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샷이란 무엇인가요?
이 단어에 관한 논문이 있다는 것을 방금 발견했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거물'의 비결
——현대 사회 타이틀의 기원에 대한 예
저자: Sun Jianyi
[Abstract] "큰 샷"의 전신 이 작품은 "Dawan"또는 "Daman"입니다. "Man"과 "Wan"은 원래 Jianghu의 "성"을 의미하는 단어였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이름의 유래를 '보만만아', '도만만아'라고 부르는데, 유명해지거나 이름을 내는 것을 '명예를 얻거나 만만아를 세우다'라고 합니다. "남자"는 원작 캐릭터이고, 나머지는 차용 캐릭터입니다. "Man"은 원래 덩굴 식물의 긴 줄기를 의미하며 Jianghu에서 성으로 사용되는 것은 은유적인 확장입니다. '담만'은 비유적으로는 큰 성씨나 무술종파를 뜻하며, 더 나아가 유력한 연예인을 가리킨다. 'man'에 대한 원래의 의미가 모호하고, 이 단어가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고 발음도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표현하기 위해 대중적인 단어인 'wan'을 사용합니다. '다완(남자)'이라는 이름이 형성된 이후 그 문자적 의미의 불합리성이 특히 두드러져 역설적으로 '거물'로 진화했다.
[키워드] 만(덩굴); 보고 만(덩굴); 유명해지다
'빅 샷'은 원래 '빅 만' 또는 '
개혁개방 이후 우리나라의 사회경제와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빅샷'이라는 단어의 '인기지수'가 급등했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일반 용어가 되었습니다. 중국어로 되어 있으며 점점 더 부러워지는 사회적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1996년 개정판에는 이 단어가 포함되지 않았다. 1996년 개정판에서는 적시에 '큰 이름'이라는 항목을 추가하면서 "(~儿)은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주로 중국에서). 문예계). "괄호 안의 '~er'는 실제로 'er'의 발음에서 'big name'이 발음됨을 나타냅니다. 다른 괄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유명인"은 한때 문학계와 예술계의 유명인을 지칭하는 데에만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는 시점에 불과했고 이후 점차 그 사용 범위가 확대되었고, 펑샤오강 감독의 영화 '빅 샷'이 이 단어의 인기에 기여했습니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거의 모든 계층의 유명인을 "축구 거물", "거물", "부동산 거물" 등과 같은 "거물"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유명한" 및 "최고의" 의미와 함께 제한 성분으로 사용됩니다. "유명 감독", "유명 기자", "유명 작가", 심지어 "유명 기업"과 같은 의미입니다. 또한, '큰 이름'은 단순히 '잘못된'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유명해지고 유명인이 되면 '대물이 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연극계에서 '캐릭터'가 때로 '유명 배우'와 동일시되는 것과 같은 이유이다.
그런데 왜 연예인을 '대명사', '잘못'이라고 부르는 걸까요? 이 단어가 처음 명명되었을 때는 분명 이유가 있었지만 나중에는 그 이유가 묻혀버렸고, 사람들은 그것을 추적하고 검증하기 위해 어떤 단서를 따라갔고, 이는 언어학에서 어원적 추론의 문제가 되었다. '빅샷'의 어원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목'이라는 단어를 따르며 그것이 '손목'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합니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을 '큰 손'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힘 있는 사람을 '빅샷'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론은 타당해 보이지만 단지 단어의 해석일 뿐이다. 이 캐릭터가 진짜 캐릭터라면 괜찮지만, 빌린 캐릭터라면 의미가 없어집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상황을 지적했습니다. Wang Xuetai(1998)는 "손목"이 원래 문자가 아니며 "Da Wan'er"를 "Da Wan'er"로 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만 오타가 있는 것 같습니다. Jianghu Lingo('diao'er' 또는 'chundian'이라고도 함)에서는 'wrist'를 'wan'으로 써야 합니다...' Da Wan'er'는 어떤 분야의 유명인을 지칭하는데, 보통 연애계의 유명인을 가리킨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빅샷'은 '大人'으로 써야 한다. 유명한 누화 예술가 Chang Baohua(2004)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큰 손목'이라는 단어는 누화 업계에서 전문 용어이지만 손목이라는 단어는 'maner'로 써야 합니다. 그는 또한 Ma Sanli를 자신의 '큰 손목 선생님'이라고 불렀습니다. Niu Qun은 그의 "큰 남자의 견습생"입니다. Zhang Hao (2002)는 Jingyun 드럼 아티스트 Luo Yusheng이 "큰 남자인 척하지 않고" 열린 마음으로 젊은 배우들로부터 배운 점을 칭찬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사실을 제공합니다: "큰 이름"의 "손목"은 이전에 "wan"과 "man"이었습니다.
