이름: 루안 영어 이름: valjean: 8.3/ 10(28796 표) 자원 형식: HD DVDRip 버전: 720p 개봉일: 1985 6 월/kr U 하라다 미가지, 하라다 미가지, 미야자키 미자, 미야자키 하야오: 일본어: 일본어 입문: 혼란 전국 시대 일본 무장 마오리 원구의 이야기를 블루본으로 삼으며 셰익스피어 명작 리어왕 줄거리에 녹아들어 한 글자의 집 이야기를 형성했다. 그것은 하늘의 시각으로 세계의' 인연' (불어) 을 보고 생명의 참뜻을 밝히며 창작자의 생명과 세계에 대한 기본적인 견해를 반영하려고 한다. 이 영화는 일본 영화사에서 제작비용과 규모가 가장 큰 영화 중 하나로 24 억 엔을 들여 200 여일 동안 촬영한다. 흑택명은 자신을 그의 일생의 대표작이라고 칭찬했다. 그는' 전편' 을 찍기로 결심했는데, 혼돈은 바로 이런 작품이다. 즉, 이야기의 발전에서 일부 장면은 대사의 설명으로 생략될 수 있지만, 흑택명은 카메라로 표현하며 군대를 동원하는 큰 장면조차도 큰 비용으로 촬영하기 때문에 영화의 장면은 매우 장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흑택명은 일본 고대 인물로 셰익스피어의 명작을 이식하고 해석하여 스크린으로 옮겼다. 거미 둥지 도시는 1957 에서 시작됩니다. 국제영화계는 흑택명을' 동서양 전통문화 교류를 추진하는 첫 사람' 으로 높이 평가했다. [줄거리에 관하여] 이야기는 일본 전국 시대, 허구의 한 글자의 집이 식인 때문에 멸망을 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묘사한다. 문이 가문의 창시자 호수는 다년간의 전쟁에서 이 정당을 통치하고 있으며, 그의 권력은 중천과도 같다. 나이가 많은 수호는 날이 가짜가 아닐 것을 걱정하며, 사전에 화가의 지반을 그의 세 아들에게 똑같이 나누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나이명언) 장남 타로와 둘째 아들 지로는 흔쾌히 받아들였지만 막내아들 삼랑은 강한 반대를 표했다. 수호는 화가 나서 삼랑태를 제거했고, 그의 모든 재산은 태랑과 지랑에 의해 분할되었다. 수호는 그의 첩과 진빙을 데리고 노인의 생활을 하고 있으며, 이때부터 만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예상치 못한 재난이 잇달아 닥쳤다. 첫째, 태랑은 아버지에 대해 몹시 놀라서 각종 핑계로 수호를 따돌렸다. 수호는 어쩔 수 없이 다시 지로 성으로 이사해야 했다. 누가 우지랑과 양태랑을 결탁하여 중병을 모아 친아버지를 기습한 것입니까? 수호의 처첩은 모두 죽임을 당했고, 그녀는 아들들에게 쫓겨 원야를 떠돌아다녔고, 주위에는 평소에 어릿광대를 연기하는 배우가 한 명뿐이었다. 갑자기 권력의 정점에서 심연으로 떨어진 수호는 타격을 견디지 못하고 정신착란을 겪었다. 그는 황야를 배회하며 세상에 그의 분노와 회한을 털어놓았다. 동시에, 새로운 자기 살육의 전투가 그의 두 아들 사이에서 벌어지고 있다. 열등한 사람을 달가워하지 않는 얼랑이 뒤에서 총을 쏘아 동생을 죽였다. 타로의 아내 풍군은 원래 가족을 기다리는 딸이었다. 나중에 그녀의 가족은 수호에 의해 파괴되어 구태랑과 결혼하도록 강요당했다. 타로가 죽은 후, 풍군은 보복하기로 결심하고, 권력에 대한 지로 () 의 열망을 이용하고, 그의 원래 짝을 죽이라고 촉구해, 지랑 () 이 가족과 헤어지게 했다. 한 가정의 기초가 무너지고 있다. 삼랑태가 문이의 집을 떠난 후, 인근 왕자 등나무는 그의 지식과 용기를 높이 평가하고 그를 남편으로 고용했다. Sanlang 이 아버지의 경험에 대해 너무 많이 들었을 때, 그는 즉시 군대를 이끌고 지원을 받기 위해 아버지를 데려 갈 것을 요청했습니다. 지로의 군대는 약간의 저항으로 붕괴되어 거의 전군이 전멸했다. 어쩔 수 없이 그는 어쩔 수 없이 삼랑태의 요구에 동의했다. 수호는 마침내 진정으로 그를 사랑하는 아들을 만났다. 큰 기쁨으로 그의 정신은 정상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아버지와 아들 이 돌아 오는 길에, sanlang 너무 대동 사전 매복 머스킷티어 샷, 아버지의 팔에서 죽었다. 수호는 너무 슬퍼서 아들을 따라갔다. 덩굴의 군대는 조수처럼 지로의 성으로 몰려들었고, 가문의 기초는 완전히 파괴되었다. 혈색의 석양 아래 한 맹인 음악가의 그림자가 성의 폐허 위에 외롭게 서 있었다. 자살의 비극은 몇 번이나 상연될 것인가 ... [평론] 흑택명은 일본에서 가장 서구화된 감독 중 하나로, 그의 영화 작품의 선진적인 촬영 방법뿐만 아니라 그가 영화를 만들 때의 소재원에도 반영된다. 셰익스피어, 골키 등 세계 작가의 작품은 흑택명에 의해 일본 민족의 문화방식으로 여러 차례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카오스' 의 줄거리는 대부분 셰익스피어의 명극' 리어왕' 과' 맥베스' 를 각색한 것이다. 