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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생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고대 운하 마을 5곳

중국의 대운하는 2,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30개 이상의 현급 도시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운하를 따라 셀 수 없이 많은 고대 도시가 있으며, 아래에 소개된 5개의 고대 운하 도시 중 일부는 2,500개입니다. 얼핏 보면 몇 년 전의 모습을 하고 있고, 어떤 사람은 젊음을 되찾은 듯한 느낌을 줍니다...

우진(Wuzhen)

우진(Wuzhen)은 퉁샹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절강성 가흥시는 '중국 최후의 수변가옥'으로 알려져 있다. 7,000년 이상의 문명과 1,300년의 마을 건설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다. Wuzhen에 있으면 명청 왕조의 벽돌과 목재 건물이 줄 지어 늘어서 있습니다. 우연히 돌아 서면 특정 강남 재능을 만질 것 같습니다. 이곳에는 시가 흐르고 있습니다. 이곳은 전생과 매우 가까운 곳으로, 시간과 공간을 넘어 전생과 대화를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깝다. 이곳은 시끄럽지만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Mu Xin 씨가 말했듯이 "인생에서 오직 한 사람만 사랑할 수 있습니다."

Nanxun Ancient Town

Nanxun. 고대 도시는 후저우시 난쉰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쑤성과 저장성의 교차점인 대운하의 지류인 지당의 옛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명청 시대에는 양쯔강 남쪽의 유명한 실크 마을이었습니다. Nanxun Ancient Town은 다른 고대 도시의 번잡함과는 달리 독특한 강남 물의 매력을 활용하여 마치 오거나 떠날 때 놀라지 않는 아름다운 여인처럼 사람들에게 내면의 평화를 선사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놀라지 않는 것과 떠나지 ​​않는 것 사이에서 조금 더 머물고 있습니다. 단순함과 평온함은 첫눈에 반하지 않지만 오랫동안 내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렸습니다.

무두 고대 마을

고대 도시 쑤저우 서쪽, 태호 유역에 위치한 이곳은 "오중 최초의 도시"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두고성은 2,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운하 도시를 여행하면서 가장 그리워지는 곳은 쑤저우입니다. 사람과 풍경 모두가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쿤 오페라처럼 들을수록 상쾌해집니다. 목두는 쑤저우의 물의 매력을 형상화한 동시에 다소 신비로운 감정을 담고 있기도 하다. 이는 오왕에 대한 서시의 애정이 부족해 보이는 것일 수도 있고, 당인의 작품 속 아름다운 여인의 그리움일 수도 있다. . 무두에 있으면 원래 황폐했던 마음이 다시 부드럽고 부드러워졌습니다.

장자완 고대마을

베이징 퉁저우에 위치한 장자완 고대마진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대운하 제1부두'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하에서 유래한 옛이야기는 무수히 많으며, 그 중 하나가 봉건 왕조의 국선과 연결되어 있다. 이는 베이징의 고대 도시와 장강 남쪽의 고대 도시의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장강 남쪽의 고대 도시는 따뜻함과 부드러운 말을 인식하는 반면, 황성의 고대 도시는 왕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어링. 명나라의 서달(徐大) 장군이 이곳에서 원군을 격파했으며 이곳에 도시를 건설하는 데 사용된 자재는 자금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장자완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그 비범한 여인, 샤오왕후 때문입니다. 운하는 2,500여년 동안 수많은 왕조를 거쳐 흘러왔습니다. 이 왕조에는 운하와 관련된 여인들이 셀 수 없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은 소태후입니다. 수천년이 지난 오늘날의 장자완 고대 도시에는 태후 샤오강이 여전히 동쪽으로 조용히 흐르고 있습니다. 지는 해를 배경으로 시간은 전성기의 요나라에 머물렀던 것 같다. 강 건너편에서는 태황후가 과거의 사건과 감정을 이야기하고 있었다.

양류칭 고대 도시

북쪽의 고대 도시는 항상 양쯔강 남쪽의 고대 도시보다 덜 똑똑하고 세련되지 않습니다. 남쪽의 고대 건물은 부식될 것입니다. 두 번의 장마 후에는 비와 이끼로 덮여 있습니다. 이끼로 뒤덮인 건물은 언제나 사람들에게 끝없는 환상을 선사합니다. 북쪽의 고대 도시는 상상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건물은 매우 새롭고 조각도 매우 새롭으며 돌길도 매우 새롭지 만 모든 새로움이 과거의 흔적을 지울 수는 없습니다. 이 오래된 흔적은 명나라 충진 시대에 시작된 목판 설날 그림입니다. 양류칭 고성에는 크고 작은 설날 그림 작업장이 많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이미 9대 계승자가 그려내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큰 물고기를 안고 있는 뚱뚱한 아기의 신년 그림은 사람들을 순간적으로 과거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줍니다. 여기서 그들은 "나는 인생의 절반을 도망쳤지만 아직 십대입니다"에 대한 현실적인 상황과 정서적 지지를 발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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