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path Traveler 게임의 장단점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 Octopath Traveler 게임을 구매할 가치가 있나요?
옥토패스 트래블러(Octopath Traveler) 게임은 출시 이후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Octopath Traveler 게임의 장단점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의 장단점에 대한 개인적 평가
1. 익숙한 일본 RPG 설정, 익숙한 일본 RPG의 단점
처음 플레이를 시작했을 때 느꼈던 점은 이 게임은 "Scars in the Sky"와 매우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는 모두 멍청하고 큰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숨겨진 지뢰를 밟으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미로의 첫 번째 보물 상자는 작은 혈액병입니다. 피해가 적은 AOE; 미로의 마지막 보스 앞에 세이브 포인트가 있습니다. 모든 마을에는 아무리 가난하더라도 무기 상점, 물약 상점 및 호텔이 기본으로 있습니다.
일본 턴제 RPG의 열렬한 팬으로서 '나는 세츠나다', '잃어버린 왕국' 같은 게임도 스위치로 30시간 이상 플레이할 수 있다. 그래서 저는 Octopath Traveler를 플레이하는 첫 12시간 동안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이 게임은 정말 정통 일본 RPG이고 모든 구석구석이 익숙합니다. 그러나 24시간이 지나면... 일본 RPG의 단점도 드러났다.
미로 속을 돌아다니며 오후 내내 같은 몬스터들과 싸우고, 옆방의 보스와 싸울 수 있을 만큼 레벨을 올리고 싶다면, 전투에 들어간 후에도 참아보고 싶다면; , 몬스터를 죽이는 대신, 보물을 훔치고 엄청난 가격의 무기를 구입하기에 충분한 금화를 모으기 위해 화성이 지구에 충돌하기 전에 침착함을 유지하고 도시의 모든 사람과 대화하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선을 달려 달려가며, 세계의 절반을 지도하고, 마침내 세계를 구하기 위한 장비를 모으는 게임... 이 게임은 분명 여러분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둘째, 친숙한 주인공들
셀링 포인트인 주인공들은 모두 일본 RPG 속 베테랑 배우들이다. 여기에서는 각 주인공의 배경 설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기본적으로 스포일러 없음):
1. 신부: 신부는 주교에게 맡겨진 고아입니다. 주교에게는 20년 간의 순례를 마치도록 선택된 딸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교가 곧 세상을 떠날 예정이었기 때문에 신부가 주도적으로 딸을 대신하여 순례를 마쳤습니다. 이게... '하늘의 흔적'에서 촌장의 딸 대신 죽게 된 샤오쉐...
2. 스승: 스승은 괴짜이자 교수다. . 그는 대학 학장의 교육 철학에 매우 불만이 있었기 때문에 수년 동안 도난당한 책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징계에 불만을 품고 가출한 또 한 사람…
3. 사업가 : 사업가는 원래 작은 마을에서 물건을 사고 팔았다. 어느 날, 악당 무리가 상인의 물건을 강탈했습니다. 상인이 그들을 쫓으러 갔을 때, 그는 해적 선장에게 구출되었습니다. 그래서 상인은 나가서 수행을 하기로 결심했고, 조만간 그는 해적왕, 아, 아니, 상인왕이 될 것입니다.
4. 전사: 수년 전 형에게 배신당한 후 작은 마을에 은둔하며 가난하게 살며 묵묵히 배신의 고통을 감내했다. 그러다가 많은 고민 끝에 그는 진실을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일본 RPG에 나오는 아저씨형 무사들은 다 이런 느낌이군요...
5. 댄서 : 그녀의 가족이 까마귀 자국으로 여러 사람에게 피를 흘린 후, 댄서는 음란한 장소에 은둔하여 적이 다시 나타나기를 기다렸다. 그리고 우연이군요, 그녀의 상사는 이 사람들을 정말 잘 알고 있습니다, 하하. 그런 다음 그녀는 사임하고 적들을 쫓았습니다.
6. 도둑: 도둑은 물건을 훔치다가 실수를 해서 씻겨 나갈 수 없는 패자 표시를 받았습니다. 그러다가 그는 몇 가지 보물을 찾아야만 했고, 그것을 찾은 후에야 실패의 흔적을 씻어낼 수 있었습니다. (PS. 도둑의 음모는 굉장합니다. 몇몇 외국 댓글에서 이에 대해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특정 NPC를 찾을 때 도둑의 시작 발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어딘가에서 뭔가를 훔치러 갈 건데, 여는 비밀번호는 당신만이 알고 있습니다. 문. 말해 줄래?
