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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를 호출하여 사운드 카드를 디버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대신의 해답을 구하다

1, 마이크 건조, 노래 피곤:

원인: 마이크 if 에너지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해결책: 800Hz 주파수 대역을 향상시킵니다.

2, 저음 하드:

원인: 서브우퍼 상한 에너지가 너무 강합니다. 솔루션: 감쇠125-160hz;

3, 농어가루:

원인: 저주파 하한 에너지가 너무 큽니다. 해결 방법: 서브우퍼의 하한 주파수를 높입니다.

4, 서브우퍼 믹스:

원인: 저주파 중심 주파수 에너지가 너무 강하다. 해결 방법: 감쇠 60-80hz;;

5, 목소리가 가늘거나 목소리가 건조하다.

원인: 중 저주파 에너지 부족; 해결 방법: 250Hz; 를 높입니다.

6, 귀에 소리:

원인: 중간 주파수가 너무 강하다. 해결 방법: 폴오프 ik-1.25khz;

7. 소리 폭발:

원인: 중 고주파 에너지가 너무 강하다. 해결 방법: 감쇠 2k-4 kHz;;

8, 스냅:

원인: 고주파 에너지가 너무 강하다. 해결 방법: 폴오프 6 kHz

9, 목소리에는 과민 반응이 있습니다:

원인: 고주파 비준수; 해결 방법: 감쇠 8k-10khz;

10, 소리 머리카락:

원인: UHF 에너지가 너무 강합니다. 해결책: 감쇠12k-16khz;

1 1, 높은 느낌, 중간, 저주파 단절:

원인: 교차 주파수 근처의 밴드 감쇠가 너무 많습니다. 해결 방법: 교차 빈도를 높입니다.

가까운 균형, 통합의 정도를 증가시킨다.

12, 마이크와 반주 음악의 결합이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원인: ① 마이크와 음악의 비율이 맞지 않는다. ② 이펙터의 사전 지연 매개 변수가 잘못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① 마이크와 음악의 비율을 6: 4 로 재조정합니다. ② 이펙터의 지연을 줄인다.

시간과 시간

13, 서브우퍼 유연성 부족 느낌:

원인: 서브우퍼가 조화되지 않습니다. 솔루션: 감쇠 하한 40Hz 근처의 주파수

50Hz, 기준 밴드를 80Hz; 로 높입니다.

14, 소리가 충분히 선명하지 않음:

원인: 중저주파가 너무 뚱뚱하다. 해결 방법: 감쇠 300-500Hz;;

15, 사운드 불투명:

원인: 중 고주파 부족; 해결 방법: 믹서의 중간 주파수를 3K 로 스캔하고 적절히 업그레이드합니다.

16, 서브우퍼가 너무 부드럽고 약해요.

원인: 교차 설정이 너무 낮습니다. 해결책: 교차점을 약 120Hz 로 올립니다.

100- 125Hz 의 주파수 대역을 높입니다.

17, 풀 밴드 스피커가 불투명한 느낌:

원인: 중간 및 고주파 부족; 해결 방법: 3 개의 5KHz; 를 추가하십시오.

18, 마이크 소리가 너무 딱딱함:

원인: 중 저주파 및 중 고주파 비율이 잘못되었습니다. 해결책: 감쇠 500-630 헤르츠,

감쇠1.6k-2.5khz;

19. 마이크가 반향을 추가한 후 사운드가 혼합됩니다.

원인: 반향 소리가 너무 낮습니다. 해결책: 믹서에서 반향의 저주파

적절한 감쇠를 수행하십시오.

20, 초 저주파 음압은 크지 않지만 * * * 진동 소리가 매우 강하다.

원인: 초 저주파 하한 에너지가 너무 강하다. 해결책: 50Hz 이하를 크게 약화시킵니다.

주파수 대역

2 1, 소리 층감이 좋지 않습니다.

원인: 중간 주파수가 너무 강하다. 해결책: 800- 1.6 kHz 의 넓은 범위 감쇠;

22, 고주파 공간감 부족:

원인: 고주파 단위 UHF 대역 특성이 좋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완전 감쇠 IOK ~

2KHz 주파수 대역으로 내려간 다음 전체적으로 게인을 높입니다.

이 시스템에는 전압 제한기가 있습니다. 압력 제한기가 작동하기 시작했고 저음이 흐트러졌습니다.

원인: 제한기 시동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해결 방법: 제한기의 개방 속도를 약간 늦추십시오.

동적 시간

마이크가 흥분한 후 소리에 털이 있고 가시가 있다.

원인: 여기 양이 너무 많고 여기 주파수가 너무 높습니다. 해결 방법: 보상 금액 감소, 감소

여기 주파수가 낮습니다.

25. 음악 자극 후 저음이 섞여서 뚱뚱하다고 느낍니다.

원인: 인센티브가 너무 많고 인센티브 빈도가 낮다. 해결책: 보상 금액 감소 및 증가

높은 여기 주파수;

마이크는 얇고 평평합니다.

원인: 중간 및 저주파 부족; 해결책: 믹서는 주파수를 약 300Hz 로 균일하게 스캔합니다.

라인 리프트 또는 이퀄라이저 리프트 250 ~ 300Hz;;

27. 마이크가 반향효과를 가미한 후 선명도가 떨어지고 노래가 피곤하다.

원인: 잔향 꼬리 소리가 너무 깁니다. 해결 방법: 반향 꼬리 감쇠 손잡이를 사용하여 감쇠합니다.

반향미음의 감쇠 시간을 가속화하고, 소리가 멈춘 후 반쯤에 1 박자가 반향을 멈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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