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성 남학생의 이름 대전운성 남학생의 이름이 멋있다.
운성소년
운성 소년의 이름 대전
구름, 구름명존, 구름, 구름, 구름해디, 구름석덕, 구름서금, 구름홍파, 구름, 구름해원, 구름자평, 구름국안, 구름영도, 구름안방, 구름서풍, 구름이 우렁차고, 신, 구름 구름, 구름, 구름 승우, 구름 개점, 구름 월택, 구름, 구름 풍경, 구름 성홍, 구름, 구름, 구름, 구름, 구름, 구름, 구름, 구름 7, 구름 정글, 운석도, 운태창, 구름 윤종도, 운안가, 운락성, 운제곤, 서, 구름, 구름설성, 운림석, 운명조, 구름, 구름 악곤, 운원개, 구름, 구름, 구름, 운성선, 구름 웨이천, 운강일 운승운, 운석호, 운문동, 운운운대, 운모연, 운호광, 운지명, 운보초, 운엄호, 윤택방언, 운원유, 운녕, 운점강, 운준덕, 운장기, 운정호 윤피안, 운이군, 운영명, 운서항, 운륜건, 운성삼, 운룡명, 운원우, 운준일, 운동폭, 운펑호, 운양량, 운란빈, 운위용, 운도이, 운서진 운우겸, 운청익, 운서위, 운동성시, 운림전, 운양봉, 운요다, 운탁초, 운검봉, 운진금, 운화서, 운안수, 운모치, 운이슨, 운웨이연, 운초지 구름김감, 하나, 구름검서, 구름, 구름센시, 구름석성, 구름, 구름, 구름존신, 구름진진, 구름세신, 구름학총, 구름, 구름, 구름, 구름, 구름성감, 구름 리천, 구름 끄기, 구름, 추, 구름, 구름 구름 및 항공, 구름, 구름, 구름 닝, 구름 대 1, 구름, 구름 신도, 구름 관승, 구름 한선, 구름 풍용, 구름 양원, 구름 집, 운삼건, 구름 서항, 구름 운이곤, 구름, 운한경, 동, 운륜도, 구름, 구름, 운신유, 구름, 구름 노도, 운계목, 운천관, 구름, 구름 웨이천, 운호량, 운순개, 운풍뢰, 윤허순 운명, 구름, 구름, 구름 외욱, 운진자, 운향옷, 안, 구름, 구름, 별, 구름 개비, 구름, 구름 이준, 구름 아침, 운세용, 운준홍, 운연호, 가문비나무, 별 운남간, 운익양, 구름행전, 구름은 하늘, 운서준, 운옹양, 운안이, 운금양, 운우빈, 운영도, 운서미, 운진연, 운한양, 운한림, 운돈조, 운외한 운조뢰, 운빈훈, 운서희, 운다자, 운형준, 운순한, 운케이지, 운이호, 운형준, 운여일, 구름 동한, 운준광, 운풍총, 운쿤동, 운동조, 운성성 클라우드 포워드, 클라우드 경륜, 운동초, 운진원, 운진용, 운순기, 운석목, 운한해, 운서류, 운서곤, 운순생, 운자용, 운호지, 운한론, 운한량, 운소총 운림욱, 운림준, 운디가, 구름은 마음, 운중악, 운붕정, 운홍균, 운호천, 운연정, 구름 1 월, 구름은 건건, 운림루, 구름개방, 운항, 한운이다.
운성 소년의 이름 대전
구름이라는 그 소년은 매우 멋있다.
1, 하오 윤 먼지
명칭 출처:' 초사 어부가' 에서 따온 것이다. \ "앤 에너지 흰색, 세속적 인 먼지 로 덮여? 클릭합니다
어의분석:' 호호' 는 하얗고 밝다는 뜻이며, 부모가 자식을 갖고 싶어하는 자질이기도 하다. "먼지" 라는 단어는 날으는 먼지를 가리키며, 불교에서 "먼지" 는 각종 탐욕의 결과를 의미한다. 다른 오감은 모두 그것을 꺼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진호' 라는 단어의 조화는 한 소년이 밝은 마음을 가지고 세상에 오염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운현군
이름의 출처:' 초사 신강 칠계명'' 현군은 자상을 받았지만, 하루를 담그고 약속했다. "
단어 의미 분석: "음" 은 도덕, 재능, 선과 같은 도덕적 의미를 의미합니다. 6 월' 은 잘생기고 지능이 뛰어나다는 뜻이다. 현군' 은 남자아이의 고상한 품격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아이의 걸출한 재능을 묘사한 사람이다.
