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17 호스트 프레임 수
1. 테스트, 부분 이미지 품질 분할 및 RTX 켜기/끄기 비교를 위한 화면 설정.
2.1920x1080 @ 2560x1440 @ 3840x2160, 최대 프레임 속도
3.1920x1080 @ 2560x1440 @ 3840x2160, 최고 화질
3. 고주파 쿼드 코어 CPU+GTX 1650 그래픽 입문/노트북 조합 테스트
4. Intel core i9-9900KF 및 core i5-7600K 프로세서 (그래픽 테스트 포함).
게임 세계에는' 감정' 이라는 것이 있는데, 바로 이런 감정으로 플레이어의 내면에 연루되어 있다. 따라서 많은 고전 게임은 카푸공의 최고급 IP' 생화학 위기 2: 리메이크', id software 의 리셋판' 종말전사' 와 같은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셋의 형태로 재현된다. 물론 게임 품질은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기꺼이 돈을 지불할 때만 성공한다는 전제가 있다. "선검기협전" 과 같은 국산 게임을 리셋하는 것은 성공하기 어렵지만, 절대' 판매 감정' 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오늘의 시련은' 사명소환: 현대전쟁' 의 재개이다.
사실, 처음 2 년 동안, 나는 움직임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 4 세대 중제판이 먼저 출시되었고, 제 2 차 세계대전이 본래의 면모로 돌아오기 시작했다. 블랙 액션 4 는 싱글 스토리를 직접 취소했고, 닭을 먹는 방식은 Apex Hero 에게 짧은 기회를 제공했다. 모든 중점 개발 임무가 이 작품에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책의 가장 큰 고명한 점은 서사 수법의 운용에 있다. 극본이 얼마나 훌륭한가에 달려 있지 않다. 그것은 지역 전쟁의 충돌 배경에 익숙하여 인물을 매우 사실적으로 묘사했다. 전쟁의 분위기에 대입해 잔혹함과 인간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라이스 대장이라는 고전적인 캐릭터는 정말 살 만한 가치가 있다. 싱글 스토리조차도 항상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줄거리는 약 6 시간의 과정으로 실제 난이도가 더 길어야 한다. 실제 난이도에는 기본적으로 고개 UI 도 없고 탄약, 조준경 등 구체적인 정보도 없기 때문이다. 대입감을 가지고 여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관문은 길고 짧도록 설계되었다. 처음 놀다가 차이가 크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은 이것이 진정한 전쟁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짐을 내려놓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관문 디자인은 여러 곳에서 2007 현대전쟁 (COD4) 에 경의를 표합니다. 위의 야간 투시 설비가 있는 장면은 매우 익숙하죠? 열 화상 타격과 저격 수준은 어떻습니까? 또한 존재합니다. 오래 된 대구 플레이어는 더 많은 쿠키영상 이해 해야 합니다.
싱글 스토리 외에도 게임의 판매 포인트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이며, 동시 역시 다년간의 연마를 거쳐 둥글어졌다. 빠른 속도의 연쇄살인상, 아드레날린처럼 무기 코디, 전술 소품, 능력 분배 등 익숙한 공식으로 잠시 동안 철분을 충분히 가지고 놀았다. 특히 새로운 2V2 총격전 모델은 개인의 능력을 특별히 시험한다. 왜 협력 모델을 언급하지 않았습니까? 기본적으로 노는 경험이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존재하는 것 같다.
64 명의 대전장 모델을 말해 보세요. 아마도 동시도 그것을 전지시리즈 PK 와 비교하려고 할 것이다. 결과는 정말 만족스럽지 못하다. 원래 빠른 리듬의 게임은 차량이 불분명하고 장면이 파괴할 수 없는 환경에 놓여 있었다. 또한 지도 디자인이 너무 작아서 깊지 않아 전쟁터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무기 감촉과 공격감이 크게 향상되었고 캐릭터 동작도 상당히 원활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인텔 기반 플랫폼에서 프로세서는 코어 i9-9900KF 의 기본 주파수이고 다른 프로세서는 아날로그 "i5-7600K" 입니다. 코어 i9-9900kf 는 병목 현상을 피하기 위해 그래픽 테스트에 사용됩니다. 마더보드는 최신 BIOS 를 갖춘 ASUS ROG MAXIMUS X HERO 입니다.
