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닌텐도와 텐센트는 누가 게임계의 진정한 신이냐?

닌텐도와 텐센트는 누가 게임계의 진정한 신이냐?

노인 앞에서 텐센트 P 는 그렇지 않다. 텐센트의 초기 게임을 보면 닌텐도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캠프에서 닌텐도는 자연스럽게 텐센트보다 못하다.

텐센트의 시가는 5000 여억 달러, 닌텐도는 500 억에서 600 억 달러이다. (새로운 재무 보고서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아니 규모.

텐센트는 게임, 소셜 네트워크, 광고, 벤처 투자, 금융 및 기술 분야에 종사하는 인터넷 회사입니다. 그리고 그 시장 성과는 나쁘지 않습니다.

닌텐도는 게임기+게임+장난감의 회사로, 업무가 단일하고 시장 점유율이 고정되어 있다.

그래서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텐센트는 닌텐도보다 훨씬 강하다.

하지만 게임의 질에 대해서 ... 닌텐도가 정말 1 위인 것 같아요.

닌텐도와 텐센트는 누가 더 강합니까? -1.jpg

빨간 녹색 모자가 상위 5 위다. 처음 65,438+03 중 7 개는 닌텐도 게임으로 2065,438+07 의 두 가지 신작을 포함했지만, 요즘 무더운 전신신 4 는 비집고 들어가지 않았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돈을 버는 것에 비하면, 노임은 지금 펭귄에 비할 수 없고, 미래도 어렵다.

게임 품질면에서 전국의 모든 게임 회사는 닌텐도보다 못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단계에서 텐센트가 번 것은 중민 자신의 돈이라는 것이다. 닌텐도 수입의 절반 이상이 해외에서 왔고, 벌어들인 것은 외국 돈이다. 중국인은 닌텐도에 대해 외국 사람들이 텐센트에 대해 아는 것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러나, 이 자본 운영은 기본적인 현대 상업 사회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텐센트는 4000 억 달러에 가까운 시가가 닌텐도의 500 억 달러를 훨씬 웃도는 가운데 많은 기회가 잠재되어 있다.

현재 텐센트는 자본 거물로서 해외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자체 R&D 기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가 앞으로 촉수가 전 세계에 퍼져 있는 상업제국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믿는다. 게이머로서 닌텐도는 어린 시절과 청춘을 동반하며, 그것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에 감사하고, 그것이 오래도록 우리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임의 신의 척도가 돈이라면 텐센트는 신이다. 게임의 신의 척도가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이라면 닌텐도가 게임의 신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닌텐도 자체는 65,438+000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초기에는 일계 브랜드 제조업체였다. 아달리가 일본에 들어오면서 점차 비디오 게임 발전의 길에 올랐다. 사실 닌텐도 이전에는 아달리가 세계 게임의 거물이다. 하지만 실망스러운 게임으로 아달리의 호스트 시장이 파괴된 뒤 닌텐도 FC(Famicon) 가 탄생해 비디오 게임 문화를 세계 곳곳에 퍼뜨려 수십 년 동안 계속되었다.

이는 닌텐도가 게임계 신사라고 불리는 이유 중 하나일 뿐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닌텐도가 수많은 호스트 전쟁을 겪었고, 모든 전쟁이 살아남았다는 점도 신기한 곳이다. 수십 년 전, 호스트 게임 전쟁은 여러 세대 동안 계속되었다. 8 비트 기계 시대 닌텐도는 다른 게임회사를 꺾었다. 16 비트 기계 시대 SFC 가 MD 의 풍경을 압도했고, 32 비트 기계 시대는 소니의 PS 1 을 능가했다. 엄청난 노력 끝에 PS2 시대에 완전히 패배했지만, 그것은 꿋꿋하게 살아남았다. PS3 시대까지 Wii 는 게임기 시장을 3 분의 1 로 돌려보냈다. 이후 NDS 와 3DS 는 각각 손바닥 시장에서 소니의 PSP 와 PSV 를 각각 물리쳤다. 지금까지 NS 호스트는 닌텐도의 영광을 재현했다.

