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석두 언니 오스카를 본 후, 뒤에서 홍보를 하는 찢어진 궁심계를 보지 못했습니다!
"피어라! 홍보 "는 항상 지혜 싸움의 필수 과목이다.
베이징시간으로 27 일 오전 제 89 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올해 할리우드의 최종 점수를 받았다.
14 개 후보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필하모닉의 도시' 천둥소리는 빗방울이 작았고, 뒤늦게 트이지 않아 최고의 예술지도까지 첫 상을 수상했다.
이 영화는 결국 최고의 영화, 최고의 감독, 최고의 여주인공, 최고의 사진, 최고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최고의 오리지널 노래 등을 수상하며 7 개 상을 수상했다.
반면 주목받는 배우 부문에서' 필하모닉의 도시' 남자 주인공' 고사령관' 은 의외로 동행했고, 영화제는 1 위 씨앗' 해변의 맨체스터' 주연인 카시 애플릭이 수상했다.
좋습니다! "필하모닉의 도시" 여주인 엠마 스톤은 상당히 분발하여, 많은 사람들의 기대로 영화후계관을 따고, 이로써 자신의 연예 생애 첫 김금인을 거머쥐었다!
그 해에 그녀는 레고 김인을 들고 신나게 놀았다.
올해 그녀가 이긴 상대 중에는 이사벨 유펠, 멜릴 스트리프와 같은 오래된 연극골과 나탈리 포트만, 루스 네가와 같은 인기 여배우가 있었다.
28 세의 석두 누나는 5 명의 지명 영화 중 가장 어린 사람이다. 지난번 영화 후 단원이' 어린 봉황이 노봉성에서 맑다' 는 상황이 나타났고, 2001 년 제 73 회 아카데미상, 줄리아 로버츠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로 봉쇄됐다. 벌써 16 년 만이다!
그녀도' 묘녀' 바바라 스트리산,' 노래방' 리사 미니리,' 가무 대왕 지그비' 루이스 라이나,' 환락만인간' 줄리 앤드류스 등에 이어 또 한 편의 가무영화다
대단해, 내 석두 언니!
레드카펫에 금색 Givenchy 자수 드레스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왕다운 스타일을 뽐냈다.
수상 소감에서 엠마 스톤은 감격스럽게 말했다. "이 상을 받을 수 있는 행운과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미언 (감독) 에게 이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슬린 (남주) 이 항상 저를 웃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심하지 않아 현장에서 또 이모티콘을 공헌했다.
시상식 시즌을 통틀어 많은 단원들이 일찌감치 1 위 씨앗을 잠궈 서스펜스가 거의 없다. 최고의 여주인공의 각축은 일파삼할인으로' 찢기' 구도를 가장 잘 보여준다.
석두 언니는 후세가 상승하는 것 같아 줄곧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오늘 이 지경에 이르렀는데, 사실 많은 시련을 겪었다.
할리우드 시상 시즌의 궁심계를 자세히 뜯어보고, 올해의 영화후전에서 어떤 표를 뽑고, 외치고, 상위권에 오른 홍보 주판을 살펴봅시다!
라운드 1
아웃: 애넷 베냉, 에이미 아담스
발력점 이 점은 오스카 지명이 밝혀진 순간부터 질산염 연기 냄새를 맡았다.
앞서' 20 세기 여성' 주연을 맡은 애넷 베냉은 한때 올해 대박으로 여겨져 총을 맞고 여러 해 동안 박수를 치는 베냉을 동반해 이번에 지명의 문턱도 만지지 못했다.
더욱 어리석은 것은' 야행동물' 과' 강림',' 쌍보험' 을 손에 쥐고 있는 에이미 애덤스도 오스카 후보에 인연이 없다는 점이다. 특히' 강림' 은 오스카' 4 대' 부문에서 모두 컷을 통과했지만, 하필 실적이 정말 좋은 AA 언니를 놓쳤다.
당시' 할리우드 뉴스 레터' 가 제시한 지명 실력 예측으로 AA 언니는 95.2 로 3 위를 차지했지만 40 도 채 안 되는 루스 네가, 멜릴 스트리프, 이사벨 유페르에 의해 지명됐다.
팬들이 AA 언니를 대신해서 하늘과 땅을 뺏으려는 것도 당연하다. 납득할 수가 없구나!
궁투극의 미묘함은 애넷 베냉, 에이미 애덤스가 결국 손에 든 그림자를 어느 후보에게 투표했는지, 아직 투표를 찢지 않았다면.
