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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는 왜 열심히 호스트를 하지 않습니까?

닌텐도에 대해 말하자면,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꼭 들어봤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게임명언) 신기한 기업으로서 닌텐도는 보통 무적의 법칙' 상승' 이라는 두 가지 인상을 남긴다. 둘째, 메인 게임 업계 1 당을 이끌고 있다.

닌텐도의 수십 년간의 고심 경영으로 오늘날 잘 알려진 국민 IP 가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확립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마리오',' 젤다' 등 시리즈는 비디오 게임 역사상 상록수가 됐다. 많은 닌텐도 플레이어에게' 비 IP 게임을 하지 않는다' 는 것은 일종의 심리적 정세인 것 같다. 그러나 동시에, 이런 심리적 정세도 때때로 골치 아픈 문제가 될 수 있다.

최근 일본 게임계의 베테랑 선수 오노 건사가 문장' 오야의 게임사 회고' 에 대해 논평했다. 문장 (WHO) 는 2020 년 닌텐도 (Nintendo) 의 백만 판매량이 대작한 오리지널 IP 작품을 열거했다. 각각' 헬스 고리 모험기' 와' 이형세계의 사슬' 으로, 오리지널 작품 수가 적고 닌텐도의 나머지 작품들이 모두 낡은 책을 먹고 있다고 비판했다.

한편 닌텐도 Switch 의 게임 판매 매출의 82.8% 는 닌텐도 자체의 IP 입니다. 이런 상황의 결과는 다른 업체들이 발을 들여놓기 어렵다는 점이다. Switch 의 호스트 플랫폼은 개방된 호스트 게임 가게보다 닌텐도가 스스로 즐기는' 무대' 에 더 가깝다.

사실 할아버지 헌정사와 같은 비판은 유래가 오래되었지만, 매사에' 이팔법칙' 이 스위치에 뒤바뀌었다. 닌텐도 8, 기타 2' 는 닌텐도의 힘을 너무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 Switch 오픈 게임 생태를 허위로 만들었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요? GameLook 은 묻고 싶다: 왜 닌텐도가 Switch 를 자신의 게임에 무패할 수 있는가? 오늘 우리는 한두 가지를 토론할 것이다.

닌텐도, 강력한 퍼스널 게임, 혼자 Switch 를 떠받치고 있다.

VGChartz 에 표시된 호스트 게임 판매량에 따르면 Switch 플랫폼 판매량 상위 10 위 게임은 닌텐도가 차지했다. 더욱' 터무니없는' 것은 닌텐도의' 학살목록' 이 19 위까지 계속돼 유비의' 마리오+광토끼: 왕국 전쟁' 이 끝났다는 점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유비 같은 도전자가 명단에 올라와도' 마리오+미친 토끼' 는 닌텐도의 IP 를 차용해 닌텐도가 자신의 플랫폼에서 테러통제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VGchartz 가 Switch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상위 50 개 게임 중 32 개는 닌텐도에서 64%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소니의 PS4 플랫폼 판매량은' 조화' 를 보였다.

PS4 플랫폼에서 상위 10 의 판매량을 기록한 게임은 5 개 게임 업체가 제공합니다. 1 위를 대표하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TOP 10 에서 단 4 개의 게임만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순위도' 네가 나를 쫓아가라' 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전반적으로 PS4 베스트셀러는 PS4 게임 플랫폼 생태계의 균형 발전을 보여주는' 백화일제' 느낌을 준다.

Switch 와 PS4 베스트셀러는 전혀 다른 표현으로 비판과 찬양을 고집했다.

일부 비평가들은 Switch 플랫폼이 너무 경직되어 닌텐도가 선두주자로' 다양화 시장' 에 부합하지 않고 PS4 가' 정상' 의 호스트 시장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개발자의 관점에서 볼 때, 이 견해는 일리가 있다. 하지만 판정기준이 플레이어로 바뀌었을 때 이런 말이 성립될 수 있을까? GameLook 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볼 때, 게임을 선택하는 것은 IP, 개인 게임 경험, 게임 선호도, 습관 등과 같은 주관적인 요소가 있지만 호스트 플랫폼의 관점에서 볼 때 다양한 유형의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더 많습니다.