호스트의 관점에서 볼 때 닌텐도를 게임신이라고 부르는 것은 정말 지나치지 않다.

게임 소프트웨어는요? 닌텐도의 3 대 간판: 슈퍼마리오, 젤다의 전설, 보코몽은 이미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깊숙이 파고들어 놀라운 판매량을 창출할 뿐만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의 마음에도 깊숙이 파고들었다.

이 점에서 볼 때 텐센트보다 한 수 앞선 것 같다.

텐센트를 다시 한 번 봅시다. 호스트 대전은 그들과 무관하지만, 여전히 우리 중국 게임의 부상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발표한 흡금 게임은 이미 수많은 부모들을 혐오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이 돈은 확실히 많이 벌었지만, 게임 산업에 기여한 바 있습니다. 음 ... 만약 전기경쟁을 포함한다면 다른 것이 있지 않을까요? 나의 무지를 용서하지만, 나는 정말 모른다. 나는 앞으로 일이 바뀌기를 바란다. 결국 돈은 모든 것을 살 수 있지만, 결국 모든 것을 대표할 수는 없다. .....

앞으로 정말 마음으로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행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신의 칭호는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즉 닌텐도, 둘째는 주관적이다. 아마 세가나 소니일 것이다.

80 년대의 노게이머들은 세가가 닌텐도를 공격하기 위한 새로운 호스트를 개발하지 않았다면 닌텐도는 2 1 세기에 FC 를 사용할 용기가 있을 것이라는 데 모두 동의해야 한다.

닌텐도에 도전하는 회사가 많다. 세가는 가장 먼 도전자이며, 미국에서도 닌텐도와 무승부일 뿐이다. 또한 닌텐도는 NEC, 파나소닉, 애플, 소니,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많은 최고급 다국적 기업을 쉽게 물리쳤습니다.

Tencent 가 왜 그렇게 강력한 지 먼저 이야기하십시오. 구오의 말을 빌리자면 이 모든 것이 그 동료들에 의해 두드러졌다. 동행의 무능함은 텐센트를 강력한 게임제국으로 만들 수 있지만, 텐센트가 위대한 게임회사로 만들 수는 없다. 텐센트는 자신이 머리를 쥐어짜고 생각해 낼 수 있는 훌륭한 아이디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양심이 좀 더 충전되고, 열심히 조작하면, 정신이 방황하거나 심지어 돈을 속이는 사람들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양심명언)

텐센트도 외국 게임회사에 돈을 버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무료 부가 가치 모델을 발양하다.

위대한 게임 회사는 다양한 게임 시장에서만 탄생할 수 있다. 다양화 시장에서만 게임 회사는 특색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다른 핵심 게임을 개발하여 자신의 작품을 경쟁사의 유사 제품과 구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닌텐도지만, 쌍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메인 게임의 신이고, 하나는 온라인 게임과 손놀이의 신입니다.

차이점을 알아보다. 마리오 1983 이 나왔을 때, 말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몰랐다. 그런 다음 적백기, GB, gbx, GBA, NDS, 3ds, switch 등이 게임의 전설을 창조했다. 텐센트도 있어요. 호스트에서 텐센트 게임을 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텐센트의 온라인 게임은 돈을 많이 번다. 왕자영요, 지하성 등. 하지만 닌텐도만큼 자격이 없는 것은 분명하다.

닌텐도와 텐센트는 누가 게임계의 진정한 신이냐?

이것은 어떻게 비교하느냐에 달려 있다. 시간적으로 닌텐도는 확실히 S 입니다.

수량면에서 텐센트는 S 입니다.

영향력으로 볼 때, 마리오. 。 모든 텐센트 게임을 초살할 수 있다.

시간상으로 닌텐도가 처음 게임을 시작했을 때 텐센트는 여전히 텅스텐이었다.

