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ling Xiaoxiaosheng의 신원 확인
'Lanling Xiaoxiaosheng'은 단지 필명일 뿐인데 누구입니까? 이 책의 Xinxinzi 서문 뒤에 Neng Gong이 쓴 "Jin Ping Mei"의 추기가 이어집니다. Nigong 추기의 첫 번째 문장에는 ""Jin Ping Mei Zhuan"은 Shimiao 왕조의 걸작입니다." "Wanli Yehuo Bian"은 "가경 시대의 위대한 유명인이 쓴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샤오샤오성"은 가징 시대의 "큰 스승"이자 "위대한 유명인"입니다. 명나라.
'대명사'인지, '대세 연예인'인지, 아직 본명은 없다. 이는 미래 세대가 "Jin Ping Mei"의 저자를 연구할 수 있는 충분한 여지를 남겨줍니다. 『진핑메이』의 저자는 『진핑메이』 연구에서 '골드바흐 추측'이 되었고, 지금까지 무려 60명이 이를 제안했다.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이론은 2006년 6월 동양 출판사에서 출판된 방원자이(Fang Wenzhai) 씨가 집필한 "황금 연꽃의 매화 전설 - 난링 소소성 비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Jin Ping Mei"라는 책을 Ding Chun과 그의 아들의 작품으로 식별하고 Lanling Xiaoxiaosheng은 Ding Chun과 Ding Weining입니다.
정춘(AD 1504-1576)은 예명이 지푸이고 별명은 해빈이며 산둥성 주청성 천태 출신이다. 27세에 과거에 합격해 20년 넘게 '수공'으로 활동했지만, 여러 번 시험에 낙방했다. 그는 50세가 되어서야 쥐루 현 행정관으로 임명된 것 외에도 나중에 창원현 행정관으로 승진하고 현의 학술 업무를 총괄하는 책임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사악한 영웅의 전설"을 쓰기 시작했고 나중에 그의 아들 Ding Weining이 계속해서 "Jin Ping Mei"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Ding Weining (1542-1611 AD), Ru'an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Yangjing이라고도하며 Shaobin이라고도합니다. 가경 44년(서기 1565년) 진시. 그 후 그는 보정주 청원현 행정관, 산시성 창즈현 행정관, 직예감찰관, 호광부사, 중현관직을 맡았습니다. 재능 있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주성 현 연대기" 완력판 편집장인 그는 45세에 퇴직하고 집으로 돌아와 구현산 기슭(현재 산둥성 르자오시 무련현 딩자루자 마을)에서 살았습니다. 현재 마을의 Ding Gong Ancestral Hall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Ding Weining은 Wulian County의 Lanling Valley 근처에서 20 년 이상 은둔 생활을하며 "Jin Ping Mei Ci Hua"집필에 몰두했습니다. 그 후 다섯째 아들 정요강(1599-1671 AD)이 추가, 삭제, 수정, 수정 및 출판했습니다. Lanling Xiaoxiao는 Ding Chun과 그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란링(Lanling)"은 산둥성 이현현(Yixian County)의 난링(Lanling)이 아니라 산둥성 우롄현 구현산(Jiuxian Mountain)의 장강 깊은 계곡입니다. 원래 이름은 "란링곡(Lanling Valley)"이었습니다. 나중에 "Xieer"로 변경되었습니다.
'진핑메이' 후기를 쓴 '이십공'은 "'진핑메이'는 세계사원의 큰 아파트에서 쓴 글인데 표지에 가시가 좀 있다"고 썼다. , 노래는 세상의 추악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조상이기도합니다. "Zheng Wei"의 목적을 삭제하지 마십시오. 곳곳에 숨겨진 원인과 결과가 있으며 저자는 매우 자비 롭습니다. Ding Qiwei 씨와 Jin Liangpeng, "20 Gong"은 Ding Weining의 다섯 번째 아들 Ding Yaokang입니다. "석묘시대"는 시종 황제의 가경 왕조를 가리킨다. 정춘은 가경 시대에 지방 시험에 합격한 후, 직예의 거록 제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명청시대 주성지방에는 조상이 관직을 맡은 곳을 기준으로 공작을 부르는 풍습이 있었다. 여기서 "Jugong"은 Ding Yaokang이 그의 할아버지에 대한 경칭입니다.
