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 대전 게임
Hearts of Iron
[이 단락 편집] 게임:
"Hearts of Iron(HOI, Hearts of Iron)"
영문명 Hearts of Iron
게임형 보드 전략
게임 플랫폼 PC
2002년 11월 26일 출시
Developer Paradox
p>퍼블리셔 패러독스
게임의 배경은 1936년부터 1948년까지의 제2차 세계대전 기간이다.
소개
게임에서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은 어느 나라든 제2차 세계대전의 역사적 과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당신이 완전한 책임자입니다. 당신은 관직, 산업 발전, 과학 연구, 전쟁 등을 포함하여 크고 작은 국가의 모든 일을 책임집니다. 플레이어라면 이것이 매우 복잡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게임 내에서 세심하게 배열된 메뉴는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버튼은 생산, 기술, 군사, 외교 및 정부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5개 항목: 생산 메뉴는 주로 산업 건설, 국가 제품 가치 관리 및 다른 국가와의 무역을 담당합니다. 과학 기술 메뉴는 과학 연구를 담당합니다. 군사 메뉴는 외교 메뉴를 담당합니다. 다른 국가와의 동맹, 조약 및 기타 외교 관계를 담당하며 정부 메뉴는 공무원을 임명하고 해임하는 곳이며 의회가 설립되는 곳입니다.
생산은 국민생활의 담보이자 전쟁승리의 관건이다. 이 게임은 국가의 기둥 산업인 산업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하고 다양한 지침을 보완하여 플레이어가 현시점에서 어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산업이 보장된 후에는 게임 위의 리소스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또 다른 질문에 직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과학 연구와 같은 관련 부서에 지속적으로 리소스를 공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기술을 연구하거나 군대를 건설할 때 자원이 자동으로 공제되지만 때로는 호위함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호위함은 원자재나 물품을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운송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보낼 배는 물론, 조작하는 것은 플레이어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자원 수송과 역수송이 전쟁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게임의 기술 트리는 당연히 매우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대규모 과학 기술 프로젝트인 Naval Warfare Doctrines에는 소규모 과학 기술 프로젝트가 많이 있습니다. 각 프로젝트에는 비용, 세부 소개 및 현재 상태(미완료, 진행 중 또는 완료)가 나열되어 있으며 각 프로젝트는 서로 다른 연구로 구분됩니다. 수준. 예를 들어 방금 언급한 해전 제안은 레벨 0 이론입니다. 마우스로 항목을 클릭하면 충족해야 할 조건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조건에 따라 어떤 프로젝트를 공부할 수 있는지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프로젝트 완료 조건이 충족되면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여 효과적인 연구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플레이어를 상당히 배려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인 밀리터리 이야기를 해볼 차례다. '스틸'의 전쟁 방식은 유럽이나 미국의 종이 전략 게임에 가깝다. 하지만 게임은 실시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플레이하는데 부담이 적습니다. 게임 내 무기 분할은 100가지 이상의 군대 유형으로 매우 상세합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상상하는 거의 모든 탱크, 항공기, 무기가 "스틸"에 등장합니다. 물론 일부 중무기는 높은 기술적 가치를 요구하지만 일단 등장하면 전쟁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술 없이 장비에만 의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격 방법에는 공식 공격, 동서로의 위장 공격,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유명한 전격전 등이 있습니다. 특정 무기에서 사용하는 일부 해당 전술도 있습니다. 병력 배치 후, 시간표에 따라 병력의 공격 순서와 대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질서와 진형은 전쟁의 결과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처럼 게임의 전략성이 크게 반영된 부분이 바로 '스틸'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이 바로 밀리터리 부분인 것 같습니다.
전쟁 중에 외교는 늘 빼놓을 수 없는 활동이었는데, <강철>에서도 이런 모습이 매우 현실적으로 그려졌다.