최근 사격게임' 요새의 밤' 이 있다. 닌텐도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놀아도 괜찮고, 화풍도 예쁘다. 나는 닌텐도의 다른 작품에 대해 많이 모른다. 이전의 기적은 닌텐도가 만든 것입니까?

다음으로 나는 지금의 텐센트 S 를 자랑할 것이다.

예전에 DNF 를 할 때 친구는 텐센트의 게임만 돈을 받지 않고 잘 놀았다고 말했다.

네, 하지만 사실입니다.

최근 몇 년간의 게임에 비해 닭봉S, 왕자영요 봉S, DNF 봉S, 작은 물은 괜찮았고, 검령도 있었다. 어차피 텐센트의 게임은 지금의 학생들에게 보여 줘야 한다. 영향이 크다.

텐센트는 온라인 게임, Qq 농장, QQ 목장, 투지주, 군기, QQ 8 볼이 모두 재생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영웅살은 한때 매우 향기로웠다! Qq 화하, QQ 음속, 수량적으로 텐센트의 게임은 S 를 막을 수 있다. 개인적인 견해를 좋아하지 않는다. 뿌리지 마라. 감사합니다

닌텐도의 관련 회사는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지만, 화염무늬 시리즈, 포켓몬스터 시리즈, 살다 시리즈, 마리오 시리즈 등 대작에 대해서는 닌텐도를 즉시 떠올릴 것이다.

FC (소패왕) 시대부터 80 년대 이후부터 닌텐도의 작품을 접해야 한다. 작품 방면에서 텐센트는 이 게임의 높이와 브랜드 가치를 달성할 수 있는 자체 연구 게임 제품이 없다.

가정용 컴퓨터 분야의 유일한 경쟁자는 소니이다.

회사의 경영 상황을 보면 지난 몇 년 동안 닌텐도는 줄곧 적자를 보고 있다. 요 몇 년 동안 SWITCH 의 대매에 따라 책이 이전보다 훨씬 예뻐졌다.

텐센트는 국내 인터넷 거물 중 하나로, 온라인 게임과 손놀이 분야에서 방대한 사용자 집단을 보유하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및 왕자영요 데이터는 Tencent 를 세계적 수준의 게임 회사로 지원하기에 충분합니다.

쌍방의 가장 큰 차이점은 운영 생각이 다르다는 것이다. 닌텐도의 제품 연마는 일본 장인정신을 이어갔다. 작품과 제품 라인이 모두 완비되어 게임성과 게임의 질을 보장할 수 있다. 텐센트도 게임 회사로 강력한 개발팀을 보유하고 있지만 솔직히 자율적인 R&D 능력은 그다지 직관적이지 않다. 그것은 종종 시장 열 조절 제품에 따라 연구개발을 한다.

텐센트가 국내 SWITCH 의 대리인을 인수한 것도 쌍방의 강강강연합도 보완 단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텐센트의 강력한 사용자 기반과 인터넷 자원이 닌텐도의 우수한 핸드셋과 게임 제품 라인 지원과 결합되어 서로 다른 불꽃을 일으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요약하면, 서로 다른 분야에 속하는 쌍방은 비교하기가 쉽지 않다.

간단히 말해서, 두 회사의 업무 관련과 업무는 매우 다르다. 닌텐도의 주요 정력은 게임기와 게임에 있다. 텐센트는 인터넷 회사로, 그 게임의 대부분은 다른 업체가 대리한다. 최근에는 독립게임과 일부 스튜디오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지만 닌텐도는 오래전부터 마리오, 포맹코, 삼희강, 그리고 ns now 의 호스트 NDS 와 같은 게임을 시작했다. 너는 이 두 사람에게 누가 게임계의 신과 더 닮았는지 물어본다. 닌텐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텐센트보다 강하다. 많은 의미에서,

솔직히 말해서, 텐센트는 신이 될 자격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비교적 성립되지 않는다.

이 두 회사는 비교가 안 된다. 해적판으로 시작한 회사는 선수를 속이는 것 외에는 키울 수 없다. 여긴 왕이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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