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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트루리아 도자기 소개

5세기 이상 생산된 에트루리아 도자기는 변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매끄러운 검은색 ***ucero와 같은 토착 그릇은 빨간색과 검은색을 모방한 도자기로 만들어졌지만 그리스 세계에서 생산된 변형된 도자기입니다. 기하학적, 꽃무늬, 형상적, 서술적 장식은 근동과 이오니아에서 높이 평가되고 적용되었으며 심지어 외국 도예가와 예술가들도 에트루리아 도시에 정착했습니다. 그들의 신과 죽은 자. 도자기는 또한 대형 항아리의 뚜껑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는 비유적인 조각품의 재료였으며, 동상과 장식 명판 형태의 건물 장식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한때 훌륭한 도자기 수집가였던 에트루리아인들은 자신들의 작품을 우리에게 남긴 것 외에도 지금까지 생산된 최고의 그리스 꽃병 중 일부를 후손을 위해 획득했으며, 이는 현재 박물관 컬렉션의 핵심입니다.

빌라노바 도자기

빌라노바 문화는 기원전부터 시작하여 이탈리아 중부에서 철기시대의 더욱 발전된 에트루리아 문명의 선구자였습니다. 1000에서 c. 기원전 750년. 이 시기에는 물레가 아닌 손으로 도자기를 만들었고, 운모나 돌 불순물이 함유된 점토를 저온에서 구워 비교적 원시적인 그릇을 만들었다. 이러한 유형의 도자기를 임파스토라고 하며 그릇, 저장 용기, 요리 냄비, 컵 및 화덕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기원전 8세기 말까지 도예가들은 오랜 연습과 기술 개선을 통해 임파스토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빌라노반 공동묘지(Villanovan Cemetery)에는 양원추형 항아리(두 개의 꽃병, 하나는 다른 꽃병의 뚜껑 역할을 함)에 묻혀 있는 재가 들어 있으며 종종 기하학적 패턴, 소용돌이 모양 및 만자 무늬가 있습니다. 간단한 조각 장식 또는 단순한 인간 "막대기"도 있습니다. 일부 항아리에는 납이나 주석을 사용하여 장식용 금속 스트립이 있습니다. 세라믹 뚜껑 대신 인상적인 각도와 부조 장식이 있는 청동 투구가 얹혀진 희귀한 항아리입니다.

병마용과 말을 사용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형태는 고인의 유골을 보관할 작은 집 모형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실제 건물을 모방한 듯 외벽은 기하학적 무늬로 장식되어 있고, 문 위쪽에는 연기를 배출할 수 있는 구멍이 있다. 지붕 장식도 있는데 아마도 후기 에트루리아 건축의 전형적인 테라코타를 모방한 것 같습니다.

흰색 배경에 빨간색 텍스트

이 유형의 도자기는 페니키아에서 시작되었으며 기원전 8세기 후반부터 기원전 7세기까지 에트루리아, 특히 Cerveteri와 Veii에서 생산되었습니다. 빨간색 그릇은 종종 흰색 페티코트로 덮힌 다음 빨간색 기하학적 패턴이나 꽃무늬로 장식됩니다. 또는 흰색을 사용하여 도색되지 않은 빨간색 배경에 디자인을 만듭니다. 이 유형에는 작은 손잡이가 달린 뚜껑이 달린 대형 저장 꽃병이 일반적이며, 해전과 행진하는 전사의 장면을 특징으로 하는 크레이터가 뒤따릅니다.

부세로 도자기

부세로는 기원전 7세기 임파스토 도자기를 대체했으며 일상적인 용도는 물론 장례식 및 봉헌용 물품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Buccheroid Impasto라는 중간 유형이 선행되었습니다. 바퀴를 돌리면 이 새로운 유형의 도자기는 더욱 고르게 구워지고 가마에 산소 공급을 줄이는 과정을 통해 일관되고 독특한 광택이 나는 짙은 회색에서 검은색 표면을 생성합니다(점토의 적색 산화철이 흑색 철로 변함). 산화물).