게임에는 파시즘, 공산주의, 민주주의라는 세 가지 주요 "주의"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든 국가는 추축국, 공산주의 세력, 독일, 소련, 영국 등 세 가지 주요 진영으로 나뉩니다. 그 중 공산주의 국가는 각각 3개의 진영으로 추축국이나 연합국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일단 편을 선택하면 동맹국으로 갈 수 있지만 먼저 생산 및 군사 지수에 따라 외교력 포인트를 축적해야 합니다. 동맹이 된 후 한쪽이 어려움에 처하면 다른 쪽이 도와주게 됩니다. 또한 동맹국과 기술과 군대를 공유할 수도 있으며, 마지막으로 귀하의 힘이 극도로 발전하면 귀하의 속국이 될 때까지 영토를 양도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메뉴는 정부에 관한 내용으로, 이번 '강철' 정부의 가장 큰 개선점은 장관 임명 후 역할을 맡게 된다는 점이다. 귀하에게 최신 개발 사항을 보고할 것입니다. 장관은 "정부" 패널에서 후보자를 지정하여 임명할 수 있으며, 모든 후보자는 역사적으로 정확합니다! 역사상 유명한 인물들을 지휘해 보고 싶은 유혹이 있나요? 사람을 제대로 채용하면 정부의 경영력과 노선을 정확히 통제해 전쟁에서 무적을 이룰 수 있다.
게임의 구조 시스템은 매우 흥미진진해 보이며,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 게임은 '유로 II'의 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절묘한 2D 그래픽은 사람들을 감탄하게 만듭니다. 기분이 아주... 상쾌해요. 음악적으로 보면 '스틸'에는 MP3 2시간이 걸렸는데, 이는 '발키리의 비행' 등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대중음악이 담겨 있어 사람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때론 가벼움과 편안함을 느끼기도 하고 때로는 슬프기도 하고 장엄하기도 하고, 마치 그 곳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게다가 이 게임에는 강력한 임무 편집기가 포함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제2차 세계 대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가이드
하츠 오브 아이언 2(Hearts of Iron 2, 흔히 HOI2라고도 함)는 스웨덴 게임 회사인 Paradox의 작품입니다. 플레이어는 "1936·Road to War" 및 "1941·Awakening Giant"와 같은 여러 대규모 스크립트에서 제어할 수십 개의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의 희망에 따라 세계 구조를 유지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Project Barbarossa 및 Desert Fox와 같이 신중하게 디자인된 소규모 캠페인 스크립트도 많이 있습니다.
게임 시작 후 먼저 왼쪽 스크립트 목록에서 마음에 드는 스크립트를 선택한 뒤, 위에 나열된 세력 중에서 조종하고 싶은 세력을 선택하세요. (참고: 여기에 나열된 국가는 추천 플레이어일 뿐입니다. 스크립트의 경우 사용된 국가의 경우 해당 국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드롭다운 목록에서 다른 세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스를 선택하면 포스에 대한 소개가 아래에 표시됩니다. 이때 "옵션"을 클릭하여 일부 게임 매개변수를 조정하세요. 난이도는 게임의 다양한 측면에서 플레이어의 평가절하와 감사를 결정합니다. 처음 플레이할 때 AI 공격성은 컴퓨터가 제어하는 다른 국가의 능력을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속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제어; 전쟁의 안개를 켜기로 선택하면 전역 군대 배치를 직접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끄기로 선택합니다. 이 게임의 저장 및 읽기가 일반적으로 매우 느리기 때문에 자동 저장이 켜지지 않습니다. 군사 기호의 사용에 따라 게임의 큰 지도에 표시되는 내용이 결정됩니다. 군대가 군사 체스 기호이든 활동 아이콘이든 일반적으로 종료 시간은 게임의 최종 통계가 표시되는 날을 나타냅니다. 달성되었으며 일반적으로 1946이 선택됩니다. 또한 Dooms Day 및 Armageddon과 같은 HOI2의 이후 확장팩은 1952년, 1964년 및 기타 연도를 종료 시간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민주 정부가 전쟁을 시작할 수 있는 기능, 비국내 IC의 완전한 사용을 추가했습니다. 고급 플레이어는 다른 국가의 기술 그룹과 같은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을 조정한 후 수락을 클릭한 후 오른쪽 하단의 시작을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을 처음 접하는 친구들은 독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독일은 모든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일반적이기 때문입니다. 독일에서 한 번 플레이하면 기본적으로 게임의 모든 측면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먼저 이 게임의 목표를 보여주는 작은 창이 나타납니다. 이때 키보드의 Pause Break 키를 눌러 시간을 일시 정지한 후 게임 시작을 클릭하세요. 작은 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먼저 게임 인터페이스를 소개하겠습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상단에는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세력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가 먼저, 에너지의 양, 금속, 희귀금속, 석유, 보급품, 돈, 그 다음으로 인력, 핵무기, 불만, 운송 능력, 산업력.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데이터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산업력으로, 게임 내에서는 흔히 IC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이용해 병력, 보급품, 물품을 생산하는 능력을 나타낸다. 돈은 국력의 중요한 지표이다.