'신신자'는 누구인가? 바로 종위정예(Zhong Yuzhengye)입니다. 종유정(忠玉章)은 이름이 서련이고 별명이 용원(龍源)인 청주(靑州) 중가장 출신이다. 만리 8년(서기 1580년)에 그는 예과의 석종, 공과의 석종으로 임명되었다. "Xinxinzi"라는 표시는 사람이 만족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Xiaoxiaosheng, "웃음"이란 무엇입니까? 첫째, 세상의 부조리와 좌절을 비웃고, 둘째, 인생의 축복과 불행을 비웃습니다.
'동부 오비드 메이커'는 동치창이다. Dong은 명나라 말기의 유명한 재능, 서예가, 화가였으며 Ding Weining의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그는 "황금 꽃병 속의 매화"를 "세상을 충격에 빠뜨리고 귀신과 신을 위해 눈물 흘리게 만드는 경고서"라고 불렀습니다. ."
이 이론은 진핑 학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산동 대학교 교수이자 산동 '진핑 메이'학회 회장인 왕핑은 '딩 웨이닝 이론'의 주장이 다음과 같다고 믿습니다.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푸단대학교, 난카이대학교 및 기타 대학의 전문가들도 '란링샤오샤오셩'의 미스터리가 주청에서 그 근원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참고: "Jin Ping Mei"의 저자는 Ding Chun과 그의 아들인가요? "란링(Lanling)"은 산둥성 우롄(Wulian)현 구현산장(Jiuxian Villa)의 협곡입니까? "Lanling Xiaoxiaosheng"은 Ding Chun과 Ding Weining입니까? 이 모든 것들은 국내외 야금 전문가들에 의해 추가로 검증되고 있으며, 이 이론에 대한 최종 결론은 없습니다. 이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한 사람은 명나라 원중도의 '유주실로'였다. 1939년 아서 데이빗 웨일리(Arthur David Waley, 영국)가 『황금빛 핑의 자두(The Plum in the Golden Ping)』 영문 번역 서문에서 처음으로 제안했지만, 너무 뻔하게 들리지만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농담이었다. 뜻밖에도 60년 후 판청우(Pan Chengyu)의 "금평 매화의 새로운 증거"는 누에고치 껍질을 벗기고 비단을 뽑아내며 잘 익은 수박이 줄기에서 떨어지는 것과 같이 이 이론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시연을 완성했습니다.
책은 먼저 소설 속 불교와 도교에 대한 묘사를 분석하고, 『진핑메이』의 저자를 “가왕조, 용왕조, 완왕조에 걸쳐 생애를 살았으나 주요 활동은 가경왕조에 있었던 인물”로 위치시킨다. " 이어 “소설의 작가는 풍부한 정보를 지닌 극학자, 능숙한 극작가, 종합적 자질을 갖춘 화가이자 실용적인 글쓰기에 능한 극작가임을 지적한다”며 “작가는 국경 문제에 대한 생활 경험이 있어야 한다. 또는 심지어 적에 맞서 방어하는 것”, “작가는 국가에 대한 걱정과 국방의식이 강하다”, “작가는 방언과 속담에 대한 강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사투리 지역(소흥, 산동, 북경, 소주, 산서, 복건, 광동 등을 가리킨다) 생활체험', '책과 추리소설 수집을 취미로 한다'. 그리고 "진핑메이"의 지리적 원형에 관한 연구", "진핑메이"에 나타난 소흥주와 기타 소흥풍습", "진핑메이"에 나타난 소흥민속풍습", "소흥방언" 등의 연구를 통해 "Jin Ping Mei"등에서는 "소설의 작가가 소흥 출신임이 틀림 없음을 증명합니다." 그런 다음 "Xu Wei가 "Jin Ping Mei"의 저자에 대한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는 것이 하나씩 입증됩니다. Pan Chengyu는 또한 "Twenty Gong", "Xu라는 관료", "Qinghe County", "Lanling", "Xiaoxiaosheng"등 소설 속의 많은 미스터리를 "Xu Wei, Shanyin County, Shaoxing County, East"로 풀었습니다. 절강(浙江)'은 '소흥(少흥)의 옛 유학자가 말했다'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한다. Pan Chengyu는 또한 "Jin Ping Mei"필사본을 조사한 결과 Dong Qichang이 유통 단서의 중심 인물이고 Tao Wangling이 원고 전달의 핵심 인물이라고 믿었으며 Tao의 "Jin Ping Mei"는 Wangling의 손은 Xu Wei의 손이며 Xu Wei의 원본 원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Pan Chengyu는 또한 "Jin Ping Mei 텍스트와 Xu Wei 텍스트의 상관 관계 비교"를 작성하여 "간단한 결론을 내립니다. Xu Wei의 텍스트는 Xu Wei가 썼고 "Ci Hua"도 Xu Wei가 썼습니다." 그는 또한 "왜 누구를 비난해야 하는가"섹션에서 "소흥 학자와 안송", "심련과 안송의 아버지와 아들", "서위와 심련"이라고 주장했으며, 그는 "쉬를 믿었다"고 믿었습니다. Wei는 지역 관습에서 영감을 얻었고 Shen Lian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는 죽을 때까지 "Jin Ping Mei"를 연습했으며 그가 쓴 펜은 그의 삶의 모든 불행에 흠뻑 젖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Pan Chengyu는 Xu Wei 이론의 창시자입니다.
