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스타 게임' 달러 2'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우선 가장 직관적인 화면' 1 달러 2' 는 이미 PS4 의 기능을 마지막 방울로 압착했고, 심지어 프레임이 떨어지는 현상까지 나타났다. PC 판을 출시할 확률은 크지 않지만 PC 는 게임 품질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에 화면에서 흠잡을 데가 없다.
그런 다음 GTA 시리즈의 그 무리와는 달리 게임 전체의 느낌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게임명언) Fistful dollars 2 는 R 성이 이 이야기를 들려주면, 그가 풍상을 겪은 성숙한 남자라고 생각하게 될 것이며, 거대한 개방세계의 모든 세부 사항이 미국 서부 세계를 플레이어에게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다시 한 번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 세상에서 그 시대에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수 있고, 사냥꾼이 되거나, 각종 강도를 위해 수건 한 장을 가져갈 수도 있고, 심지어 폭력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좋은 시민이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설정은 R 성의 가사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나를 감동시킨 세부 사항이 하나 있는데, 바로 사냥과 동물을 잡는 것이다. 네가 껍질을 벗기는 것은 다큐멘터리를 보는 것과 같다. 양가죽, 양모, 양지방이 눈앞에 있으니 더 이상 그곳의 동물에게 가죽을 벗기는 척 할 필요가 없다. 이런 사실감은 나의 큰 사촌 형만이 달성할 수 있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충격감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은 R 성의 우수함에서 나온 것이다. 매번 핸들의 피드백이 그렇게 섬세하고, 음향에 맞춰 매우 매끄럽다. 또 다른 핵심 요소인 말, 그 시대의 중요한 교통수단도 곧 도태될 것이고, 심지어 카우보이도 도태될 예정이지만, 말에는 같은 시대에 속하는 이 두 가지를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는 친밀한 시스템이 있다.
게임의 질은 업계 최고 수준에 이르렀고, 플레이성이 매우 높았으며, 화질, 세계관, 타격감, 서사 리듬이 모두 뛰어나다. GTA5 가 정이 깊은 팝콘 영화라면' 1 달러 2' 는 서부 서사시다.
관성에 의존하지 않고 게이머의 소비를 유도하는 게임은 종종 더 가치가 있다. 반면' fistful of dollars 2' 는 만점 평가와 동시에 플레이어의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어 R 성이 8 년 동안 잘 해냈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 8 억 달러의 투자, 3 일 7 억 5000 만 달러를 판매하는 수입은 이미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만약 내가 이 게임에 대해 평가를 한다면, 나는 "살아있다" 고 말할 것이다.
R 별이 시대를 이끌고 있습니까?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객관적으로는 게임 개발 기술의 최전선이다. Fistful dollars 2 를 체험해 본 친구들은 지금 디테일을 한탄하고 있지만, 향후 인터뷰 게임에는 폴란드가 개발한 사이보펑크 2077 과 같은 기준이 있을 수 있다. 2065 438+08 E3 전시회에서 사이보펑크 2077 은 게임 세계가 살아 있고 각 NPC 마다 자체 작품이 있다고 밝혔다. 만약 이 묘사가 기대된다면, fistful of dollars 2 는 이미 이 게임에서 이 내용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 게임이 표현하기에 가장 좋은 플랫폼이다.