'1936·Road to War' 각본의 경우 미국이 IC 282로 초기 산업력이 가장 높고 소련이 그 뒤를 따른다. IC는 171이고 세 번째 IC는 영국의 초기 IC가 160이고 독일의 초기 IC가 142입니다.
여기에는 IC 할당이 비교적 중요한 작업이다. '소비재 제조업'은 국가의 안정을 유지하는 동시에 여기에 투자한 IC로 일정 금액의 돈을 생산할 수 있다. "제품"은 다양한 부대와 건물의 생산 프로젝트입니다. 여기에 투자된 IC가 부족하면 관련 생산이 정체됩니다. 예를 들어 기갑 사단에는 15IC가 필요할 수 있으며 건설 시간은 150일입니다. , 플레이어 제품 생산 라인에 15 IC 포인트가 투자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100일 이후 15 IC 포인트 미만을 투자하면 플레이어가 15 IC 포인트를 재투자할 때까지 생산이 중단됩니다. 방어구는 추가로 50일 동안 사단이 생산되면 완성됩니다. IC를 "보급품"에 투자함으로써 보급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보급품은 군대와 국가의 생존을 위한 기반일 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에서 자원을 구입하기 위한 일차적인 지불 수단이기도 하므로 공급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증원'은 잃어버린 병력을 보충할 수 있고, '업그레이드'는 유닛을 구형 모델에서 신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산업력을 얻기 위해 전쟁을 통해 다른 나라를 침략하는 것 외에도 자신의 산업력을 늘리는 일반적인 방법은 한 지역에 공장을 짓고 약 1년 후에 IC를 짓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항상 제품 생산 라인을 점유하게 될 5IC의 구체적인 건설 시간은 국가 경제 정책과 지역 기반 시설 구축 정도에 따라 달라지며, 추가 IC도 일부 역사적 과정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임대차법과 같은 사건.
IC의 각 포인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려면 에너지 2포인트, 금속 1포인트, 희소금속 0.5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자원이 부족하면 IC가 최대 용량으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특정 자원이 부족하면 국제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국가의 자원 가격은 다릅니다. 예를 들어 독일은 소련에서 자원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 내 미국 이외의 국가에는 다양한 자원이 부족합니다.
