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삼합일

최근 몇 년 동안, 카푸공이 IP 의 잔여가치를 착취하는 행위는 많은 플레이어에 의해 멸시되어 카드 창녀라고 불렸다. 신구병 술은 모두 맛보고 싶은 사람과 가치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아케이드 시대가 끊임없이 클래식한 카푸공을 창조하는 것에 비하면, 과거의 용감하고 혁신적인 정신은 없고, HD 재현에 의지하여 끊임없이 플레이어의 감정을 대월하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88-1992 기간 동안 카프공은 평균 4 개월의 새로운 게임 주파수로 아케이드 작품을 발표했다. 개발주기는 짧지만 화면과 놀이는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199 1 및 1992 는 2 년 동안 카푸공 고퀄리티 아케이드 게임의 분출기로 국내 게이머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199 1- 1992 의 수많은 대작 중' 공룡 대작전' 과' 유명 선수' 못지않게 인기가 높은 특별한 게임이 있다. 오늘 지사는 여러 해 동안 풀리지 않았던 이 신비의 판타지 대작인' 3 대 기적' 을 여러분과 함께 회고하러 왔습니다!

현재 많은 아케이드에는 3 대 1, 5 대 1, 8 대 1 게임틀이 있으며, 심지어 1 기에 1000 종류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하는' 천기교환기' 선반도 있다. 하지만 몇 년 전 아케이드 프레임은 베이스보드 하나만 꽂을 수 있었고, 베이스보드당 하나의 게임에 해당하기 때문에 한 대의 기계에 게임이 하나밖에 없었고,' 세 가지 기적' 이 나타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었다.

베이스보드 세 게임의' 세 가지 기적' 은 이미 색다른 방법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어떤 제조사들은 이런 게임에 집중하고 있지만, 품질은 아직 합격선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3 대 기적' 은 단시간에 크로스오버 동작 통관, 크로스플레이트 사격, 여유로운 수수께끼 등 완전히 다른 세 가지 게임을 같은 작품에 수록할 수 있어 퀄리티가 좋다. Capcom 의 강력한 r&d 능력에 감탄할 수밖에 없습니다!

세 가지 기적의 세 가지 게임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크로스오버 액션 통관' 자정 레인저-전차 찾기' 로, 우리는 이것을 해전판이라고 부른다. 관문의 난이도가 적당하고 보상 메커니즘이 명확하다. 다른 카푸공 게임이 설정 요소에서 이미 교훈을 얻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주인공은 옷에 맞으면 사라진다. 분명히' 마거리마을' 을 차용했다. 그리고 게임의 각종 등반 동작과 공격 기술도' 공격용' 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게임 1 * * * HYBER, TAIL, BOUND 의 세 가지 무기를 얻을 수 있는데, 이 세 가지 무기의 공격 패턴은 각각 특징이 있다.

하이버는 세 가지 무기 중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결국, 뒤의 관문에 다다를수록, 밑바닥의 적을 때릴 수 있는 무기가 더 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 게임에는 단시간에 마법 불덩이를 풀어줄 수 있는 슈퍼무기가 있어 위력이 크다. 아쉽게도 이 물건은 무작위로 나타나서 불규칙하게 떨어진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아기와 함께 싸울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아기도 세 가지가 있는데, 각각 불 요정, 백귀, 마적 요정이다. 같은 아기가 두 번 얻으면 완전한 몸으로 진화하고 공격 방식도 달라진다.

이 세 가지 아기 중 백귀는 가장 심각하게 간과되었다. 이런 작은 멩 제품의 피해와 유연성은 매우 낮아서 종종 적을 맞히지 못한다. 특히 하늘을 나는 사람들은 더욱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귀의 공격은 장식과 같다.

화령은 더욱 균형이 잡혀 공격력이 높고 공격 범위가 넓다. 그것이 온몸에 도달하면 불길이 위로 불어서 마지막 아기를 계속 사용할 수 있고 총독이 가장 좋아하는 아기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은 마탄 요정으로 둥글고 작은 눈을 드러냈다. 그것의 공격 범위는 가장 크다. 전신에 도달하면 최대 6 발의 마법 총알을 동시에 발사할 수 있어 추적 효과가 있다. 사각지대 없이 적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케이드 홀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만 단점도 뚜렷하고 상처가 낮고 긁히는 것과 같다.

