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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인물에 관한 독특한 시

1. 사람의 특별한 시적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을 찾습니다.

젊음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들어진 꿀입니다. 시들지 않는 희망과 불멸의 염원이 엮은 무지개는 찬란하고 찬란하며, 젊음은 영원한 끈기와 끈기로 세워진 구리벽, 난공불락이다.

●믿음이 없으면 흩어진 벽돌더미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파도의 홍수만 있을 뿐입니다. 별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이고, 믿음은 바다 배의 주요 엔진일 뿐이고, 별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한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초 박사는 강둑에서 명상을 했고, 위(魏)의 무제가 채찍을 들고 동쪽을 가리키며 한가로이 유유히 돌아다녔다. 남산산, 술 마시고 국화 따기… 아첨하면서도 영원을 택한 것, 거짓 비난과 멸시를 듣고도 그것을 퍼뜨리지 못하게 하는 것, 이것은 몸을 말가죽으로 감싸고 영혼을 감싼다 해도 끈질긴 선택이다. 연기 속에 길을 잃은 것, 그것은 단지 영웅적인 선택입니다. 비록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것이 부족하더라도 기꺼이 즐기며 긴 땅을 경작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선택에 따라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위대한 업적을 이루게 되고, 현자들의 이주로 그의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됩니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만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으며, 씨앗을 뿌려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올바른 사람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맑은 샘물이 물을 주어야 하고, 우정이 상록수 꽃이라면 마음에서 솟아오르는 태양으로 빛나야 합니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아주는가. 우정의 항구에는 따뜻함이 가득하고, 우정의 바람이 돛에 가득합니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말로 대체될 수 있음) ●보름달빛 속에서 가장 맑은 잔을 마시고, 여운이 옅어질 때, 뜨거운 붉은 잎사귀 속에 가장 따뜻한 한 조각을 집어들고; ; 무성한 풀밭에서 가장 빛나는 꽃다발을 선택합니다. 이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이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힘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지게 됩니다. ●인내란 모래와 돌이 천리의 둑에 쌓이는 것이라야 시작도 없고 끝도 없는 장엄함이요, 인내는 봄 누에비단을 엮어내는 것이라. 그리고 다시 빛을 보는 영광이 나옵니다. 인내는 긴 항해를 하는 배의 돛입니다. 돛이 있어야만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살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해준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희망을 보게 한다.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노래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이것이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고, 잔잔한 파도가 있는 깊은 웅덩이와 같으며, 성공과 실패의 초연함, 말을 높이 오르게 하는 역참이며, 실패에 직면하고, 여전히 돌을 뚫고 바다에 합쳐지고, 한계가 없습니다. 그는 푸른 구름에 빠지지 않는다는 자부심과 "장군은 주인이 없으며, 남자는 자신을 강화해야합니다." Rong, 나라는 여전히 동일하고 스타일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Wushan의 바다 건너편에는 시간의 흐름, 화려 함, 화려 함, 연기와 구름을 무시하는 굴욕, Han Xin이 있습니다. 가랑이, 눈 아래 소나무는 깃털 달린 선녀처럼 한 발 뒤로 물러날 줄 알고, 바다와 하늘은 넓고, 숨이 막혀 먹기를 포기했습니다.

●행복=물질/욕망. 이것이 바로 미국의 경제학자 새뮤얼슨(Samuelson)이 제안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이 적을수록 행복은 커진다. 이는 '콘텐츠는 항상 행복하다'는 옛 중국 속담과 일치한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살 부인은 그토록 많은 "꿈"과 그토록 많은 "취한 상태"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고통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작은 개가 있고, 작은 개는 큰 개가 있다고 당황해서는 안 된다.

모든 개는 짖어야 하며, 각자 하나님이 주신 것을 사용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성숙함은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러우면서도 기름지지 않은 소리, 남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차분함, 그리고 마침내 불평을 멈춘 분위기이다. , 소음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을 씻어내는 무관심, 발표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견고함, 가파르지 않은 일종의 높이

●사랑은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영원한 사랑에 대한 약속이 필요하지만 세심한 보살핌과 인사가 필요합니다. 사랑은 때로는 나비 연인의 비극을 요구하지 않지만 암묵적인 이해와 사랑이 있어야하며 때로는 남성과 남성의 추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여성 추종자들은 반드시 서로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합니다. ●인생이 너무 힘들고 우여곡절이 많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바다가 잃으면 파도가 위엄을 잃고, 날아다니는 모래의 춤을 잃으면 사막도 빛을 잃습니다.