'Man'과 'Wan'이라는 두 글자는 'surname'을 뜻하는 아고트어입니다
'Wan'과 'Man'이라는 단어는 이 단어의 초기 표기 방법이므로 "손목", 그렇다면 "큰 이름"이라는 단어와 어떤 연관성이 있습니까? 일부 전문 사전은 우리에게 몇 가지 단서를 제공합니다. Qu Yanbin(1996)은 "만(숨겨진)은 범죄 조직의 성을 의미한다"고 설명했고, "만아(숨겨진)는 청나라 말기 이후 베이징, 텐진 등지에 있었던 여러 갱단의 이름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여기서 "Man"과 "Wan'er"라는 두 용어는 해석이 약간 다르지만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을 지칭해야 합니다. "성을 지칭함"에 이름을 더하면 "이름을 지칭함"을 의미합니다. 괄호 안의 "〈hidden〉"도 약간의 정보를 드러냅니다. 이 사용법은 전문 용어입니다. Zhou Zi와 Lian Jie(1999)도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접사 'Man'er'는 'Man'으로 축약되어 Wànr(wànr)로 발음됩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강과 호수에서는 이를 성의 상징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늘날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추이의 성을 '소교령만'이라 부르고, 양의 성을 '코뿔소 링만'이라 부르는 등 일부 범죄조직이 사용하고 있다. "큰 이름"을 의미하는 man"과 "wan"은 세상에서 은어입니다. 이름에 대한 성 및 대명사입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세계 각계각층에는 아르고(전문 용어 또는 속어라고도 함)를 사용하는 관습이 있습니다. 매우 간단한 것들은 외부인이 이해할까 봐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회하여 모호한 단어로 바꿔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성이나 이름을 지칭하기 위해 "완(Man)"을 사용하는 것이 여기에 속합니다. 이것은 오래된 주제를 다루는 소설에서 매우 흔한 일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그 사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전문가인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은 나에게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몇 마디 말하겠습니다." 가자." 아이후는 "아니요. 할 말이 있으니 먼저 가져다 주세요. 마을의 우두머리인 완얼 완얼이 누구입니까?"(청나라 『소무이』 58장) )
(2) 2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합'이라는 단어는 Diaolaer라고 하며 캐릭터는 Zhaoler라고 합니다. Haihuili에서는 '달과 말'이라는 단어가 부족하고 "인민의 이빨"이라는 단어는 "린야오어... 적자 국자를 들고 떠다니는 시냇물에서 작업하십시오." 신사 숙녀 여러분, 이것은 세계의 영웅을 가리키는 속어입니다. .. "적자"는 성인, "Yue Ding Ma Feng은 만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Ma라는 두 사람입니다." (청나라 염남시 저 『용경성평』 제12장)
(3) 저쪽의 도적들이 그것을 보고 모두 “안돼! 나는 영웅을 만났어.”라고 말했다. 세 번째 스승은 "활이 길고 활이 뾰족하다"고 말했는데, 저기 도둑은 자기 성이 장(張)이고 세 살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청나라? Yannan Jushi의 "Yongqing Shengping"33 장)
(4) Peng Lianhu는 "손님이 Wan'er를 남겨두고 밤에 궁전에 침입했습니다. 요점이 무엇입니까?"라고 외쳤습니다. Ke Zhen 그는 냉담하게 말했다: "내 성은 Ke입니다. 우리는 일곱 형제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그들을 강남 칠영웅이라고 부릅니다." Peng Lianhu는 말했습니다: "아, 강남 칠영웅, 나는 오랫동안 그들을 존경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제11장)