에트루리아인들은 지중해 지역의 무역상이었기 때문에 그들의 도자기는 이탈리아 이외의 지역인 이베리아, 레반트, 흑해 지역 등으로 수출되었습니다.

가장 초기에 알려진 예는 Cerveteri의 것으로, 연대는 c. 기원전 675년 Buccero는 많은 에트루리아 중심지(특히 Cerveteri, Tarquinia, Veii 및 Vulci)에서 생산되었으며 이탈리아 중부 및 북부에 있는 에트루리아 고고학 유적지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에트루리아인들은 지중해 지역의 무역상이기도 했기 때문에 부첼로(Buccello)는 이베리아, 레반트, 흑해 지역 등 이탈리아 이외의 지역으로 수출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모양에는 그릇, 손잡이가 하나인 컵과 손잡이가 두 개인 컵, 암포라, 성배, 주전자 등이 있습니다. 좀 더 정교한 작품에는 인간과 동물의 입체적인 모습이 추가됩니다.

Buccero 헌신과 장례식은 일반적으로 작은 조각상과 그릇, 접시, 컵 및 도구가 포함된 서빙 쟁반(focolare)의 형태를 취합니다. 장식은 금속 그릇과 유사하며, 굽기 전에 조각과 조각을 추가하여 부조 작품과 유사합니다. 일부 부첼로 꽃병은 금박이나 은박으로 덮여 있었고 때로는 얇은 백랍 층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선박은 일반적으로 단순하지만 단순한 선, 나선형 및 표면에 새겨진 점선 부채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절개 부위는 때때로 붉은 황토색으로 칠해집니다. 인장을 사용하여 굽기 전에 신화적인 패턴과 단순하게 렌더링된 장면을 냄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부세로 그릇은 다른 많은 도자기 유형의 진화에서 볼 수 있는 세련됨의 역 경향을 보여줍니다. 초기 물체는 벽이 더 얇고 솜씨가 더 정교하여 더 정교했습니다. 이러한 물체는 소타일(sottile) 또는 미세(Fine)이라고 불렸습니다(기원전 675-626년). 그런 다음 최종 단계 이전에 transizionale 또는 전환(기원전 625-575년)이라는 중간 단계가 있었으며, 이때 상품은 페산테 또는 중제품으로 기술되었습니다(기원전 575-480년). 고급 상품은 일반적으로 남쪽의 에트루리아 도시와 관련이 있고, 무거운 상품은 북쪽의 도시와 관련이 있습니다. 기원전 5세기 초에 부세로(buccero)는 검정색과 빨간색 도자기와 같은 더 섬세한 에트루리아 도자기로 대체되었습니다.

에트루리아 그리스 상품

기원전 670년에서 600년 사이에 많은 도자기가 코린트, 특히 아티카, 이오니아 및 근동 지역에서 수입되었습니다. 페니키아에서 인기 있는 수입품은 부리가 있는 주전자와 기하학적 장식이 있는 둥글고 납작한 병인 "순례용 병"이었습니다. 때로는 예술가 자신의 이민자인 이러한 수입품은 에트루리아 예술가들이 자신만의 버전을 만들고 자신의 작품에 새로운 장식 스타일을 복제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제까지 지배적이었던 다소 엄격한 기하학적 디자인을 식물, 동물 및 인간 형상이 대체했습니다. 도자기는 미술사가들이 스타일과 주제에 따라 여러 에트루리아 도자기 화가를 식별할 수 있을 정도로 대량으로 생산되었습니다. 그러한 예술가 중 한 명은 Vulci의 Micali 화가였으며, 그는 200개 이상의 살아남은 꽃병을 소유했습니다. 그리스 신화의 장면은 전형적이지만 현지 추가 및 발명품이 있습니다. 물을 담는 데 사용되는 이중 손잡이 꽃병인 대형 Caeretan Hydria는 Cerveteri의 특산품입니다.