흑택명은 이전에' 맥베스' 에서 개편된' 거미 둥지 도시' 가 성공하지 못했다는 교훈을 받아들였다. 혼돈은 셰익스피어의 일관된 사상 정신을 계승하여 일본 민족 정신의 내면적인 영혼을 고수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일본 전국 시대의 패주 마오리원구의 이야기와 리어왕의 줄거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부자상잔하고 집안이 무너진 비극을 목격하고 권력욕에서 드러난 짜릿한 인간성' 악' 을 느낄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이 스크린으로 옮겨질 때 가장 큰 문제는 어떻게 영화에서 연극의 스타일을 적절하게 유지할 것인가이다. 다행히도 흑택명은 뛰어난 영화 기교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연극의 스타일과 멋을 극대화하기 위해 영화 속 대부분의 장면은 중경과 원경에 촬영돼 배우들에게 긴 클로즈업, 특히 수호노인의 클로즈업을 거의 하지 않는다. 그가 가장 초라할 때, 나는 카메라를 앞으로 밀고 싶다. 그의 절망적이고 슬픈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라고 했지만, 영화의 장면은 시종 수호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영화는 동양 예술 회화의' 공백' 수법을 촬영에 적용한다. "공백" 이란 화면에 큰 공백을 남기고 한정된 작은 곳에 인물을 그리는 것을 말한다. 영화 속 흑택명은 그림의 공백을 산천과 초원으로 대체했고, 인물은 화면 속 좁은 공간에 배치돼 자연의 위엄과 웅장함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이런 구도 방식은 영화의 서사시 풍격을 확립하고 연극의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 정말 일거양득의 효과다. 이런 식으로 현대영화기술과 전통연극의 매력이 흑택명의 손에 신기하게 결합되었다. 셰익스피어 드라마의 가장 큰 매력은 인간성에 대한 깊은 폭로에 있다. 셰익스피어의 고전작에서 탈태된' 혼돈' 은 이 방면에서 자연스럽게 손색이 없다. 사실 흑택명의 영화는 줄곧 그의 깊은 인문적 배려를 구현해 왔으며, 대부분 매우 강렬한 영상감과 깊은 도덕관념과 철리를 가지고 있다. 나생문',' 칠무사',' 꿈' 은 모두 사람을 분발하게 하는 인간성의 걸작이다. 셰익스피어의 명작을 각색한' 혼돈' 은 인간성을 발굴하고 인문적 배려를 과시하는 데 더욱 수월하다. 헤겔은 악이 역사 진보의 원동력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이 말은 혼란스러운 줄거리에 쓰이며, 이치에 맞는 명언이라고 할 수 있다. 영화의 줄거리는 수호의 두 아들 대랑과 지랑이 황위를 다투는 것으로 시작된다. 인간성의 사악함이나 권력에 대한 갈망이 극의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대랑과 지랑이 권력에 대한 끝없는 갈망으로 혈육을 돌보지 않고 형을 죽이고 아버지를 죽이게 된다면, 인간성의' 만악' 을 대표하는 풍부인은 모든 복수를 돌보지 않는 풍부인이 악의 정도는 그렇게 철저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눈앞의 이익을 위해 수호를 배신한 두 신하는 비열하고 저속한 소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들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은 평산, 광아미, 담 부인, 그리고 구성된 선영이다. 평산과 미친 아미족은 충성과 성실의 선량을 대표하고, 부처에 헌신한 여성과 선량하고 솔직한 삼랑태는 타고난' 전선' 을 대표한다. 영화의 결말은 셰익스피어의 비극의 일관된 특색을 간직하고 있다. 죄 많은 사람, 착한 사람, 저주받은 사람, 저주받지 않는 사람은 모두 죽었고, 관객들에게 남겨진 것은 끝없는 그리움과 한숨뿐이었다. 영화 속 수호처럼, 우리는 깊은 눈으로 이 세상의 선악을 똑똑히 보고 인간성 속의 모든 것을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흑택명은 색채를 운용하는 대가로 흑백 영화 시대에 빛의 그림자를 잘 활용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생문' 과' 칠무사' 는 빛의 변화를 통해 인물의 미묘한 심리적 변화를 보여줬고, 그 능숙한 기교는 후세 영화인들이 절을 할 수 있도록 영화 교과서에 쓰기에 충분했다. 