판청위는 1999년에 『진핑메이의 새로운 증거』를 출간했다. 이 책에서 그는 『진핑메이』 저자의 '서위론'을 자세히 논했다. 허난대학교 문서정보연구소 연구원인 Xing Huiling은 Pan Chengyu의 책을 읽은 후 허난에서 소흥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Xing Huiling은 Shaoxing의 도시 구조를 살펴본 후 소설에 묘사된 "1현 2현" 패턴과 "Xianqian Street", "East Street", "Dajiekou", "Lion Street"에 감탄했습니다. "Dengshi"와 "Wuliyuan"과 같은 거의 모든 내부 및 외부 조경 배치는 Shaoxing City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Xing Huiling은 Xu Wei의 말년 거주지인 "Ivy Bookstore"를 읽은 후 "The Golden Lotus"의 Ximen Mansion 위치는 Shaoxing에 있습니다! 나는 연구에 전념하고 Xu에게 내 인생을 바칠 것입니다. 웨이와 '황금연꽃'의 작가!"
싱후이링은 왜 '진핑메이의 새 증명서'에 그렇게 확신하는 걸까요?
판성위는 '진평매화의 새로운 증거'에서 '진평매화'의 텍스트를 종합적이고 상세하게 분석하고, 서술 전후의 변화를 비교했다. 소설 속에서 불교와 도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비교를 통해 Pan Chengyu는 불교가 오랫동안 세력을 잃었다가 세력을 얻고, 도교가 오랫동안 세력을 얻었다가 세력을 잃은 시대에 "진핑 메이"가 쓰여졌다 고 제안했습니다. 소설에 반영된 시대는 가경을 중심으로 한 왕조, 용왕, 만력 왕조에 걸쳐 있다. 이 책은 만력 이후 약 17년 후에 완성되었으므로 저자는 가징이나 만력 인물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러나 가경시대 전반에 걸쳐 살았던 인물이어야 한다. 용·만·용 3대 가경을 중심으로 살았던 사람들이다.
'금평매'에는 27곡, 59곡, 30세트 20세트, '서방의 낭만', '두 세계의 결혼' 등 드라마 24편이 수록됐다.
사람들이 말을 하거나 야단을 치거나 울어야 할 때 작가는 오페라를 만들고 싶은 충동을 감추지 못해 이를 'qu'로 바꾸어 많은 오페라를 창작했다. 금평'은 인물 묘사가 생생하고 영리하다. 청나라의 유명한 문학 평론가 장주포는 회화에서 선묘 기법을 사용하여 '금평매'를 읽을 때 대사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선화를 읽을 수 있으면 남다른 노동력을 절약하고 영리한 말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시 외에도 서정시, 평행 산문 등의 문체 중에서 “진핑(錦平)”의 저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메이'는 비문학적 응용 문체를 사용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증우사의 추모 제48장 '국의 빛을 어겨 일정 기간 동안 지속되었다'와 같은 공식적인 텍스트였다. 친구야, 여행가면 길을 잃기 쉬우니까 이런 마음은 항상 옆에 있어.."
위 세 가지 점을 바탕으로 판청위는 소설가일 뿐만 아니라 '진핑메이'의 작가는 숙련된 오페라 작가, 화가, 그리고 잘하는 시나리오 작가여야 한다고 제안했다. 공식적인 글을 쓰는 것.
판청위는 소설의 지리적 원형에 대해서도 새로운 연구를 했다.
