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0의 아바타와 아카이브 문제에 대해서요?
삼국지10 아바타 편집기
설명서 파일
1. 프로그램 설치 및 작동
이 프로그램은 "삼국지 10"에 적합합니다. 삼국지 11'과 '삼국지 11PK'의 일본어 및 중국어 번체 버전이 있습니다. 기본값은
"삼국지 11PK 중국어 번체판"입니다. 게임 버전이 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프로그램에 진입한 후
왼쪽 상단에 있는 작은 아이콘을 클릭하고 팝업 메뉴에서 "적용 가능한 버전"을 선택한 후 다음에서 해당 버전을 선택하세요. 해당 하위 메뉴
해당 게임 버전.
'삼국지11' 원본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을 설치하신 경우, 본 프로그램 디렉토리에 있는 모든 파일을 별도의 폴더에 복사하여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본 파일을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파일을 수정할 계획이 없으면 이 단계를 건너뛰십시오):
X:\San11\Media\Face\San11Face00.Fce 아바타 파일
X:\San11\Media\San11Res.Bin 리소스 파일(치명타 공격 이미지 포함)
X:\San11\Media\San11PKRes.Bin 향상된 버전 리소스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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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스 이미지 요구 사항
이 프로그램은 비트맵, JPEG, GIF 및 PNG의 네 가지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 소스 이미지가 위 형식이 아닌 경우
위 형식으로 변환하려면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세요.
소스 이미지의 크기는 240×240픽셀 이상이어야 합니다. 소스 이미지가 너무 작으면 이상적인 아바타를 생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3. 아바타 내보내기
아바타 목록에서 내보낼 아바타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를 통해 내보냅니다. 이 프로그램은 삼국지 11의 아바타를 비트맵, JPEG 및 PNG 이미지 형식으로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내보낸 아바타는
이 프로그램의 Face 하위 디렉터리에 저장됩니다.
아바타를 일괄 내보내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메뉴에서 "일괄 내보내기"를 선택하세요. 팝업 창에서 내보내기 매개변수를 설정하고 "시작"을 클릭하여 내보냅니다.
4. 아바타 생성
프로그램 메인 인터페이스에서 '아바타 생성'을 클릭하면 '아바타 생성기' 창이 나타납니다. 소스 이미지를 가져오려면 "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프로그램에서 이미지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선택 윤곽을 사용하여 가로채고 싶은 부분을 선택한 다음
"생성" 버튼을 클릭하세요. 교체를 위해 기본 인터페이스로 돌아갑니다.
5. 아바타 추가
이 프로그램은 아바타 추가를 지원합니다. 왼쪽 하단의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아바타 추가'를 선택하세요. 이때 아바타 목록에 빈 아바타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적합한 아바타를 만든 후 교체하면 됩니다.
추가 아바타 수를 늘리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메뉴에서 "아바타 추가"를 선택하세요. 아바타 추가
최대 개수는 200개입니다.
원본 아바타 파일에 대해 이 프로그램은 아바타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아바타 목록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고 팝업 메뉴에서 "아바타 추가"를 선택하세요. 이때 "아바타 추가"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목록에는 현재 아바타 패키지에 포함된 무료 아바타 번호가 나열됩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세요.
프로그램은 빈 아바타를 추가합니다.
6. 아바타 교체
프로그램은 메인 인터페이스 오른쪽 프레임의 이미지를 현재 선택된 아바타로 가져옵니다. "
아바타 생성기"를 통해 오른쪽 프레임의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으며, 프레임을 두 번 클릭하여 준비된 아바타를 직접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추가 아바타만 교체하는 것이 좋으며 게임 내 원래 아바타는 수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팁: "아바타 다시 로드" 기능을 사용하면 아바타 교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생성된 아바타를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
7. 아바타 위치 지정
게임에서 캐릭터가 대화할 때 게임에서는 큰 아바타의 일부만 표시됩니다. '아바타 위치 지정' 기능으로
대형 아바타의 표시 영역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이미지 상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팝업 메뉴에서 '아바타 위치 지정'을 선택한 후 선택 상자의 위치를 마우스로 조정한 후 '수정'을 클릭하세요.
"수정" 명령을 실행하면 아바타를 교체할 때 아바타의 위치 지정 매개변수만 수정됩니다.
이 명령이 포함됩니다.
8. 아바타 복원
게임 내 원래 아바타를 교체할 때 프로그램은 교체된 아바타를 자동으로 백업합니다. 백업 파일은 Backup 하위 디렉터리에 저장됩니다.
아바타 목록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아바타 복원"을 클릭하면 아바타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 추가'는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백업 폴더에 있는 파일은 모두 삭제할 수 있지만, 아바타를 복원하는 기능은 손실됩니다.
9. 치명타 이미지
이 프로그램은 치명타 이미지를 내보내고 교체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 목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팝업 메뉴에서 "Crit Image"를 선택합니다. 현재 장군의 치명타 이미지가 팝업창에 표시됩니다.
"Crit Image" 연결: 이 프로그램은 현재 표시된 이미지를 현재 장군과 연결합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드롭다운 목록을 사용하여 연결할 이미지를 선택하고 "적용"을 클릭하여 수정 사항을 적용합니다.
"Crit Image" 교체: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고 현재 중요한 이미지를 교체할 이미지 파일을 선택하세요.