●청춘은 비록 섬세한 꽃일지라도 홀로 피어나는 것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홀로 피어나는 것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쭉 뻗은 키 큰 나무들은 바람과 모래를 막아주는 푸른 만리장성이다.

젊음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과 같지만. 외로운 돛으로 먼 거리를 항해하는 것은 어렵고, 수천 개의 돛이 바다를 만들기 위해 경쟁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 인생은 "요약"이 아니라 멋진 것들만 담고 있습니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 성공하든 실패하든 당신과 함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은 리허설이 아닙니다. 다시 시작하면 다시는 기회를 주지 않는다 지나쳐버리면 뒤돌아볼 수 없다 ● 바닷가에 가만히 서있지 말고 기회를 기다린다. 계속해서 날아다니며 끈질기게 쫓아보세요.

도전해 보세요. 구불구불하고 무성한 미래 앞에서 헛된 탄식을 하기보다,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것입니다. 운명에 얽매이지 않고, 신비한 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계를 열어가는 것.

가서 생명의 노래를 부르라. 특히 혐오스러운 사람을 묘사하는 구절

특히 혐오스러운 사람을 묘사하는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세상 사람들과의 우정에는 금이 더 필요하지 않으면 우정이 필요합니다.

출처 : 당나라 장위의 장안성

번역 : 세상 사람들은 소통을 위해 금이 필요합니다. 금이 많지 않으면 의사소통이 깊지 않습니다.

2. 눈. 엉덩이에 눈이 밝으면 옷만 인식하고 사람은 인식하지 못합니다.

출처: 청나라·문영강의 '바늘'

번역: 엉덩이에 눈이 빛나면 사람만 알아볼 수 있다. 옷은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3. 작은 관리가 큰 관리를 섬기고 그의 소원을 기뻐합니다.

출처 : 동영주의 명나라 잡화

번역 : 작은 관리가 큰 관리가되면 기꺼이 그에게 음식을 제공하겠습니다.

4. 쥐에게는 피부가 있지만 인간에게는 매너가 없습니다.

출처 : 춘추기·익명의 『시경』

번역 : 쥐들 보세요 다 피부가 있는데 왜 예의를 지키지 않는 걸까요? 인간?

5. 사람 중에는 동물적인 마음이 있지만 그것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출처 : 당나라 맹교의 "친구 선택"

번역 : 사람의 마음 속에는 짐승이 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그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까? 3. 뛰어난 사람을 묘사하는 시나 관용어

뛰어난 사람을 묘사하는 관용어는 뛰어나며 일종의 긍정적인 칭찬이다.

어휘: 탁월

병음: chū

lèi

cuì

정의: 뽑다: 넘어서다; 범주: 같은 종류; Cui: 원래는 자란 풀의 모습, 확장하여 모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종류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주로 개인의 도덕적 능력을 나타냅니다.

출처: "주맹자(孟孝孝)": "성인(聖人)은 백성과 비슷하고, 부류가 다르며, 뛰어나다." > 문장 :

1. 그의 수업 성적은 매우 뛰어납니다.

2. 인품과 지식이 뛰어나다.

3. 샤오빙의 운동능력은 전 학년에서 탁월하다.

4. 그는 뛰어난 사람이고 회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5. 왕밍의 서예 실력은 반 친구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인다.

6. 공부와 일 모두 뛰어난 천재.

7. 우리 사이에서 그는 눈에 띈다.

8. 미국 달러화 금 가격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지만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9. 모두가 훌륭하지만, 당신은 더욱 훌륭합니다.

10. 그는 반에서 1등이다. 4. 외로운 사람을 묘사한 고대 시의 대표적인 대사는 무엇인가요?

1. 이국의 낙엽이 떨어진 나무, 차가운 불빛 아래 홀로 있는 밤의 사람들. ——당나라 시인 마대(Ma Dai)의 『바상가을숙』

번역: 이국의 낙엽을 마주하고 추운 밤 외로운 등불이 나를 홀로 비춘다 .

2. 소개팅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시는 꽃 사이에 와인 한 병. ——당나라 시인 이백의 "달 아래 혼자 마시는 네 시·하나"

번역: 꽃 사이에 좋은 술 한 병을 놓고 혼자서 마셔라. 친구나 친척.

