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기원

인터넷(INTERNET, 인터넷으로도 번역됨)은 특정 통신 프로토콜에 따라 광역 네트워크, 근거리 네트워크 및 독립형 컴퓨터로 구성된 국제 컴퓨터 네트워크입니다. 인터넷은 두 사람의 네트워킹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서로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함께 작업을 완료하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1969년 미국 남서부의 대학(UCLA(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 Stanford Research)이 연합한 ARPA(U.S. Department of Defense Research Projects Agency)가 체결한 협약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연구소(스탠포드 대학 연구소) 대학의 주요 컴퓨터 4대, UCSB(University of California), University of Utah(University of Utah)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합의는 BBN과 케임브리지 대학의 MA에 의해 시행되었으며 1969년 12월에 온라인에 공개되었습니다. 1970년 6월에는 MIT(매사추세츠 공과대학), 하버드(하버드 대학교), BBN, 시스템 개발 코핀 산타 모니카(캘리포니아 산타 모니카 시스템 개발 공사)가 합류했습니다. 1972년 1월까지 Stanford(스탠포드 대학교), MIT 링컨 연구소(MIT의 링컨 연구소), Carnegie-Mellon(카네기 멜론 대학교) 및 Case-Western Reserve U()가 합류했습니다. 다음 몇 달 안에 NASA/Ames(미국 항공우주국), Miter(), Burroughs(), RAND(Rand Corporation) 및 University of Illinois(일리노이 대학교)도 합류했습니다. 그 이후로 점점 더 많은 회사가 가입했는데 여기에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1968년 테드 케네디 상원의원은 BBN이 내부 메시지 처리기(IMP)로서 ARPA 협약을 따냈다는 소식을 듣고 BBN에 축하 메시지를 보내 '내부 메시지 처리기' 수상을 축하했다. "서버" 프로토콜에 표시됩니다.

인터넷은 원래 일부 위치가 핵무기로 파괴되더라도 계속 작동할 수 있는 통신 네트워크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직접 채널이 차단되면 라우터는 가이드 통신 정보는 중간 라우터를 통해 네트워크를 통해 이동합니다.

원래 네트워크는 전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았고 당시에는 집이나 사무실 컴퓨터가 없었습니다. 엔지니어나 과학자들은 매우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야 했습니다. 대부분의 근거리 통신망을 위한 프로토콜은 1974년에 등장했으며, 이는 하버드 학생인 Bob Metcalfe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Information Packet Broadcasting Network". 이 논문은 처음에는 분석이 부족하여 학교에서 거부되었지만 나중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여 1970년대에 인터넷이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BBN의 Bob Kahn이 처음 제안한 후 1970년대에 걸쳐 Stanford University의 Kahn과 Vint Cerf(Winter Cerf) 등이 개발하여 이 구조를 더욱 발전시키고 개선했으며 1980년대에 국방부(미국 국방부)가 이를 채택했습니다. 1983년에는 전 세계가 이 아키텍처를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p>

1978년 Bell Labs에서 UUCP(UNIX 및 UNIX Copy Protocol)가 제안되었으며, 1979년에는 UUCP를 기반으로 뉴스 그룹 네트워크 시스템이 개발되었습니다. 특정 주제에 초점을 맞춘 그룹)이 개발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정보를 교환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뉴스 그룹은 연결된 TCP/IP 프로토콜을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의 일부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전세계에는 UNIX 시스템이 있고 많은 인터넷 사이트가 뉴스 그룹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전 세계 교육 기관을 연결하는 네트워크인 BITNET)이 세계 교육 기구(World Education Organization)에 연결되었습니다. IBM 메인프레임 및 메일 서비스는 198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네트워크를 제공하기 위해 Listserv 소프트웨어와 기타 소프트웨어가 개발되었으며, 이메일 배달 및 메일 토론 목록을 제공하는 동시에 BITNET을 인터넷에 연결하기 위해 게이트웨이가 개발되었습니다. 목록은 인터넷 개발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을 형성합니다.