(5) 백이라는 청년은 몹시 미끄럽다. '주씨삼영웅'이 상황이 좋지 않자 그는 즉시 성문 밖으로 달려나오더니 “각하 검술이 뛰어나다. 존경한다, 존경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완아'는 상대방에게 이름을 알려달라고 하는 것은 미래의 복수를 준비한다는 뜻이다. (양우성(梁玉)의 '광해의 대풍' 제36장)
(6) 밍샤는 담뱃대를 두드리며 차갑게 말했다. "우리가 친구라면 팔을 내밀고 당신은 우리가 적이라면 죽을 때까지 싸울 것입니다."(Shan Tianfang의 "Tong Lin Biography"167 장)
(7) 세 사람은 준비되었습니다, Jin Zhongren ! 말이 샤프트를 천천히 끌어당기게 하십시오. 저기 서 있는 말 20여 마리가 점점 다가왔다. 그 중에는 터키식 수달 벨벳 모자를 쓴 남자도 있었는데, 마치 형님 같은 모습이었는데, 말 위에 몸을 굽히며 말했다. , 뭐?" 덩굴? Shao Yue와 Jin Zhong은 외부인이 아니었기 때문에 Tuozi의 속어를 이해할 수 없었고 그가 말하는 내용도 몰랐습니다. 그들은 큰 눈과 작은 눈으로 서로를 바라보았습니다. 그러나 우윤은 그 말을 이해하고 떨면서 말했다. "그는 우리에게 우리의 이름과 우리가 하는 일을 말해주기를 원합니다." (덩이광의 '나는 태양이다' 1부)
위의 예는 성이나 이름을 가리키는 '만어'의 진정한 의미를 충분히 보여줍니다. 그 중 "완(Man)"은 초성인 성을 말하며, 결합하여 사용하는 전체 이름을 가리킨다.
"만(Man)'er"는 강호 종파의 이름과 관련 명성으로 더욱 확장됩니다.
(8) 이 계획은 훌륭합니다. 우리의 위대한 업적의 결과로 Jiujiang Baijiao Clan의 Wan'er는 세계에서 매우 유명해졌습니다. (진용의 '검객' 25장)
(9) 창러갱은 최근 몇 년 사이에 세상에 등장한 거대 갱단이다. (Jin Yong의 "Xia Ke Xing" 제13장)
(10) 25년 전 Xin Dounan은 길이 8피트의 뱀 창과 기러기 깃털 화살 18개로 허난 지하세계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Central Plains Escort Agency의 새로운 시대는 정말 유명합니다. 이렇게 큰 Wan'er입니다.
(Zhou Xian의 "Hou Yi's Divine Gong" 제1장)
삼장호(Sanjiang Lake) 용어에 따르면 보고된 이름의 유래는 "보고하는 만(man)'er"입니다
" Wan (남자) 은 성 및 이름을 나타냅니다. 이전 섹션의 예에서 소위 "백만 명의 자녀를주십시오"또는 "남자를 보여주십시오"등은 상대방에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공개(통지)합니다. 여기에는 Jianghu 언어로 이름을 발표하는 관습도 포함됩니다. 무술이나 무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만나서 서로의 정체를 모를 때, 서로의 "완(man)er"에게 물어봐야 하는데, 이는 상대방에게 자신의 이름과 출신을 알려달라고 하는 것을 의미하며, 당연히 때때로 그들의 종파 기원. 그러나 "Ci Wan (Man)'er"와 "Liang Wan (Man)'er"는 보고된 이름을 말하는 특별한 방법일 뿐입니다. 전자는 정중한 어조이고 후자는 거친 어조입니다. 더 많이 사용되는 중립 표현은 "Bao Wan (Man)'er" 또는 "Dao Wan (Man)'er"이며 때로는 한정사 "ge"가 추가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11) 런윈추는 "두 분이 총사령관을 찾고 싶으면 나에게 먼저 보고해 주세요. 공손근은 나중에 알려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얘야, 빨리 말 좀 하지 그래?" 렌 윤추는 "이건 규칙이다. 완얼에게 보고하지 않으면 어떻게 들어가서 보고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동방옥의 '월삭 미인 칼')
