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 흥화에 관한 시구
1. 흥화시구
흥화현곡에서 고우편 7 단 청정판교
백육십리 연꽃밭, 수천만 가구의 물고기와 오리 변두리를 찬양하다. 뱃사람이 삿대질하면 버티지 못하고, 붉은 가루가 사람을 비추면 애교가 불쌍하다. 담배, 물고기, 물, 구름, 신발, 배, 달팽이 같은 집. 청돈을 팔아 술을 팔고 연잎을 마구 펴서 생선을 진열하다. 호수에서 생선을 사는 것이 가장 아름답고, 생선을 끓이는 것은 호수의 물이다. 노를 친 지 10 년 만에 백로가 나를 어자로 인정하였다. 농어 네 알을 샀고, 숟가락이 부풀어 올랐다. 요즘 장한 무심코 나왔는데 가을바람이 시작되기를 기다리지 않고 돌아온다. 리우드 멜론 타운 쉽 오래된 녹색 더, 붉은 점은 추호입니다. 황혼의 구름이 석양을 다 내리고, 하늘의 마지막 찬바람이 잔잔한 파도를 불다. 연못 민들레가 연못련을 지나자, 잎 마름모꼴이 논으로 가득 찼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가장 강남 가을 8 월, 닭 머리 쌀싸이 구슬밭입니다. 배 창문은 아무 일 없이 추충을 먹여 주기 때문에, 세월도 쉽고 찬바람도 나기 쉽다. 자수는 무정단 부채에 얇아서, 그가 서리를 맞고 감원홍을 때리도록 내버려 두었다. 2. 장쑤 성 흥화고시대전
월하독술-이백
화간 술 한 주전자, 소개팅 없이 혼자 재량한다.
잔을 들어 명월을 초청해 그림자를 세 명으로 만들었다.
달은 술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림자만 나와 함께 있다.
잠시 달이 그림자를 드리우고, 즐거움은 봄이 되어야 한다.
내 노래와 달이 배회하고, 나는 그림자가 어수선하다.
깨어있을 때 함께 사귀고 술에 취한 후 각각 흩어진다.
영결무정한 여행, 기대상 윤한.
야사-이백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지상 서리로 의심된다.
머리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하다.
관산월-이백
명월은 천산 밖으로 나와 망망한 구름바다 사이에 있다.
장풍이 수만 리, 옥문을 불다.
한 하백등도, 후관청만.
원정지에서 유래했는데 아무도 돌려주지 않았다.
수비대는 변색을 바라보며, 사귀여움이 얼마나 씁쓸한가.
고층 빌딩이 오늘 밤 한숨은 한가하지 않다.
추석월-수시
모운은 청한을 넘치고 은한은 소리 없이 옥판을 돌렸다.
이번 밤은 길지 않다. 밝은 달은 내년에 어디에서 볼 것인가.
추석월-수시
모운은 청한을 넘치고 은한은 소리 없이 옥판을 돌렸다.
이번 밤은 길지 않다. 밝은 달은 내년에 어디에서 볼 것인가.
망월 회원-장구령
해상생 명월, 천애 * * * 이 때.
연인은 멀리 밤을 원망하고, 실제로 저녁에 그리움을 시작한다.
촛불을 끄고 연민이 가득 차서 옷을 입고 이슬을 느낄 수 있다.
손 선물, 수면 꿈 좋은 기간.
수위 노래-수시
명월이 언제 있을 때 청천에게 술을 물었다.
하늘 궁궐을 모르는데, 오늘 밤은 몇 년인가.
나는 바람을 타고 돌아가고 싶다. 조안루 옥우, 높은 곳이 추위를 이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춤을 추며 그림자를 분명히 하고, 세상에 있는 것 같다.
주각, 낮은 제나라 가구, 불면증 사진.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되고, 무슨 일이 오래도록 이별할 때는 둥글다.
사람은 애환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는데, 이 일은 옛일이 다 어렵다.
사람들이 오래오래, 천리 * * * * * * *.