이메일(이메일), FTP(파일 다운로드) 및 텔넷(원격 로그인) 명령이 표준화되면 네트워크를 학습하고 사용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비엔지니어링 및 기술 인력에게는 매우 쉽습니다. 비록 오늘날처럼 쉽지는 않지만, 실제로 대학과 특수 분야에서 인터넷의 응용을 크게 촉진시켰습니다. 컴퓨팅, 물리학, 공학 기술을 포함한 다른 학과에서도 전 세계 대학과 파일 및 리소스를 통신하고 공유함으로써 인터넷의 이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도서관 역시 한발 더 나아가 검색 카탈로그를 전 세계가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인터넷 크롤링의 첫 번째 성과는 1989년 Peter Deutsch와 몬트리올 McFill 대학의 동료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Archie라는 이름으로 명명된 FTP 사이트용 아카이브를 만들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열려 있는 모든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주기적으로 접속하여 해당 파일을 나열하고 검색 가능한 소프트웨어 인덱스를 생성합니다. 검색 Archie 명령은 UNIX 명령이므로 UNIX 지식을 활용해야만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Archie를 호스팅한 대학인 McFill University는 미국에서 캐나다로 가는 일일 트래픽의 절반이 Archie에 액세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학교는 관리 프로그램이 이렇게 많은 양의 통신 트래픽을 지원할 수 있을지 우려해 외부 접근을 차단할 수밖에 없었다. 다행히 당시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치가 아주 많았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Brewster Kahle()와 Thinking Machines(지능형 컴퓨터)에서는 데이터베이스 아래의 모든 파일을 검색하고 파일 검색을 허용하는 WAIS(Wide Area Network Information Service)를 발명했습니다. 복잡성과 성능에 따라 다양한 버전이 있지만 가장 간단한 버전은 온라인에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성기에는 지능형 컴퓨터가 WAIS로 검색할 수 있는 전 세계적으로 600개 이상의 데이터베이스 단서를 유지했습니다. 뉴스그룹의 모든 FAQ 파일과 웹 표준 등을 위해 개발 중인 모든 종이 문서를 포함합니다. Archie와 마찬가지로 인터페이스가 그리 직관적이지 않기 때문에 잘 사용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1991년 미네소타 대학에서는 최초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넷 인터페이스가 개발되었습니다. 당시 학교에서는 LAN을 통해 학교 캠퍼스 네트워크에 있는 파일과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간단한 메뉴 시스템을 개발하고 싶었습니다. 그런 다음 메인프레임 지지자와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 지지자 사이에 논쟁이 벌어졌습니다. 처음에는 메인프레임 지지자들이 우위를 점했지만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 옹호자들은 프로토타입 시스템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패배를 인정해야 했습니다.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를 옹호하는 사람들은 Gopher라는 고급 데모 시스템을 빠르게 개발했습니다. 이 고퍼는 매우 유용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그 후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10,000마리 이상의 고퍼가 나타났습니다. UNIX 및 컴퓨터 아키텍처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Gopher에서는 원하는 메뉴 옵션을 선택하기 위해 숫자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오늘은 미네소타고퍼()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모든 Gopher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바다 주립대학(Nevada State University)의 Reno가 VERONICA(Gopher에서 사용하는 자동 검색 서비스)를 만들면서 Gopher의 사용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VeryEasyRodent-OrientedNetwideIndextoComputerizedArchives라고 합니다. 전 세계의 Gophers는 네트워크처럼 네트워크 연결을 수집하고 색인화합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 연결이 어려울 정도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하를 줄이기 위해 VERONICA가 대거 개발됐다. JUGHEAD(Jonay's Universal Gopher Hierachy Excavation And Display)라는 유사한 단일 사용자 색인 소프트웨어도 개발되었습니다.

Archie의 발명가인 Peter Deutsch는 항상 Archie가 Archier의 약어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베로니카와 저그헤드가 등장하자 그들은 큰 혐오감을 드러냈다.