'진핑메이'의 첫 번째 장에서 청하현 행정사는 우송에 대해 "그는 양구현 출신이지만 칭허현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만 친하다"고 말했다. 현과 두 현은 우송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명대에는 '1현 2현'이 같은 도시에 위치하는 경우는 드물었다. 시먼현은 칭허현이다. 소설에는 청서문의 거주지 주소가 "송나라 산둥성 청하현 아리팡"이라고 명확히 명시되어 있지만, 명나라 때 동평현에는 "1현 2현" 패턴이 없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추정된다. 소설 속 이야기가 펼쳐지는 곳은 산둥성 청하현의 시선이 느슨하다.
시먼맨션이 산둥성이 아니라면 소설의 지리적 원형은 어디에 있는가?
판성위는 명나라의 역사를 조사한 결과 북쪽 지역에는 순천과 시안이라는 두 개의 현만 있었고, 남쪽에는 잉텐, 소주, 항저우, Huzhou와 Shaoxing에는 "하나의 현과 두 개의 현"이 있습니다.
특정 프로토타입이 어느 도시인지 확인하기 위해 판청위는 '진핑메이'에서 계속해서 단서를 찾았다.
소설 48장에는 “(동평현) 조정위원회 양구현 정디스빈이 강을 따라 먀오텐슈 시신의 행방을 조사했다”, “시허강 시찰을 갔다”고 적혀 있다. 청하현 '국경'에 따르면 두 현의 구체적인 방향은 청하가 동쪽에 있고 양구가 서쪽에 있으며 두 현 사이에 경계하천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명나라 때는 '1현2현'이라는 검증 가능한 현 중 두 현을 동서 방향으로 현의 양쪽에 배치하고 강을 경계로 삼았다. 소흥(少興)의 단 하나의 현(縣)이었다.
소설의 텍스트와 명나라의 역사적 사실에 대한 연구를 통해 판청위는 진핑메이의 전통적인 결론을 뒤집는 새로운 관점, 즉 『매화』에 묘사된 지리적 원형을 제안했다. '황금평'은 산둥성 칭허현이 아니라 저장성 소흥시이다.
이 시점에서 소설 속 여성의 유일한 헤어 스타일은 '항저우 머리핀'이며, 서문청에게 돈을 빌린 '항저우 유설관'은 '구 유설관'이라고도 불린다. ., Xue Guzi는 소설 74장과 관련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Zhao Lang은 그들을 보고 그의 말을 따를 수 없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일어나서 돼지를 사러 산동으로갔습니다." 94년, 중매인 설씨는 누군가가 “나는 산둥성에서 목화 장수를 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이는 소설의 지리적 원형이 소흥이라는 사실과 논리적으로 일치한다. 소흥 주인만이 친구에게 여기에 산동 손님이 있다고 말할 것이기 때문에 산동 주인이 의도적으로 다른 손님을 산동 손님이라고 부를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하나의 현과 두 현" 패턴을 충족합니다. 장강 남쪽 항저우 근처에서는 그를 산동 손님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Hangzhou Liu Xueguan"은 "Qianbian Liu Xueguan"입니다.
소흥 출신인 그는 화가, 극작가, 시나리오 작가이기도 했습니다. 명나라 소흥 출신 중 '진핑메이'의 작가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인물은 누구일까요?
결국 모든 단서는 한 사람, 명나라 소흥의 유명한 학자 서위(徐灯)에게로 집중됐다.
2000년 10월 우간 교수는 제4회 국제 '진핑메이' 학술 심포지엄에서 '20세기 '진핑메이' 연구에 대한 고찰과 고찰'이라는 장문의 논문을 발표했다. : "Pan Chengyu의 "Jin Ping Mei" "New Evidence"는 "Jin Ping Mei"의 모든 저자 중에서 가장 엄격한 논리, 가장 미묘한 추론, 가장 고전적인 글쓰기, 가장 사려 깊은 구조를 갖춘 작품입니다."
Lan Ling Xiaoxiaosheng은 Wang Shizhen에 대해 깊은 증오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p>
'Jin Ping Mei Ci Hua'이든 'Jin Ping Mei의 자수 초상화'이든 왕시진(1526-1590)과 심지어 태창 왕시진의 가족에 대한 암시도 많고 태도도 매우 불친절합니다.
1. 두 판 모두 17장과 18장에서는 불운한 군부장관 왕푸(王富)가 등장한다. 5월에 황제는 직접 Qiu Hou에게 참수형을 선고했습니다. 왕시진의 아버지 왕옌(1507~1560)이 우연히 이런 식으로 세상을 떠났고, 사후에 전쟁부 장관으로 임명되었다. Wang Shizhen과 그의 친척, 친구들은 이 문제에 대해 극도로 금기시했습니다.