게임에서 세계를 제패하는 요왕 가이아를 물리친 후, 신들은 전설의 병거를 두 주인공에게 주었고, 병거가 성광을 대지에 뿌려 사람들이 저주에서 해방되도록 도와주었다.

이곳을 보고 총독은' 이 병거 같은 것은 어디에 있는가?' 라는 의문을 품게 되었다. 나는 통역을 조사해 보았는데, 영비 () 는 영어 집필병거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확실히 병거이지만, 만약 네가 나에게 이 글라이더에 대해 알려주면, 나는 차라리 그것을 믿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차든 글라이더든 주인공이 마왕을 물리치고 사람들에게 세상의 행복과 희망을 되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이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3 대 기적 중 두 번째' 전차: 하늘 여행' 이 곧 시작되기 때문이다!

병거: 하늘 여행', 우리는 공전판이라고 부르며 해전판을 답습해 두 주인공과 악마 가이아 사이의 전쟁 이야기를 들려준다. 세계가 평화를 회복한 지 얼마 안 되어 또 한 명의 태양악마가 나와 먼 이시타 왕국을 파괴하고 왕국의 공주를 감금했다. 그래서 공주를 구하기 위해 두 주인공이 전차에 올라 다시 여행길에 올랐다.

공전판의 가장 큰 특징은 내선 번호 시스템이다. 플레이어는' 살로만 뱀' 처럼 최대 7 개의 내선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공전판 호스트는 공격을 강화할 수는 없지만 총알을 막고 집속 총알 상한선을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총알을 멈출 때마다 1 하위 기계를 소비하고, 클러스터탄은 2 를 소비하며, 소모된 하위 기회는 자동으로 보충된다.

공전판은 해전판보다 조금 어렵지만 전국 칼날, 무장한 새 2 와 같은 하드코어 비행기 게임에 비하면 그렇다. 이런 적절한 장악도는 아마 Capcom 아케이드 게임 특유의 부드러움일 것이다.

태양마왕을 물리치고 공주를 구출하는 데 성공한 후, 두 주인공은 다시 한 번 전차의 성광을 이시타 왕국에 퍼뜨렸고, 그들의 휘황찬란한 전설도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세 번째 경기가 전설을 이어갈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영문도 모른 채 순환에 갇혔다.

이 ... 이 화풍이 다른 것 같아요!

3 대 기적' 의 처음 두 게임은 같은 세계관을 둘러싼 서사시급 전투 이야기지만, 세 번째 게임인' 벨라' 는 관련이 없는 동물 동화다.

"당기지 않는다" 는 속칭 밀기 상자라고 하는데, 놀이는 세 가지 게임 중 가장 간단하다. 적의 공격을 피하고 상자를 밀어서 모두 파괴하기만 하면 된다.

지도에는 네 가지 상자, 즉 과일을 떨어뜨릴 수 있는 별 상자, 짧은 시간 동안 적의 폭탄 상자를 기절시킬 수 있는 상자, 하트 박스 세 개가 나란히 신기한 장면을 만들어 낸다.

관문의 승리 조건은 모든 적을 소멸하는 것이지만, 관문만 통과하려고 하면 게임 과정이 단조로워질 수 있다. 보통 좀 급한 플레이어는 관문마다 하트 상자 세 개를 모으는 방법을 강구할 것이기 때문이다.