기본 IC와 실제 IC는 난이도, 기술, 정부 부처 리더십, 국가 경제 정책 등이 실제 IC를 결정하는 요소가 다르다. 예를 들어, 기본 IC가 100이면 난이도는 20% 증가하고, 산업 기술은 고급 공작 기계로, IC는 15% 증가하며, 경제 정책은 궁극적인 중앙 계획입니다. 25%, 정부 수반은 묵묵히 노력합니다. 홈 유형의 경우 병기부 장관의 경우 IC가 5% 증가하고, 행정 천재 유형의 경우 정보부 장관의 경우 IC가 10% 증가합니다. 전문가형은 IC가 5%씩 증가하며, 그 후 해당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제 IC는 180이며, 오른쪽 상단의 IC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동창에서 구체적인 부가가치 및 평가절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큰 역할을 하게 될 장관이 또 있는데, 바로 안보부 장관이다. 게임 내 설정에 따르면 타국 IC 활용률은 5분의 1이므로, 자국 IC에 더해 점령지 IC가 100이 되면 해당 국가는 IC 포인트 20점만 얻을 수 있다. 점령지에서 부가가치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보안부 장관 후보가 무시무시한 거인형이라면 점령지 IC 활용률을 15% 높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IC 점령지 100개당 국가에 IC 보너스가 35포인트 추가된다. 일반적으로 후기 단계에서는 점령지의 IC가 본국의 IC를 훨씬 초과하므로 이 부분의 IC 보너스는 분명할 것입니다.
IC 외에 두 번째로 중요한 데이터는 인력이다. 인력은 건물과 군대를 건설하는 기초입니다. 예를 들어 보병사단은 10명의 인력이 필요하고, 공장은 1명의 인력이 필요하며, 인력이 부족하면 건물 건설, 병력 생산, 보충이 불가능하다. 인력 증원에 영향을 미치는 직위로는 난이도, 기술, 이념, 참모총장, 안보부 장관 등이 있다.
매우 쉬운 난이도는 인력을 +30% 증가시킬 수 있고, 이데올로기적 극단은 인력을 +10% 증가시킬 수 있으며, 참모장 중 인해전술학교 유형은 전체 인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인민의 극단은 인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보안부 장관 중 대표적인 유형 점령지의 인력 활용도를 +10%, 총 인력 증가율을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 소련, 미국을 제외한 게임 내 국가는 인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전시에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자원은 바로 석유입니다. 기계화 보병, 포병, 기갑부대, 해군, 공군, 이후의 보병 사단 모두 작전을 수행하려면 석유가 필요합니다. 석유가 없으면 전쟁은 완전히 불가능합니다. 석유 생산지를 강제로 침략하는 것 외에 석유를 늘리는 유일한 방법은 에너지 전환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석유가 에너지 매장량의 절반 미만일 경우, 에너지는 IC의 1/10로 자동으로 석유로 전환됩니다. 전환율은 과학 기술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초기 전환율은 0.1입니다. , 200 석유를 소비하면 하루에 200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환율은 최대 1.2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즉, 200IC 상태에서는 매일 20 에너지가 소비되어 24 석유를 얻습니다. 미국, 소련, 베네수엘라, 루마니아를 제외한 게임 내 국가는 일반적으로 석유 자원이 부족합니다.
불만족도는 국가의 안정된 상태를 나타낸다. 불만족도가 0.00%일 때, 불만도가 높아지면 IC, 저항률, 군대가 정상 상태가 된다. 예를 들어 불만족도가 0.00%이면 실제 IC가 -10% 페널티를 받고, 해당 유닛의 전투 효율도 5% 감소하므로 유지해야 합니다. 최대한 제로로. '소비재 생산'에 대량의 IC를 투자하면 불만 감소 속도가 빨라질 수 있다. 또한 일부 정부 부처의 리더십 선택도 불만의 상승과 하락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돈의 역할은 국제 시장에서 자원을 구매하는 것 외에도 주로 과학 연구팀의 공급, 외교 및 정보 활동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