메모리는 홀수16gb ddr4-3600 x.m.p. (17-18-1입니다 10 개의 델타 RGB 500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삼성 PM 98 1 568 이 있습니다. Windows 10 1903 최신 시스템과 최신 NVIDIA 드라이버 440.97 WHQL (사명 소환: 현대전쟁에 최적화된 지원 제공) 을 갖추고 있습니다.
RTX 전계에는 종영 RTX 2080 ti11GB (1695mhz/14gbps) 블랙 골드 아이스 wyrm 가 포함되어 있다 RTX2070 슈퍼 8gb (1815mhz/14gbps) 아이스 wyrm 초판, RTX2060 슈퍼 6gb (/kloc
종영 RTX 2080 Ti 1 1GB 블랙 골드 아이스 wyrm 판 전면에 LCD 화면이 있어 다양한 작동 상황을 동적으로 방송할 수 있으며 북극 240 두께 배수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NVIDIA Boost 4.0 의 메커니즘에 따라 열이 좋을수록 주파수가 높아집니다. 대부분의 게임의 핵심 주파수는 2000Mhz 정도이며, 온도 조절은 60 C 안팎으로 하는 것이 좋다.
GTX 제품군에는 종영 gtx1660ti 6gb (1830mhz/12gbps) 아이스 wyrm 초판 및 gtx/kloc-;
COD tradition 은 Benchmark 가 없어서 줄거리 전역 2 단계 런던의 장면을 선택해 인공테스트를 하기로 했다. 하드코어 연구를 거쳐 이 장면의 렌더링 압력은 매우 커서 일반 장면보다 낮다. 과정은 아마 이렇다. 일반 애니메이션 (비 CG, 실제 렌더링) 을 넣은 다음 테러리스트가 자동차를 폭파하여 발생하는 폭발 장면. 화염과 연기 입자의 효과가 매우 느리다. 결국 네 명의 테러리스트가 광장에 도착한 첫 순간에 사살되었다. 각 비디오 카드는 비슷한 결과를 얻기 위해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칩니다. 데이터는 1% 낮은 범위의 평균 및 가장 낮은 프레임입니다.
이 게임의 기본 API 는 DX 12 모드일 뿐 향후 it 및 Vulkan 아키텍처의 주류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게임 화면 설정입니다.
각 옵션에는 구체적인 좌우 해석이 있고, 오른쪽 위치는 옵션이 메모리 사용량에 미치는 변화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플레이어가 화면을 직접 디버그하는 데 매우 편리합니다. 기본적으로 테스트 화면의 성능에 영향을 주는 모든 옵션이 맨 오른쪽으로 당겨집니다 (앤티앨리어싱은 영화 SMAA T2X). 현대전쟁에서는 화질 옵션이 많지 않다. 그중에서도 셰이더 사전 캐싱은 고급전쟁 이후 도입되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그래픽 메모리를 많이 차지하여 CPU 사용률을 어느 정도 낮췄다.
게임에서 레이트레이싱된 번역 접두사에는' Directx' 가 추가되어 설정을 다시 시작하지 않고도 즉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광선 추적 기술은 실제로 Microsoft 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DX 12 에서만 작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영위다 RTX 비디오 카드는 이미 주류 소비자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하드코어는 침을 뱉어 썩은 그림을 뱉어 RTX 켜기/끄기 효과를 비교해야 한다.
베타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모서리 소재도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 모형은 그린 것 같아 입체감이 없다.
더 심각한 것은, 일부 멀티플레이어 지도에서 하드코어가 이런 안치의' 매핑' 을 발견했는데, 지면의 갈라진 틈은 마치 직접 접합된 것처럼 전혀 전환이 없었다는 것이다. 개인 추측은 PS/XBOX 호스트 최적화를 위한 성능 리소스 절감입니다.
폭발과 화염 효과는 그런대로 괜찮은데, 지면 효과도 보통이다. 만약 이 화염에 비친 것이 아니라면, 정말 차마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어느 날, 소비컴퓨터의 실제 컴퓨터 렌더링이 이 정도면 좋을 것 같다. 먼저 r 별을 봅시다.