3. 구름은 대나무와 같다
이름 출처:' 초사 7 의안'' 불협화음을 아는 사람, 만약 죽백이 불충실하다면. " 만약 구슬' 의 조화는 발음에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어의분석: "대나무" 는 확고하고, 강직하고, 우뚝 솟아 있고, 평온하고, 자제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 중에서도 겸손과 신중함은 대나무의 품격이고, 강인함과 불굴은 대나무의 기절이며, 사심없는 헌신은 대나무의 품격이고, 기절은 대나무의 영혼이다. "만약" 이 좋아하는 뜻이라면; 남자아이에게' 약죽' 이라는 이름을 지어주는 것은 아이가 대나무 같은 자질을 갖기를 바라는 것이다.
4. 운희덕
이름의 출처: 고전적인' 초사 조다' 는' 비드보다 더 한가하고, 오로지 경전을 취한다' 는 것이다. "
어의분석:' 덕' 자의 조화는 자녀에 대한 부모의 기대를 잘 반영하고, 아이가 덕이 있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아이들에게는 좋은 품성이 필수다. 그래서 부모가 남자아이에게 이름을 지어 주는 것은 자식에 대한 부모의 사랑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5. 운사요
이름 출처:' 초사 구회'' 사요순이 습격을 해서 다행이다.' " "사요" 는 남자의 사유가 민첩하고 사유가 민첩한 도덕적 내포를 강조한다.
어의분석:' 생각' 은 그리움, 고려, 그리움의 뜻으로, 남자 이름으로 착함, 근면함을 나타낸다. "요" 는 고대의 한 성군의 이름을 가리키며, 이름으로 사용되어 걸출하고 총명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사요' 라는 이름은 도덕적 내포를 두드러지게 할 뿐만 아니라 남자아이의 이름에 고풍스러운 맛을 부여한다.
구름이라는 그 소년의 이름은.
운성의 유래
첫째, 성씨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황제의 자손이 전욱의 후손으로 시조의 이름에 속한다. 사서' 도사' 에 따르면 전욱의 후예 주융은 구름의 조상이다. 주융이 제청에 있을 때, 불을 관장하는 관원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신으로 떠받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주융은 나중에 지라, 국호' 자', 후대는' 자' 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그녀는' 구름' 이라는 이름을 지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주융의 지촉 후예는 연국 (오늘 후베이 안루, 후베이 윤현에 있다고 함) 에 봉인되어 춘추에 초멸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국명을 씨로 하고, 후간이 시내에 들어가 운씨가 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윤씨사로 단순화되어 윤씨정통이라고 부른다. 운족 다수는 축융을 성씨의 시조로 존경한다.
(2) 황제의 소방관 주영은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 "일족 간사 \" 기록에 따르면, 황제 타오 의 화관 주융, 나중에 윤 저우 (현재 호북 안육현, 호북 윤현) 에 봉인되어 봄과 가을 추 에 의해 멸망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하고, 후간이 시내에 들어가 운씨가 되었다.
두 번째는 진운에서 유래한 것이다.
황제 시대의 하관 이후 관직으로 명명되었다. 역사서' 씨원'' 진운씨 후' 에 따르면 역사적' 성씨 고략' 에 따르면 운씨의 시조 진운은 주융보다 일찍 황제인으로, 관직을 씨로 삼았다고 한다. 진운은 황제 시대의 공식 명칭이다. 황제는 구름을 관명으로 하여 일년 사계절의 사무를 관리하는데, 하관의 관명은 진운이라고 한다. 당시 하일을 관장하던 진운의 이름은 더 고증해야 했지만, 그의 후손들은' 진운' 이라는 단어를 성으로 하여 나중에 전해지고,' 진운' 이라는 글자를 운석으로 축약해 오늘의 운석으로 간소화하였다.
