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정화' 같은 게임의 수익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광고
1. 배너 광고 –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화면 상단이나 하단에 작은 배너 광고를 배치하여 1,000개당 비용이 노출수(CPM)로 2~3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구현하기 쉽지만 상당한 수입을 가져오지 못하고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분노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2. 레벨 간 삽입 광고 – 레벨 간 삽입 광고는 일반적으로 배너 광고에 비해 1,000회 노출당 수익(CPM)이 더 높으며 광고의 경우 10달러에 이를 수 있습니다. 배치가 적절하고 합리적이어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분노를 일으키기가 쉽지 않습니다.
3. "게임 더보기" 버튼 - 대형 게임 제조업체로부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며 구현하기도 쉽습니다. 플레이어가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그가 관심을 가질 만한 일련의 게임이 그에게 추천됩니다.
4. 게임 종료 –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하면 또 다른 전체 화면 광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5. 메시지 푸시 - 게임 푸시 메시지를 통해 다른 게임을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전제는 게임에 메시지 푸시 권한이 있어야 하며 이 방법은 Android 시스템에서만 구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irpush는 메시지 푸시에 있어 매우 전문적입니다.
6. 데이터 판매 – 게임 내 플레이어 행동을 사용하여 현실 세계에서의 플레이어 행동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주는 플레이어에 대한 심층적인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게임 행동 데이터를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7. 인센티브 다운로드/추천 벽 -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게임 화폐를 보상으로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다운로드를 장려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게임도 해보세요. 그리고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한 게임 개발자로부터 그에 상응하는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또 다른 추천 벽 - 추천 벽은 실제로 사용자에게 가치(예: 플레이어에게 게임 코인 제공)를 보상하므로 플레이어 사이에 분노를 유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두 개의 추천 벽을 설정하면 하나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9. 쿠폰 제공 – 이 접근 방식은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매우 어려운 레벨을 통과하고 피자 10% 할인 쿠폰을 받으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Kiip은 이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에게 쿠폰을 지급하고 플레이어가 이를 사용하면 Kiip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10. 동영상 광고 – 이 방법은 플레이어가 동영상 광고를 시청하면 게임 화폐를 보상으로 받게 되며, 광고 회사로부터 수익도 얻게 됩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며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좋아합니다. Adcolony는 이 분야에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이므로, 협력을 위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11. 검색 –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다른 앱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다운로드 1,000회당 약 12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하는 회사가 스타트앱인데,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지원됩니다.
12. 브랜드 아이템 – 게임 내 브랜드 아이템으로 광고주로부터 수익을 얻습니다.
콘텐츠 판매
1. 프리미엄 버전 – 게임이 유료 다운로드에서 무료로 변경된 경우에 좋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가볍고 불완전한 무료 버전을 출시하는 동시에 플레이어가 정식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2. 레벨 팩(속편) – 위의 접근 방식에 비해 더 발전된 접근 방식입니다. 게임을 여러 레벨 팩으로 나누고 각 레벨 팩은 별도로 판매됩니다.
3. 맞춤형 인터페이스 – 기존 버전과 외관이나 경험이 다른 버전을 개발해 판매하는 방식이다.
4. 배경화면 – 게임을 좋아하는 팬들은 게임 테마의 배경화면을 휴대폰용 배경화면으로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5. 벨소리 – 게임의 사운드트랙이 독창적인 경우 판매를 고려하세요.
부가가치 서비스
1. 광고 제거 - 이는 많은 게임 개발자가 선호하는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가 있는 버전은 무료인 반면 광고가 없는 버전은 무료입니다. 일반적으로 $0.99에 판매됩니다.