)
7. 약사: 약사는 어렸을 때 여행하는 기적의 의사에 의해 구해졌습니다. 그래서 약사는 나가서 연습하기로 결정했고, 조만간 그는 해적왕, 아, 아니, 물약왕이 될 것입니다.
8. 사냥꾼: 사냥꾼의 스승은 매우 강력한 짐승을 사냥하러 나갔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냥꾼은 그를 찾으러 나갔습니다. 지상판 '모비딕' 같은 느낌이군요...
한마디로 이 8명의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게임 A에서는 주인공이거나 게임 B에서는 조연 역할을 맡았습니다. 각 캐릭터의 첫 번째 챕터(일부 캐릭터의 두 번째 챕터)를 플레이한 후 기본적으로 이 게임의 주인공이 매우 평면적이고 매우 단순하며 매우 교과서적인 일본 RPG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나 같은 미친 팬에게는 이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하지만 캐릭터가 더 입체적이고, 마돈나도 적고, 세계관도 더 복잡하고, 옳고 그름의 절대적인 요소가 덜한 것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은 초등학생을 위한 것입니다.
셋째, 약간 혁신적이지만 때로는 역겹기도 한 전투 시스템
일본식 RPG 전투 시스템, 생각지도 못한 나는 이미 대략적으로 추측할 수 있다. 각각은 공격, 주문, 특수 스킬, 아이템입니다. 도둑은 물건을 훔치고, 사업가는 돈을 훔치고, 마법사는 치고 치는 마법이 있고, 전사는 치고 치는 검술이 있다. "Octopath Traveler"의 주요 혁신은 아마도 약점 시스템일 것입니다. 이 시스템의 경우 각 몬스터에는 여러 가지 취약한 스킬이 있습니다. 특정 취약 스킬이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데미지가 50 증가할 뿐만 아니라, 일정 횟수만큼 적중하면 해당 몬스터는 1라운드 동안 기절하고, 받을 수 있는 데미지가 1라운드 증가합니다. 그것은 매우 참신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오래된 와인 한 병처럼 작용합니다. "불멸의 검"1 시대에는 이미 호환되지 않고 손상되기 쉬운 5 속성 주문이 있었고 옆집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2"의 콤보 시스템은 확실히 "옥토워드 트래블러"를 순식간에 죽일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첫 번째 장에서는 몬스터의 취약 스킬이 기본적으로 캐릭터의 주요 데미지 스킬이고, 필요한 횟수가 매우 적습니다. 기본적으로 2번만 맞으면 몬스터가 모래주머니로 변해 피해량이 빨간색으로 선명하게 표시됩니다. 그러다 보니 게임의 전투가 매우 단순하다는 착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20시간을 플레이하고 나니 제가 얼마나 어린지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이 게임은 취약성을 매우, 매우, 매우 크게 강조합니다. 취약점은 없으며, 스킬로 몬스터를 긁어냅니다. 방금 나는 빛의 마법에만 취약한 HP 2만의 보스와 싸웠다. 그렇다면 내 고레벨 마법사는 일반적인 불/얼음/전기 주문으로 겨우 200점의 피만 긁을 수 있습니다. 가식적으로 메시지를 읽고, 가식적으로 주문을 시전하면 혈액 1개도 얻을 수 없습니다. 장엄한 주인은 몹을 공격할 때 너무나 위대하고, 쉽게 부상을 입지 않았음에도 다른 사람에게 연고를 바르는 시체 보스로 전락한다.