모두의 인상에서, NPC 는 선택 가능한 디자인이다. 특히 당신이 임무를 수행해야 할 때, 플레이어의 조작 캐릭터가 도착할 때까지 다음 프로그램 순환에 들어갈 수 없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달러 2' 에서 플레이어가 없다면 세상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바닥을 쓸고, 술을 마시고, 새롱거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너를 위해 하는 것이 아니라, 그때 정말 하고 있었다. 더 이상 배경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NPC 는 더욱 사실적으로 변했다. 당신이 그들에게 이사할 때, 그들은 자신의 일을 계속하지 않고, 당신에게 여러 가지 피드백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빈손으로 접근한다면, 그들은 너를 보고, 너무 가까이 기대면, 그들은 너에게 일깨워 줄 것이다. 그리고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설득하려고 시도하고, 어떤 사람들은 직접 그들을 위협한다. 당신이 총을 들고 움직일 때, 겁이 많은 사람은 몸을 비켜 무기를 거두게 하고, 성질이 급한 사람은 직접 총을 꺼내서 당신을 때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와 같은 세부 사항이 비일비재하다 보면, 당신은 망명자 역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이 역할을 연기하고 산다고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 속의 캠프는 너의 캐릭터의 기초이다. 너는 동료와 함께 살면서 상을 피하고 다음 단계를 계획할 것이다. 캠프의 사람들도 살아 있습니다. COD 스토리의 팀 멤버들과는 달리 총알이 부족할 때 나타나며, 임무를 수행할 때 귀신을 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fistful of dollars 2" 에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R 별은 진영에 주인공이 없어도 여전히 작동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어떤 플레이어는 게임의 생활 내용을 비교하는데, 마치 생존게임' 인간쓰레기' 처럼 모든 디테일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의 팀은 야영지에서 작동할 때 음식 및 다른 자원을 소모 해야 하 고, 다른 사람들은 다른 분업이 있고, 모두는 야영지에 공헌 할 것 이다. 물론, 때로는 팀원들이 자원이 부족할 때 사냥을 하게 할 때가 있다. 이런 일을 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고 못 들은 척 할 수도 있지만, 갱단 구성원의 감정은 바로 당신 앞에 나타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든 것이 순조로울 때, 모두들 노래하고 춤을 추며 분위기가 시끌벅적하다. 사람들이 의복이 부족할 때, 어떤 사람은 울부짖고, 욕을 퍼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 세상에서 낮과 밤이 번갈아 가고 날씨가 변하는 것은 현실 세계와 같다. 날씨가 더울 때는 적게 입어야 하고 추울 때는 두꺼운 옷을 찾아야 한다. 온 세상이 매우 개방적이어서 이미 생태계를 형성했다. 서양 다큐멘터리에서 볼 수 있는 장면과 생물은 여기서도 똑같다. 이 동식물들은 네가 사냥을 하도록 하는 것 외에, 그들 자신은' 죽은' 것이 아니라, 네가 사냥하러 가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들도 살고 싶어 배가 고파서 독수리가 토끼를 잡는 것, 곰이 물고기를 잡는 것 등을 볼 수 있다. 게다가, 이 동물들은 자신의 먹이 사슬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독수리는 토끼뿐만 아니라 새와 물고기도 잡는다. 대조적으로' 외침 5' 에서는 곰과 들소가 서로 싸우는 표정이 훨씬 거짓이다.
위의 세부 사항에서 볼 수 있듯이 fistful of dollars 2 는 훌륭한 게임이지만 플레이어가 적응해야 합니다. 특히 이 분야의 초보자는 처음 온 사람일 뿐입니다. 세밀한 게임 조작 모드는 플레이어의 인내심을 시험하고' 생활' 의 세계를 가지고 있다. 모든 캐릭터에 대한 당신의 태도와 행동은 이 세상에서 당신의 후속 생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게임을 사지 않으면 사명 소환 15 와 같은 베테랑 플레이어 신분을 부끄럽게 여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지 않으면 나중에 fistful dollars 2 와 같은 신세계의 문을 열 수 있는 게임들이 있다.
극도의 진실과 고도의 몰입은 fistful dollars 2 에 대한 나의 평가로, 해본 모든 게이머들이 높이 인정될 것이라고 믿는다.
R-star 의 제품은 현실에 대한 궁극적인 복원을 추구한다. 그들의 이전 GTA 시리즈를 보면 생생한 생활 디테일로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 달러 2' 도 마찬가지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20 세기 초 미국 서부로 데려왔다. 이 시점에서 경찰이 남은 도주범들을 타격하기 시작했을 때, 광야 서부 시대는 곧 끝날 것이다. 게임이 시작되자 아서 모건과 반드 린드가 블랙워터에서 뜻밖의 강도를 당해 서부 마을에서 도망쳐야 했다. 연방 탐정과 국내 최고 상금 사냥꾼이 그들을 쫓고 있다.
