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갓 오브 워에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강력한 분석입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를 추가하는 순서는 주공격 1포인트, 보조 및 속성 스킬 풀, 주공격 풀, 나머지 보조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는 순서와 비슷합니다. 공격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턴 : 포인트 추가 및 포인트 추가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블 강타: 풀이어야 함
스킬 분석: 이 스킬은 가장 먼저 보유해야 하는 스킬이자 기본의 기초이며 당연히 풀입니다.
스피어 콤보 강화 : 풀이어야 한다
스킬 분석 : 이 스킬도 기본인데, 이 스킬이 없으면 고공격은커녕 콤보의 정의도 없을 것이다.
플레이어가 레벨 10에 도달하고 이 스킬 작업을 완료하면 Double Heavy Attack과 함께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다 효율적이기 때문에 이 두 가지 기술이 가장 먼저 최대치에 도달합니다.
빠른 창 : 최대치 추천
스킬 분석 : 창 공격 속도가 느리므로 이 스킬은 최대치 권장하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업그레이드에서 불필요한 문제를 제거하십시오. 200초.
전투 속도 : 11점(첫 번째)
스킬 분석 : 이 스킬은 제가 가장 말문이 막히는 스킬입니다. 어떻게 말하나요?
평지에서는 별로 움직이지 않지만, 계단이나 높고 낮은 곳에서는 거의 날아갈 정도다.
예를 들어 시장 3층 맨 왼쪽에서 ← 방향키를 두 번 연속 누르면 빠르게 시장 입구로 바로 날아갈 수 있다.
그리고 눈 덮인 지형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은 중단 없이 순간이동하는 것과 같습니다. 정말 좋은 기술이네요.
먼저 11포인트를 추가하려면 이 스킬을 추가하기 전에 3번째 턴에서 포인트를 소비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두 번째 턴: 포인트를 추가하며 포인트를 추가하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트리플 콤보: 반드시 풀이어야 합니다.
스킬 분석: 콤보의 공식적인 시작은 이 스킬로 의심할 여지없이 3연타가 풀이 됩니다.
정밀 창: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스킬 분석: 무기 숙련도와 적중이 향상되어야 하며,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레벨 31 이후 플레이어는 스킬 작업을 완료하고 트리플 콤보를 사용하여 스킬을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압력 저항: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스킬 분석: 이 스킬은 반상해를 입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숨겨진 의미도 있습니다.
갓 오브 워(God of War)는 콤보에 의존하기 때문에 콤보 포인트를 쌓아야 하며,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많은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보조 스킬 추가, 채팅 등의 작업에는 시간이 걸리며 이로 인해 콤보 포인트 적립이 방해됩니다.
그러나 압박에 저항하여 가하는 모든 반격은 콤보 포인트에 포함되므로 콤보 축적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연속 흡혈 : 풀
스킬 분석 : 37레벨 스킬 과제 완료 후 추가 가능합니다.
혈액을 빼려면 콤보 포인트 30이 필요합니다. 공격하면서 피를 빨아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
파이팅 기 버스트: 풀
스킬 분석: 45레벨 스킬 과제 완료 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0 콤보 포인트로 강력한 공격에 버금가는 스킬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전진: 21포인트(첫 번째)
스킬 분석: 레벨링 중에 모든 사람이 이 스킬을 항상 사용하게 됩니다.
100몬스터 푸시는 갓오브워의 업그레이드에 있어서 중요한 조연 역할을 합니다.
21개 포인트로 시작하여 3개의 환승 포인트가 추가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PS: 이 스킬 작업이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정말 번거롭게 작업했습니다.) 3턴: 포인트 추가 및 포인트 추가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풀 파워: 풀이어야 합니다.
스킬 분석: 이 스킬은 더블 및 트리플 콤보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당연히 풀이어야 합니다.
PS: 이 스킬은 63레벨부터 가능하지만, 3레벨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 스킬에 대한 프롬프트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스킬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지 알림입니다.
치명타 강화 : 필수
스킬 분석 : 이 스킬은 갓오브워(God of War)로 인한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로 정말 강력합니다. 물론 가득 차겠죠.
이 스킬은 풀 이미션과 함께 업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더 나은 결과.
얼음과 눈창 : 풀
스킬 분석 : 이 스킬은 얼음 속성 효과가 있어 몬스터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다. 물론 풀이다.
팬텀 울프 팡: 풀
스킬 분석: 이 스킬은 풀 필요가 없다고 하기 전에 몇몇 게시물을 봤는데, 이 스킬은 풀이어야 합니다.