RTX 끄기
RTX 는
내가 오래 전에 말했듯이, RTX 올림픽도 서로 다른 등급으로 나뉜다. 고분리 그림자: 그림자' 와 마찬가지로 이런 현대전쟁 재개는 저급 유형이다. RTX 레이트레이싱 효과는 그림자 영역에서만 작동하며, 더 사실적인 반사 효과는 없습니다 (예: 위 그림은 화면 공간의 SSR 일 뿐, 광선 추적을 켜도 차이가 없음). 고급 전역 조명 버전이 레이트레이싱의 미래 방향입니다.
RTX 끄기
RTX 는
물론 그림자 효과는 쉽게 간과될 수 있지만 레이트레이싱을 정확하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위의 스크린 샷은 두 곳에 반영 될 수 있습니다. 첫째, 먼 집의 창문은 RTX 의 그림자가 완전히 검은색이 아니라 조명을 받아야 한다. 둘째, 이런 백열등의 안개 효과는 밤에 더 뚜렷해야 한다. 그림자 부분은 그렇게 날카롭지 않고 RTX 가 켜진 후의 부드러움이다.
RTX 끄기
RTX 는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때때로 RTXOF 의 그림자 부분은 기능 제한으로 인해 게으르게 렌더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RTX ON 은 그림자가 누락된 부분을 렌더링하여 윤곽이 실제 광선 규칙과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 광선 추적이 켜져 있는지 전혀 볼 수 없는 곳도 있다. 렌더링될 수 있는 부분은 원작과 비슷할 것으로 추정된다. 결국 효과는 눈에 띄지 않는 그늘에만 쓰인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 광선 추적은 정말 향기롭다! 게임 최적화가 좋으니 아래 테스트를 보세요.
첫째, 관례에 따라 엔트리급 비디오 카드 GTX 1650 이 제외되었습니다. 한 1080P 의 해상도는 그다지 좋지 않고, 두 번째는 9900KF 와의 차이가 너무 멀다. 이 그래픽 카드에 대한 통합 및 쿼드 코어 CPU 테스트.
나머지 부분은 계속 줄어들기 때문에 자연 성능 최적화는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다. GTX 1660 의 경우 까다로운 1% 낮은 프레임 수라도 60fps 이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환영받을 수 있는 GTX 1066 의 경우 이 성능에 따라 평균 프레임 수는 60fps 에 달할 수 있지만, 적어도 줄거리 2 단계에서는 렌더링 압력이 너무 커서 40fps 의 손실 프레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격게임으로서 높은 프레임 속도는 높은 주사율을 만족시키는 최적의 요구 사항으로 1080P 의 RTX 2060S 이상을 추천한다.
2K 해상도, 줄거리 모드라면 사실 GTX 1660 은 가까스로 Hold 를 살 수 있다. 적이 아무리 강해도 AI 이지만, 멀티 플레이어 모드라면 이 카드는 추천하지 않는다. 적어도 RTX 2060 수준은 60 프레임에 더 가까운 유창한 합격선이다. 높은 주사율을 충족하는 조건은 RTX 2080S 이상이 좋습니다. 그러나 8GB 그래픽 메모리를 만족시키는 경우 실제로 효과를 줄인 RTX 2060S 는 1 차 세계대전이 될 수 있습니다. 표면 세분화, 주변 음영, 그림자 설정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K 해상도, 2000 원 이하의 비디오 카드는 작별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모델은 RTX 2080S 를 추천하여 기본적인 유창함을 간신히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주력 RTX 2080 Ti 와 RTX 2070S 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몇 가지 특수 효과를 줄인 후 가까스로 놀 수 있다. 극치를 추구하지 않는 한 4K 해상도에서 2080 과 2070 의 차이가 훨씬 줄어든다.
이번 현대전쟁은 rtcore 의 RTX 20 시리즈 그래픽 카드뿐만 아니라 GTX 16 시리즈 그래픽 카드 (9 시리즈도 지원해야 함) 와도 역호환됩니다.
RTX ON 은 1080P 해상도로 스토리 모드를 충족합니다. 개인적으로 GTX 1660 Ti 와 같은 디저트급 그래픽 카드를 추천합니다. 전지 3 이 처음 나왔을 때 디저트 카드였던 GTX 560 Ti 를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성능도 비슷했습니다. 정말 매주 토요일마다 불의 법칙이다. 비이성적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하고 싶다면 최소 요구 사항은 RTX 2060S 입니다. 다른 비디오 카드의 경우, 이 해상도는 정말 테스트할 필요가 없다.