당신은 미국의 광활한 야생의 복부에서 약탈하고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자신의 이상을 선택하여 다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이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해야 할 선택이다.
게임에서, 너는 사방을 질주하고, 지난 세기 미국 서부의 풍경을 느끼고,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이 매우 진실하다는 것이다. 네가 한 곳에 갈 때, 너는 어쩔 수 없이 도중에 단조롭고 지루함을 참아야 한다. 마을에서 개 한 마리를 죽이더라도, 마을 주민들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이 빚을 쫓아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무엇을 하든 게임의 후속과정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실감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총격전 등 평소 원소는 말할 것도 없고, 이런 곳에서 진정한 R 별을 추구해도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1 달러 2" 는 무수히 많은 상을 받았고, 판매량은 놀랍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실제 행동으로 준 최고의 평가이다.
이것은 노후에 적합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현재 호스트에서 출시되고 있으며, PC 판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가 높고 플레이성이 강하여 R 성의 대표작이다.
장사가 아직 잘 안 돼서 재미가 없다.
이 게임은 정말 해본 적이 없다.
우선, 게임을 선택하는 것은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지, 평가에 따라 노는 것이 아니다. 게임으로 돌아가 R 성의 디테일로 10 년 칼을 갈은 3A 작품으로 평가도 낮지 않다. 좋은 곳은 말하지 않겠다. 게다가, 나쁜 장소. 다 봤는데도 관심 있어요?
오픈게임으로서 1 은 표준이기 때문에 여행하는 시간이 더 길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 속도는 느리고 게임 기간은 60 시간입니다. 강박증이 있다면 100+ 로 갈 수 있습니다. 게임 스크립트는 최대 2000+ 페이지라고 합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취향이다. 국적 때문에. 나는 서부 세계에 대한 대입감이 매우 작다.
이 게임은 전혀 멋지지 않다. 하지만 총의 세부 사항은 정말 좋습니다. 즉, 특히 강한 무기는 없습니다. 갑자기 튀어나오면 안 된다. (수식어라면 그만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실 사촌 이 게임은 리듬이 느리고 줄거리에 특히 신경을 쓰는 사람이 하기에 적합하다. 아나운서가 한 마디 하고 싶습니다. 어떤 게임은 탄산음료를 좀 정신을 차리고, 오래된 술 같은 게임은 천천히 해야 합니다. 사촌 형은 후자에 속한다.
1 달러 2 는 재미있지만, 나는 이런 게임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이 게임은 계속 놀 수 있고 오래 놀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들어가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큰 사촌 2 가 VR 판을 할 수 있기를 줄곧 바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럼 이 게임은 어디서 재미있을까요?
전체 구역
큰 사촌의 주요 이야기는 기복이 심하고 자극적이고 재미있다고 할 수 있다. 주로 도망가는 무리들이다. 신세계에 사는 강호인에게 우리는 머리를 대고 피를 핥는 생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바로 이런 맥락에서, 우리는 무엇이 정이 있고 의롭다는 것을 목격했다. 결국 주인공은 많은 선수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지만 플레이어에게 깊은 영향을 남겼다. 모든 것이 꾸며낸 것이 아닌 것 같고, 모든 것이 그렇게 진실하다. 안의 모든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과 처사 방식을 가지고 있다.
기묘한 계란
큰 사촌 2 에는 많은 쿠키영상 들이 있다.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50 개 이상의 계란이 발견 되었습니다, 각 계란은 특이 한 이야기가 있다. Fistful of dollars 2 의 디테일이 얼마나 강한지, 각 쿠키영상 찾기에 여러 가지 체험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도 20 여 개의 쿠키영상 위에 동영상을 녹화해서 흥미가 있으면 내 홈페이지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문제는 어떻게 말합니까? 게임 역사 전반에 걸쳐 재미를 느끼게 하는 게임은 하나도 없다. (도박류 게임 제외) 그래서 내가 큰 사촌 2 의 몇 가지 특징만 말할 수 있다면, 주제는 이런 특징을 참고할 수 있고, 게임의 관련 동영상과 생중계를 곁들여 이 게임이 그에게 적합한지 아닌지를 고려할 수 있다.