둘째, 두 판의 65장에서는 태위유황을 맞이한 산동 관료들 사이에서 두 가지 예외가 나타났다. 그들은 북송 말기의 실제 인물도 아니고 명나라의 의인도 아니었다. 왕조, 가징 시대의 진시. 하나는 '우재상 진시진'으로, 현재 연구에 따르면 만리 17년에 목숨을 걸고 항의한 대리사 관리인 낙우인을 암시한 것이다. 하나는 "칭저우 왕스치(Qingzhou Wang Shiqi)"인데, 현재 연구에 따르면 칭저우 군사부사 왕스진(Wang Shizhen)과 그의 장남 왕스치(Wang Shiqi)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등장한 황가, 영운이, 디빈은 모두 가경 22년(1543) 강남성 과거에 응시한 자들이었는데 왕시진도 우연히 이 대상에 있었다. 왕시진, 영운이, 디빈, 조하, 황원백은 모두 가경 26년(1547년)의 진시였다.
셋째, 두 가지 버전에서 서문청의 공직 및 사업 경력을 이어받은 장얼관의 정식 명칭은 '장마오데'이고, 왕스진의 남동생인 왕어관의 이름은 '장마오데'이다. “왕시마오”. 왕시진이나 제자가 이렇게 '진핑메이'를 썼다면 왜 그렇게 당황스러울까요?
넷째, '황금연꽃에 매화처럼 수놓은 것'은 왕시진에 대한 적대적이며 더욱 고조된다. 제1장에서 잉 백작은 “요즘 우리는 부와 재산에 관해 이야기할 수밖에 없는데, 우리의 치아에 관해 어디에서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늙은 시인 Xie Zhen은 젊은 고위 인사였기 때문입니다.
다섯째, <금병매화수화상> 제30장 "채태석은 서각에 대한 인애를 잘했다"는 것은 명백히 왕희각(1534~1614)의 이름을 위배한다. . Wang Xijue는 Taicang의 Wang 가문의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Wang Shizhen이 승진하도록 도왔고 Wang Yan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자수 초상화 책"에 따르면 이것은 모두 "채태시의 친절"입니다.
6. "황금 꽃병에 매화처럼 수 놓은"장 72. Wang Zhaoxuan 저택의 "Sizhong Hall"에는 "고대에 나무가 바람이 불고 서리가 내립니다"라는 대련이 있습니다. 이 시는 원래 양스치(楊十智)가 지은 것이었으나 나중에 왕스진(王十進)이 표절하였다. 이 시는 책 속의 악명 높은 왕소안저택에 걸려 있는데, 그 아이러니는 사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왕소안저택에는 제3관 왕만 있는데, 고관 왕과 제2관 왕은 어디에 있습니까?
'금병에 매화처럼 수놓은 것' 제7화 탕자 '진징기'는 도사, 이름은 '진종메이'가 되어 창녀가 됐다. Wang Shifang (1503-1563), 예의 이름 Jimei는 Wang Shizhen의 사촌이었습니다. 징메이(Jingmei)라고도 알려진 왕시마오(1536-1588). 왕시진은 아름다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시진이나 제자가 이렇게 '진핑메이'를 썼다면 왜 그렇게 당황스러울까요?
작가 난링샤오샤오셩(Lanling Xiaoxiaosheng)은 안송의 적이자 왕시진의 적임을 알 수 있다. 두 사람이 교차하고 있으며, 현재 저자가 의심하는 사람 중 Xu Wei만이 이 조건을 충족합니다. 진핑메이(Jin Ping Mei)의 진짜 작가는 누구인가? 책에 서명 된 필명 "Lanling Xiaoxiaosheng"은 누구의 것입니까? 중국문학사와 진학사에서 이 '골드바흐의 추측'은 4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문가, 학자, 독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어왔다. 2008년 11월 절강학자 진밍다(陳智大)는 장편의 논문 '진핑메이(Jin Ping Mei)의 저자 채영명 고찰(An Examination of the Author Cai Rongming of (Jin Ping Mei))'을 발표했는데, 여기서 그는 '진핑메이(Jin Ping Mei)'의 저자가 중국 황옌(Huangyan) 출신의 차이롱밍(Cai Rongming)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명나라.
