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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오 2 풀 소울 코어 활용 스킬 및 실무 분석

Nioh 2 소울 코어는 매우 중요한 스킬입니다. 서로 다른 소울 코어는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스킬을 추가하고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아래에서 제가 여러분께 전해드리는 것은 Nioh 2에서 소울 코어를 사용하는 팁과 실용적인 분석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용어 설명:

상한: 에너지가 소진된 후의 상한 슬롯을 의미합니다.

일반 사용: 일반적인 일일 사용을 나타냅니다.

전문화 : 특별한 루틴을 말합니다

멍피안

1) 배고픈 유령 : 공격력 자체는 없지만, 다양한 정수 효과를 흡수하는 트리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패시브 효과 두 가지가 뛰어나며, 피를 빨아들이는 단단한 강철로 된 무거운 갑옷과 폭발적인 힘으로 끊임없는 어둠 속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일반 사용은 4점, 전문화는 5점

2) 에이프 고스트 : 데미지는 보통, 시작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점프하여 지면의 데미지를 숨겨주는 효과가 있다. 초반에 얻을 수 있으며, 적이 비어 있을 때 적의 에너지 한계(약 3/7)에 충분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추적 능력이 강해 최후의 공격에 적합하며, 일반성이 9점이다. 전문화는 2점

3) 마귀 : 패시브 1 : "정수를 획득하여 마귀력 증가 D"가 유사 항목의 상한선이므로 매우 좋습니다. (현귀)드래곤의 A효과는 바로. D-)와 동일하며, 몬스터 스킬의 범위는 1~2자리 정도이며, 강력한 추적 능력을 가지고 있어 인간성에 대한 하드 컨트롤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몬스터를 상대할 때에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큰 데미지를 준다. 효율은 상위 5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대상 명중 후 에너지 상한 데미지는 1/2로 적고, 악마력 소모량은 많지 않습니다. 일반 사용량은 9점, 전문화 등급은 7점입니다.

4) 미노타우르스 : 강력한 붕괴 + 정수 데미지를 제거하는 소울 코어는 추적력이 좋고 중거리 방출이 가능하지만, 자체 스킬은 높은 퀄리티를 원한다면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브러싱이 필요합니다. 일반용은 8점, 전문용은 3점이 있습니다.

5) 말머리 유령: BUFF 없이 단발 데미지가 가장 높은 영혼 코어입니다. 전방 190도 부채꼴 범위 내의 적들에게 많은 데미지를 입힌다. 과일하트 보스전에서는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지만 상대적인 에너지와 에너지 한계는 보통 수준이다. 마법 비용이 높고 공격이 상대적으로 느립니다. 일반 유용성은 7점, 전문화 정도는 8점입니다.

6) 한쪽 다리 도: 가장 비용 성능과 범위가 높은 영혼입니다. 코어는 빠른 시작, 작은 추적 밴드 변위, 높은 분해 및 헤게모니 신체 파괴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체 데미지는 낮지만 모든 데미지 버프(창신천, 공작상층 등)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소울코어 중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끊임없는 어둠 속에서 불의 고리를 생성할 수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단점은 악마의 전력 소모가 약간 더 높으며, 너무 가까워지면 적을 파괴한다는 것입니다. 적 일반용 9점, 전문화 9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7) 머드월(Mud Wall) : 소울코어 중 가장 단단한 몸체를 가지고 있으며, 악마 스킬의 변신 시 추가 데미지 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활성화에 필요한 악마력은 매우 낮습니다(2포인트). 연속 버튼을 눌러야 하는 전체 스킬은 3단계(6포인트)이며, 마지막 세그먼트는 신체를 파괴하는 효과가 있으며 전체 데미지에 가깝습니다. 말머리귀신의 단점은 스킬 발동 후 변장을 추적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사용되는 세그먼트 수는 적의 위치에 따라 다르다. 일반성은 7점, 전문화는 6점이다. >