추석 성루 망월-쌀탄
눈은 은처럼 가난하고, 만도홍광육홍진.
하늘에 달집을 수리하지 않으면 계수나무 가지가 서륜을 지탱한다.
15 박 망월-왕건
아트리움 백수 까마귀, 차갑고 소리 없이 젖은 계화.
오늘 밤 달빛이 희망을 품고 있는데, 가을 생각이 누구의 집에 떨어지는지 모르겠다.
8 월 15 일 도원 놀이월-유우석
먼지 속에서 월심도 한가하다. 하물며 청추선부 간.
응결이 유유히 한이슬로 떨어지고, 지금은 가장 높은 산에 서 있다.
벽허무운풍은 감당할 수 없고, 산에는 송산이 길어 물에 들어간다.
무리는 유유히 둘러보며 하늘과 땅이 천만 리나 된다.
소군은 나를 옥단으로 승진시켰고, 예공은 진선관에게 멀리 청했다.
추석월-연 슈
반드시 소아가 하염없이 미워하는 것은 아니며, 옥두꺼비는 청량하고 냉랭한 계수나무 꽃이 외롭다.
염노교. 추석쌍-문징명
계화부옥
바람 범수미와 뼈가 추워서 수정궁에 사람이 있다.
용연의 지앤, 관궐 우뚝 솟은, 수줍은 노래.
서리가 가득 차서 색구름을 가로질러 날아가려고 합니다.
작년 올밤, 술계정, 담월구름이 왔다갔다하는 것을 기억한다.
천리강산은 어제 꿈이 아니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가을빛이 여전하다.
피콕 서쪽, 창아가 나에게 보답하고, 좋은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
서연 동반자, 광한심취를 저버리지 마라. 3. 태주나 흥화한 고대시를 노래하며 감상
망악
작가: 두보
대종부는 어때요? 제루청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행운종 신수, 음양 컷 희미한 새벽.
가슴을 휘날리며 귀새에 들어가기로 했다.
는 절정으로 모든 산을 한눈에 볼 것이다.
첫 번째 문장 "daizong 남편 어때요? 클릭합니다 처음 태산을 보았을 때, 어떻게 형용해야 좋을지 모르는 모사와 경탄 추앙의 정이 매우 전해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다이는 태산의 별명으로, 오악이 으뜸이기 때문에 다이종으로 존칭한다. "남편은 어때요?" 는 "도대체 어때요? 클릭합니다 "남편" 이라는 글자는 고문에서 보통 문장의 첫머리에 쓰이는 말투로, 여기에 시구에 녹아들어 있는 것은 참신하고 색다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남편' 자는 비록 실제적인 의미는 없지만,' 신의 묘사' 라고 불리며, 지금 막히고 있다. 장인심이 독특하다고 할 수 있다.
이어' 칠루청미' 라는 문구는 모사 후 나온 답이다. 해발각에서 태산의 높이를 단순히 묘사하지도 않고, 사령운' 태산음' 처럼' 최차운천' 과 같은 일반화된 언어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체험을 독창적으로 써내는 것이다. 고대 지루 양대국의 국밖에서도 멀리 뻗어 있는 태산을 볼 수 있고, 멀리서 태산의 높이를 부각시킬 수 있다. 태산의 남쪽은 루 () 이고 태산 () 의 북쪽은 제나라 () 이기 때문에 이 문장에 묘사된 지리적 특징은 다른 산을 쓸 때 유용해서는 안 된다. 명대 모루충' 등동군망악루' 는 특히 이 시를 내놓았고, 아무도 이어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조화종 신수, 음양 () 이 새벽을 베었다" 는 두 문장으로 근망에서 본 태산의 신기한 수려함과 우뚝 솟은 이미지를 쓴 것은 상구' 청미' 의 각주다. 한' 시계' 우가 천지 만물을 단번에 써냈는데, 대자연 전체가 이렇게 정이 있어서 마법과 수미를 태산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전날의 한 면은' 양' 이고, 산후일의 한 면은' 그늘' (산남수북은' 양', 산북수남은 음임) 인데, 산이 높기 때문에 하늘의 황혼이 산의 그늘과 양면에 베여' 해질녘' 이라고 한다. 이것은 매우 정상적인 자연 현상이지만, 시인의 묘필생화는' 잘라내기' 라는 글자로 큰 태산의 주재의 힘을 써냈는데, 이 힘은 다른 것이 아니다. 태산은 그 높이로 산남산북의 햇빛을 끊어 다른 경관을 형성하여 태산이 하늘을 가리는 모습을 부각시켰다. 이곳의 시인은 펜으로 정지된 태산을 갑자기 웅장한 힘으로 가득 채웠고, 그런' 말은 놀라울 정도로 죽지 않는다' 는 창작 스타일도 여기에 나타났다.
