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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성전은 사용하기 쉬운가요?

좋은 오디오 링크 세트는 반드시 균형, 스피커, 증폭기, 음원선, 모두 중요하다! 물론 전선도 만만치 않다. 그리고 듣는 환경도 있다. 하물며 초기 전원 공급 장치도 정화해야 한다! 소리 자체로는 스피커가 45%, 30, 음원 20%, 선재 5% 를 차지한다! 현재 좋은 CD 플레이어는 디스크 신호를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다. 증폭기 (트랜지스터) 도 기본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것은 스피커다. 스피커는 기계적인 수단으로 소리를 내고 왜곡도 가장 크기 때문이다. 스피커가 탄생한 지 100 여 년 동안 발성방식은 본질적으로 변하지 않았다. 어떤 재료는 개량된 종이대야, 양모대야, 탄소섬유대야, 수지대야, 복합대야 등일 뿐이다. ). 다른 음원도 나날이 새로워지고 있다. 플라스틱 음반-테이프 -CD-MD-MP3- 무손실. 전력 증폭기도 전자관, 트랜지스터에서 디지털 전력 증폭기까지 빠른 발전을 이루었다. 오디오 장비는 단순한 1+ 1 2 도 아니고 양질의 누적도 아니므로 매우 기술적인 최적화된 조합이 필요합니다! 다른 음악 유형, 다른 음원, 다른 용도, 다른 설비를 선택하다. 게다가 듣는 주관성, 같은 설비가 다른 사람, 느낌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따뜻한 소리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중립을 좋아한다. 가장 흔한 예: 같은 대담한 스피커 세트, 같은 CD, 말란스가 당신을 속일 것이고, 천룡중립입니다. 그래서 주로 개인의 필요와 취향에 따라 달라진다. 물론 당신의 재력에 달려 있습니다! 허허, 구덩이가 깊으니 네가 뛰는 것을 봐라! !

음원, 전력 증폭기, 스피커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음원은 반드시 고품질의 녹음이어야 한다. 예전에는 CD 가 있었는데 지금은 음악 파일이고 모두 디지털 신호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음악 플레이어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음원은 코드 형식에 따라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뉘어 매끄럽고 고퀄리티, 초품질, 무손실 등으로 나뉜다. 무손실 음질은 CD 와 같습니다. 손실이 없어야 높은 음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음원이 저급하다면 증폭기와 스피커가 아무리 좋아도 방출되는 소리도 질 수 없다. 또한 디지털 신호를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HiFi 디코더와 같은 좋은 디코더가 있어야 합니다.

스피커를 촉진하기 위해 음악 전기 신호를 확대하는 전력 증폭기.

스피커, 증폭기의 음악 전기 신호를 음악 기계파로 복원하여 공기를 진동시킨다.

음원, 디코더, 앰프, 전자 기술의 발전에 따라 현재 왜곡도는 이미 매우 작다. 스피커 구조가 가장 간단하지만 브랜드와 가격별로 스피커 음질이 크게 다릅니다. 비슷한 크기의 스피커 음질과 가격은 선형비례가 아니다. 즉 1000 원의 스피커 음질이 1000 원의 스피커보다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니다. 그러나 고가 스피커의 음질은 저가 스피커보다 훨씬 좋을 것이다. 그러므로 말하는 사람이 특히 중요하다.

좋은 음원, 좋은 증폭기, 좋은 스피커가 있으면 반드시 고품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음향 환경을 듣는 것이 중요하다.

하이파이, 하이파이 의미. 사실 아무리 고급스러운 장비라도 원래의 하이파이브를 하기는 어렵다. 단지 소리에 대한 수식과 미화일 뿐, 사람을 달콤하게 한다.

나는이 질문이 나에게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결국 토호 친구이기도 하고, 스스로 토포를 만들어 내고, 이성적인 열이 나는 것을 견지한다. 줄곧 걸어온 비바람에 많은 건품이 축적되었다.

음원, 전력 증폭기, 스피커. 이것은 오디오 장비의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구성이다. 이전의 주요 음원은 CD, 테이프, LD 등 아날로그 음원이었다. 나중에 CD, vcd, DVD 등의 디지털 음원이 생겼다. 전력 증폭기 기술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디지털 음원이 아날로그 음원만큼 좋지 않다는 난해한 논조가 나타났다. 가장 시장이 있는 것은 소위 디지털 음원에 디지털 음을 배합하는 것이다. 이로 인해 아날로그 음원을 사용하는 추세가 발생하고 빛이 돌아올 조짐이 보인다.