이 프로그램은 BITMAP, JPEG, GIF 및 PNG의 네 가지 이미지 형식 가져오기를 지원합니다. 중요 이미지 크기
는 512×512픽셀입니다. 이 크기보다 작은 이미지는 흰색으로 채워지고, 이 크기보다 큰 이미지는 이미지의 왼쪽 상단 영역이 잘립니다. 가져온 이미지가 32비트 비트맵 파일이거나 알파 채널이 있는 PNG 파일인 경우 프로그램은 가져온 이미지의 알파 채널을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은
게임 소스 이미지의 알파 채널을 사용합니다.
10. 아바타 패키지 속성
본 프로그램에서 수정할 수 있는 아바타 패키지 속성에는 아바타 패키지의 시작 개수와 최대 아바타 개수가 포함됩니다. 시작 번호
는 아바타 팩의 첫 번째 아바타 번호를 결정하며 이후 번호는 순서대로 배열됩니다. 최대 아바타 수는
아바타 패키지에 수용할 수 있는 최대 아바타 수를 결정합니다. 추가된 아바타 수가 최대 아바타 수에 도달하면 더 이상 아바타를 수용할 수 없습니다.
아바타 패키지에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아바타 패키지의 속성을 수정할 때는 다음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1. 시작 번호는 2200~2399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최대 아바타 수는 1~200개 사이여야 합니다.
3. 시작 수 + 최대 아바타 수 <= 2400.
참고:
1. 아바타 패키지 속성을 잘못 수정하면 게임 프로그램이 중단되거나 게임에 진입할 수 없거나 아바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의 상황이 발생하므로 주의하여 조작하시기 바랍니다.
2. 아바타 패키지의 속성을 수정한 후 문제가 발생할 경우, 백업 파일로 교체하거나 본 프로그램에서 속성을 원래 값으로 다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3. 최대 아바타 개수 수정 시, 최대 아바타 개수가 아바타 패키지에 추가된 아바타 개수보다 적으면
추가 아바타는 사라집니다.
11. 아바타 삭제
아바타 목록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아바타 제거'를 선택하고 현재 아바타를 목록에서 제거하려면 확인하세요
아바타.
"아바타 제거"는 아바타를 게임과 본 프로그램에서 보이지 않도록 차단할 뿐이며,
실제로 아바타를 삭제하지는 않습니다. 가방에도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크기. 아바타를 삭제하여 아바타 패키지의 크기를 줄이려면 목록에서 해당 아바타를 "제거"한 후 "아바타 패키지 속성" 대화 상자를 열고 "다시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이 명령은 현재 아바타 패키지를 다시 작성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아바타 패키지의 아바타를 삭제하지 않지만
아바타 패키지의 중복 데이터는 이 프로세스 중에 순서대로 삭제됩니다. 아바타 패키지의 크기를 줄입니다.
실수로 삭제한 아바타의 경우, 아바타 패키지를 다시 구성하지 않고 아바타만 '제거'했다면, 아바타 추가를 통해 동일한 번호의 아바타를 추가하기만 하면 복원할 수 있습니다.
명령. 아바타 패키지를 재구축할 경우 삭제된 아바타
복구가 어렵습니다.
12. 아바타 번호
프로그램에 표시되는 아바타 번호는 게임 내 실제 아바타 번호로, 아바타 수정 시 참고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피>
0 - 999: 역사적 장군의 아바타
1000 - 1999: 역사적 장군의 연령 변화 아바타
2000 - 2099: 새로운 장군의 아바타(남성) )
2100 - 2199: 신규 일반 아바타(여)
2200 - 2399: 추가 아바타 보유
첨부: 다수의 추가 아바타 패키지 공존 지침
원래 아바타 팩 외에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아바타 팩이 여러 개 있습니다. 추가 아바타 패키지 이름은
San11Face.fce입니다. 각 아바타 팩의 아바타 수는 다양합니다. 모든 아바타 패키지의 각 아바타에는 고유번호가 있습니다.
아바타 패키지의 아바타 번호가 중복될 경우 해당 아바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심한 경우
게임 프로그램이 교착 상태에 빠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아바타 패키지를 공존시키려면 각 아바타 패키지의 시작 아바타 번호를 결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아바타 패키지의 아바타 번호는 다른 아바타 패키지의 번호와 중복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예: 두 개의 추가 아바타 패키지가 있으며 각 패키지에는 최대 10개의 아바타를 담을 수 있습니다. 시작 아바타 번호를 결정할 때
각각 2200, 2205로 설정된 경우. 이 두 아바타 패키지의 번호 범위는 각각 2200~2209, 2205~2214입니다.
번호가 중복된 아바타가 5개 있으며, 해당 5개 아바타는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작 아바타 번호를 2200,
2220으로 변경하면, 두 아바타 패키지의 번호 범위는 각각 2200~2209, 2220~2229이며, 아바타 번호 중복은 없습니다.
그러면 이 두 아바타 패키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최대 아바타 수는 2399개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바타 패키지의 아바타 수가 이 값을 초과할 경우
게임 진입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즉, 단일 추가 아바타 패키지에 포함되는 최대 아바타 수는 200개이며, 여러 추가 아바타 패키지에 포함되는 최대 아바타 수의 합은 200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아바타 팩의 최대 아바타 수가 200이면 다른 추가 아바타 팩과 공존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