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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계와의 경쟁 게임 리뷰

레이팅네트워크 메타크리틱과 게임랭킹의 평점통계에 따르면 '레이스 어게인즈 더 세컨드'는 글로벌 언론으로부터 84점(100점 만점)을 받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레이싱 게임. 그 중 PS3 버전이 84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고, X360이 82점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리고 PC 버전이 65점으로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 그 이유는 뒤떨어진 휴대용 성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악한 그래픽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90점, 심지어 만점이라는 높은 평가를 내기도 했다. 예를 들어, 호주의 게임 매체인 임펄스 게이머(Impulse Gamer)는 이 게임에 만점을 주면서 할리우드 레이싱 영화의 스타일과 특수 효과를 갖고 있다고 칭찬했다.

개요

스트리트 레이싱 'Race Against Time'은 가장 완벽한 주행 경로보다는 상대와의 치열한 전투를 강조합니다. 규칙은 간단합니다. 레이싱 드라이버로서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는 "Race Against the Clock"이라는 폭력적인 레이싱 리얼리티 TV 쇼에 참가하여 다른 드라이버와 싸우고 궁극적으로 그들을 파괴하여 승리하세요! "Race against Time"은 모든 레이싱 게임을 능가하는 가장 화려한 폭발 샷과 가장 완벽한 파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Race Against Time"에서는 출발선에서 뛰쳐나가는 순간부터 모든 것에 압도당하게 됩니다. 공항 활주로를 통과하면서 폭발하고 불타는 날개 조각이 남습니다. 발전소 냉각탑을 파괴하세요. 게임 디자이너가 트랙 옆에 많은 마커를 배치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종종 길을 잃을 정도로 혼란스러운 장면입니다!

특수 효과

게임에서 매우 빠른 속도로 인해 명확한 환경과 차량을 볼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으며 이러한 차량은 상대적으로 단순한 기하학적 구조로만 결합되어 있습니다. BLACK ROCK은 빛과 색상을 필터링하여 실제 시각 효과가 특히 완벽합니다. 단조로운 느낌을 피하기 위해 모든 디테일의 색상을 특별히 조정했으며, 빛은 특히 강하고 사실적입니다. '시간과의 경쟁'의 특수효과는 2000~2010년 사이의 레이싱 영화를 따라잡을 수 있다는 점 역시 이 작품의 가장 큰 셀링 포인트다. 동시에, 시각적 디자인과 UI도 매우 훌륭하지만 때로는 약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음향 효과

"Race Against Time"의 음악은 제리 브룩하이머(할리우드 금메달 제작자)의 좋은 영화와 나쁜 영화에서 직접 따왔습니다. 음악 자체는 서사적이고 분위기 있지만 게임에 거의 추가되지 않으며 게임을 방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세대의 콘솔에서 해결하기 가장 어려운 기술은 음향 효과이지만, 많은 액션 게임에서는 자동차의 포효와 폭발음을 표현하기 위해 매우 공격적으로 배치된 오디오 스피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게임의 음향효과와 홈시어터의 음향효과는 거의 동일해야 합니다.

게임 콘텐츠

TV 프로그램을 시뮬레이션한 "Race Against Time"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는 12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4개의 기본 트랙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좋은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해 좋은 순위를 획득해야 합니다. 좋은 순위는 언론에 소개될 기회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트랙과 미션 기반 잠금 해제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 모드에서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게임을 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Trick-POWER PLAY

처음에는 POWER PLAY가 약간의 트릭처럼 보이지만 몇 바퀴를 달리면 실제 효과가 반영됩니다. 가장 파괴적인 힘을 축적하려면 충분한 인내심이 필요하거나 보급품을 잡기 위해 속도를 포기하거나 천천히 채워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각 트랙을 숙지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각 POWER PLAY의 세부 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게임 승리의 열쇠입니다. 이는 이후 AI와의 대결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유일한 단점

수년 동안 스트리트 레이싱 게임을 괴롭혀온 몇 가지 문제가 있으며, 이는 '캐치'에 생생하게 반영됩니다.

한순간에 터지는 게임에서는 AI 하나도 버리지 못하지만,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AI의 헤드라이트조차 볼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쫓겨나고 결국 받아들일 수 밖에 없게 된다. 3위 또는 4위 : 플레이어 약간의 우위로만 승리하거나 완전히 무너질 수 있습니다. FORZA Racing 및 Colin McRae Rally: Dirt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소한 실수로 인해 긴 레이스가 취소되고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이 게임을 파괴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개발자 BLACK ROCK이 Race Against Time을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게 만들고 고전이 되기를 원한다면 이러한 문제에 직면해야 합니다.

온라인 게임

물론 게임에는 다른 사소한 문제도 있습니다. 디테일한 클로즈업이 많지만 실제 배경은 4~5개에 불과하다. 멀티플레이어는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잠금 해제한 차량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스템은 화면을 2개 조각으로 완벽하게 나눕니다. (단, 4인용 게임은 잘 지원되지 않고, 실용성이 별로 없어서 포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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