(12) Qiu Zichun이 옆으로 물러 났는데, 이때 녹색 얼굴과 귀가 빠진 노란 얼굴의 남자 중 한 명이 복수를 시작했습니다. Wan'er에. "'녹색 사원 귀신' 아이샤오창." "'황사 귀신' 아이샤오푸." 알고 보니 이 두 형제는 사실 그 유명한 '진씨 가문의 두 귀신'이었고, 그들의 완얼 소리는 정말 크고 또렷했습니다. 양준위명(梁魏命)은 이 두 곤중의 이름을 잘 알고 있다. (류찬양의 '상심한 꽃' 33장)
(13) 윤종허의 눈은 밝게 빛나고 눈도 깜빡이지 않고 인젠핑을 바라보며 "나의 건망증을 용서해주세요, 친구여, 갚아주세요." 나." "내 성은 Yin입니다." Yin Jianping이 얼음처럼 차갑게 말했다: "Yun Zhonghe, 나에게 Wan'er를 주세요!" (Xiao Yi의 "Gan 19 자매" 36)
(14 ) Wen Shengzhong은 벌떡 일어나 도망치며 "이것은 Liuhe Gang Shi의 지도자의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져갈 용기가 있지만 만 위안을 갚을 용기가 있습니까?"라고 외쳤습니다. ?" (양우성(梁玉生)의 '하고단신' 제31장)
(15) 알겠습니다, 세 분은 어느 종파입니까? 진실만 말씀하시면 천 달러를 드리겠습니다. .. 그건 당신이 상관할 일이 아닙니다. " (동방옥의 '금실옷' 24장)
(16) 청아는 서둘러 말했다. "사장님, 오해하지 마세요. 우리는 모두 한 가족입니다!" "내 가족이요?" "노란 얼굴의 귀신은 작은 눈을 깜빡이며 주인과 하인을 유심히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그럼 그냥 만에르라고 말하세요! 어떤 아이가 합류했나요? "(산천방의 『동림전』 제171장)
사강호 용어는 유명해지거나 명성을 얻는 것을 "수천 명의 사람(남자)에게 이름을 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강과 호수에 사는 사람들이 신고했습니다. 이름(만얼, 완아) 뒤에 그 사람의 명성이 뛰어나면 "만얼상" 또는 "만얼상"이라는 전문용어를 사용합니다. 얼량". 앞선 예에서도 언급했듯이 "두 사람 정말 시끄럽고 밝다." 그래서 사람들이 경기장에 들어서면 먼저 돈을 벌고 싶고, 나중에는 눈에 띄고 유명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 생긴다. 예:
(17) 당신은 종파에서 추방되었지만 여전히 자신의 검술을 사용하여 세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진용의 '검객' 27편)
(18) 중국 복싱의 12가지 방법 중 하나라도 익히면 유명해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진용의 '플라잉 폭스 스토리' 15장)
(19) 장지종이 '콘도르'를 만들지 않는다면 이 젊은이들이 어떻게 유명해질 수 있겠는가? ('인민일보' 2001년 8월 13일)
(20) 서예계의 명성의 상승과 한은 수천년의 찬란한 중국 서예예술 그 자체에 비하면 너무 작고 하찮은 것이다. . 그것들은 너무 작아서 우리가 그것들에 관심을 갖고 그것들이 우리 마음을 어지럽히도록 놔둘 시간이 없습니다. ('중국 서예가 포럼' 2002년 12월 18일)
'유명해지고 천인을 세우다'는 '명명을 만들어 천인을 세우다', '되다'라고도 말할 수 있다 유명해지고 수천 명의 사람들(덩굴)을 세우게 된다":
(21) 베이하이시는 "갱단의 리더가 스승님의 명령에 따라 시투의 리더와 합류하기 위해 와서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세상에 이름을 내라." (진용의 『하과성』 15)
(22) 키가 크고 마른 중년 선비가 일어나 큰 소리로 말했다. 부하들에게 키워지고, 중부평원에 가서도 유명해질 수 있다.
(진용의 '샤커싱' 19)
(23) 그가 채찍을 휘두르자 무술계에서도 유명했던 야오칭위와 함께 온 일행들도 소리를 지르며 욕을 했다. 이 순간, 이 남자와 함께 여행하던 다른 말들도 돌아섰습니다. (고롱의 '향검비' 34장)
(24) 하지만 로켓단은 좀 더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야오밍은 아직 경험, 힘, 기술 면에서 배울 것이 많기 때문이다. 야오밍이 NBA에서 유명해지려면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2002년 10월 26일자 "마켓 뉴스").