기원전 4세기와 3세기에는 기둥 크레이터 용기를 항아리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일반적으로 두 개의 큰 반대 머리(수컷 하나와 암컷 하나)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초상화는 아니지만 그리스 도자기의 비슷한 묘사보다 더 자연스럽습니다. 금속 세공품을 저렴하게 모방하는 창의적인 방법은 도자기를 주석 대야에 담그고 은과 유사한 얇고 빛나는 코팅을 제공하여 개발되었으며, 따라서 Ceramica argentata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팔리스칸(Faliscan) 지역 특유의 여신(아마도 데메테르)의 입상 머리가 만들어져 수호자로서 무덤에 안치되었습니다.

국내 생산 방법의 다양성에도 불구하고 원래 그리스 꽃병은 여전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리스 외부에서 이러한 상품을 생산하는 최고의 공급원 중 하나인 에트루리아 무덤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예를 들어, 기원전 550년에 만들어진 Cerveteri의 그리스 꽃병 무덤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보관된 150개 이상의 빨간색과 검은색 도자기 조각이 Attica에서 보관되어 있습니다.

테라코타 지붕 장식

에트루리아의 특산품이 된 도자기의 특이한 분야는 테라코타 지붕 장식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간단한 오두막의 지붕이 그러한 장식을 받았던 Villanovan 문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에트루리아인들은 그리스 건축물의 유사한 장식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갔고 사원의 지붕을 장식하기 위해 실물 크기의 인물 조각품을 제작했습니다. 개인 건물은 또한 식물, 야자수 및 인형 형태의 테라코타 전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영역의 가장 인상적인 생존자는 기원전 510년경의 Veii에 있는 Portonacio 사원입니다. 사원 내부는 신화적인 장면을 묘사한 테라코타 패널로 더욱 장식되어 있습니다.

테라코타 패널은 건물 외부, 종종 박공 끝 부분에도 사용되었으며, 이 형식은 Acquarossa에서 기원전 7세기와 6세기의 예에서 가장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그들은 수레바퀴를 연주하는 곡예사와 마차를 동반한 창과 방패를 들고 있는 전사 팀을 포함하여 손님들이 벤치에서 어울리는 저녁 식사 또는 음주 파티의 장면을 보여줍니다. 패널은 현재 비테르보의 국립 에트루리아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석관과 항아리

에트루리아인들은 화장한 시체를 점토로 만든 항아리에 묻었습니다. 기원전 6세기에는 장식용 석관에 시체를 매장하는 경향도 있었습니다. 두 가지 모두 뚜껑에 망자의 형상이 새겨져 있는 경우가 있으며, 석관의 경우 한 쌍이 되는 경우도 있다. 후자 유형의 가장 유명한 예는 현재 로마의 Villa Giulia에 있는 Cerveteri 출신의 부부의 석관입니다. 두 인물이 소파나 침대에 기대어 있고, 남편의 오른팔이 아내의 어깨를 감싸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들은 환생의 상징인 향수병이나 계란과 같은 물건을 들고 있었습니다.

Chiusi는 도자기의 또 다른 흥미로운 용도를 제공합니다. 그곳의 초기 매장지에는 고인의 화장된 유해가 담긴 "캐노픽(Canopic)" 항아리가 담긴 대형 테라코타 용기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항아리는 일반적으로 높이가 0.5미터이고 인간의 형태와 유사하게 만들어지며 때로는 청동 마스크가 부착되어 있고 옷, 벨트 및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돌, 청동 또는 테라코타로 만든 소형 왕좌에 앉아 있습니다.

장례 예술은 헬레니즘 시대에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고, 고인에 대한 묘사는 덜 이상주의적이고 더욱 사실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인물은 기원전 6세기 석관 버전과 비슷한 포즈로 제시되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한 사람만을 묘사하며 원래는 밝은 색상으로 칠해졌습니다. 아래쪽 상자 부분의 측면은 종종 삼신화나 로제트와 같은 신화적이거나 건축학적 모티프의 장면을 묘사하는 부조로 장식되었습니다. 좋은 예는 현재 런던의 대영 박물관에 있는 Chiusi의 Seianti Thanunia Tlesnasa의 석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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