둘째, 게임 후반으로 갈수록 몬스터가 혼수상태에 빠지는 데 필요한 횟수가 늘어납니다. 그러니 스킬을 잘 정리하고 무의식의 라운드를 타겟으로 라운드 데미지를 가해야 합니다. 나머지 시간에는 쉽게 다칠 수 있을 정도로 천천히 갈기 작업을 계속하세요. 공교롭게도 일부 보스는 광포해 이 혼수상태로 인해 방해를 받아야 하므로 여전히 움직임을 저장해야 합니다... 그런데 배터리가 40인 보스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6종의 마법과 5종의 무기 등 다양한 피해 유형이 있으며, 초반 팀에서는 취약한 유형을 모두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첫 번째 캐릭터는 팀에 있어야 하고, 메인 플롯에 관련된 캐릭터는 팀에 있어야 하며, 간호사를 데려와야 하고(낮은 레벨에는 성직자와 약사만 있음), 마지막으로 합법적인 또는 약사 Melee, 전체 . 취약한 유형은 수집하기 어렵습니다. 이때 쉽게 부상당하는 몬스터를 만나면, ㅎㅎ 몹들과의 전투도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넷째, 게임은 길지만 반복 횟수가 많을 것입니다
비록 24시간밖에 플레이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이 게임의 목표가 무엇인지 느껴집니다
(1) 몬스터의 레벨이 동적으로 올라간다고 팀 내에서 쉽게 부상당하지 않는 몬스터를 만나면 방해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날아가고 에너지가 고갈됩니다.
(2) 세계지도가 매우 넓습니다.
비행이나 순간이동이 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정말 기어가야 할 것입니다. 잦은 몹과 광산 전투에 더해... 어쨌든 두 개의 맵이 필요한 사이드 퀘스트를 봤을 때 다 건너뛰었습니다.
(3) 마을에는 이미 8인용 메인 미션이 많이 있으며, 일부 분기 미션의 발동이 숨겨져 있습니다. PS, 이 게임의 미션 프롬프트 시스템을 찾을 수 없습니다. 혹시 어디에 있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4) 맵에는 고레벨 몬스터가 가득한 숨겨진 미로 입구가 많이 있으며, 향후 분기 라인의 진행을 지연시키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5) 현재 내 캐릭터의 데미지는 300~400에 불과하지만, 최대 데미지를 999, 999까지 가능하게 하는 전사의 패시브 스킬을 발견했습니다. 시각적으로 보면 후반부에서는 또 다른 신들의 싸움이었다.
(6) 마을 사람들 대부분은 돈을 훔치고,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도록 설득하고, 도발하고, 싸움을 벌이는 등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에게는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숨겨진 사이드 아이템이 있을 텐데, 나는 건드리지 않겠습니다.
(7) 현재 게임 내 첫 번째 캐릭터는 팀을 나갈 수 없어 팀 매칭에 심각한 방해가 됩니다. 그럼 연금술사 기반의 팀을 플레이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는 걸까요...
그런데 아쉽게도... 24시간을 플레이하고 나니 벌써부터 많은 느낌이 듭니다. 이 게임에서는 여러 가지 일이 반복됩니다. 예를 들어, 특정 몬스터는 헤어스타일이나 취약성 유형을 변경하여 다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미로를 돌리거나 입구를 바꾸면 새로운 맵이 됩니다. 이 게임은 끝낼 수 있지만 언제 그랬는지 더 이상 추측할 수 없습니다...
5명, 매우 혁신적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매우 당혹스럽습니다. 8명으로 설정? 손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8명"이 이 게임의 초점입니다.
반면에 많은 외국 게임 리뷰들이 말했듯이 내 감정과 맞물려 '8명'은 너무 과하고 너무 혼란스럽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 8마리를 다 가지고 놀아야 하기 때문이죠. 하나는 앞서 언급한 취약점 시스템 때문이다. 예를 들어, 낮은 레벨에서는 성직자만이 빛의 마법을 갖고, 댄서만이 어둠의 마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조금만 먹어도 상처받기 쉬운 피소 상사 앞에서 피를 토하지 않으려면 참아라, 청년. 두 번째 이유는 각 캐릭터의 메인 미션의 난이도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내 사제의 메인 스토리 첫 번째 장은 레벨 1에서 시작해서 레벨 10쯤 끝난다. 메인 스토리 두 번째 챕터의 권장 레벨은 레벨 21이다. 꼭 3일을 어두운 던전에서 보내야 하는 걸까? 다른 캐릭터의 첫 장을 할 수밖에 없군요. 어쩌다보니 8명을 풀고 레벨 20에 도달하게 되었는데... 의도한 것이겠지요.