2. 더 많은 체력/생명력/일시 중지 횟수 - 체력 메커니즘은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체력이 서서히 고갈되어 게임을 계속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5~10분 동안 중단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중단을 원하지 않으면 계속 플레이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3. 더 많은 시간 – 게임에서 일부 레벨을 설정하고 플레이어가 지정된 시간 내에 레벨을 완료하도록 요구합니다. 플레이어가 할당된 시간 내에 레벨을 완료하지 못하면 추가 시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상 소비
모바일 게임에서 가상 경제 시스템은 수익의 50% 이상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지면을 투자해 설명할 가치가 있습니다. 설명할 점.
1. 캐릭터/아바타 – 게임에서 다양한 캐릭터(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캐릭터)는 각각 매우 강하거나 빠르게 달리는 등 고유한 특성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2. 경험치/컨트롤 조정 - 게임에 레벨업이 필요한 캐릭터가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경험치를 구매하여 업그레이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제어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고급 장비 - 이러한 무기나 장비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고 강력한 능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돈으로 직접 거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거래하고 이 거래가 게임 수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세요.
4. 장비 업그레이드 – 플레이어는 비용을 지불하여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5. 개인화 – 약 20%-25%의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캐릭터, 자동차, 무기 등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6. 자원 - 자원은 플레이어가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상점에서 구매하는 혈액과 같이 플레이어가 저장하고 소비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경제 시스템의 균형 여부는 이러한 품목의 생산과 소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아이템 제조 - 건물은 일반적으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제조하는 건물로,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거나 한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8. 더블 골드 코인 – 플레이어가 0.99달러를 지출하여 기간 한정 더블 골드 코인을 구매할 수 있어 게임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다중 구매도 허용됩니다.
9. 제자리 부활 – 플레이어가 사망하면 플레이어는 비용을 지불하여 제자리에서 부활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플레이어가 죽은 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멋진 달리기 게임에 매우 적합합니다.
10. 탐색 소품 – 대부분의 탐색 소품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찾아야 합니다.
11. 깜짝 상자 – 플레이어는 소품을 구매하지만 결제가 성공한 경우에만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Far East 게임에서 사용됩니다.
12. 한정판 –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장비를 시리즈로 결합하여 한정 수량으로 판매함으로써 플레이어가 이러한 한정판 장비를 구매할 때 특별함을 느끼게 됩니다. 또는 장비를 묶음으로 묶어 경매할 수도 있습니다.
13. 계절상품 - 명절 분위기를 활용해 판매를 촉진하세요. SOOMLA 앱 스토어를 이용하면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유료
Google과 Apple이 주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전체 국제 시장을 완전히 포괄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브라질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용카드가 없어서 게임 내에서 결제하는 것이 매우 번거롭습니다.
1. 통신사 결제 – 이 방법은 Android에서만 지원됩니다. 결제 금액은 플레이어의 이동통신사로 청구됩니다. Fortumo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2. 상품권 결제 - 결제 상품권 번호를 통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 성공 후 금화 형태로 플레이어의 게임에 반환됩니다. 이 방법은 iOS와 Android 시스템 모두에서 지원됩니다.
3. 전자지갑 결제 –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전자지갑에 약간의 변경 사항이 있어 이를 없애고 싶을 수 있으므로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PayPal이나 PaymentWall과 같은 협력할 온라인 결제 회사를 찾아야 합니다.
게임 주변 장치
1. 티셔츠 –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열렬한 팬이며 기꺼이 게임 티셔츠를 구입합니다.
2. 도시락 – 이 방법은 어린이 게임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3. 휴대폰 케이스 - 아름다운 휴대폰 케이스보다 모바일 게이머에게 판매하기에 더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사회화
1. 경매 –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상품을 놓고 경쟁하면 완전 무료 게임이라도 현금 지급기가 될 수 있습니다.
넥스트피어는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회사입니다.
2. 토너먼트 – 이것은 스크램블의 또 다른 버전이지만 더 많은 플레이어 참여와 약간의 마케팅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경쟁이 실제 생활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이라면 훨씬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3. 선물 –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금화나 소품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 0.99달러를 지출하는 대신 게임에서 친구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돈을 더 기꺼이 지출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