핵무기는 원자로가 몇 개 있는지, 원자폭탄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원자폭탄을 몇 개 보유하고 있는지, 다음 원자폭탄은 언제 나올지 등 핵무기 연구에서 그 나라의 성과를 나타낸다. 성공적으로 제조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게임 내 매우 창의적인 설정인 TC를 소개하겠습니다. TC를 간단히 이해하면 기본 TC 전환율은 IC 전환율의 1.5배로 실제 IC 200개로 300TC를 유지할 수 있다는 뜻이다. 보병 기술의 병참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IC를 TC로 변환하는 효율성을 향상시켜 최대 1.5*1.4=2.1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 원수의 일반형도 TC 변환율을 15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 병력 자체, 병력 동원, 전략적 배치, 영토 점령, 영토 게릴라 비율 모두 TC를 소비합니다. TC 소비가 전체 TC보다 적을 경우 공급 효율은 100%이고, TC 소비가 훨씬 높을 경우입니다. 총 TC에 비해 보급 효율도 크게 떨어지게 되는데, 이는 행군 속도와 전투 효율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점이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예를 들어 독일이 초기에 점령한 소련 서부의 산업지역을 포함하여 소련을 공격할 경우 IC는 일반적으로 350 정도에 도달할 수 있으며, 변환된 TC는 500~600 정도이다. 우랄 서쪽 영토인 TC의 경우 소모량이 보통 1,000이 넘으므로 독일군은 장기간 50% 미만의 보급 효율로 전투를 하게 되는데, 이는 소련군에 비해 큰 불리함을 안겨준다. 중국과 마찬가지로 일본의 실제 IC는 보통 120 내외이고, TC는 200 미만이므로 중국 침략전쟁 전반에 걸쳐 공급효율이 매우 낮을 것이다.
각 데이터 아래에는 게임의 기본 인터페이스에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기타 항목에는 기술, 생산, 외교 및 통계 테이블도 포함됩니다. 오른쪽에는 게임 내 시간과 메뉴가 표시됩니다. 시간을 일시 중지하거나 계속하려면 게임 시간을 클릭하세요. 게임 속도를 선택하려면 여기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세요. 일반적으로 하단의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또한 군사 체스 아이콘이나 활성 모델을 사용하여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지도에 나오는 군대. 메뉴의 옵션에는 게임 저장, 매개변수 설정, 프롬프트 정보 및 게임 종료가 포함됩니다. 매개변수 설정에서는 게임 속도와 음악 사운드 효과 볼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정보 설정은 게임에서 특정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취해야 할 조치를 결정합니다.
그 중 신기술을 개발할 때, 병력을 건조하여 배치할 준비를 할 때, 선박을 건조하여 배치할 준비를 할 때, 지역 건설을 완료할 때, 수송선이나 호위함을 건조할 때, 사단을 업그레이드할 때, 당신의 장군 중 한 명이 사망할 때, 특정 국가가 당신의 특정 지역을 점령할 때, 당신의 지역 중 하나에서 반란이 일어날 때, 우리 함대가 공격을 받을 때 등을 알림으로 설정하여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메시지와 일시 정지. 또한, 아카이브 파일의 크기를 줄이기 위해 일부 지역이 전략적으로 폭격을 받는 등 덜 중요한 일부 표시 항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맨 오른쪽에는 스크립트가 위치한 전 세계의 지도를 표시하는 지도 항목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네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는 지도 표시 영역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작은 지도가 있습니다. 더하기 및 빼기 기호를 사용하면 영역 표시 크기를 확대 및 축소할 수 있으며, 하단에 있는 10개의 버튼으로 지도 표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가, 경제, 게릴라 학위 등 아래에는 전투 결과, 외교 변화 등 게임 중 일부 정보를 표시하는 정보 표시줄이 있습니다.