"가슴에 구름이 생겨 귀새에 들어가기로 했다" 는 두 문장은 세밀함을 쓰는 것이다. 산속의 구름이 끊임없이 쏟아지는 것을 보니, 마음도 출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단' 이라는 글자는 특히 전신이다. 시인이 이 신기한 경관에 빠져들기 전에 미혹된 것처럼, 이 모든 것을 충분히 보고, 똑똑히 보고 싶어 눈을 크게 뜨고 두리번거리기 때문에 눈언저리가 결렬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광경은 태산의 매혹적인 경치를 더욱 선명하게 표현했다. "귀새" 는 숲에 투림하고 둥지로 돌아가는 새인데, 이미 황혼이 된 것을 알 수 있고 시인은 아직 눈앞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중에는 시인의 조국 강산에 대한 사랑과 조국 산하에 대한 찬사가 담겨있다.
말문의' 능절정,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라는 두 구절은 시인들이 망악으로부터 승악이라는 생각을 만들어 냈는데, 이 연호는 다시 한 번 태산의 고준함을 부각시키고, 모든 것을 웅시하는 웅장한 자세와 기세를 써냈으며, 시인의 마음가짐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할 줄 안다" 는 것은 당인의 구어로, "꼭" 을 의미한다. 만약' 회' 를' 응당' 으로 해석한다면, 정확하지 않고, 의기양양하다. 뭇산의 작은 것과 큰 태산을 비교해 보면 시인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절정을 오르고,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야망과 기개를 드러낸다. 이것이 바로 두보가 위대한 시인이 될 수 있는 관건이며, 모든 성과를 거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 두 구절의 시가 줄곧 사람들에게 낭송된 이유이다. 태산의 숭고한 위대함은 자연뿐만 아니라 인문적이기 때문에, 정상에 오르는 희망 자체는 물론 이중적인 의미를 지녔다. 4. 고시를 인용해 흥화한 가을
가을의 고시대전
1,' 가을저녁'
당 두목
천계 야경은 물처럼 차갑고 견우직녀 별을 보고 앉아 있다.
2,' 망동정'
당 유우석
호광추월 2 상, 담면 무풍경이 마모되지 않았다.
동정산수추이, 은판 속 청소라를 바라보다.
3,' 밤에는 울타리가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을 알게 될 것'
송 육유
3 만 리 동하동, 5 천 여천악상 마천루.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왕사님께서 또 한 해 동안 눈물을 흘리셨다.
4,' 추등선성 사조북루'
당 이백
강성은 그림 속, 산새벽 맑은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빗물 클립 거울, 쌍교가 무지개를 떨어뜨렸다.
인가한 귤자몽, 가을빛 오동나무.
누가 북쪽 위층을 읽고, 바람을 맞으며 대중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5,' 산거추시계'
돈 왕위
빈 산신 비 이후 날씨가 늦가을이다.
명월송간사진, 청천석 상류.
대나무 시끌벅적한 너구리 딸, 연꽃이 어선을 움직였다.
마음대로 봄방휴를 하면 왕손자가 남길 수 있다.
6,' 추등란산 우장 5'
당 맹호란
북산 백운 속에서 은자가 즐거워한다.
상망은 높이 오르기 시작하고,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날아간다.