라운드 2
< P > 메이 이모, 듣기 좋은 소리, 할리우드 왕모님, 독설로 불렀고, 팬들은 또' 독종' 으로 불렸다. 일년 내내' 점구' 를 암시하며 많은 후배들이 나서지 않은 날을 암시했다.
올해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것은 이번이 20 번째이며 자신이 보유한 가장 많은 지명 기록을 계속 경신했다. 정말 높은 곳에서는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사회자 닭털은 개회사에서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한 후, 전장이 일어나 메이 이모에게 박수를 쳤다!
메이 이모는 갑자기 아주 작은 여자였다.
지명이 발표되기 얼마 전, 그녀는 방금 제 74 회 골든 글로브상 평생 성과상을 수상했다.
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우리는 누구인가? 할리우드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다른 곳에서 온 사람들의 큰 무리에 지나지 않는다. "라는 정치적 의미가 담긴 소감. 외계에서는 바로 이 의미심장한 말이 신속하게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그녀가 오스카 후보에 오르도록 보좌했다고 생각한다.
< P > < P > 2 월 21 일 밤, 오스카 투표가 마감될 전야에 메이 이모는 기예를 다시 발휘해 미국 의류노조상에 참석했을 때 또 한차례 힘을 쏟았다. 메이 이모는 결국 오래된 포아였고, 할리우드 규칙은 많이 알고 있어서 매번 밟을 때마다 매우 정확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사진을 보면' 마법 흑림' 이라는 캐릭터가 그녀에게 정말 잘 어울린다는 인상을 준다. < P > 는' 마법 흑림' 에 대해 2 년 전 이 영화로 오스카 여자 배트를 겨루며 엠마 스톤이' 새사람' 으로 메이 이모와 첫 맞대결을 벌인 것 같다. 당시 석두 언니도 농담으로' 정말 사레가 심했다' 며 영화 감독, 두 남자 주인공, 전체 제작진 동료들에게 감사한 뒤 "이제 이' 멜릴 스트립 부인' 이 누구인지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라고 직접 말했다.하지만 메이 이모가 3 통을 받을 자격이 있다 해도 절대 이' 조정 후' 는 아니다. 그래서 그녀는 올해의 오스카 지명 오찬에도 참가하지 않았다.
최근 존재감을 털어냈는데, Chanel 유명 디자이너 칼라그필과' 드레스 입기' 에 대한 욕전 ... 이번 라운드에서 메이 이모는 먼저 아웃되었다.
라운드 3
아웃: 루스 네가
발력 포인트: 포스터 전술이 강하고 흑인 배우' 대사희'
' 달빛소년' 같은 마하샐러드 알리와' 울타리' 의 비올라 데이비스가 남녀 조연상을 휩쓸었다.
루스 네가도 영화 후 지명 부문에 자리를 잡았다.
포스터 홍보법칙에 따르면 루스 네가는 여러 홍보지도에서 눈에 띄는 자리를 차지할 수 있어 영화 측이' 우리 다른 상은 옆으로 두고, 주로 여주인을 받쳐준다' 는 초점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오스카 심사위원의 투표도 나왔다. "메이 이모는 어릿광대처럼 연기하며 골든 글로브 연설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다. 퍼스트레이디는 너무 얕아서 보보는 그녀의 일관된 스타일과는 매우 다르다. 페르의 표정' 얼굴 마비' 는 시련을 겪어야 할 모습과는 다르다. 석두 괜 찮 아 요, 하지만 모두가 말하는 것 처럼 좋지 않아, 루스, 비록 무딘, 하지만 더 움직이고 있다 "그래서" 나는 루스에 투표할 거 야 "...
객관적으로, 루스 네가는" 사랑 "에서 섬세 한 물의 깊은 성능에 감동
하지만 남성배, 여성배원 중 흑인 배우의 강세, 덴젤 워싱턴이 배우 노조상을 받은 영화제보다 루스 네가의 이력과 각광은 올해 다른 영화후후보들과 비교할 수 없다.
그래서 루스 네가는 지명이 승리의 좋은 마음가짐으로 시상 시즌을 매우 편안하게 했다.
라운드 4
아웃: 나탈리 포트만
발력점:' 좋은 임신' 루틴, 편집단
역사 전기 영화는 또 줄곧 오스카 심사위원의 마음이 좋다.
포트먼이 미디어측에서' 빙빙 돌다' 는 효과가 있었다. 참석해야 할' 할리우드 통신자' 원탁회의에는 포트먼이 큰 배를 타고 석두 언니, 페르처럼 제시간에 참석했다.