장점: 1, 특히 Xbox one x 에서 이 세대의 최고급 화면 표현 및 맵 디테일까지.
2. 충만한 이야기와 분위기 형성, 최고급 게임 장면과 결합해 내러티브와 표현력에서 매우 높은 예술적 수준에 도달했다고 할 수 있다.
3. 풍부한 게임 디테일.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고, 각 게임의 세부 사항도 충분히 풍부하다 (요리, 사냥, 낚시, 강도, 카드놀이, 인명구조, 결투 등). ).
4.AI 수준이 매우 높고, NPC 의 반응과 발전은 모두 자연스럽기 때문에 게임에는 희극성이 나타나지 않고, 메인 라인으로 피드백될 지선 이야기도 대거 더해져 극도로 개방된 세상에서도 지루한 상황이 나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우수한 전투 성능, 강력한 세부 사항, 화면, bgm 및 공연 효과 덕분에 전투 성능도 매우 높은 성능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의 온라인 모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온라인 모드는 아직 완전히 온라인 상태가 아니며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습니다. 하지만 훌륭한 틀 아래에서 R 별은 게임의 혈육을 끊임없이 보완하고 있으며, 이미 완벽한 온라인 게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프로토 타입.
단점: 1, ui 및 작동 방식이 너무 복잡합니다. 진실성에 타협하기 위해 R 별은 많은 간단한 조작 모드와 조작 피드백을 포기했다. 또한 기존 기술로는 게임 동작을 완전히 실감나게 할 수 없어 반복적인 조작 (소품 따기, 떨어지는 물체 줍기, 자전거 타기 가속화 등) 이 많다. ).
독립 실행형 모드의 전투 과정은 너무 짧고 분산되어 있습니다. 개방세계의 리듬이 비교적 느리기 때문에, 게임의 주선은 비교적 간단하고 짧다. 서부 총격전을 계속 경험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충분히 시원하지 않고 충분히 놀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체계가 복잡하다. 이는 첫 번째 부족지처럼 진실성에 대한 과도한 타협 때문이지만, 진실을 완전히 복원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사냥은 한 번에 아주 적은 수의 사냥감을 휴대할 수 있을 뿐, 배낭을 만드는 것은 매우 번거롭고, 체중을 유지하려면 먹는 빈도가 매우 높으면 정상적인 게임 리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중립 (다른 플레이어에게 장점과 열세가 뒤바뀐 부분):
1, 리듬이 느리다: 열린 세상은 * * *, 큰 사촌 형은 지도가 커서 게임 세부 사항이 많아 리듬이 느려질 것이다. 느린 리듬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천천히 세상을 즐길 수 있고, 빠른 리듬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2. 진실성을 지나치게 추구한다: 한편으로는 높은 수준의 표현력, 예술감, 대체감을 가져오고, 한편으로는 게임의 조작성과 유창함에 영향을 미친다.
3. 전투 모드: 성능이 뛰어나 게이머는 전투에서 흥분을 느끼지만, 재미가 없다. 조작과 전투 모드는 중간 규칙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성 요구가 높은 플레이어는 받아들이기 어려울 것이다.
잠시 이것들을 먼저 생각해 보세요. 분명히 내가 언급하지 않은 많은 방면이 있을 것이다. 어떤 방면에서는 네가 이의를 제기할 수도 있다. 게임 디자인 방면에서' 빅 사촌 2' 는 절대적으로 디자인 목표를 달성했다. 진실성, 대입감, 표현력 추구 (심지어' 빅 사촌' 은 게임 역사상 최고다). 그래서' 사촌 2' 는 게임 역사상 획기적인 작품으로 영화 서사, 열린 세계, 게임 화면, 대입감 등 모든 측면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하지만 저는 항상 이것이 모두에게 적합한 게임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만약 네가 이런 타입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은 너에게 잘 어울릴 것 같다. 개방된 세계와 영화화된 서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너는 계속 놀기 어렵다. 개인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충분하다. 그래서 네가 이 게임을 할 때, 너는 당연히 이 게임이 자신에게 좋은지 아닌지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