어떤 해상도가 2K 해상도에 가장 잘 맞는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RTX 2080S 로 기본적으로 3A 대작을 모두 먹을 수 있으며, 효과는 60fsp 이상으로 유지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게임 RTX ON 은 1% 낮은 최저 프레임이 60fps 에 무한히 근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됩니다. RTX 2080 Ti 는 실제로 4K 를 경험하는 첫 번째 도구이지만 실제로는 2K 해상도, RTX 2080T 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4K 해상도의 추적 악몽. 더 고급스러운 RTX 게임 (지하철: 뇌신 2 의 출발, 컨트롤, 망치' RTX 판) 에 비해 그림자 부분에만 쓰이는 이 게임은 자체 최적화가 좋다. 줄거리 모드에서 RTX 2080 Ti 도 완전히 매끄러운 작업을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조합은 노트북이나 입문 구성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CPU 부분은 쿼드 코어 CPU 로만 시뮬레이션할 수 있고 테스트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 테스트는 이론적으로 비슷해야 합니다.
갑자기 테스트 프로젝트가 생각났는데, 쿼드 코어 CPU (주류 6 코어 이상 개인이 테스트하지 않아도 되고 병목 현상 없이 격차만 있는 곳) 에서는 프레임 수가 팀 대 멀티 플레이어 모드의 줄거리 패턴과 거의 일치할 수 있을까?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쿼드 코어 CPU 의 경우 이 게임은 정말 전효가 부족하지만 GTX 1650 의 성능은 그럭저럭 괜찮다. 적어도 줄거리 모드에서는 간신히 통관을 할 수 있지만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는 괴로울 수 있다. 실제 플레이어의 도전에 직면하여 프레임 드롭이 매우 심각하다. 너는 어떻게 그것을 가지고 놀 수 있니? 하지만 낙담하지 마세요. 효과를 줄이려고 노력할 수 있어요. 결국, 이것은 최고 품질이기 때문에, 하드코어는 여기서 더 이상의 테스트를 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 테스트에서는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아닌 경우 쿼드 코어 CPU 와 최고급 게임 8 코어간에 차이가 없습니다 (1% 낮은 부분 포함). 일부 원인은 셰이더 사전 캐시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력 RTX 2080 Ti 의 쿼드 코어 CPU 를 사용할 경우 프레임 수가 덜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쿼드 코어 CPU 의 상한선은 어느 수준인가요? 매 경기마다 다를 테니 여기서 고민하지 마세요.
인텔 코어 i9-9900kf @ gtx1660ti1080p 최고 이미지 품질 RTX 꺼짐
인텔 코어 i9-9900kf @ gtx1660ti1080p 최고 품질의 RTX
인텔 코어 i5-7600k @ gtx1660ti1080p 최고 품질의 RTX 꺼짐
인텔 코어 i5-7600k @ gtx1660ti1080p 최고 품질의 RTX ON
마지막 네 장의 스크린 샷은 서로 다른 조합과 설정, 그리고 하드웨어 사용을 비교할 수 있다. 첫째, RTX 를 켜면 CPU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어 효과가 좋지 않다. 쿼드 코어 CPU 의 프레임 수는 영향이 크지 않지만 전체 과정에서 거의 무한대로 100% 부하에 접근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천 원 이상의 6 코어 CPU 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의 회귀는 하드코어가 이 게임을 구매하는 가장 큰 동력이다. 많은 노게이머들도 마찬가지라고 믿는다. 전쟁은 어떤가? 현대전쟁 재개는 어떤 모습인가요? 하지만 1 인 줄거리만 하고 싶은데 예산이 부족하면 계좌 대여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델이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전체 구매가 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구성에 있어서는 6 코어 +GTX 1660 Ti 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줄거리 모드는 레이트레이싱을 하고 있으며,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프레임 수가 꺼진 상태에서도 매우 부드럽다. 다음 게임 테스트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황야 다트: 구속 2' 의 2' PC 판' 이며, 내용이 하나 이상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 문장 를 좋아한다면, 당신의 질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