셋째, 소수 민족
1), 선비족에서 유래한 남북조 선비각 부에서 나온 한화 개성에 속한다. 역사적' 슈웨이 정사' 에 따르면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대북 지역의 일부 선비족이 복성 (예: 우련, 윤희, 석운, 겹운 등) 이었다. 북위 효문제 탁발홍 (원홍) 이 출범한 후 북위 태화 17 ~ 20 년 동안 도성을 평성 (현재 산시 대동) 에서 낙양 (현재 하남 낙양) 으로 옮기고 한화 정책을 대대적으로 추진해 이들 복성을 모두 단성으로 바꾼 뒤 점차 한족에 녹아들어 대대로 전해왔다.
2), 몽골인에서 유래한 원명 시대의 몽골 각 부에서, 한화 개성에 속한다. 사적' 청나라 통지 씨족 약술 만주족 팔기 성' 과' 흑룡강통지 씨족' 에 따르면:
(1). 몽골족 기트 가문, 일명 태극, 당길 가문은 몽골족 김씨 김씨의 후예로부터 유래한 것으로, 중국어는' 왕자' 를 의미하며 자쿠타에 거주한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테길하라다. 청중엽 이후 다관한족의 성은 구름, 호북, 조, 오 등이 있다.
② 운석부, 일명 옹세부, 옹세부, 몽골족 신바르쿠족 헬, 바르쿠 (현재 러시아 바이칼 호수 동부) 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용색 부하라어이다. 청중엽 이후 다관한족의 성은 구름, 영, 용인 등이 있다. 유명한 몽골족 무산계급 혁명 지도자 울란프, 본명 운택, 일명 운시우, 사실 이 몽골족 운씨 가문에서 나온 것이다.
3) 다호족에서 유래한 명대 다호르족의 오수리부에서 우리 할머니의 성에 속한다. 역사책 만주팔기성' 에 따르면 다호르족 우르수리족, 우르수리족, 아수족, 아수리족은 김대아수부 (안시열부)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을 씨로 하여 남두루, 아고리, 예혁, 치할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만주어용 Esuri Hala, 중국어는' 인터넷' 을 의미한다. 청초에 한 성은 수로 바뀌었다. 이수리 가문에는 황기를 든 만주족인 이수리 다운이라는 유명한 장군이 있었다. 청나라 건륭년 동안 그는 티베트와 네팔을 정복하고 물리치기 위해 운기위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그의 후손 중에는 조상의 성을 성으로 한, 운씨라고 하며 대대로 전해진다.
4)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대 다호르족계에서 나온 것으로 한문화로 성을 씨로 바꿨다. 사료에 따르면 만주족 오가, 일명 오가와 오가, 만주어는 우지아할라, 우라와 소렌에 살고 있다. 청나라 옹정말년에 많은 한족 성씨가 오 오 오 오오입니다. 오가 가문에는 청조 함풍 황제의 후비 오가 가문이라는 유명한 인물이 있다. 아이신각라이쿤이 태자가 되었을 때, 오가실태자의 은부 (개인 놀이의 관저) 가 태자를 섬겼는데, 두 사람은 감정이 깊었다. 청나라 도광 30 년 (서기 1850 년), 애신각라의궤가 청나라 함풍황제가 되어 그녀를 운귀로 봉했다. 청함풍 2 년 (기원 1852 년), 음력 4 월 19, 청함풍 황제가 다시 오가를 운첩으로 발탁하고 음력 6 월 165438+ 10 월 가문에서 어떤 사람들은 할머니의 존칭을 한성으로, 이를 운씨라고 부르며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5), 다른 소수 민족에서 유래, 한화 개성에 속한다. 오늘날 묘족, 이족, 토족, 족, 수족, 유고족, 회족 등 민족에는 모두 운씨 가문이 있는데, 이들은 대부분 당송원 명청시대 중앙정부가 실시한 구금 정책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개토 귀류 운동에서 유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