지금 가장 큰 지역이 우려되는 지역을 보여줍니다. 보통 게임이 시작되면 세력의 수도 근처의 지역과 병력이 전체 월드맵으로 나누어 표시됩니다. 해당 영역을 클릭하면 해당 지역에 대한 정보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첫 번째는 지역 이름이며 깃발은 해당 지역의 소유권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독일 국기가 프랑스 국기를 덮고 있다면 해당 지역은 현재 프랑스 영토에 속하지만 프랑스인이 점령했다는 의미입니다. 독일. 또한, 지역 이름 오른쪽에 다섯개 별 중앙에 숫자가 있는 원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지역에 승점이 있음을 의미하며, 가장 많은 승점을 획득한 세력이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이 끝나면. 승점 영역 아래에는 인력이 있는데, 이는 해당 지역이 국가에 제공할 수 있는 인력 자원을 나타냅니다. 아래 8개의 데이터가 있는데, 그 중 산업력, 방공시설, 지상방어, 해안방어는 클릭하면 건설이 가능하지만, 금속, 에너지, 석유, 희귀금속 4가지 자원의 양은 일반적으로 건설되지 않습니다. 변화. 8개의 데이터 아래에는 2개의 데이터가 있는데, 왼쪽은 병력이 해당 지역을 통과하는 속도를 결정하는 인프라이고, 오른쪽은 클릭으로 건설할 수 있는 게릴라 속도입니다. 불안정한 정도를 나타냅니다. 적군이 점령한 지역이라면 일반적으로 10~30% 정도의 게릴라 정도를 나타냅니다. 주로 TC 소비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릴라 등급 오른쪽에는 해당 지역에 공항, 항만, 레이더 기지, 핵실험장, 로켓 시험장 등이 있는지 여부와 개수를 나타내는 아이콘과 데이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정보 오른쪽에는 해당 지역이 어떤 지역과 어떤 방식으로 인접해 있는지 나타내는 일련의 지명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도로 연결, 물 연결, 바다 연결 및 접근 불가의 네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모든 육해공군도 이 데이터 아래에 표시됩니다.
지역 정보 위에는 6개의 버튼이 있으며, 이를 클릭하면 지역 목록, 육군 목록, 공군 목록, 해군 목록, 전투 목록, 전략 배치 목록이 각각 나열됩니다.
유닛은 목록, 지역 정보 표시줄을 통해 선택하거나 지도에서 직접 유닛 아이콘을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대를 선택하면 부대의 수, 장수, 전력, 행군 속도, 사단 및 일부 상태를 볼 수 있으며, 해군이나 공군이라면 다양한 활동도 가능합니다. 사단을 구성하기 위해 추가로 클릭하면 사단에 증원 여단을 장비하거나 해군 선박을 해체할 수도 있으며 여기에서 자체 침몰 기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장군 아바타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장군의 기술, 레벨, 업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군 아바타를 클릭하면 장군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포로, 모집 등의 시스템이 없으므로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고유의 장군에게는 일반적으로 다른 장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장군의 가치는 스킬과 레벨에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스킬 공격 교리는 공격 시 전투 효율을 10% 증가시킬 수 있으며, 레벨 5는 전투 효율을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재능이 많은 독일을 제외하고 다른 나라들은 대개 강력한 육군 장군이 많지 않습니다. 계급이 다른 장군은 서로 다른 수의 사단을 지휘할 수 있습니다. 육군 사령관 중 소장은 1개 사단을, 중장은 3개 사단을, 장군은 9개 사단을, 원수는 12개 사단을 지휘합니다. 장군이 소유한 사단이 지휘 능력을 초과하면, 군사 계급 맞춤화를 초과하는 그의 지휘하에 있는 부대의 전투 효율성은 75% 감소합니다. 장군이 해당 지역이나 인접 지역에 자신의 군대 본부를 보유하면 지휘 능력이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원수는 인근 본부의 지원을 받아 처벌 없이 24개 사단을 지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동시에 같은 방향으로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사단의 수는 24개로 제한된다. 지휘 지원을 받는 마샬이 2명이고 각각 선두에 있는 24개 사단이 공격에 참여하더라도 존재한다. 명령 제한을 초과하면 페널티를 받게 되므로 추가 병력이 있는 경우 이를 인접한 다른 지역으로 보내 측면 공격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령 제한을 초과하면 적의 전투 효율이 10% 감소할 수도 있습니다. 공격과 달리 방어자의 지휘능력이 2배로 늘어나므로 본부 지원을 받은 원수는 48개 사단을 지휘해 처벌 없이 방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