추이판(Chuifan)이라고도 알려진 취지(Quji)라고도 알려진 채롱밍(Cai Rongming, 1559--?)은 명나라 황옌에서 태어났습니다. 학자 집안에서 태어나 고대 시를 공부했다. 증조부 차이우칭(蔡玉淸)은 진사(金師) 학자였으며 팅저우(坂州)의 지사를 역임했다. 그의 할아버지 Cai Shaoke는 공무원이었으며 한때 Dali의 행정관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삼촌 Cai Zongming은 Jinshi였으며 예부 의사가되었습니다. Cai Rongming은 어렸을 때 매우 총명했으며 17세에 시험에서 첫 번째 학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길을 갔으며, 오만하고 요식업을 용납하지 않았으며, 여러 번 도시에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시와 술을 즐겼고, 술에 취해 시를 지었다. 그는 "Tai Chi Notes"와 "Furong Pavilion Poetry Notes"의 저자입니다. 채영명은 24세에 왕시진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북쪽으로 갔습니다. 집에 있어라. Chen Mingda는 8가지 측면에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1. 책에 나오는 독특한 황옌 방언이 많이 있다는 것은 황옌 사람들만이 이 책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2. Cai Rongming의 기원, 경험 및 기질은 "Jin Ping Mei"의 저자로서의 정체성과 일치하며 "Furong Pavilion Poetry Notes"는 직접적인 증거를 제공합니다. 3. Wang Shizhen은 Cai Rongming이 "Jin Ping Mei"를 완성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왕시진의 시에는 “천태석을 소매에 메고 염산의 구름을 뱉어낸다”라는 시가 있다. "내가 신사가 된 지 2년이 지났고 보고 들은 것을 즐겼습니다."와 Cai Rongming의 "Yanshan Mountain 여행"은 "Jin Ping Mei"의 초안이 Cai Rongming이 쓴 것임을 확인시켜 줍니다. 또한 Cai Rongming이 Yanshan Garden에서 보낸 2년의 최종 초안이기도 했습니다. 4. Wang Shizhen "소매에 옥상 돌을 들고"; Xinxin의 서문 "내 친구는 미소를 지으며 태어났습니다. 이것이 Yuanxin의 일상 생활에 담겨 있습니다.", 955 페이지: Cai Zhuangyu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학생 Cai Yun, 겸손한 이름 Yiquan, "quan"도 물의 근원을 의미합니다. 황옌 방언에서 "water"와 "book"은 발음이 같고 둘 다 "xu"로 발음됩니다. 채윤의 책의 출처를 뜻한다. 세 사람 모두 "Jin Ping Mei"원고의 출처를 언급하여 Xiao Xiaosheng이 Cai Rongming임을 확인합니다. 5. "란링이 웃고 웃는다"는 왕시진의 시 "채가 병을 없애는 것은 불쌍하지만 도타오주인의 병은 없애지 않는다"의 "타오타오주인"에서 유래한다. "Xinxinzi"의 "Xinxin"은 Wang Shizhen의시 "Zhanzhan이보고 듣는 것"의 "Zhanzhan"에서 유래합니다. 6. Xinxinzi는 Mingxianli Zhixuan에서 썼으며 "Xinxin"의 두 번째 의미는 "번영"이므로 전체 서명입니다. 7. "Jin Ping Mei"의 후기에 있는 "Jugong"은 Zhang Juzheng을 의미합니다. Wang Shizhen과 Zhang Juzheng은 같은 해에 만들어졌으므로 저자는 익명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Lanling Xiaoxiaosheng"이라는 이름은 Cai Rongming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8. "Sanqi", "Fengcheng", "Furong Pavilion"등의 유래. "Jin Ping Mei"의 만주 번역 서문을 참조하십시오.
책의 시작 부분에는 강희(康熙) 47년 5월 고단 서문이 있다. .그것이 사실인가 아닌가?"