닌텐도는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가 제 1 자 인수 스튜디오인 것에 비해 게임의 독립 개발을 중시해 왔다. 닌텐도 1 측 자체 연구 게임 카테고리의 풍부함은 호스트' 우삼가' 에서 비길 데 없는 수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강력한 자기연구능력을 통해 닌텐도는 서로 다른 플레이어 집단에 대해' 광사망' 전략을 채택할 수 있게 되었다.

닌텐도 진영에서 RPG 유형에는' 젤다 전설',' 레이싱 마리오 카트',' 모험 게임 마리오 오디세이',' 아날로그 상업류에는' 동물림',' 수집 및 개발백',' 제트 전투기' 등 사격게임,' 닌텐도 스타 대작전' 이 포함된다

이 밖에 닌텐도에는' 세계게임 백과사전' 등 캐주얼 시리즈 게임도 있어 N 여종의 클래식 체스, 테이블게임, 포커가 모였다. 닌텐도 자신의 1 면 게임의 카테고리 레이아웃은 정말 과장되어 있습니다.

사회자와 게임은 물고기와 물과 같다. 호스트는 게임이 의존하는 플랫폼이고, 게임은 게임기를 살리는 관건이다. 닌텐도는 클래식한 IP 의 타입을 통해 확장되는 것이 바로 이 말의 가장 좋은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의 생각에서 이렇게 하면 IP 자체의 가치를 확대하고 가소성을 나타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witch 플랫폼이 특정 종류의 헤드 제품 부족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유실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NS 플레이어는 닌텐도의 일부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닌텐도의 태도는 이 범주에서 닌텐도 게임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닌텐도가 자신의 플랫폼에 보험을 주는 것이다. 이러한 생각과 전략은 닌텐도가 Switch 플랫폼을 단독으로 지원하는 중요한 이유이다.

삼묘기' 국면, 누구의 냄비?

삼묘기' 는 제 3 자 게임업체의 무덤을 가리킨다. 삼묘기' 라는 칭호는 플레이어가 서로 놀리는 줄기로 NS 플랫폼의 장기적 성과에 대한 플레이어의 상징적인 개요가 더 많이 드러난다. 많은 사실이 반복적으로 검증되었기 때문에, 제 3 자 게임업체들이 WII, NDS 등 닌텐도 호스트에서 게임을 판매하는 한 이 게임의 판매량은 매우 참담할 것이다.

물론 이 말도 그렇게 절대적일 수는 없다. 예를 들어 SE 의' 사방팔방에서 온 여행자' 와 싱글 투어' 에어라이더' 도 Switch 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이런 게임은 정말 드물다.

"삼묘기" 현상은 자연히 그 복잡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 닌텐도라는 큰 나무 자체에 다시 초점을 맞추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닌텐도의 NS 는 3 대 호스트 업체 중 유일하게 휴대용 호스트 장치로 알려져 있어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러나 하나님이 너를 위해 창문을 열어 주셨으니, 반드시 너를 위해 문을 닫을 것이다. NS 의 하드웨어 성능도 3 대 업체 중 가장 약합니다.

이렇게 하면 PS4 와 XBOX 에서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많은 3A 게임이 ns 로 이식된 후 복잡한 최적화가 필요하며, 때로는 최적화 후에도 NS 에서 실행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개발자들은 이런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일을 하고 싶지 않다. 특히 사진으로 이긴 3A 게임 업체들은 더욱 그렇다. 따라서 NS 는 장비 성능면에서 자연스럽게 고품질의 3D 게임을 다른 플랫폼에서 제외시킵니다. 동시에 많은 대작과 NS 는' 절연' 이라고 거의 선언했다.

일부 중소개발자들은 닌텐도 플랫폼의 곤경에서 생존공간을 보았고, 대작이 부족한 NS 플랫폼은 수많은 독립 개발자의 집결지가 되었지만, 이로 인해 한 가지 문제가 발생했다. 대량의 퀄리티 일반 2D 게임과 독립 게임이 닌텐도 Switch eShop 으로 몰려들었다.