'완'과 '만'이 나중에 '손목'으로 쓰여졌기 때문에 '이름을 밝히다'라고 쓰는 방법도 있었고, 그냥 '양완'이나 '손목을 올리다'로 쓰는 경우도 있었다. 예:
(25) '쿵푸'는 1940년대 중국 광동의 혼혈을 배경으로 하며, 주성치는 선과 악의 구별이 없고 갱단에 가입하고 싶어하는 거리의 갱스터를 연기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우저우일보, 2003년 7월 8일)
(26) 강남칠괴는 모두 깜짝 놀랐다. 이름을 내세요. 왜 내 명예를 망칠까요? 당신은 ... 당신은 ... 가흥 저택에 가십시오. 내가 Jiaomu 스님이 어떻게 그런 사악한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제2장)
(27) 설날에 차례차례 갈라 크루는 이미 '손목을 들어 올리는' 역할을 맡았다. 당신이 리뷰하는 동안 얼굴을 보여주면 그는 곧 프로그램을 녹화하도록 현지 방송국의 초청을 받을 것입니다("Qilu Evening News", 2001년 2월 4일)
(28) 나중에 제가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을 때 하얼빈을 지나 베이징을 지나자 허우 아줌마가 말했다: "허우 삼촌(허우바오린)이 일부러 그랬어요. 그는 '손목을 강화'하고 '인기'를 확장시키려고 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흑룡강일보" 2002년 12월 2일자)
'완(Man)'에서 '완'까지 명성이나 인기를 의미하므로 '빅네임'은 연예인을 뜻합니다. .
5개의 '큰 이름'은 양만의 '남자'라는 뜻에서 파생되었습니다.
'큰 이름'은 '大万'로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와 "大万". "남자", 그렇다면 "손목", "완", "남자" 세 글자 중 어느 것이 원작 캐릭터일까요? 사실 "남자" 캐릭터가 원작 캐릭터이고, "완" 캐릭터는 물론 "man"의 음성 발음은 wàn(보통 "erhua"로 발음)이며 "wrist" 및 "wan"과 발음이 동일합니다.
게다가 '빅샷'의 원래 단어인 'Man'이 어떻게 속어 성의 동의어가 될 수 있었나요? 요즘 연예인들의 뜻은?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남자"는 본래 똑바로 서지 못하는 긴 줄기의 덩굴 식물(멜론 덩굴, 덩굴 등)을 뜻한다. ". Xu Shen은 "남자, Pueraria 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왕준(Wang Jun)의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책에서는 그것을 덩굴에서 자라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이름으로 간주합니다." "Guangyun Yuyun": "이봐, 멜론 덩굴." “이 의미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식물의 덩굴이나 덩굴은 가늘고 끝이 없다는 특징이 있어서 실생활에서 길고 일관된 것을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 나라의 다우르족은 남쪽, 북쪽, 동쪽(서쪽)이 연결된 3개의 침대에서 잠을 자는데, 이를 "만자강"이라고 하며 민속 예술계에서는 길고 일관된 작품을 "만즈화"라고 부릅니다. 북과 이야기에는 이런 '만자화'(단편소설을 '단자화'라고 한다)가 있는데, 우리의 성은 긴 덩굴과 같아서 수천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따라서 "Man"을 성으로 사용하는 강호 용어는 처음에는 단지 일시적인 수사적 장치에 불과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Man"은 계속해서 식물의 덩굴을 추론합니다. 굵기, 길이 등으로 크기가 다릅니다. 두껍고 길며 강한 것은 물론 "큰 덩굴"입니다. "큰 덩굴"이라고 불립니다. (종파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성이나 종파는 유명인으로 구성됩니다. 유명한 강호 종파에는 유명인도 "Da Man'er"라고 불립니다. 일반적으로 성이면 충분하지만, 일반적으로 같은 성을 가진 사람이 너무 많아 구체적인 신원을 판별하기에는 성만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많으므로 이름, 출신, 종파 등을 포함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유명한 사람의 경우 이름이나 성, 별명만 알려주면 상대방은 즉시 그의 신원을 알 수 있습니다. 오, Daman'er!