8) 이단자 병사: 로켓펀치(오락용 10점), 오타케마루의 악마력 회복 흐름의 구성 요소 로켓펀치 자체가 발동이 느리고, 데미지와 정신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4포인트로 상대적으로 높은데, 어쩌면 어떤 곳에서는 기적적인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빠의 검의 영혼 닦기 코어가 몇 초 만에 지붕 위의 장거리 병사들에게 사용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반 용도는 4점, 전문화는 5점

9) 외눈박이 : 렌렌 외눈박이는 누구나 좋아하는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몇 안 되는 악마 스킬 중 하나이다. 적의 기운이 가득 차 있어도 상한 피해를 입는다. 4번의 펀치를 맞아도 죽지 않는다. 낮은 소모량(4포인트)과 마족 회복력 1.2의 근접 찌르기가 가능하다. 짧은 시간에 다시 적을 제압합니다. 적의 크기가 클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단점은 추적이 0이고, 첫 번째 펀치가 빗나가고, 마법 스킬의 백스윙이 길어지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빗나가면 유연한 적들을 잘 상대하지 못합니다. 안정성이 높지 않아 보스 레드 스피릿과 싸울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레이스 고스트(Wraith Ghost) : 매우 비용 효율적인 고유 진입점입니다. 중장갑과 단단한 강철 흐름을 준비해야 합니다. 마법 스킬 자체는 피해를 주지 않으며 주로 집단 전투와 전장을 클리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데미지는 높지만 분해도가 낮습니다(때린 후 볼링공의 이스터에그 소리가 납니다~). 단점은 좋은 엔트리로 쓰기 어려운 엘리트 몬스터이기 때문에 로딩 비용이 약간 더 높다는 것입니다. 일반은 6점, 전문화는 10점입니다.

11) 세 개의 눈과 여덟 개의 얼굴: 외모와 외모가 아이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몬스터, 익스트림 스타일 코어의 전용 영혼, 악마 스킬의 2배 데미지 부족하지만 플레이어의 수호령 속성 종류에 따라 상대적인 속성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일반성 점수 4점, 전문화 점수 8점으로 속성 버프를 추가할 때 좋은 효과를 발휘한다. p>

12) 생 고스트(Raw Ghost) : 추적과 변장 모두에 적합하며 데미지가 중간에서 높으며, 데미지가 증가하는 악마의 뿔을 부러뜨리는 특성이 있다. 독점 입장의 효과는 아쉽지만 공격시 헤게모니를 깨뜨릴 수는 없습니다. , 전문화 레벨은 6 점입니다.

13) 거인 수도사: 스모 브라더.

비싸고 매우 강력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피를 바꾸는 도구이다. 자체 데미지와 데미지 감소율이 높지 않기 때문에 크기가 클수록 정확도가 높아지는 적군이 비어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군주 파괴 효과가 없습니다. 일반 유틸리티는 7점입니다. 특수 변환 등급은 6점입니다.

14) 니우구이: 범위형 마법(독)을 추가하면 가능합니다. 일부 독 피해 흐름과 일치하지만 독 피해 근접 공격의 혈액 녹는 속도는 여전히 악마력 회복보다 높으며 일반 사용 시 5점, 전문 사용 시 9점으로 속도가 약간 쓸모가 없습니다.

15) 양면 소누오: 필드 제거 + 전투에서 벗어나기 + 카오스 속성 중첩에 사용되며, 불, 물 저항이 없는 적에게는 매우 치명적이라고 하는데, 고유 항목의 기능으로 보면 음양사와 함께 더 많이 사용되며 일반 사용 점수는 7점, 전문화 점수는 7점입니다.

16) Fukutsu Samurai: 고유 항목은 부상이 없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더 많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장거리 공격은 실제로 근거리에서의 고기 분쇄기입니다. 뒤에서 공중 공격은 최대 15레벨의 피해를 입히고 에너지 상한선을 매우 빠르게 감소시킵니다. 는 8점, 전문화는 6점입니다.