닌텐도는 이 게임들에 대해 개발 태도를 취하고 있다. 예를 들어, 매년 Switch 호스트에 로그인하는 독립 게임에 대한 특집 발표가 있습니다. 결국 많은 게임의 가입은 플랫폼을 넓힐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주었다.

그러나 선반 내용이 느슨해 닌텐도도' 4399 호스트 시장' 이라는 오명을 외웠다. 품질이 고르지 않은 게임은 EShop 상점으로 가득 차 있지만 PS4 와 Xbox 도 마찬가지지만 닌텐도는 더욱 두드러진다.

품질상의 불균형과는 대조적으로 닌텐도 자체 연구게임은 중소 업체의 게임보다 플레이어를 더 많이 끌어들이는 것이 닌텐도의' 살인리스트' 의 또 다른 중요한 이유다.

게임은 충분히 좋지 않아, 우수한 전략이 이긴다.

지난달 GameLook 은 닌텐도가 발표한 2020 년 매출 보고서를 보도했다.

이 자랑스러운 성적표에 따르면 2020 년 3 월 말 현재 닌텐도 Switch 호스트 누적 판매량은 5577 만 대에 이른다. 지난 한 해 동안 Switch 게임 호스트 판매량은 2 1.03 만대로 작년보다 24% 증가했으며, 그 중 Switch 호스트 판매량은 1.483 만대, Switch Lite 판매량은 6/KK 였다. 연간 소프트웨어 판매량은 654.38+6800 만 대로 작년보다 42.3% 증가했다.

위의 데이터를 보면 각 Switch 플레이어가 매년 닌텐도에서 구매하는 게임은 약 3 ~ 4 개로 추산되는데, 이는 실제로 Switch 플레이어의 소비 습관을 반영하고 있으며, 호스트 플레이어가 게임을 구매할 때 더욱 신중함을 반영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이해할 수 있다. 호스트 게임의 높은 시범 비용이 호스트 플레이어가 핸드게이머처럼 많은 게임을 시도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닌텐도는 호스트 게임의 판매 루틴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우수한 제품으로 이기다' 는 것이 항상 주요 전략이었다.

또한 마케팅 광고의 지속적인 높은 투입도 닌텐도 게임 판매량이 유지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원인이다. 재보에 따르면 닌텐도는 지난해 마케팅과 광고에 760 억 엔, R&D 에 8465438 억 엔+억 엔을 지출해 지난해에 비해 20.9% 증가했다.

올해도 예외는 아니다. 외국 언론에 따르면 2020 년 4 월 16 일부터 5 월 15 일까지 북미 게임업계의 광고 노출량은 지난달보다 26.67% 감소했지만 닌텐도는 여전히 광고 노출 1 위를 차지했다. 닌텐도' 마리오 레이싱 8' 광고는 북미에서 월 노출량이 654.38+0 억 5 천만 회로 노출량 1 위를 차지했다.

닌텐도의 광고는 다른 호스트 게임 광고보다 수십 년간의 클래식 IP 시리즈를 블루본으로 하고 있어' 대작 판매' 라는 심리적 암시를 주기 쉬우므로 당연히 독립게임보다' 새로운 얼굴' 이 더 매력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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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tch 의 제 3 자 붕괴로 인해 많은 개발자들이 닌텐도와 NS 플랫폼에 대해 알지 못하고' 삼묘기' 라는 별명도 따라왔다. 이런 이해가 안 되는 것과는 달리, NS 플레이어는 닌텐도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 하지만 개발자와 게이머 모두 Switch 를 사랑하고 닌텐도를 존중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제 3 자 게임업체들에게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삼묘기' 를' 플랫폼이 좋지 않다' 와 같은' 원죄' 에 탓할 뿐, GameLook 은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개발자는 닌텐도의 성능 쇼트보드만 보고 자신의 손발을 묶었지만, 수많은 종류의 명품 게임, 어떤 플레이어의 소비 습관에 맞는 전략, 거대한 광고 마케팅 투자는 모두 닌텐도가 NS 플랫폼을 제패하는 열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회사가 Swich 플랫폼에서 유명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실 노선은 항상 명확했고 닌텐도가 하지 않는 게임 범주는 항상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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