이렇게 강호 성씨의 은어와 유명인의 파생 된 의미는이 "남자"를 써서 만 진정성 있고 정당화됩니다. 그런데 왜 "wan"과 "wrist"가 되었나요? 첫째, 단어를 기억하기 위해 문자를 사용하는 것은 가능한 한 그 근거를 반영해야 함, 즉 가능한 한 원래의 문자를 사용하려고 노력하지만, 성을 표현하기 위해 "남자"를 사용하는 이유는 일반 사람들에게는 이해되지 않습니다. 사람들, 아니면 그것은 용어입니까? 이것은 동음이의를 사용하는 문을 열어줍니다. 둘째, "Man"과 "Wan"은 같은 발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Guangyun"은 같은 운율에 속합니다. 즉, 발음과 운율이 완전히 동일하며 발음은 "Wuhuqie"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서로 음성학적 기초를 빌리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셋째, 나중에 "Man"은 wan과 màn의 두 가지 소리로 나뉘었습니다. 그 결과 "Man"이라는 성이 음성 환경에서 분리되면 "wan"을 쓰면 이러한 당황스러운 오독을 피할 수 있습니다. "man"이 "wan"으로 사용되는 객관적 필요성. 넷째, 사용빈도 측면에서 wan과 같은 발음으로 발음했을 때 "wan"은 흔히 사용되는 단어이고 "man"은 드물게 사용되는 단어로, "man"이 "wan"으로 사용되는 객관적 필요성을 제공한다. "라는 가면으로. 이러한 요인에 근거하여 강호성에 대해 비밀스러운 단어인 완(wan)을 쓸 때 '완(wan)'이라는 단어가 우위를 차지하며, 청대 소설의 대부분은 '완(wan)'으로 쓰여지며, 현대 작품에서도 흔히 '완(wan)'을 사용한다. 결국 손목의 '손목'이 된 이유에 대해서는 이성적인 요인이 우세한 것이 아닐까 걱정된다. 왜냐하면 "大 wànr"이 유명인의 의미로 진화한 이후에는 "万"로 쓰든 "Man"으로 쓰든 원래의 의미와는 더 멀어지기 때문입니다. "큰 wànr"로 표현되는 사람은 어떤 종류의 큰 손목이나 큰 능력과 큰 능력을 가진 강력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이 의미는 사람들로 하여금 wànr 소리가 손목의 "손목"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손목이라는 단어. 그 단어의 음성 발음도 우연히 Errified 형태가 되었기 때문에 "大wànr"라는 단어는 마침내 "bigshot"으로 형성되었습니다. 따라서 최종 분석에서 '손목'이라는 단어도 까치 둥지를 차지하기 위해 차용한 단어이며, 소위 '정당화'라는 그럴듯한 이름은 차용된 의미를 나중에 동화시킨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단, 단어의 본래적 근거와 실제적인 글쓰기 기준은 서로 다른 것입니다. 단어의 소리와 의미의 유래, 단어 생성의 근거를 논의할 때 반드시 갈 필요는 없습니다. 글쓰기 측면에서 과거로 돌아갑니다. 예를 들어, "큰 이름"의 원래 형태를 논의할 때 원래의 이론적 근거 형태인 "Daman"은 물론이고 원래의 대중적 형태인 "Dawan"을 복원할 필요도 없습니다. 단어 쓰기의 표준화는 근거에만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관습의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큰 이름" 단어 형식은 오늘날 사회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합의되는 형식입니다. 게다가 우리는 Jianghu 용어에 너무 불만을 가질 필요도 없고 Jianghu 전문 용어를 사용할 때 그것을 지하 세계와 연관시키거나 가족을 정리하고 중국어 어휘에서 "큰 이름"을 제외하려고 노력할 필요도 없습니다. 짜증 나는. 예를 들어 중국어 어휘의 유래는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과거에는 "강호"가 매우 큰 개념이었습니다. 누구든지 특정 기술을 갖고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을 "강호"라고 불렀습니다. "jianghu"에서 유래한 어휘를 사용하는 몇몇 사람들. 과거의 연예인은 오늘날의 문예인이기 때문에 '대명사'가 문예계에서 먼저 사용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넓은 바다는 작은 시냇물처럼 커질 수 있다. 우리 민족의 가장 동의어인 어휘는 국내외 고대와 현대의 다양한 단어를 흡수하고 변용할 수 있는 넓은 수용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