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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월 1 일 어린이날에는 어떤 게임 프로그램이 있나요

1, 수수께끼 2, 구령 3, 촛불 4 불기, 사슴 코 5 만지기, 볼링 6, 시각장애인 드럼 7, 낚시 8, 탁구 9, 올가미 10, 다트 11 손바닥 진주 19, 핀볼

2, 항목 규칙

1, 수수께끼 추측: 한 사람당 3 개, 한 장씩 맞힐 수 있습니다.

2, 트위스터: 추첨, 1 인당 한 번 패스워드, 정확하고 유창한, 아니

멈춤, 패스워드 읽는 사람, 수상권 한 장.

3, 촛불 불기: 한 사람당 한 번씩 불어서 한 번에 10 개의 촛불을 꺼버리는 사람은 수상권 1

장입니다.

4, 사슴 코 만지기: 한 사람당 한 번 만지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사슴 코를 만지는 사람은

수상권 한 장.

5, 볼링: 1 인당 세 번, 10 미터 거리 내에서 목표물을 맞힌 사람은

쿠폰 한 장을 수상합니다.

6, 시각장애인 드럼: 한 사람당 한 번 치고,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북을 치는 사람은

복권 한 장을 받는다.

7, 낚시: 1 인당 1 분, 3 명, 수상권 1 장, 6 명 낚는 사람은

복권 2 장 등.

8, 탁구 운반: 1 인당 1 분, 탁구 선수 20 명, 수상권 1 장,

< P > 탁구 선수 40 명, 수상권 2 장.

9, 올가미: 1 인당 5 회, 세트 중 2 개, 수상권 1 장, 세트 중 4 개,

수상권 2 장, 세트 중 5 개, 수상권 3 장.

10, 다트: 1 인당 3 개씩 던지고, 정해진 위치 내에서 한 사람당 1 개씩, 수상권 1 장

장.

11, 운동 종목 강탈: 진행자가 농구를 준비한다. 참가자 두 명 한 조. 두 사람은 서로 패스를 한다. 한 사람은 패스를 할 때 먼저 스포츠 종목명 (예: 스케이트) 을 말해야 하고, 다른 한 사람은 공을 잡을 때 바로 다른 스포츠 종목명을 말해야 한다. 1 분 안에, 누가 말하는 운동 종목이 많으면, 누구든지 바로 상을 받는다.

12, 발파음으로 촛불을 불다: 사회자가 촛불 6 개를 준비하고 불을 붙이는 몇 가지 문제. 사회자는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참가자는 대답의 말 속에서 나오는 숨결로 촛불을 꺼버리고, 즉 상을 받아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예를 들면: 사회자가 물었다. "토끼가 풀밭에 있는데 너는 어떻게 할 거니?" " 응답자는' 달려드는' 의' 퍼프' 발음으로 내뿜는 숨결로 촛불을 껐다.

13, 대련이나 휴후어: 진행자는 3 개의 대련이나 휴후어를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가 상련이나 하련을 말하여 참가자들이 데리러 오게 하면 바로 상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대련을 받거나 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은 힌트를 줄 수 없다.

14, Lenovo ABC 예를 들면: 사회자가 런이라는 단어를 말하고 나면 참가자는 런이라는 단어와 연결되기 위해 달리는 동작을 해야 한다.

15, 누구보다도 눈치가 좋다: 진행자는 젓가락 세 개와 빈 맥주병 한 개를 준비했다. 참가자는 맥주병 한쪽에 서서 젓가락이 병 입구에서 약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병 입구를 겨누고 손에 젓가락을 놓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 젓가락이 병에 떨어지면 우승자, 즉 수상권이다. 1 인당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6, 해피 훌라후프: 바닥에 빈 캔 다섯 개를 놓는다. 각 캔 사이의 거리는 20 센티미터이다. 참가자는 깡통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야 깡통에 원을 던질 수 있다 (원의 크기는 적당해야 한다). 한 번 던질 때마다 상을 받는다. 1 인당 세 번의 기회가 있다.

17, 누구보다도 운이 좋다: 사회자는 색깔이 다른 몇 개의 구슬을 준비해야 한다. 그중에는 빨간색이 세 개 있다.

사회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봉지에 넣어 게이머를 가방에 세 번 집어넣고, 한 번에 한 구슬 (많이 잡아도 안 됨) 만 잡게 하고, 빨간 구슬을 잡으면 당첨권을 얻는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면 당첨되지 않은

18, 손바닥 진주: 진행자는 탁구 한 개와 탁구 라켓 한 개를 준비해야 한다. 참가자는 탁구공을 탁구 라켓에 평평하게 놓고 책상을 따라 걸었다. 종점까지 가면 공을 잃어버리지 않으면 상금 한 장을 받아야 한다. (탁자는 세로로 세 장, 참가자는 책상을 따라 정해진 시간 내에 한 바퀴 돌았다. )

19, 핀볼: 진행자는 탁구 3 개와 작은 상자 3 개를 준비했다. 세 개의 작은 종이상자가 탁자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완제품의 글리프가 있다. 참가자가 책상 앞에 서서 사회자가 탁구 세 개를 참가자에게 주었다. 참가자는 손에 든 공을 바닥에 던졌고, 튕긴 탁구공이 작은 종이상자에 들어가면 참가자는 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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