갓 오브 워(God of War)가 하는 일은 콤보 포인트인데, 100콤보가 한 번 발사되는데, 100콤보 4턴에 도달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이 스킬은 화려하고, 공격 범위도 매우 길고, 데미지 수치도 매우 높습니다. 누가 그것에 불만족합니까?
민첩 반발: 전체
스킬 분석: 이 스킬은 몬스터를 물리치는 데 필요한 피해를 줄여줍니다. 가득한.
얼음과 설창, 환상늑대, 민첩한 반발의 세 가지 스킬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기 던지기 : 추천
스킬 분석 : 몬스터를 공중으로 띄울 수 있는 스킬은 물론, 3연타 이후에만 발동 가능합니다.
개인의 업그레이드 선호도에 따라 다르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기 싫어하는 분들도 있으니 만족하지 못하시면 다른 스킬로 보충하시면 됩니다.
근데 조작감이 너무 멋있고 예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킬은 이 스킬인데 재미있고 목소리도 아름답습니다.
토네이도 : 1점 아니면 포기
스킬 분석 : 이 스킬은 아예 추가하면 후회할 스킬이니 그냥 포기하세요.
1점을 더하는 이유는 결국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스킬을 다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도 있으니 그냥 재미로 1점만 더해주세요.
남은 코스트 포인트는 1턴의 속도를 더해 전진합니다. 물론 2포인트를 추가한다면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회오리바람 1점을 추가하면 속도와 돌진의 합이 전체보다 3점이 적어지지만, 회오리바람을 추가하지 않으면 2점이 줄어듭니다.
네 번째 턴: 포인트 추가 및 포인트 추가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서버에서 학습 예정)
테스트에서는 대부분의 스킬이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서는 간단히 언급하겠습니다.
무신의 무도: 풀이어야 한다
스킬 분석: 더블 강타, 트리플 강타의 데미지가 한계까지 증가되며 당연히 풀이어야 한다. . 그것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PS: 이 기술을 위해 작업을 수행할 필요는 없으며 정규직 직원이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이 추가되며, 3차 공격의 색상이 진한 빨간색으로 변경됩니다. 꽤 예쁘다.
공격 전략 : 풀이어야 한다
스킬 분석 : 창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풀이어야 한다.
자이언트 베어 로어 : 가득 차 있어야 함
스킬 분석 : 반복 공격 후 발동되는 강력한 폭력 스킬입니다. 화려하고 실용적인 집단 공격 스킬.
이 세 가지 스킬을 먼저 채우고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쟁의 신의 의지: 풀
스킬 분석: 말할 것도 없이 전사만큼 안정적이다. 하지만 실력은 좋아요.
다이아몬드 스타즈: 풀
스킬 분석: 전체 화면 스킬 200포인트를 소모하며, BOSS에 대한 강력한 공격이 4회나 된다.
이 스킬과 의지는 함께 추가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전사
스킬 분석 : 별로 말할 것도 없고, 일반 직업과 동일합니다.
방어 전략
신의 방패
이 두 스킬을 마지막에 추가해보겠습니다. 어쨌든 4차 스킬이 꽤 중요합니다. 차례가 중요해요. 3회전: 포인트 추가 및 포인트 추가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풀 파워: 풀이어야 합니다.
스킬 분석: 이 스킬은 더블 및 트리플 콤보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당연히 풀이어야 합니다.
PS: 이 스킬은 63레벨부터 가능하지만, 3레벨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 스킬에 대한 프롬프트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스킬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지 알림입니다.
치명타 강화 : 필수
스킬 분석 : 이 스킬은 갓오브워(God of War)로 인한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로 정말 강력합니다. 물론 가득 차겠죠.
이 스킬은 풀 이미션과 함께 업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더 나은 결과.
얼음과 눈창 : 풀
스킬 분석 : 이 스킬은 얼음 속성 효과가 있어 몬스터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다. 물론 풀이다.
팬텀 울프 팡: 풀
스킬 분석: 이 스킬은 풀 필요가 없다고 하기 전에 몇몇 게시물을 봤는데, 이 스킬은 풀이어야 합니다.
갓 오브 워(God of War)가 하는 일은 콤보 포인트인데, 100콤보가 한 번 발사되는데, 100콤보 4턴에 도달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이 스킬은 화려하고, 공격 범위도 매우 길고, 데미지 수치도 매우 높습니다. 누가 그것에 불만족합니까?
민첩 반발: 전체
스킬 분석: 이 스킬은 몬스터를 물리치는 데 필요한 피해를 줄여줍니다. 가득한.