근심은 황혼부터 청추발이다.
때 귀촌인, 모래행 와타나베를 볼 때 휴식을 취한다.
하늘가에 나무가 있으면 강가주가 달과 같다.
왜 술을 실어야 하는가, * * * 술에 취한 중양절.
7,' 숙건덕강'
당 맹호연
광야에서 하늘이 낮고 나무가 낮고 강청월이 다가온다.
8,' 승천'
당 두보
바람이 세차게 불고 원숭이가 울부짖으며 청사백새가 날아간다.
끝없이 나무가 쓸쓸히 내려와 장강이 굴러온다.
만리비추는 늘 손님으로 백년여병독무대에 올랐다.
험난하고 험난한 구레나룻을 미워하며, 초라하고 새로 탁한 술잔을 멈추었다.
9,' 추석월'
송수시
이번 밤은 길지 않다. 밝은 달은 내년에 어디에서 볼 것인가.
10,' 추석월'
돈 백거이
만리청광은 불가사의하다.
누가 장기간 수비대를 징발하는가? 어디 법정 앞에서 새로 이별합니까?
총애를 잃어서 희가 원야로 돌아갔는데, 번노장이 위층으로 올라가지 않았을 때.
그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내장을 부러 뜨렸는지, 옥토끼 은두꺼비는 멀리 모른다.
11,' 소막마스크'
송 범중연
벽운천, 황엽지, 가을빛 연파, 파상 한연초.
산영사천접수, 방초 무정함, 더욱 사양 밖.
어두운 영혼, 여행 생각을 쫓고, 밤마다 좋은 꿈을 꾸면 잠을 잘 수 있다.
명월루가 높은 휴무 독위, 술이 근심에 들어가 상사의 눈물로 변했다.
12,' 어부자랑'
송 범중연
가을을 막아 풍경이 달라지고, 형양기러기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4 면 소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천리, 긴 연기 석양 고성 폐쇄.
탁주 한 잔에 집 만 리, 연연은 아무런 계책도 없다.
창족 튜브 유유서리가 온 땅에 가득하다.
사람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장군은 백발이 남편을 징발하여 눈물을 흘렸다.
13,' 추포메이 7 월 16 일 저녁 승흥정망장안남산'
송 육유
가을부터 변성각까지 애통해하며 봉화가 높은 무대를 비추고 있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강타하고, 고당주로 흥이 유유하다!
남산월 같은 다정한 사람, 특별히 저녁 구름이 열렸다.
baqiao 연기 버드 나무, qujiangchi 박물관, 사람들을 대해야합니다.
14,' 가을달'
송 정호
는 붉은 먼지 30 리를 차단하고 흰 구름 단풍은 유유하다.
15,' 가을야곡'
당 왕위
계백은 초생가을이슬이 미미하고 경로는 이미 얇고 옷을 갈아입지 않았다.
은 연은 밤이 길고 정성스럽게 놀면서 비겁하고 빈방은 차마 돌아올 수 없다.
16,' 추풍리드'
당 유우석
어디서 가을바람이 오나요? 쓸쓸히 기러기 떼를 보내다.
가 나무를 향해 오고 있는데, 외로운 손님들이 먼저 들었다.
17,' 추사'
당 유우석
예로부터 가을을 만나면 슬픔이 적막하고, 가을은 봄왕조보다 낫다고 말한다.
맑은 하늘에 학이 줄지어 서 있으면 시정을 벽야식으로 끌어들인다.
18,' 가을비 중 원구 증정'
당 백거이
단풍이끼를 견디지 못하고 또 찬바람이 부는 비 오는 날이다.
혼자 가을사고를 읊는 것도 당연하다. 군교보다 거의 2 모년 가까이.
19,' 초가을'
돈 맹호연
어느새 초가을 밤이 길어지고 청풍 습이 처량하다.
무더위가 모재정으로 물러났고, 하층 총사가 빛을 드러냈다.
20,' 가을밤 강에서의 사신'
돈 두목
외로운 배 하늘 밖, 가는 길에 외상을 본다.
