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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생긴 주인공이 등장하는 독립형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외에는 생각이 안 난다

이 게임은 주인공을 멋있게 만드는 게 전부다

게임을 마친 뒤 댓글에는 모두 "어떻게 하는 줄 알아? 쿨해지자"

Devil May Cry 3를 완료한 후의 생각과 감정

작성자: zquanx

이틀 후 (게임 시간 22시간) 드디어 PS2 버전 데빌 메이 크라이 3를 일반 모드로 플레이했지만, 더 많은 레드 오브를 얻기 위해 모든 모드를 조금 바꿔서 더 많은 오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짝수 또는 헬 모드

짝수 또는 헬 모드란 무엇인가요? 이 방법으로 빠르게 레벨을 통과하고 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은 권총을 이용해 쓸어버리기만 하면 되는 3의 메인 스토리 라인은 사실 데빌 메이 크라이 매장이 오픈하기 전 있었던 1세대 이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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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처음 출시됐을 때 3개와 2개를 같이 샀는데 역겨운 2개 이후로는 한동안 데빌메이크라이를 다시 하기가 꺼려지더군요. 친구가 3가 너무 좋다고 해서 플레이를 시작하기로 했다고 하더군요.

역시 플레이하고 나니 1세대 만큼은 아니지만 시스템이 매우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새로운 작품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게임 초반에 공격 스타일 모드에는 회피, 검, 방어의 4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적을 처치하면서 경험치를 축적합니다.(레벨 3까지) 업그레이드된 동작은 더욱 유용하고 강력해집니다. 2회 회피는 공중에서 대시 동작을 사용하면 매우 무적이 됩니다. 단테는 거리가 적당하면 순간 이동하여 적을 강타할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부에는 두 가지 새로운 스타일이 추가됩니다. 하나는 시간 정지이고 다른 하나는 섀도우 모드입니다. 섀도우 모드가 활성화되면 2P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2P 컨트롤러를 사용하려면 동일한 화면에서 그림자를 조작하십시오. (두 번째 레벨의 보스 전투에서는 단테의 형? 남동생?)

이 게임에서 단테가 훔쳤습니다. .Dante는 멋진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멋짐의 수준이 완전히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Dante는 한 번에 두 개의 주 무기와 두 개의 보조 무기만 휴대할 수 있습니다. 2세대 무기에 비해 보조무기에 저격총이 추가됐지만(저격모드 진입 불가), 기관총은 제거됐다. 멋지다(아, 무슨 소리야? 6개?) 각 무기에는 여러 가지 콤보가 있습니다. 레벨 1 이상의 스타일 검 모드와 결합하면 각 무기마다 고유한 특수 동작이 있습니다. 일렉트릭 기타(베이스)도 있습니다. ?) 추가했는데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매우 이상한 것 같습니다.

레벨 디자인 측면에서 이 게임에서는 방치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의 장점 중 하나는 동일한 레벨에서 오브를 획득하거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아마도 2세대 레벨을 클리어한 후에는 모든 무기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할 수 없다는 점을 보완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DMC 시리즈의 일반적인 스타일은 주로 실내입니다. 이 게임에는 매우 흥미로운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웅장하고 비밀 퍼즐이 이전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지만 2세대의 마지막 몇 레벨과 같은 빌어먹을 맵은 여러분에게 두통을 안겨줄 것입니다. . 히든 레벨의 경우, 이 게임의 히든 레벨 위치는 이전보다 찾기가 약간 더 쉬워졌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의 히든 레벨은 더 이상 죽이고 죽이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11번째와 같이 변형된 것으로 설명할 수 있는 여러 숨겨진 레벨이 있습니다. 히든 레벨에서는 사방에 지붕 패널이 있는 통로를 통과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지붕 패널이 너무 빨라서 감히 통과할 수 없습니다. 눈을 깜박이지 않으면 찔려 HP가 많이 소모됩니다.

보스전의 디자인에 있어서 이 게임의 처음 몇 레벨의 보스들은 세심하게 신경썼습니다. 특히 3레벨 보스는 아무것도 없을 때 물리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 후반 레벨의 보스는 조금 불만족스럽습니다. . 그냥 오션파크의 돌고래 쇼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소품의 변화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노란색 구체의 변화가 참 좋은 것 같아요. DMC의 초기 2세대에서는 죽음이 그다지 무서운 것이 아니었지만, 이 게임에서는 죽는 것은 단순히 악몽일 뿐입니다. 먼저 몸에 장착된 노란색 오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사망 후 즉시 부활할 수 없으며 체크포인트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보스전에서 사망한 경우 노란색 오브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니 노란색 구체가 없고 보스전을 벌이고 있는데 보스도 HP도 많지 않다면 정말 일종의 정신적 고문이 됩니다. 뒤통수에 근육이 있는 것 같아요. 점프! 이래서 조상님 말씀을 정말 많이 했네요.

그게 다 정말 좋은 게임이에요. 결국 우리 캡콤은 액션 게임이기 때문이다. 나는 퍼즐 게임의 전문가이자 창시자이지만, 액션 게임이라면 꼭 닌자 가이덴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게임의 난이도는 엄청 이상하지만 그럴 것이다.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 게임이 포팅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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