사실 이미 많은 마니아들이 시뮬레이션과 디지털 음원의 맹청을 해본 적이 있다. 결론은 양자의 본질적 차이를 구별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맹청대비가 아니라면 선입견을 위주로 하는 느낌이 더 많다. 물론, 디지털 음원이 천하를 통일하는 시대에, 그것들 사이의 논쟁은 한눈에 알 수 있다. 게다가 소위 무손실 음원과 비정상 디코더의 출현으로 음원의 문제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오디오 시스템에서 음원의 비율이 4 분의 1 이나 5 분의 1 인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둘째, 증폭기에 대해서는 이전 음원에 대한 미화와 확대 장치로 쓰인다. 증폭기는 여전히 비교적 중요하다. 많은 매니아는 전력 증폭기가 어떤 상태에 있는지 집착하고 있다. A, A, B, 전자담석, 후자석 등등. 개인은 증폭기가 고전력, 비축력, 고감도, 높은 잡음 비율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나는 증폭기를 선택할 때 음원을 끊고 음량 손잡이를 최대로 조절한 다음 스피커에서 너무 큰 교류 소음이 있는지 듣는 것에 익숙해졌다. 전력 증폭기의 필터 회로 및 변압기의 품질에 따라 다릅니다. 작업 패턴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란 스럽습니다. 괜찮아요. 물론, 용기 기계나 소위 순수 A 급, 심지어 현재 유행하는 순수 디지털 증폭기를 선택하는 기초적인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용기명언) 한 세트의 음향 설비에서, 증폭기의 비율은 3 분의 1 이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스피커를 말하면 비교적 유연합니다. 우선 스피커의 레이아웃은 무엇입니까? 2 로 나누거나 3 이상으로 나누다. 케이스 또는 인버터 케이스를 닫습니다. 2. 1 또는 3. 1 또는 5. 1 매우 특별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 분파, 변주박스, 2.0 시스템을 선호합니다. 이 구성은 실제로 프로세스, 설계 및 디버깅을 테스트합니다. 스피커는 스피커가 많을수록 좋다. 이른바 다묘가 많으면 귀신이 많다. 스피커가 많을수록 분배기 설계가 더 복잡해집니다. 최고의 스피커는 동축이지만 모든 사람이 설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바로 설정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좌우를 설정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스피커가 벽에서 50cm 이상 재생되는 것과 같이 고음 스피커는 귀와 한 줄로 연주되는 것과 같이 매우 신경을 많이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서브우퍼가 있다면 서브우퍼 트랩 등을 계산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설비와 과학적 청음 환경을 갖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방의 비율, 흡음, 심지어 문과 창문의 디자인도 모두 신경을 쓴다.

결론적으로, 좋은 음향 설비 세트는 소리가 좋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다만 약간의 딱딱한 요구가 있을 뿐이다. 또 간과되는 많은 요인들도 좋은 목소리를 낼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이것은 시스템 공학이다. 배워야 할 것이 있다.

스테레오는 시스템, 전체입니다. 그 중 어느 것도 짧은 판이나 부족함이 있다. 당신은 몇 가지 다른 높은 구성, 비싼 장비가 있습니다. 이 설비의 상한선은 그리 높지 않을 것이다. 영향 체계에도 배럴 효과가 있다.

음원은 사람의 뇌와 맞먹는다. 뇌는 모든 행동의 기초이다. 만약 출처가 좋지 않다면. 전력 증폭기 스피커의 와이어 전송에 대한 오디오 신호가 불량하거나 누락되었습니다. 지적 장애인과 맞먹는다. 그는 슈워제네거의 몸매를 가지고 있다. 그는 가까스로 함께 있었는데, 여전히 정신 지체이다.