1989년,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대중화 역사에 또 하나의 큰 사건이 일어났다. CERN의 Tim Berners와 다른 사람들(이 사람들은 CERN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음)은 인터넷에서 정보를 분류하기 위한 프로토콜을 고안했습니다. 1991년 이후 WorldWideWeb으로 알려진 이 프로토콜은 한 텍스트를 다른 텍스트 안에 포함시키는 링크 시스템인 하이퍼텍스트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링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퍼 이전에 등장했지만 발전 속도가 매우 느렸습니다.

그래픽 브라우저 모자이크의 출현으로 이 프로토콜의 개발이 크게 촉진되었습니다. 이 브라우저는 NCSA(국제 슈퍼컴퓨터 응용 센터)의 Marc Andressen 팀이 개발했습니다. 현재 Andressen은 현재까지 가장 성공적인 그래픽 브라우저와 서버를 개발한 Netscape의 대표입니다. 이는 Microsoft가 항상 능가하기 위해 노력해 온 성과입니다.

인터넷은 처음에는 정부 부처에서 투자하고 구축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연구 부서, 학교, 정부 부서에 국한되었습니다. 연구 부서 및 학교에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제외하고 기타 상업 활동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독립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가 발전하기 시작한 1990년대 초에 깨졌습니다. 이를 통해 정부가 후원하는 네트워크 백본을 통하지 않고도 한 상업 사이트에서 다른 상업 사이트로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Dephi는 고객에게 온라인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 최초의 국제 비즈니스 회사였습니다. 1992년 7월 이메일 서비스가 시작되었고, 1992년 11월 본격적인 네트워크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1995년 5월, NFS(국제과학재단)가 인터넷 백본으로서의 지위를 잃었을 때, 상업 사이트의 한계에 관한 모든 소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었고, 모든 정보 보급은 상업 네트워크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AOL(아메리카 온라인), 프로디지(), 컴퓨서브(아메리카 온라인 서비스)도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상용 응용 프로그램의 광범위한 확산과 교육 기관의 자립으로 인해 NFS 비용 투자 손실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오늘날 NSF는 자금 지원 네트워크 허브와 고등 교육 기관을 포기하고 K-12 및 지역 공공 도서관을 짓기 시작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다수의 고속 연결을 향상시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브라우저, 서버,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ISP)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변신을 완료해 인터넷 기반의 상업 기업으로 거듭났다. 1998년 6월 Microsoft의 브라우저와 Win98을 데스크탑 컴퓨터에 통합한 것은 Bill Gates가 빠르게 성장하는 인터넷에 투자하겠다는 결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Microsoft의 성공은 그들의 지배력에 대한 소송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분쟁이 법원이나 시장에서 끝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향후 개발의 인기 있는 추세는 네트워크 연결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56k 모뎀(모뎀)과 이를 지원하는 하드웨어 제조업체의 급속한 개발은 후속 개발을 위한 작은 단계일 뿐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멀티 코어 모뎀, DSL(디지털 전용선) 및 위성 방송 네트워크는 현재 소규모로 구현되었으며 향후 몇 년 내에 대규모로 구현될 것입니다. 이러한 현재의 기술적 문제는 사용자 연결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정보 소스에서 사용자에게 고속으로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지를 보장하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나는 이러한 문제가 가까운 시일 내에 해결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인터넷이 급속히 발전하고 성장하는 시대에 경제 법칙을 찾기 위해 기업이 인터넷에 진입하는 단계는 불규칙합니다.

무료 서비스는 사용자에 대한 직접 비용을 취소했습니다. Dephi, Inc.는 이제 무료 홈페이지, 포럼 및 게시판을 제공합니다. 책, 음악, 컴퓨터 등 온라인 판매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가격에 비해 수익이 매우 적지만, 대중은 여전히 ​​온라인 판매의 안전성에 불안해하고 있다.

인터넷은 네트워크라고도 불리며, 컴퓨터 상호작용 기술이다. 인터넷의 특징은 세계성, 거대성, 익명성, 상호작용성, 성장성, 평면성, 즉각성, 멀티미디어, 중독성, 소음입니다. 인터넷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인류가 지구촌을 향해 나아가는 든든한 발걸음입니다.

자세한 소개를 보려면 다음 세 가지 기사를 읽어보세요.