트리거가 성공하면 보상 모드로 들어갈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역할은 단시간에 무적이 됩니다. BGM 이 뚝 그칠 때, 화면을 가득 채운 적은 여분의 소품이 될 수 있으니 꼭 기억해야 한다! 소품은 10 초 안에 먹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10 초 후에 소품이 원형으로 돌아옵니다 ~

푸시박스 1 * * *' 총 32 관인데 국내 아케이드 홀에서 모든 관문을 뚫을 수 있는 고수들은 아직 직접 본 적이 없다. 가장 좋은 것은 18 급을 치면 더 이상 견딜 수 없다. 일본 게이머권도 일반적으로 세 가지 게임 중 가장 어려운 것으로 여겨진다. 일반적인 어려움이 아니라 매우 어렵다! 특히 매 관문마다 보상 등급을 매길 필요가 없는 강박증 게이머들은 극한을 추구하는 길에서 타락하기 쉽다.

제 생각에는 장면의 난이도가 갈수록 높아지는 것이 문제입니다. 게임 레벨이 너무 많고 변화가 부족하여 플레이어의 시각적 피로가 또 다른 문제입니다. 결국 어렵고 긴장된 상태에서 장시간 게임을 하면 수준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총독처럼 용왕전사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더라도 단숨에 마지막 관문을 때리면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된다. 아마도 이런 이유로 국내에서는 상자를 밀는데 관심이 있는 게이머가 거의 없을 것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해전판과 공전판을 선택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게임이 아무리 어려워도 큰 신이 성공에 도전한다는 것은 확실하다.

게임 스피드 사이트 speedrun 통계에 따르면 세계 푸시 박스-4 컴퓨터의 가장 빠른 통관 시간은 3 1 분 46 초로 브라질 선수 felipe83 이 기록했고, 중국 선수 Dove_ac 는 39 분 35 초로 2 위를 차지했다. 레벨 8 컴퓨터의 도전에서 미국 선수 Retrogamer 1246 만이 4 1 분 5 1 초 성적으로 세계 1 위를 차지했다.

물론,' 3 대 기적' 은 19 년 전 게임이기 때문에 미국 아케이드에서 노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으니 이 성적의 샘플 기수를 감안하면 너도 너무 진지할 필요가 없다. 너 자신이 스피드파스에 도전하는 참고시간이라고 생각하자.

"왜 카푸공은 판타지 서사시 스타일 위주의 게임에 줄거리나 스타일과는 전혀 무관한 푸시 박스 게임을 추가해야 하는가?"

많은 게이머들이 나와 함께 가고 싶지만, 줄곧 믿을 만한 답이 없는 것 같다. 총독은 관련 자료를 깊이 파고 심지어 고대 게시판 정보를 연구하려고 했다. 아쉽게도 3 대 기적에 대한 업계 내용은 매우 적고, 소위 분석과 계시가 세 개밖에 발견되지 않았다.

비교적 믿을 만한 설법 중 하나는 카푸공이 다원게임을 담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는 것이다. 3 대 기적' 의 원래 계획은 해전판과 공전판밖에 없었고 제목도 이 이름으로 불리지 않았다. 게임이 완성되자 프로젝트 팀은 개발 시간과 게임 용량이 상당히 넉넉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또 다른 게임을 할 수 있을지, 카푸공의 기술능력과' 삼검객' 의 개념을 합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개발을 담당하는 프로그래머 손묘무 (Takeshi Tezuka) 는 게임이 7 월 온라인 상태라 당분간 해전판과 공전판과 비슷한 게임을 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라고 평가했다. 게다가, 재료의 양은 그들이 이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대량의 반복 소재를 사용할 수 있는 작은 게임이 하나뿐이라면, 스타일이 가볍고 화면이 간단한 푸시 박스가 탄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일의 진실인지 아닌지에 관해서는, 플레이어가 스스로 판단하게 하는 것이 좋겠다.

전반적으로' 3 대 기적' 은 어느 시대에도 손색이 없는 고전 게임이다.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 섬세하고 섬세한 예술과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가 두 개의 게임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세 번째 스타일이 완전히 다른 작품을 추가했다. 업계의 부러움을 자아내는 이런 패기와 끈기는 그 당시의 영리한 아케이드 장인을 떠올리게 하며, 이익만을 추구하는 복각광인을 잠시 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자, 오늘 문장 여기 있습니다. 고전적인 게임은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질 수 없고, 이역적인 게임은 평생을 기억할 수 있다. 저는 게임 영사입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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