17) 오타이 마법사: 270도 전자포, 사람을 자주 놓치는 경우가 많음, 일반 효용성은 3점, 전문화는 3점 1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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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슈텐도지: 겐타가 만든 투피스 세트의 존재감을 대체할 수 있는 에센스 흐름이지만, 스킬 소모량이 너무 적습니다. 비용이 높아 매칭이 어렵습니다. 비용은 3점, 전문화도는 9점입니다. 전문화와 좋은 타이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스가 일반 어둠을 활성화하기 전에 단 한 발로 적을 다시 죽이고 다시 처형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엘리트 몬스터를 상대할 때도 선두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용도는 6점, 특화는 9점입니다

2)카파: 여기저기서 6번 테스트했는데, 그동안 뻣뻣함은 없었습니다. 집단전을 상대하거나 앞뒤에서 공격을 받을 때 더 효과적이다. 일반성은 5점, 전문화는 9점이다.

3) 루누: 킬링필드의 2인자. .나중 단계에서는 적을 죽이기 위해 두 번의 시도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상한은 작은 우산만큼 높지 않으며 전문화는 8점입니다. Shan Lao: 다이아몬드의 추적 능력, 물고기 연못의 시작 속도 및 데미지, 고유 스킬은 실행 데미지를 3~5% 증가시킬 수 있지만 다른 적용 가능한 상황은 아직 명확하지 않으며, 일반적인 사용 정도는 1점이며, 전문화도 1점

5) 까마귀 텐구 : 미리 공중에 떠서 피해를 피할 수 있으며, 미노타우로스 등 대형 몬스터에게 직접적으로 뿔을 부숴버릴 수 있는 압도적인 효과를 지닌다. 와 말얼굴인데 자체 데미지가 조금 낮아서 일반으로 쓸 수 있다 전문화도 5점, 전문화도 8점

6) 카미타치: 그거 하나여야지 현재 소울 코어 중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에센스 감소 능력의 상한도 기준이지만, 소모량은 8포인트, 일반성은 6포인트이다. 전문화는 2점

7) 시지로: 마족 스킬의 효과가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마족의 힘을 높이기 위한 고유의 진입 근접 찌르기가 초반에 마족의 힘이 부족했던 문제를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습니다. 질문, 이후 단계에서는 일반 사용 점수 6점, 전문화 점수 7점으로 특수 근접 공격 악마 파워 세트의 구성 요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철쥐: 우밍 방귀 보고 싶나요? 윤아궈의 방귀를 보셨나요? 보고 싶으면 손잡이를 들고 바로 전환하세요! 포인트, 전문화 10점)

9) 도로로 진입: 구동 시스템, 악마의 힘이 고갈될 때까지 사용할 수 있고 에너지 파괴 능력은 허용되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엔진이 공회전하기 쉽습니다. 속도가 너무 빠르다, 일반용도 6점, 전문화는 3점

10) 열차 : 수호신상어를 대체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의 존재, 악마 스킬의 강력한 흡혈 능력 (A는 29%, C-는 21%), 정수를 흡수한 후 매우 빠르게 달릴 수 있으며, 악마 스킬은 괴롭히기 + 중첩 불 속성이 가능하며 악마 전력 소모가 너무 낮다는 점(8점)이 있습니다. , 비용 자체도 최고 수준(9~11)으로 일반 사용 시 8점, 전문 사용 시 9점

11) 좋은 삭제: 패시브 효과가 발동하기 쉽고 두 번째 보스를 뽑았을 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모성 소품에 의존하여 발동(고양이 소환)하는 마법 스킬은 일반 사용 점수 3점, 전문화 점수 2점으로 순전히 귀엽습니다.

판타지 편

1) Will-o'-wisp(불, 물, 천둥) : 스티커의 존재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두 패시브는 연계 효과를 가지며, 활성화 시 즉시 공격 효과를 갖습니다. 플레이어의 물리적 공격에 더 의존합니다. 무기의 진입 위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일반 8점, 전문화 7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연속 악마 스킬입니다. 불 속성을 빠르게 축적할 수 있는 악마력 바가 가득 차면 데미지가 낮지 않습니다. 단점은 시작 손에 소모되는 악마력이 너무 높고, 일반 사용법이 8점입니다. p>

3) 밤의 검신 : 모두의 영원한 신~~월경병 BGM 보유자의 필수템.