전선은 인체의 모세혈관과 신경에 해당한다. 몇 가지 지시를 머리에서 몸으로 전달하는 것을 책임진다. 만약 신경계가 좋지 않다면. 마음이 발전하고 있다. 신체 기관이 다시 발달하다. 결국, 당신은 매우 느리게 행동할 것입니다. 음향 시스템과 맞먹는다. 아무리 좋은 호스트 음원. 스피커 장비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마지막 소리는 깨끗하지 않아 통제가 안 된다. 대부분 선재의 품질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증폭기는 사람의 심장과 맞먹는다. 심폐기능의 강약은 한 사람의 체력을 대표한다. 이것은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

앞 경적. 사람의 손발과 맞먹는다. 네가 아무리 총명하더라도 손발은 안 된다. 우리의 위대한 물리학자 호킹처럼 말이죠. 아무리 좋은 음원, 아무리 좋은 장비라도 결국 좋은 음질 효과를 낼 수 없다.

소리 시스템은 인체의 구조와 마찬가지로 매우 복잡한 시스템이다. 합리적인 코디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어렵다. 우리가 건강한 사람들이 항상 노력해 온 방향이기도 하다. 모든 구성 요소는 똑같이 중요하며 없어서는 안 된다.

한 세트의 음향은 시스템 공사처럼 없어서는 안 되고, 세 가지가 없어서는 안 되며, 선재는 손꼽히지만, 너무 나빠서는 안 된다. 무산소 구리선처럼 들리고 순은실은 이어폰을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3 단 균형 잡힌 CD 플레이어를 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CD 에는 중간 및 중간 높이 유형이 있습니다. 이것은 반복해서 들어야 한다. 증폭기는 역시 순수 A 류를 추천하고, 전력은 120W W 보다 커야 하며, 논평하고 싶지 않습니다! 스피커의 경우 음악 듣기를 좋아한다면 5-6 인치 책장을 선택하세요. (물론 코디된 방은 18 평방미터보다 크지 않습니다.) 거실은 20 평방 미터 8 인치 바닥 상자, 30 평방 미터 10 인치 바닥 상자와 같은 TV 블록버스터 등을 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당시 어느 홈시어터에서 CA V 를 샀는데, 전문 청중이 말했지만 X 웨이는 중저급의 좋은 상자로 인정받았다. 。 。

이것은 연결 시스템이며, 어떤 부분이든 음질에 미치는 영향은 똑같이 중요하다.

다만 그 부분의 기술 지표와 기술 난이도가 더 크다.

우선, 증폭기는 이 큰 고리 중 가장 성숙한 부분이다. 전기 진공 장치 전력 증폭기;

주파수 응답, 20Hz-20kHz.

왜곡, 1% 이하

균일하지 않음, 1db 이하

신호 대 잡음비, 80db

동적 범위: 90db0

솔리드 스테이트 디바이스 전력 증폭기:

주파수 응답은 모두 20Hz-20 Hz 이상이고, 일부는 MHz 이상입니다.

왜곡: 0. 1% 이하

균일하지 않음: 0. 1db 이하

신호 대 잡음비: 90db 이상

동적 범위: 90db 이상

위의 지표는 모두 하이파이 증폭기이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힘 수준도 달성해야 하는 목표여야 한다. 따라서 생산량이 클수록 잘하기가 더 어렵다.

음원 출력 임피던스가 600ω 또는 50ω 인 경우 이 지표는 증폭기보다 높습니다.

스피커는 어렵고 진지한 전문 이름 공장 없이는 20Hz-20kHz 주파수 소리를 거의 낼 수 없다.

왜곡도 1db 에 도달하기 어렵다. 전체 주파수 응답의 불균일성은 3% 이상에 이르기가 더 어렵다.

이것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화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스피커 유닛은 매우 간단해서 목공을 아는 사람은 누구나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어떤 전문가들은 그것들을 제조사가 생산한 것보다 더 아름답게 만들 수도 있다.

그러나 음질이 표준에 미치지 못하면 진급할 여지가 없다. 나는 거기에서 시작할 수도 없다. 아무리 많은 변화도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이런 기술과 예술 장치는 전문 업체도 잘 할 수 있는데, 아마도 천랑, 바우화, 김랑 등이 될 것이다.

일부 지방 포상들이 그의 작품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보지 마라, 그러나 너는 정말로 결과를 듣거나 테스트해야 한다. 아이러니하지 않은 말은 바로' 명품' 이다!

불만을 품지 마라, 왜 간단한 나무상자가 만 원, 십만 원, 심지어 백만 원에 팔릴까. 단순한 것이 많을수록 부티크를 만들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적어도 말하는 사람은 이 법칙에 부합한다.

