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머우, 펑샤오강 같은 수준의 감독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장이머우 작품의 예술적 가치는 더 높고, 펑샤오강 상업적 분위기는 더욱 짙다.
장이머우 (WHO) 는 제 5 대 감독 중 공인된 선두주자로 국보급 대가라고 불릴 만하다. 그의 초기 영화 작품, 예를 들면' 붉은 수수',' 붉은 등롱이 높이 걸려 있다',' 우리 아빠 엄마' 등 높은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국내외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예술적 성취로 볼 때, 장이머우 5 대 감독 중 1 위를 차지해야 한다.
장이머우 국가 명예, 펑샤오강 먼저 개인을 넣어 있다.
감독으로서, 영화를 보고 상을 받는 것 외에 흥행을 받는 것 외에, 나는 매우 중요한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바로 가국의 정서, 도덕정서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장이머우, 펑샤오강 모두 감독이지만, 펑샤오강 들은 분명히 돈을 더 중요하게 여기며, 심지어는 이익만을 꾀한다고 할 수 있다. 영화' 휴대폰 2' 가 방송될 수 없는 것은 일부 운영이 불명예스러운 행동을 했기 때문이다.
장이머우 자랑이 아니라, 펑샤오강 경지에서는 장이머우 못지않다! 장이머우 (WHO) 는 영원히 국가를 1 위에 올려놓았고, 그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았다. 펑샤오강 (WHO) 가 개인을 1 위에 두는 것이 돈을 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것이 장이머우 감독이 펑샤오강 대신 모든 국가 대사를 연출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펑샤오강 작품은 재잘재잘 쉴 새 없이 지껄이는 조소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회심의 미소에서 많은 삶의 이치를 깨닫게 되었고, 줄거리도 기복이 심하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풍도의 작품은 유머러스하고 현명해서 비교적 예쁜 희극에 속한다. 그러나 이에 비해 풍도의 작품들은 대부분 소외되어 현실에서 주류를 벗어난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의 생활과 마음가짐이 사회 주체의 발전을 반영하지 못한다는 해석이다.
장이머우 작가는 사진작가이다. 그는 그림을 캡처하는 방법을 알고, 그는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고, 화면으로 드문드문 썼다. 장이머우 감독이 되었을 때' 노정',' 홍수수' 와 같은 우수한 영화를 찍었는데,' 홍수수' 는 중국 최초로 금곰상을 수상한 영화다. 이후 장이머우 감독의 많은 영화도 국제상을 수상했고, 많은 상이 장이머우 실력을 입증했다.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펑샤오강 역시 장이머우 못지않다. 장이머우 초기에는 깊이 있는 문예영화를 많이 찍어 중국과 세계에서 그의 영화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장이머우 상업영화 제작의 성과가 예전만큼 좋지는 않지만 기술적으로 장이머우 감독 수준은 인정받을 만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개인적으로 장이머우 감독 수준이 확실히 우수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상업영화에 적합하지 않다. 펑샤오강 촬영에 더 적합하고, 그도 어떻게 광고를 매핑할지 알고 있다. 그래서 개인 커스터마이즈와 같은 썩은 영화도 상당히 좋은 흥행을 얻을 수 있고, 그가 연출한 영화는 깊이가 별로 없다.
장은 지금 늙었는데, 올해는 70 이다. 그는' 늑대용사 오퍼레이션 레드 씨 나타' 같은 영화 열풍을 따라잡지 못했다. 정상입니다. 사람은 평생 역사의 박자를 밟을 수 없다. 홍콩과 대만의 많은 감독과 배우들처럼 정력과 능력이 후퇴하는 상황에서 이전의 명성에 의지하여 미친 듯이 돈을 벌지 않는 한 존경할 만하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끝없는 돈, 명리, 쾌락을 가진 사람들에게 그들은 항상 그 녀석을 보라고 말한다. 그는 나만큼 열심히 벌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