3. 호텔은 차가운 빛 아래 잠을 이루지 못하고, 손님의 마음은 황폐해진다. ——당나라 시인 고시의 '큰 밤'

번역: 호텔에 혼자 누워 있었는데, 차가운 빛이 나를 비추고 있어서 잠들기 힘들었다. 오랫동안. 관광객인 나를 쓸쓸하고 슬프게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

4. 누구와 내가 크게 노래하고, 텅 빈 계곡에 소리 없는 소리가 솟아오른다. 귀신도 불멸도 아닌 복숭아꽃수의 노래일 뿐이다. ——송나라: Xin Qiji의 "Sheng Chazi·Wandering Alone in Yuyan"

번역: 큰 소리로 노래하는데, 내 노래에 누가 대답할 것인가? 텅 빈 계곡의 맑은 소리를 들어보세요. 그 소리는 귀신이나 신에게서 나온 것이 아니라 복숭아꽃 옆에서 흐르는 물소리에서 나온 것이었다.

5. 태산에는 외로운 대나무가 천천히 자라 뿌리를 내린다. 나는 당신과 새로 결혼했고, 실새삼 실크로 내 딸 루오에게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가끔 도더가 태어나면 커플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산 너머에서 결혼하는 것입니다. ——한 왕조: 익명 "고독한 대나무"

번역: 나는 광야의 외로운 야생 대나무와 같으며 큰 계곡에서 의지할 동반자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과 내가 소개팅을 하고 결혼을 했을 때 당신은 소녀에게 붙어 있는 토끼처럼 머나먼 타국에 있었고 나는 여전히 외롭고 무기력했습니다. 토끼실은 흥할 수도 있고 쇠퇴할 수도 있으며, 커플도 함께 지낼 수 있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나는 당신과 결혼하기 위해 수천 마일 떨어진 고향에서 왔지만 당신은 우리가 신혼으로 사랑할 때 나를 떠나 외국 땅으로 가셨습니다. 5. "사람마다 고유한 향기가 있다"라는 시를 아는 사람

떠다니는 구름은 장엄한 푸른 산 옆에 있어야만 그 우아함과 우아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넓은 하늘에 매달린 푸른 하늘만이 그 순수함과 다양함을 보여줄 수 있고, 하늘과 땅 사이에 서 있는 사람은 자신만의 하늘을 찾아야만 그 우아함을 보여줄 수 있다!

항상 순탄한 길은 없고, 순탄한 인생도 없습니다. 삶은 적응할 수 없을 만큼 가혹할 때가 많고, 현실에서는 낙타보다 더 큰 짐을 바늘구멍으로 짊어지기도 합니다. 안개가 자욱한 바다를 항해하는 길 잃은 배처럼 느껴지지만, 반대편 해안에 언제 도달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약간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푸른 하늘이 없으면 흰 구름의 우아함을 가질 수 있고, 바다의 웅장함 없이는 개울의 우아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잔디의 녹색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생에는 방관자 자리가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자신의 자리와 목소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남을 흉내내지 마세요. 세상의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고유한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유성이라도 밤하늘을 가득 채운 적막을 깨뜨릴 수 있고, 한 방울의 물이라도 태양의 찬란함을 굴절시킬 수 있습니다!

독수리라면 푸른 하늘을 갈망하고, 배라면 바다에 붙어 있고, 긴 항해를 갈망해야 한다. 십대라면 침묵을 거부하고 젊음을 보여줘야 한다. 열여섯 살이 모두 꽃향기를 풍기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젊음과 활력은 결코 시들지 않습니다. 열여섯 살은 여린 수선화도, 모란처럼 귀한 것도 아닌, 불처럼 타오르는 붉은 동백꽃 한 송이입니다. 어쩌면 모든 시냇물이 강으로 합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비록 말라버릴지라도 끈질긴 투쟁의 흔적이 있습니다. 인생의 끝. ; 어쩌면 모든 삶이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가장 빛나는 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름이 푸른 산에 가려질 때, 달이 먹구름에 가려질 때, 사람들은 예측할 수 없는 세상에 살고 있고, 늘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우리가 삶에서 이 신성한 영역을 지키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 한, 우리는 결국 우리의 자리를 찾을 것입니다.

풀은 연약하지만 발 밑에는 흙이 가득합니다. 생명은 연약하지만 우리에게는 우리만의 자리가 필요합니다.

인생에는 우여곡절, 셀 수 없이 많은 우여곡절이 있기 마련이지만 그것을 극복한다면 우리의 미래는 더욱 밝아질 것입니다!

풀이라면 1인치의 비옥한 토양이 있어야 합니다.

빛이라면 밤을 밝혀야 합니다.