음원, 스피커, 증폭기는 모두 중요하므로 없어서는 안 된다. 음원은 세 가지 중 가장 저렴하니 정품 CD 를 사면 충분하다. 감정을 좋아하면 검은 접착제도 놀 수 있다. 현재 과학기술이 발전하여 어떤 사람들은 높은 표준의 무손실 오디오를 가지고 놀지만, 전반적으로 이 단계는 여전히 CD 와 SACD 를 위주로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개인 재력의 경우, CD 플레이어, 스피커, 증폭기의 경우. 요컨대, 한 푼의 물건 한 푼이다. 시중에 가격 대비 성능이 높은 것은 없다. 제조사는 바보가 아니다. 돈이 있으면 유럽의 유명 제조업체를 살 수 있다. 그 수준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재정 자원이 부족하다. 현재 국내 유명 브랜드 수준이 괜찮고 요구도 그리 높지 않다. 이것은 받아들일 수 있다. CD, 스피커, 증폭기의 가격 비율은 2:3.5:4.5 입니다. 또한 선재도 중요하며, 조건이 있으면 품질이 좋은 것을 사는 것도 의미가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오디오를 하는 친구로서 어떻게 잘 하는지 소개해 줄 수 있어요. 우선 전력은 전기계량기에서 나와 전용선을 당겨야지, 다른 가전제품과 함께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런 다음 벽판에 품질이 좋은 대형 브랜드를 사용하고 전력 청정기를 사세요. 전력 청정기는 CD 에 적합하고, 증폭기는 벽에 직접 꽂힌다. 그런 다음 CD 플레이어는 SACD 기능이 있는 순수 CD 플레이어를 사려고 합니다. Blu-ray 와 DVD 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후급으로 분리되어 있는 앰프를 사면 적어도 200w 2, AV 앰프는 그만이다. 집 면적이 작으면 증폭기와 책장이 두 주파수의 상자를 선택한다. 집 면적이 비교적 큰 경우 3 주파수 플로어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브우퍼는 12 인치 이상이고, 이중 8 인치와 이중 6.5 인치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저주파 다이빙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이상은 제 제안입니다. 방금 오디오에 접촉한 친구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 세 조각이 모두 일치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말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나는 우회로를 많이 걸었고 음원과 증폭기는 모두 잘 해결되었다. CD, 몇 번 방송하면 큰 브랜드를 사요. 비싼 거 살 필요 없어요. 수천 원이 비슷해서 알아들을 수가 없어요. 물론 수십만 명에 비해서는 안 된다. 만약 꼭 비교해야 한다면, 그것은 입씨름이다. 스피커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저음 스피커를 바꾸면 효과가 크지 않다. 고음을 바꿀 때 소리가 왜곡되어 아무리 조정해도 소용이 없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분배기를 바꿔야 한다. 제 스피커의 분분점에 맞추기 위해, 저는 가신의 블랙 다이아몬드 분파기를 선택했습니다. 그 효과는 매우 뚜렷하고 분리도와 고저음 확장은 자연스럽고 매끄럽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피커명언) 나는 연사로부터 2 미터 떨어진 곳에 앉아서 들은 적이 있다. 지금 소파에 앉아서 듣고 있습니다 (4.5 미터). 입체감이 강하고 소리가 깨끗합니다. 음악의 모든 세부 사항이 나왔다. 이것은 나의 작은 느낌이다. 뿌리지 마세요.

나는 발열 음향을 가지고 23 년 동안 놀았는데, 상자가 무수하다! 나는 항상 오디오 시스템의 스피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10 년 전, 저는 이 문제에 대해 음향계의 선배에게 물었습니다. 그의 대답은 음원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소리의 출발점이 음원이기 때문이다. 음원 시스템이 좋지 않다면, 뒤의 증폭기와 스피커, 선재를 포함해도 별로 좋지 않다!

좋은 오디오 구성비율은 스피커 50%, 30%, HDCD 음원 15%, 연결선 5% 입니다. 좋은 스피커는 미국 Jbl, 독일 고드, 영국 바오화, 덴마크 단보 ..., 국산 hivi, 좋은 증폭기는 맥경도, 금목, 천룡, 말란스, 스파르타 ..., 발열 CD 기 선호 말란스, 연결 설비는 미국 괴물, 일본 추엽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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