오스카 지명 오찬에서 포트먼과 석두 언니는 맷 데이먼 양쪽에서 선두의 황금지대를 확고히 차지하고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권위 있는 영화상 추적 사이트인 골드데비.com 에서 석두 누나가 전문가 입소문에서 포트먼의 26.86 을 31.43 으로 앞섰고, 종합점수에서 포트먼의 26.49 를 32.09 로 압도했지만, 편집투표에서 한때 28.29 로 뒤처졌다는 점이다
포트만의 포섭 대상을 충분히 설명했다.
포트먼은 6 년 전' 검은 백조' 로 오스카상을 받은 후 처음으로 반가움을 느꼈고, 이번에 다시 한 번' 좋은 임신 근신' 을 하는 것도 길한 눈속임으로 삼았다.
하지만' 오늘 미국' 이 말한 바와 같이 6 년은 너무 가까워졌다. "포트먼이' 검은 백조' 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을 얻지 못했다면 이번에 그녀가 맡은 퍼스트레이디 캐릭터도 이번 상에 유력한 경쟁자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플러스' 퍼스트레이디' 영화 자체가 포트먼을 끌고 있다. 보보의' 보쇠파' 가' 파란장' 으로 요약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래서 마지막 순간에 포트먼은 대야를 앞둔 이유로 오스카 출석을 포기하기로 했다. 안태가 최우선이다.
Round 5
아웃: 이사벨 재펠
발력 포인트: Ins 계정을 열고 토크쇼
하지만 유페르는 "추위를 내려놓고 할리우드에 막 온 어린 소녀가 되라" 고 했다.
사실, 처음부터 과페르가 전세에 참가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고담상부터 페르에서 크기 영화평론가상을 휩쓸고, ins 를 개통하고, 홍보에 협조했습니다.
결국 골든 글로브에 가서 감정을 잊고 이 냉혈신경 프랑스 여배우에 대한 인식을 뒤엎었다.
< P > 그리고 페르의 겉으로는 오스카상을 받기 위한 것이었고, 실제로 더 긴 것은 미국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는 막내아들이 졸업한 후 미국에서 발전하기 위한 것으로, 미국에서 자신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미국 할리우드 서클에 있는 더 많은 큰 카페 인사들을 만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앞으로 아들도 미국에서 발전할 희망이 더 커졌다 ~
겸사겸사 팔괘: 원래 프랑스 영화 이후 마리온 고디아도 페르의 Ins 에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자매애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며 며칠 지나지 않아 조용히 이름이 없어졌는데, 감히 꺼질 수 있었다. < 하지만 이 두 상은 모두 오스카 투표가 끝난 뒤 대국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주로' 파우더 운동' 입니다.
반대로 엠마 스톤을 돌아보며 시상 시즌 베니스영화제의 그림자를 따냈다.
골든 글로브는 음악/코미디 부문이 폐쇄된 후 페르 분정과 저항한다.
영국 오스카 다음 도시.
는 결국 미국 배우 노동조합상을 수상한 후 매우 중요하다.
미국 배우 노조가 최근 4 년간 오스카의 그림자와 일치도가 100 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산을 사이에 두고 소를 치는 관건적인 일전이다.
결론적으로 상을 받는 것은 실력에 의지해야 하지만 벙어리처럼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안 된다. 결국 할리우드는 항상 홍보 경쟁의 명리장이었다.
물론, 만약 네가 너무 세게 힘을 써서 조례를 위반하면 역효과를 낼 수 밖에 없다.
"현행을 잡아라" 는 예를 들어, 음향사 그렉 P 러셀은 올해' 위기 13 시간' 으로 아카데미 음향상 후보에 올랐지만, 학원은 지난 주 투표로 그의 지명을 취소했다. 왜냐하면 그는 투표 단계에서 다른 심사위원들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영화를 홍보했기 때문이다. 즉석에서 그의 이름을 잡아당겨라! 떨어뜨려! 됐어! 그 영화 음향 단원의 다른 세 사람 지명은 변하지 않았다.
이에 따라 그해 메이이모 중개단은 오스카 심사위원들에게' 감정표' 를 대대적으로 보내줬는데, 이 일은 크게 떠들지 않았지만 이후 학원도 비슷한 행위를 금지했다. "피어라! 홍보 "는 항상 지혜 싸움의 필수 과목이다.
미국과 미국의 석두 언니가 신코 오스카로 승진한 것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이 글은' 볼프강' 이 세심하게 창작한 것으로,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위챗 공공호' 불그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