작은 공간의 왕인 은 최대 4회까지 왕복할 수 있으며, 대형 몬스터는 1회에 2번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피해량도 최고 수준이며, 마족의 힘을 덜 소모한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뱀이 벽에 부딪힌 후 급격하게 튀어나오며, 오픈 필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성능, 보편성 9점, 전문화 8점

4) 음란한 벌거벗음: 간과하기 쉬운 강력한 영혼의 핵심. 마족의 스킬은 발사되는 순간(매장되었을 때) 데미지를 주기 시작하며, 발굴된 후에는 폭군의 몸을 뚫고 나올 수 있는 약점을 지닌 몬스터들에게 기적적인 효과를 준다. Ermianyanyanluo처럼 몸에 두 발이 들어갑니다. 땅으로 탈출하는 동안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소모량도 매우 낮습니다. (마력 5) 땅에 들어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입니다. 부상당하기 쉬우며, 일반 8점, 전문화 9점입니다.

5) 시체 전사: 피해나 정신 피해가 없는 비슷한 장거리 병사를 상대하는 데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악마 스킬로 활성화된 활과 화살의 피해는 일반 용도로 4점, 전문화로 1점으로 화살로 악마의 힘을 회복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6) 고대 케이지 파이어: 소비 그리고 혜택은 기본적으로 비례하지 않고, 시작이 느리고, 불속성이 가득 차서 가끔 쌓일 수 없는 혼란스러운 소울코어는 일반용도 0점, 전문화용도 0점입니다.

7) 윈들러스 헤드 : 오리목은 원거리 솔루션이지만 데미지가 작고 근접해서 기본적으로 자기 항목을 가져와서 먹는 것에 의존하며, 일반 사용법은 3점, 전문화는 6점

8) 비파무무 : 비밀리에 무덤을 파서 서로 영혼의 핵을 털어주는 경우가 많으며, 일반 사용량은 0점, 전문화는 10점

9) 종샤오(Chong Xiao) 자신의 스킬이 느립니다. 시작하고 효과를 발휘하려면 적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일반 사용법은 5점, 전문화는 6점입니다. >10) 구후오니아오 : 자체 스킬은 기력과 상한치에만 데미지를 주며, 가득 차면 기력바의 절반이 드롭되며, 코스트 소모가 매우 적다는 점이 장점이다(일반 7점). 사용 및 전문화 6점

11) 너구리, PVP 전용 가능, 무부해 기술 흐름 및 정수 반환 흐름에 적합, 일반성 점수 3점, 전문화 점수 5점

12) 창비지 : 온 몸이 집단전투로 둘러싸여 있어 다중 데미지(최대 3회)를 줄 수 있다. 손도끼 잠자리와 함께 적을 묶어 처형할 수도 있지 않을까? 일반용도 4점, 특화 3점

13) 독점액 샤오하이 보스 : 속성 흐름성분, 보편성 4점, 특화 8점

14) 잇판티 가면 : 통제 가능 적의 이동 속도, 8피트의 새 화살 흐름으로 연 날리기 가능 + 강력한 악마 스킬 출력, 일반 유틸리티 7점, 전문화 9점

15) 오타케마루: 무제한 검 시스템 , 착륙 지점은 작은 영역에서 실제로 무작위이며 기존 방식으로 제어할 수 없습니다. 일반 유용성은 7점, 전문화 정도는 10점입니다.

16) Kodama: 브러시 방향에 대한 구성 요소라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악마 스킬은 주로 돌을 던지며, 어둠 속에서 악마로 변해 천둥소리를 내는 경우가 많다. 일반 사용법은 5점, 전문화 정도는 10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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