명나라 문필가 루난(Lu Nan)의 호는 소진(Shaozhen)이고 성은 군현(Junxian) 출신이다. 태성(Taisheng)은 명나라 말기 광(廣)의 다섯 아들 중 한 명으로 『미지전』 등의 저자였습니다. 그는 왕시진의 제자였으며 재능이 풍부하고 군현과 린칭 지역의 사회 관습과 시민 생활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진핑 메이"를 창설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왕루메이 교수는 자신의 글 '만주경 매화 서문에 대하여'에서 루난의 이론을 언급했지만 결정적인 증거는 없다. 풍몽룡(鳳孟龍, 1574-1646년)은 명나라 시대의 유명한 문필가이다. 예의 이름은 Youlong이며 Maoyuanyeshi, Longziyou, Guqusanren, Gusucinu, Zhanzhanwaishi, Pingpingge 마스터, Mohanzhai 마스터 등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Changzhou (현재 장쑤성 Suzhou시)에서 태어났습니다. Chongzhen에서 그는 Gongsheng으로부터 Fujian Province Shouning County의 행정관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청군이 강을 건너자 그는 반청투쟁에 참여했다. 이지가 대표하는 명말의 진보적 문학사조는 소설과 오페라, 대중문학을 중심으로 한 명말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세 가지 이야기 소설집 편찬 - "세상을 알리는 수필", "세상을 깨우는 영원한 말"; 민요집 - "귀지에", "민요" - "안" 고대와 현대 대화 입문', '사랑의 역사', 개작 소설 - '평요전', '신국기', 산곡집 '태하신극', 오페라 '모한자이전설' 등 Feng Menglong은 명나라 말기의 매우 활동적이고 다재다능하며 다작의 작가였습니다. "쑤저우 현 연대기"제 81 권 "인물 연대기"는 한때 그를 "재능의 기복, 웅변적인시, 뛰어난 고전"으로 칭찬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집이 가난했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했고 문학, 역사, 철학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한때 사립 학교에서 가르쳤고 "봄과 가을"을 설명했기 때문에 나중에 "춘추 형곡"을 쓸 수 있었습니다. 중년에는 문학장사로 생계를 꾸려 소주의 서점(상가)에서 수많은 원고와 서적을 썼다. "Taixia Xinzou"의 관련 기록과 sanqu에 따르면, 우리는 그가 젊었을 때 유명한 노래 소녀 Hou Huiqing을 열렬히 사랑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중에 허우휘칭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는 그를 크게 실망시켰고, 그래서 그는 매춘업소에서 사라지고 방탕한 삶을 마감했다. Feng Menglong은 한때 매음굴에서 오랫동안 살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매춘업소, 찻집, 술가게 등에서의 활동으로 인해 그는 시민들의 사회생활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었고, 또한 사회의 밑바닥으로 가라앉고 있는 여성들의 삶과 정신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그는 56세에 말년에 관직에 올랐다.
대만 사범대학 위자윤 교수는 풍몽룡이 집필한 '위중헌의 간통을 규탄하는 소설'의 '팬 사례'에 '진핑메이자화'의 '터번 희생 수필'이 포함되어 있다고 믿는다. . "금령 여행자" 풍몽룡 따라서 그는 "열린 책 속의 미소"와 풍몽룡의 "고대와 현대 대화 소개", "고대와 현대 웃는 숲", "지탄 부"를 읽은 후 "목소리의 유사성뿐만 아니라 "숙어 입문"도 포함되어 있어 "Jin Ping Mei Ci Hua"는 Feng Menglong이 참여한 개작임이 확실하며, 심지어 'Xinxinzi'와 'Soochow Nongzhuke'도 Feng Menglong의 가명입니다." Chen Changheng 씨는 Feng Menglong의 이름 조사부터 시작하여 "Soochow Nongzhuke", "Lanling Xiaoxiaosheng", "Xinxinzi" 등이 모두 Feng Menglong의 가명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세 개의 서문과 추신은 서로 다른 시그니처와 에필로그를 가지고 있지만, 비교하고 연구하면 실제로는 하나의 논문입니다. "Jin Ping Mei"에 대한 완전한 연구 논문을 구성합니다. 동시에 Feng의 "Jin Ping Mei" 창작의 세 단계를 구체적으로 보여줍니다. 다른 학자들은 "Chongzhen Edition"과 "Jin Ping Mei"의 단어와 단어도 Feng Menglong이 작성해야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금병매』의 초기 보급과 제본 과정을 연구할 때 풍몽룡의 특별한 역할에 주목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진핑메이』가 꼭 세대를 거쳐 축적된 집단적 창작물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누군가가 한번 체계적으로 편찬하거나 완성한 것이라는 점을 부정하지 않으며, 이번 최종 개정판이 과연 산물이었는지는 판단하기 어렵다. 