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회의 마이크 한 개는 정상이고, 세 개는 동시에 쇼 소리를 낸다.

회의 마이크 한 개는 정상이고, 세 개는 동시에 쇼 소리를 낸다.

마이크풍의 소리가 크게 높아지면 스테레오 시스템의 소리가 마이크에 전달되어 울음소리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그것의 존재 때문에 많은 음향 엔지니어들이 두통을 느낄 것이다. 음향 피드백을 생성하는 조건은 많지만 분류하면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이유는 픽업기에서 나오는 것이다. 즉, 마이크가 선택한 사운드가 스피커를 통해 전송되면 스피커의 직접 또는 간접 복사를 통해 마이크에 다시 들어오므로 마이크와 스피커 사이에 루프가 형성됩니다. 이 신호가 일정 범위를 초과하여 반복적으로 확대되면 긍정적 인 피드백이 생성되어 진동을 형성하여 음향 피드백이 발생합니다. 사실, 오디오 시스템이 방출 할 수있는 볼륨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풍선이 너무 많이 불면 폭발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도 문제 없이 음향 시스템의 음량을 높일 수 없다. 두 번째 이유는 시스템 내부의 사운드 피드백입니다. 일반적으로 효과 채널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예를 들어 믹서에서는 AUX 1-2 에서 효과 장치로 신호를 보냅니다. 효과 처리 후, 두 개의 신호 출력이 조율대의 23-24 채널에 입력되면 23-24 채널의 AUX 1-2 손잡이를 다시 켜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효과기가 방금 처리한 신호가 다시 효과기로 흐릅니다. 그래서 AUX 와 효과기. 세 번째 이유는 밴드 악기가 생성하는 소리 피드백이다. 일반적으로 일렉트릭 기타와 베이스 위에 나타난다. 이 두 악기에도 픽업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소리 피드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기기가 무인 상태이며 기기 볼륨이 정상적으로 스피커를 통과하고 꺼지지 않은 경우 스피커에서 나오는 볼륨 진동은 특정 주파수에서 주파수 진동을 생성하고 일정 범위를 초과하면 사운드 피드백을 생성합니다. 왜냐하면

밴드 악기가 무인 상태일 때는 관련 악기의 볼륨을 꺼야 한다. 하나는 소음을 줄일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소리 피드백을 피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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