얼음과 설창, 환상늑대, 민첩한 반발의 세 가지 스킬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기 던지기 : 추천
스킬 분석 : 몬스터를 공중으로 띄울 수 있는 스킬은 물론, 3연타 이후에만 발동 가능합니다.
개인의 업그레이드 선호도에 따라 다르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기 싫어하는 분들도 있으니 만족하지 못하시면 다른 스킬로 보충하시면 됩니다.
근데 조작감이 너무 멋있고 예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킬은 이 스킬인데 재미있고 목소리도 아름답습니다.
토네이도 : 1점 아니면 포기
스킬 분석 : 이 스킬은 아예 추가하면 후회할 스킬이니 그냥 포기하세요.
1점을 더하는 이유는 결국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스킬을 다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도 있으니 그냥 재미로 1점만 더해주세요.
남은 코스트 포인트는 1턴의 속도를 더해 전진합니다. 물론 2포인트를 추가한다면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회오리바람 1점을 추가하면 속도와 돌진의 합이 전체보다 3점이 적어지지만, 회오리바람을 추가하지 않으면 2점이 줄어듭니다.
네 번째 턴: 포인트 추가 및 포인트 추가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서버에서 학습 예정)
테스트에서는 대부분의 스킬이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서는 간단히 언급하겠습니다.
무신의 무도: 풀이어야 한다
스킬 분석: 더블 강타, 트리플 강타의 데미지가 한계까지 증가되며 당연히 풀이어야 한다. . 그것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PS: 이 기술을 위해 작업을 수행할 필요는 없으며 정규직 직원이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이 추가되며, 3차 공격의 색상이 진한 빨간색으로 변경됩니다. 꽤 예쁘다.
공격 전략 : 풀이어야 한다
스킬 분석 : 창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공격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풀이어야 한다.
자이언트 베어 로어 : 가득 차 있어야 함
스킬 분석 : 반복 공격 후 발동되는 강력한 폭력 스킬입니다. 화려하고 실용적인 집단 공격 스킬.
이 세 가지 스킬을 먼저 채우고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쟁의 신의 의지: 풀
스킬 분석: 말할 것도 없이 전사만큼 안정적이다. 하지만 실력은 좋아요.
다이아몬드 스타즈: 풀
스킬 분석: 전체 화면 스킬 200포인트를 소모하며, BOSS에 대한 강력한 공격이 4회나 된다.
이 스킬과 의지는 함께 추가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전사
스킬 분석 : 별로 말할 것도 없고, 일반 직업과 동일합니다.
방어 전략
신의 방패
이 두 스킬을 마지막에 추가해보겠습니다. 어쨌든 4차 스킬이 꽤 중요합니다. 차례가 중요해요.
셋. 운영 분석.
1. 기본 작동: God of War의 작동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공격, 공격, 공격, 즉 공격, 더블 히트, 트리플 히트입니다.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조작으로 콤보 포인트 적립도 바로 완료됩니다.
2. 특수 스킬 : 갓 오브 워의 스킬은 2가지 형태로 나누어집니다.
첫 번째는 삼중 공격 이후에 발동 가능한 스킬이고, 두 번째는 콤보 포인트가 필요한 스킬이다.
연보 포인트가 필요한 스킬이라면 콤보 포인트가 충분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커맨드와 방향키를 직접 누르면 완료됩니다.
예를 들어 투혼과 흡혈은 30점, 늑대 이빨은 100점, 다이아몬드와 방어는 200점이 필요합니다.
방향키를 너무 빨리 누르거나 너무 빨리 누르지 마세요. 포인트가 충분하다면 당황하지 말고 방향키와 공격키를 차례로 누르세요.
여기서 또 포인트가 있는데, 바로 울프팡과 투혼의 점프슛이 바로 점프와 방향키, 공격키다.
너무 빠르지도, 너무 느리지도 말고, 시간은 충분하고 콤보 포인트가 사라질 걱정도 하지 마세요.
삼중 공격 후 스킬이 완료되면 삼중 공격 완료 후 작전 명령이 실행됩니다.
이것도 나중에 사용하게 될 스킬이 처음에는 굉장히 어렵다는 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력이 부족해서 그렇습니다.
공격 버튼을 3번 누른 뒤 필요한 스킬을 누르는 방식이다. 너무 빠르지도, 너무 느리지도 않습니다.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면 발동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2차 공격이 완료된 후에 필요한 스킬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개인적인 경험도 없이 말해도 말도 안 되는 소리다.
가장 중요한 것은 능숙해지면 스스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이 답변은 원본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