일회성 또는 최종 수정은 예비 완료 후 동시에 또는 다른 시대의 사람들이 작업에 대한 주요 또는 최종 수정 및 마무리를 수행했음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진핑메이' 작가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서는 첫째 '가경견', 둘째 '산동인', 셋째 '대세 연예인'이라는 세 가지 프레임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그래야만 기존의 만리본, 즉 정사년(1617년)에 새겨진 판이 초판, 즉 신본이 되어야 한다. 초판은 마지막 수정주의자인 Feng Menglong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Li Xianfang이 말했다, Shen Defu가 말했다, Feng Weimin이 말했다, Xie Zhen이 말했다, Zang Jinshu가 말했다, Jin Shengtan이 말했다, Tian Yiheng이 말했다, Wang Cai가 말했다, Tang Yin이 말했다, Li Panlong이 말했다, Xiao Mingfeng이 말했다, Hu Zhong은 말했다, Liu Xiuting은, Li Zhuowu는 Tang Xianzu의 이론, Tao Wangling의 이론, Ding Yaokang의 이론, Qiu Zhichong의 이론, Yuan Hongdao의 형제 이론 등 많은 이론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의 '소흥고자', '진우기리멘커', '샤오롄' 등도 있다. 통계에 따르면 2013년 기준으로 이 목록에 포함된 사람은 60명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결코 최종 숫자는 아닙니다. 언젠가는 이 목록이 세 자리로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 밖에도 '세계축적'형의 '집단창조'론도 있다. Ding Lang 씨는 "Jin Ping Mei"의 원본 저작권이 "Lanling Xiaoxiaosheng"에 속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소위 "Lanling Xiaoxiaosheng"은 기본적으로 세상을 속이고 그의 명성을 훔치는 사기꾼입니다. 그는 기존의 "Jin Ping Mei Ci Hua"의 53 장과 54 장의 개정자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 큰 가능성은 세상에 그런 사람이 없다는 것이고, 서문을 만든 주인이 출판사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단지 "무유 씨"와 "진자서"를 변덕스럽게 만들어 냈다는 것입니다. Ding Lang 씨는 "베이징 거리에 실종자의 초상화를 걸는 것"을 주장했으며 작가의 초상화를 만들었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져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1. 그는 베이징 동부 도시 지역에 살았습니다. 오랫동안 베이징. 2. '부서 제3병원' 같은 곳을 자주 다닌다. 3. 군사 지식에 대한 이해가 민간 생활에 대한 이해를 초과합니다. 실생활 지식에 대한 이해가 서적 지식(역사, 지리 지식 포함)에 대한 이해를 초과합니다. 등)은 주로 송나라와 원나라의 살아있는 대본과 다양한 오페라와 오페라에서 나옵니다. 4. 그는 시적 재능이 거의 없고 시의 리듬에 대해서도 잘 알지 못한다. 그러나 대중가요와 민요에 대한 그의 관심은 남다르다. 5. 그는 민속예술계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6. 그는 가경나라에서 권력을 잃은 내시들과 같은 견해를 갖고 있다. 그들은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을 미워한다. 그리고 그 자신도 성적 발기 부전이자 성 변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7. 그는 명나라 가경(嘉智)의 정위과(鄭死右) 출신의 금사학자들과 접촉을 가짐과 동시에 가징황제에 대한 깊은 증오심을 품고 있었을 것이다. (China Society Press Ding Lang의 "Jin Ping Mei and Beijing" 1996년 11월호 참조)
"Jin Ping Mei"의 저자 후보 목록이 점점 길어지고 있지만, Huang Lin이 Tu Long에 대해 말했듯이 Bu 핵심은 Li Kaixian에 관한 것이고 Lu Ge와 Ma Zheng은 Wang Zhideng에 관한 것이고 Xu Jianping과 Huo Xianjun은 Wang Shizhen에 관한 것이고 Pan Chengyu는 Xu Wei에 관한 것입니다. "Jin Ping Mei"의 결과는 총체적으로 5대 이론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공정하게 말하면 아직까지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학술적인 이론은 없으며 동시에 이에 대한 직접적인 증거도 없습니다. 위의 모든 진술에서 Lanling Xiaoxiaosheng의 출생지와 이름을 증명하십시오. 4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학자들은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많은 사려 깊은 분석과 연구를 진행해 왔지만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논쟁과 불일치가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Zhou Xugeng 부교수는 언젠가 관련 문화 유물이 땅에서 발굴되지 않는 한 이 논쟁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유머러스하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