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호스트 게임이 철저하다

호스트 게임이 철저하다

멋진 줄거리는 절대다수의 온라인 게임이 따라올 수 없는 이유다. 이것이 독립게임이 많은 열렬한 팬을 가질 수 있는 이유다. 게임 플레이가 플레이어에 의해 철저히 이해되고, 장비가 플레이어에게 무적이 될 때, 아마도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 의해 낙관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줄거리가 다르면 플레이어의 생각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플레이어를 게임 세계로 데려와 다른 줄거리 체험을 할 수 있다. 게임을 끝내고 이 게임에 만족하지 않을 때, 아마도 이 게임이 최고의 독립 실행형 게임일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다음으로, 나는 다섯 가지의 극이 완벽하고 스포일러가 없는 독립 실행형 게임을 분석하겠다.

이 게임을 처음 들은 게이머들은 대부분' 불' 이나' 태양 찬양' 의 줄기에서 알게 되었다. 들어보신 플레이어는 흑혼 3 이 하드코어 액션 RPG 게임에 속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계에서 유명한 신인입니다. 하지만 독립 실행형 게임권에서 흑혼 3 을 유명하게 만드는 것은 하드코어 놀이나' 웃긴' 줄기가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게임 이야기라고 말하고 싶다. 흑혼 시리즈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이를' 영혼 학습' 이라고 부른다. 아마도 이 영혼 학습의 줄거리는 그렇게 방대하지는 않지만 인기가 많을 것이다.

게임의 핵심은 플레이어의 빛과 어둠에 대한 선택이다. 빛과 어둠에 차이가 있을 때 플레이어는 불로 어둠을 비출 것인지 여부를 선택해야 한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빛을 원할 수도 있지만, 빛은 정말로 정의를 나타냅니까? 계속 불을 붙이는 것은 헛된 순환인가? 어둠이 진정한 영원한 평화일지도 모른다. 이 문제로 많은 게이머들이 깊은 생각에 빠져 흑혼 시리즈의 멋진 줄거리를 한탄했다.

상고 두루마리 5 발매 (20 1 1 발매) 된 지 이미 9 년이 되었다.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여전히 실험실에 중독되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이야기에 빠져 있는지 모르겠다. 상고 두루마리 5' 는 오늘날까지 유행할 수 있고, 그것의 mod 를 빼놓을 수 없지만, 이 게임은 이렇게 많은 mod 를 가질 수 있다. 왜냐하면 그 줄거리가 충분히 방대하기 때문이다. 상고 두루마리 2 부터' 상고 두루마리' 시리즈의 게임은 놀라운 세계를 묘사한다. 이야기는 우주에서 출발하여 귀신 체계, 역사 전설, 대륙, 인종 간의 이야기를 포함한 완전한 문명 체계를 구축했다.

게임에서 여러 가지 고서를 본 적이 있다면, 상고 두루마리 5 가 있는 대륙은 나인의 일부일 뿐, 나인은 상고 두루마리의 우주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큰 것을 찾는다면 창작 전의 이야기를 할 수 있다. 현재 고대 두루마리에서 명확하게 알려진 것은 2 1 귀신이며, 그들은 세계 곳곳에서 서로 다른 책임을 맡고 있다. 이 귀신들은 고대 두루마리에 묘사되어 극의 일부로 여겨진다. 상고 두루마리의 이야기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이야기와 비교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패배를 인정할 수밖에 없다.

닐 시리즈의 줄거리는 그다지 강하지 않다. 왜냐하면 다른 두 게임인' 용의 등에 있는 기병' 과' 닐 위장자' 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르하 B 형 2 호' 는 그 자체로 완벽하다. 그 줄거리는 감동적이고 인심을 깊이 파고든다. 처음으로 게임에 들어가면 많은 게이머들이 유르하 2B 로봇을 위해 돈을 지불합니다. 체형이 매우 예쁘고 눈가리개를 쓴 볼까지 더해서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의 유일한 주인공은 아닙니다. 단지 주인공 중 하나일 뿐입니다. 유르하 B 형 2 호의 묘점은 결말의 다양성에 있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세 가지 주인공을 조작하여 27 가지의 다른 결말을 이룰 것이다.

게임이 시작되었을 때, 지구는 이미 버려졌다. 그곳에는 인간 문명이 없고 동물과 로봇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감정이 조르하 2 호 B 형에서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게임의 전체 이야기는 인류의 부흥을 목적으로 하지만, 게임 과정에서 우리는 게임의 진정한 목적이 로봇을 정화하고, 감정과 독립적 사고를 갖게 하는 것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Kunte 라는 체스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무당 3 야생 사냥에 왔지만, 결국 우리에게 정말 끌리는 것은 섬세한 이야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수만 명이 평가하는 게임을 상상하기 어렵다. steam 에서 9.8 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이 게임을 처음 접한 게이머들은 동의하지 않을 것이며, 이 게임이 얼마나 좋다고 생각하지도 않을 것이다. 하지만 게임 개발자들이 기대하는 것 같다. 마법사 시리즈 게임이 소설에서 각색되었기 때문에 전체 게임은 줄거리와 이야기를 위주로 리듬이 느려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플레이어가 몇 시간 동안 계속 놀면 섬세한 줄거리에 취하게 될 것이다.

게임의 줄거리는 결코 복잡하지 않다. 간단하게 이해하고 싶다면, 그것을 세 여자와 한 소년의 감정 이야기로 생각할 수 있다. 물론 게임의 감정은 이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사랑 외에도 애정과 우정이 포함됩니다. 아마도' 마법사 3' 의 줄거리는 흑혼 3 만큼 심오하지도 않고, 노권 5 만큼 방대하지도 않지만, 그 줄거리는 충분히 섬세하게 처리되었다. 이것은 마치 소설 한 권과 같다. 당신은 소설의 주인공입니다. 당신은 주인공으로 전체 게임 세계로 인도될 것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많은 것들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분기의 선택이든 미세한 조작이든 어느 정도 게임 줄거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이 작품의 출중한 부분일 수 있다.

암살자 신조 시리즈처럼 역사를 생동감 있게 복원할 수 있는 게임은 없을지도 모른다. 20 세기로서 우리는 중세의 어둠과 르네상스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자객신조' 시리즈에서 과거의 유럽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다. 유비는' 자객신조' 시리즈 게임 개발 기간 동안 도시의 건축 스타일을 복원하여 유럽 문화를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2065438+2009 년 4 월, 성모원 화재 기간 동안' 자객신조: 혁명' 이 성모원 복구에 큰 도움이 된다고 공식 밝혔다.

암살자 신조 시리즈가 많아서 다 해본 적이 없어요. 게임의 역사 복원 정도는 확실히 높지만, 나는 게임의 어록을 더욱 중시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철학적 기운이 충만하기 때문이다. 암살자 신조 1 부터 수백 개의 어록이 들어 전체 시리즈를 관통하며 전체 시리즈 작품에 대한 사상 감정을 전달하고 있다. 예를 들어 시리즈에서 가장 유명한 말: 모든 것이 비어 있고 모든 것이 정확하다. 너는 그것의 진정한 의미를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너는 자신의 이해 방식을 가지고 있다. 암살자 신조 시리즈의 줄거리는 그리 빈번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자세히 놀면 안에 있는 많은 대사와 줄거리가 당신의 마음을 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당신은 여전히 끝없는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암살자명언)

上篇: 독서 로봇의 껍질을 여는 방법 下篇: 어떤 유형의 아바타가 남자들의 관심을 끌까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