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이 싫다면, 전설의 귀환에서 어떤 직업이 좋은가요?
레전드의 모든 직업은 균형을 이루고 상호 강화됩니다. 마법사는 집단 공격 출력의 주력이기 때문에 물리 방어력은 상대적으로 약하다. 전사는 근접 전투의 주력 병력으로, 체력과 방어력이 강합니다. 도교 사제는 그 중간쯤 되는 보조 직업입니다.
워리어는 강한 체격과 높은 체력, 강력한 공격, 높은 방어력을 갖추고 있어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전사는 보스와 싸우고 상대할 수 있으며, 물론 남들보다 더 빠르게 시체를 파고 장비를 집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이것이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전사 플레이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강한 체력을 지닌 전사들은 무거운 무기와 방어구를 들고 있어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근접전에서도 초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전사들은 다양한 고급 검술과 칼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BOSS와 싸울 때에는 거리를 유지하고 암살검술과 불검술만 사용하면 방어력에 관계없이 몬스터를 물리칠 수 있고 매우 빠르게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PK 전투에서는 드래곤 포획 손을 먼저 사용한 다음 Brutal Crash와 결합하면 즉각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사는 원거리 마법 공격 직업으로 데미지가 높고, 공격 범위가 넓으며, 지속적인 출혈 기능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그룹 PK에서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사는 보물 사냥과 업그레이드에도 적합합니다. 마법사는 원거리에서 마법을 공격하는 능력을 갖고 있어 거리와 지형에 유리합니다.
그러나 마법사 직업은 선천적인 결점이 있는데, 즉 체력이 적고 '질퍽'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따라서 마법사는 다른 직업에 비해 몬스터를 물리치기가 더 어렵다. 그리고 불의 벽을 쌓아야 합니다. 마법사의 BOSS 전투에서 가장 좋은 점은 방화벽의 AOE 손상입니다. 플레이어는 방화벽에서 계속해서 피를 잃습니다. PK 시 마법사는 뛰어난 스킬과 요염한 포지셔닝으로 적을 현혹시킬 수 있습니다. 마법사의 마법 공격은 그 어떤 공격 능력보다 강력하며 빠르게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도사는 배우기 쉬운 직업으로, 독을 사용하고 신화의 짐승을 소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팀 전투에서 도사는 그룹 치유를 통해 팀원을 도울 수 있습니다. 도사(道師)는 초기에는 약간 약하지만 나중에 성장하면 큰 살인자가 된다. 그가 소환하는 독은 조각을 쏟아낼 수 있어 보물을 사냥하고 탈취하는 데 적합하다. 근접전 없이도 도사 플레이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 능력과 근거리 공격 능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BOSS나 PK와 싸우든 직접적으로 상대의 이중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계속해서 피를 흘릴 수 있어 도사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강력한 마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시에는 BOSS나 팀 배틀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도교 승려들은 팀 전투 중에 군중 뒤에 숨어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독약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 하며, 이를 남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도사들은 PK를 할 때 이동하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싸울 때 적과 같은 방향이 되지 않도록 하고, 상대의 기술을 피하고, 적과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 독을 바르고 A를 이동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모든 직업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직업적 포지셔닝에 따라 발전 방향을 선택해야 합니다. 절대적으로 강력한 직업은 없고 강력한 작전만이 있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