빈곤한 여행객, 꿈혼이 집에 많다.
매미 음추색나무, 까마귀가 석양모래를 울린다.
는 두 귀밑머리를 토로하지 않고, 상대방은 세화를 던진다. 5. 정섭의 시' 영흥화'
"일당포 일당마름,
< 잎마름사가 논을 가득 채웠다.
는 강남 가을 8 월,
닭머리 쌀싸개 구슬원입니다
정판교의 한 곡' 영흥화' 는 유명한' 어미의 고향' 흥화 지세가 평탄하고, 하천망이 빽빽한 지리적 환경, 식량풍어 점프, 물산 풍요로운 자원 우세를 드러냈다.
땅은 장강 삼각주 연강 경제개발대의 흥화시로 총면적 2393 제곱킬로미터, 195 만 묘의 경작지, 70 만 묘의 수면, 인구 155 만, 하하 35 개 향진 태양의 연꽃이 색다른 자연 풍광에서' 창창' 의 고전적 의미를 음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줄지어 늘어선 고층 건물과 정보화의 빠른 차도에서 수향도시의 현대적인 풍채를 엿볼 수 있다.
민풍이 고박하고 순후하며 역사와 문화가 유구하며, 스나이암, 정판교, 유희재, 종신 등 많은 역사적 유명인들이 흥화라는 명주가 더욱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다. 6. 흥화사의 관련 시사
칠율 흥화사 (서서서서)
조화의 참뜻 6 개 청청, 선종 만세영 흥화.
새벽부터 종명황권열람, 황혼북진법등명.
먼지와 실리를 멀리하고 창산에 가까이 가서 바우 히 니아 (bauhinia) 를 동반한다.
전은 벽돌 세 장을 으쓱하고 처마는 아치형 뿔이 우뚝 솟아 있다.
칠율 중양절 상승
-운용산 흥화사 유람승 (서서 편지)
시 용산 서리 날 아침, 황화점이 가을이웃을 물들였다.
서풍이 선남월을 가볍게 두드리고, 동엽이 흩날리는 사북음.
파나소닉은 샘물이 있는 말을 듣고 계곡에서 새를 보면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하지 않다.
흥화 절벽을 보면 누가 산수유 1 위를 집행하는가. 7. 흥화사의 관련 시사
칠율 흥화사 (서서서서)
조화의 참뜻 6 개 청청, 선종 만세영 흥화.
새벽부터 종명황권열람, 황혼북진법등명.
먼지와 실리를 멀리하고 창산에 가까이 가서 바우 히 니아 (bauhinia) 를 동반한다.
전은 벽돌 세 장을 으쓱하고 처마는 아치형 뿔이 우뚝 솟아 있다.
칠율 중양절 상승
-운용산 흥화사 유람승 (서서 편지)
시 용산 서리 날 아침, 황화점이 가을이웃을 물들였다.
서풍이 선남월을 가볍게 두드리고, 동엽이 흩날리는 사북음.
파나소닉은 샘물이 있는 말을 듣고 계곡에서 새를 보면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하지 않다.
흥화 절벽을 보면 누가 산수유 1 위를 집행하는가. 8. 흥화미경 묘사
흥화성북해지강변에 위치한' 현무영대' 관광지, 누대정각은 성근수에 따라 하늘을 덮고, 하늘을 찌르는 나무는 천지를 가리고, 경치는 그윽하고 수려하다. 이것은 흥화성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인문 경관으로 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현무영대" 관광지는 남송초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청말민 초, 특히 명청시대, 건설, 확장 최대 10 여 차례, 유애사, 경현사 (후개굴자), 소양서원, 비당 등 건물을 증설해 역대를 받았다 아울러 청동치 6 년 (1867 년) 현유린년 (1867 년) 의 문인' 야집' 의' 아치대 노래와 집' 과' 흥화아치 극지' 시문집, 그리고 세계적 영향력을 지닌 공상임 명극' 도화팬' 이 생겨 현무영대를 크게 풍요롭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