마지막으로, 색채 시대에 흑택명은 이 방면의 재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었고, 그는 영화에서 거의 모든 색채의 운용에 매료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1990 이 촬영한' 꿈' 은 최고조에 달했다고 할 수 있다. 영화에 묘사된 여덟 개의 꿈의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음산하며 공포스럽거나 짙은 먹색의 유화처럼 짙다. 어지러움' 은 철두철미한 비극이지만 색채의 기조는 선명하고 밝다. 화면은 대부분 다채로운 색채로 가득 차 있고, 다양한 색채의 대비도 강렬하다. 예를 들면 대랑의 노랑, 지로의 빨강, 삼랑의 하늘색, 아내의 흰색. 이러한 색채의 운용은 인물 자체의 개성을 부각시킬뿐만 아니라 영화의 시각 효과도 향상시킨다. 또한, 푸른 하늘, 초원, 어두운 성, 다른 색깔의 갑옷을 입은 병사, 그리고 영화의 다양한 색깔의 유연한 활용으로 강렬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 일본 전국시대의 생생한 역사 화면으로, 서사시적인 기질을 지녔다. 각종 색채의 고도의 운용은 영화의 자의성을 크게 높였다. 수묵리 대사의 작품처럼 많은 그림이 인상적이었고, 두 개의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째, 수호는 그의 두 아들에게 포위되었다. 한 무리의 붉은 황군이 빼곡히 포위되어 있는 가운데, 수호는 천천히 성문을 빠져나왔고, 뒤에는 불타는 성루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때 배경인 하늘은 희뿌옇고 바람은 세차게 불었다. 상심한 수호는 다소 불안함에도 불구하고 걸어 나왔다. 그의 깊은 눈은 이미 이 세상의 선악을 똑똑히 본 것 같다. 두 번째 부분은 영화의 끝입니다. 어두컴컴한 배경 아래 구시가지의 맹고학환이 홀로 성두에 서 있었고, 손에 든 불상이 갑자기 성벽 아래로 미끄러졌다. 이때 관객들이 강하게 느끼는 것은 깊은 미지와 서늘함, 후세를 기다리는 것은 운명의 심연과 운명의 환생이 될 것이다. 역사의 장하 속에서도 이런 비극은 계속될 것이다. 이로써 우리는' 혼돈' 을 과장하지 않고 평가할 수 있다. 흑택명은 일본 전통문화와 셰익스피어 연극의 내면적 사상을 바탕으로 진정한 위대한 작품을 만들어 내고, 서사시의 기세를 지녔다. 수호는 수많은 강적을 물리친 패주였다. 그가 늙었다고 느낄 때, 그는 왕위를 그의 세 아들 중 장남 타로에게 물려주었다. 퇴위 후, 수호는 자신의 강한 자신감이 아들의 눈에는 아무 가치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자신의 존재에 절망을 느끼며 인격 붕괴의 위기에 직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동시에, 그에 대한 아들의 태도의 거대한 변화와 그들의 서로를 죽이는 것도 그를 매우 한심하게 했다. 쓸쓸한 만경에서 수호는 자신이 한 일과 파괴에 대해 깊이 반성하기 시작했다. 이 영화를 논평하는 전쟁은 웅장하고 매우 충격적이다. 영화 속 인물의 의상도 매우 정교하고 우아하여 자세히 볼 만하다. 이 영화는 한 세대의 영화사 흑택명의 중요한 대표작일 뿐만 아니라 일본 영화사에서 국제 영화계에 충격을 준 대작이기도 하다. 흑택명의 휘황찬란한 창작과 셰익스피어의 잘 알려진 이야기는 이 영화의 놀라운 파워감과 고전적인 매력을 창조했다. 놓치지 마세요! 수상 기록: 1986 아카데미 최고의 의상 디자인을 획득하고 최고의 감독, 최고의 사진, 최고의 예술지도집 후보에 올랐다. 1986 골든 글로브 최우수 외국어 영화 지명. 1987 영국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와 최우수 화장상을 수상하며 최우수 시나리오 작가 (개편), 최고의 사진, 최고의 의류, 최고의 예술지도를 지명했다. 1986 은 미국 영화평론가협회 최우수 영화와 사진상을 수상했다. 1986 뉴욕 영화평론가협회상 최우수외국어영화 1986 이 로스앤젤레스 영화평론가협회상 최우수 음악과 최우수외국어영화를 수상했다. 1985 는 미국 국가평론위원회 최우수 감독상과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했다. 1986 프랑스 카이사르상에 의해 최우수 포스터와 최우수 외국어 영화로 후보에 올랐다. 천천히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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