별, 그 자체의 땅이 있어야 합니다 하늘 6. 사람들을 멋지고 특별하게 보이게 하는 시를 원해요

나의 절대적인 차가움

부응하기엔 공허해요; 열두천의 이름, 괴로움의 수집과 도의 파괴 등 먼지(주). 하얀 눈과 파란 눈이 몇 번이나 마주쳤는지, 울음의 흔적과 와인의 흔적이 이리도 많다.

차,

향기로운 잎, 새싹.

나는 시인과 스님을 존경한다.

조각한 백옥과 붉은색 실을 엮은 것.

노란 암술의 색을 냄비에 볶으면 그릇이 먼지 꽃으로 변합니다.

밤의 여왕은 밝은 달과 함께 당신을 초대하고, 아침은 당신을 아침 노을로 데려옵니다.

과거와 현재의 사람들을 지치지 않고 다 씻어냈는데, 취하려고 하면 어떻게 칭찬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물처럼 부드럽고, 천둥처럼 맹렬하고, 불처럼 뜨겁고, 밤처럼 깊고, 바다처럼 관대하고, 산처럼 웅장하고, 부처님처럼 성실하고 친절하며, 불멸처럼 깨달음이 있고, 소나무처럼 영웅적이며, 마음이 열려있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사람이다.

그는 꽃을 외모로 삼고, 새를 목소리로 삼고, 달을 신으로 삼고, 버드나무를 형상으로 삼고, 옥을 뼈로 삼고, 눈을 피부로 삼고, 물을 삼는다. 그의 자세는 시이고 그의 마음은 시입니다.

Seifert - 나는 술과 시로 살고 있으며 어떤 놈이라도 아무런 노력 없이도 나를 속일 수 있습니다.

스티븐스 - 시적 언어는 지적인 섬세함입니다.

Frost - 세계의 미래는 서로의 재치와 수사법을 잘 아는 데 달려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세베리스 - 말의 의미를 바꾸는 시간의 깊은 바다의 파도를 고민한다.

엘리티스 - 초현실주의는 죽어가는 세상에 남은 유일한 산소입니다.

브로드스키 - 소리는 시에서 시간의 자리이며, 시의 내용은 이러한 배경의 도움으로 입체성을 획득한다.

알레상드르 - 시는 시인이 질문하고 독자가 묵묵히 대답하는 고급 대화입니다.

네루다 - 시인은 자신의 의무를 다하고 반은 성자이자 반은 안내자의 소명을 짊어집니다.

미스트랄 - 임신 후 배는 마음만큼 숭고했다.

밀로즈 - 오직 시간과 죽음이라는 돌이킬 수 없는 요소만이 나를 진정으로 패배시킬 수 있습니다.

Atwood - 여성 본체는 플러그를 꽂으면 불이 들어오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파스 - 시가 어떻게 지구를 문명화했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시는 지구를 문명화했습니다.

살인자를 뒤에서 묘사하자면...: 뒤를 보고 그리고 수천 마리의 말이 돌아서 왕자들을 겁주었고

그들의 등을 보면 기뻐서 수천 마리의 군대가 겁을 먹고 돌아서서 수백만의 군대를 겁을 주었다

베오울프: 나는 리퍼다. 티어러. 슬래셔. 가우거. 나는 어둠 속의 이빨이고, 밤의 발톱은 힘이다. 그리고 정욕. 그리고 힘! 나는 베오울프다!

나는 간을 찢는 갈고리, 폐를 찢는 낫, 심장을 찢는 칼, 나는 어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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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카로운 이빨, 밤 나는 힘, 정욕, 힘, 나는 베오울프다!

단테의 '신곡' 지옥불의 세 번째 장.

원본 텍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Per me si va ne la città dolente,

per me si va ne l'eterno dolore,

per me si va tra la perduta gente.

Lasciate ogne speranza, voi ch'intrate

중국어로 번역됨: 나에게서 고통의 도시로

나에게서 영원한 슬픔으로 심연의 심연

나에게서 나와 영원한 군중 속으로

이 문에 들어서는 자 모든 희망을 버리라

밤에 깨어나세요

그땐 우린 아직 어린애였어

푸른 풀밭에서 노래를 불렀지

내 머리를 쓰다듬어줬잖아

내 얼굴을 잡아

한 번도 웃지 않은 내 얼굴에 입맞춰

세상에 미움과 슬픔이 그리 많지 않다고 말해줘

하늘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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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한 조각의 햇살

… > 더 이상 구석에서 혼자 괴롭힘만 당하던 아이가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눈을 파고

당신의 몸 옆에서 맹세했습니다

죽음을 이용하십시오

이 추악한 세상을 정화하기 위해

얘야, 보이니?

내 앞에는

변하지 않는 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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