1. 인터넷이란 무엇입니까?

ARPANET이 탄생했던 1969년 말에는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호스트가 4개뿐이었습니다. 당시에는 근거리통신망(LAN) 기술조차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현재 거의 30년이 된 인터넷은 최소 1,600만 개의 호스트에서 실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에 접속하고, 인터넷을 통해 친구, 동료들과 소통하고, 인터넷을 통해 뉴스를 배우고, 정보를 얻는 동안 과연 우리는 이 네트워크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우리는 현대 생활의 빠른 속도 속에서 인터넷의 의미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볼 시간과 분위기가 있습니까? 나는 종종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인터넷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인터넷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터넷의 본질은 무엇인가? 인터넷이 오늘날처럼 발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술 전문가의 정의

인터넷이 무엇보다도 현대 첨단 기술의 산물이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가 인터넷의 본질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때, 기술자들이 인터넷을 무엇으로 정의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995년 10월 24일, "연방 네트워킹 협의회"(FNC: 연방 네트워킹 협의회)는 "인터넷의 정의"에 대한 결의안을 통과시켰습니다. "공동 네트워킹 위원회는 다음 언어가 다음을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인터넷'이라는 단어의 정의.

'인터넷'은 글로벌 정보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1. 글로벌 고유 주소를 기반으로 논리적으로 연결됩니다.

2. '전송 제어 프로토콜'과 '인터넷 프로토콜'(TCP/IP) 또는 기타 후속 프로토콜에서 채택될 수 있습니다. future 프로토콜 또는 '인터넷 프로토콜'(IP) 호환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통신합니다.

3. 일반 사용자 또는 개인 사용자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본 서비스는 위에서 설명한 통신 및 관련 인프라를 기반으로 합니다. ”

물론 이것은 기술적인 관점에서 본 인터넷의 정의입니다. 이 정의는 우리에게 최소한 세 가지 측면을 보여줍니다. 첫째, 인터넷은 글로벌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호스트는 동일한 규칙(프로토콜)에 따라 서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는 현재 우리가 사용하는 네트워크가 전 인류에 속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는 공허한 정치적 슬로건이 아니라, 이 책의 2장에서 살펴본 것처럼 기술적인 보장을 갖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구조는 "패킷 교환" 방식으로 연결된 분산 네트워크입니다. 따라서 기술적 수준에서는 즉, 특정 국가나 특정 이익 집단이 특정 네트워크를 통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즉, 인터넷을 통제할 수 있는 기술적인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이러한 글로벌 네트워크에는 연결된 각 호스트를 식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두 사람이 같은 이름을 갖는 것과 같은 현상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각 호스트의 이름을 결정하는 고정된 조직이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해당 호스트의 "주소"는 "이름 지정 권한"일 뿐입니다. 주소를 결정하는 이러한 권한은 명명을 담당하는 기관이 명명 이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이 글로벌 네트워크에도 모든 호스트가 준수해야 하는 통신 규칙(프로토콜)을 공식화하는 조직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 세계에 걸쳐 다양한 컴퓨터와 다양한 작업을 구축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시스템은 보편적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차세대 TCP/IP 프로토콜은 전송 속도를 높이기 위해 네트워크에서 정보를 분류합니다(예: 검색 우선순위 지정). 이메일 정보 대신), 이것이 바로 이 조직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이 준수하는 '합의'를 공식화하는 권한이 모든 것을 통제하는 권한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인터넷의 기술적 특성은 인터넷의 관리와 전적으로 '서비스'와 관련되어 있으며 '통제'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사실 현재의 인터넷은 '정보'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우리가 자주 이야기하는 고속도로". 이는 현재의 인터넷 때문만은 아닙니다. 전송 속도가 충분하지 않으며, 더 중요한 것은 인터넷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발전하고 변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인터넷에 대한 모든 기술적 정의는

동시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가입하고 인터넷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함에 따라 인터넷의 의미, 가치 및 본질에 대해 계속해서 새로운 이해를 갖게 될 것입니다. 사회문화적 관점에서 본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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