물론 이 8명이 8개의 서로 다른 게임 경험을 대표한다면 절대 '너무 많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다양한 배경과 기술에 관계없이 그들의 게임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첫째, 주인공의 괴로움, 큰 증오, 깊은 증오를 묘사하는 연속극 대화로 가득 찬 긴 컷신이 있습니다. 큰 야망과 다른 배경;
(2) 어떤 이유로 마을에서 NPC를 찾고
(3) 마을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교차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 교통이 매우 불편한 곳에서 NPC를 찾아 마을에서 주인공의 고유 스킬을 사용하세요
(4) 두 번째와 세 번째를 N 번 반복하세요; p> (5) 던전을 발견하고 싸우기 시작했다(들어간 뒤 왜 이리 낯익어 보였을까)
(6) 어렵게 던전을 통과하며 익숙한 몬스터들과 싸우며 존재하지 않는 아픔을 겪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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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마침내 피가 많이 나지만 취약한 유형이 거의 없는 보스를 만났습니다. 8) 전투를 마친 후 다시 전투 긴 컷신을 시청하지만 연속극 대화로 가득 차서 다음 장을 시작합니다. (얼핏 보기에 요구 레벨이 20 이하이므로 주인공과 도시만 변경하고 위의 작업을 반복하면 됩니다. 단계).
이유는 왜 모르시나요? 줄거리에 있어서 이 여덟 사람은 매우 독립적입니다. 컷신에서는 이 8명이 모두 혼자 등장하며, 여러 곳에서 이 주인공들이 혼자 행동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도둑은 처음에 자신이 고독한 레인저라고 말합니다. 게다가 줄거리는 이 주인공들이 어디에서나 친구를 사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양아버지인 신부가 죽어가고 있으며 그녀는 순례를 마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제와 롤모델인 마법사, 그리고 강직한 전사가 도둑과 함께 뭔가를 훔치러 남의 집에 가려고 하는데, 아, 그런데 그들은 대군을 이루어 달려오고 있었다.
얼핏 보면 이 게임은 '드림텐나잇'의 여러 독립 스토리 방식을 차용해 예술적 구상과 주제를 만들고, 여러 주요 대사의 동시 묘사와 전개도 그린다. "제5도살장" 건축물. 더욱 안타까운 점은 이들이 왜 함께 행동하는지 게임에서 전혀 설명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댄서는 적을 스토킹하기로 결정한 다음 다른 세 명의 주인공을 만납니다. 무용수는 "이건 내 일이고 다른 사람은 개입하지 않는다"고 말한 뒤 "네가 고집하니까 같이 하자"고 말했다. 그 결과 양아버지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눈물을 흘리던 신부님, 생명이 불확실한 주인을 구출하기 위해 서둘러 나섰던 사냥꾼, 그리고 배신자를 찾으러 북쪽으로 향하던 병사가 모두 알 수 없는 곳으로 갔다. 댄서와 함께 사람을 구하세요.
말하자면 어머니 집에서 가저택으로 가는 길에 린 자매는 양산으로 가는 린충과 북벌로 가는 제갈량, 그리고 형을 만났다. 주인을 구하려고 했던 사람. 그리고 네 사람은 즐겁게 팀을 이루어 스승님을 구출하기 위해 불꽃산으로 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약하자면, 이 게임은 여전히 게임 콘텐츠가 매우 풍부하며, 이는 스위치용 전통적인 일본 RPG의 부족한 부분도 보완합니다. "나는 세츠나다", "잃어버린 왕국", "최장 5분"이라는 게임은 정말 명작입니다. 1,500위안이 넘는 비용이 들었습니다. 이는 피를 토하는 데 드는 의료비에도 턱없이 부족합니다. . 일본 RPG의 열렬한 팬이고 평범한 캐릭터 설정을 수용할 수 있고, 몇 명의 팀원이 함께 강요하는 불협화음을 견딜 수 있으며, 반복되는 미로와 전투를 견딜 수 있다면 이 게임은 확실히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하루에 거의 12시간도 플레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물론 언어적인 문제로 인해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을 외면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결코 후회가 되지 않을 것임을 확신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우선, 캐릭터, 스토리, 게임 설정이 매우 전통적입니다. 둘째, 전투 시스템의 작은 혁신과 '8인' 설정 등 이 게임의 장점은 멀리서만 볼 수 있지만 실제 플레이하면 당황스러워 보입니다...
Octopath Traveler 게임의 장점 단점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는 여기에서 모두와 공유됩니다.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빨리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