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출시 버전

출시일 : 2001년 1월

게임 플랫폼 : XBOX, PC

누적 판매량 : 643만장(XBOX 버전)

" Halo: War Evolved'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야기는 서기 2552년, 헤일로(Halo)라고 불리는 신비한 고리 모양의 벨트에서 진행됩니다. 이야기는 인간과 코버넌트, 그리고 종교로 연결된 몇몇 첨단 기술 외계 종족 사이의 전쟁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게임 스토리 시작 이틀 전, 코버넌트는 인류의 마지막 식민지 행성인 리치(Reach)를 공격하기 위해 주력 함대를 파견했습니다. 필라 오브 오텀(필라 오브 오텀으로도 알려짐)을 제외하고는 인간 우주 함대는 거의 전멸했습니다. 필라 오브 오톰은 무작위 초공간 점프를 통해 코버넌트 병력을 지구로부터 유인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배에는 마지막 스파르타 전사가 타고 있었습니다(나중에 소설 "Halo: First Strike"에서 아직 여러 명의 스파르타 전사가 살아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배는 "Spartan II"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받은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군인 - 스파르탄 117 존은 이야기의 주인공인 마스터 치프입니다.

우주선은 코버넌트가 "후광"이라고 부르는 신비한 고리 근처에 초공간을 떠났습니다. 뒤따르는 코버넌트 함대는 필라 오브 오텀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고, 제이콥 키예스 선장은 깊은 잠에 빠진 마스터 치프와 다른 해병들을 깨우고 우주선을 버리기로 결정하고 우주선에 실린 인공지능 코타나를 마스터에게 넘겨줬다. 추장은 그에게 군대를 이끌고 헤일로에 착륙하도록 요청하는 동시에 우주선을 링에 착륙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전개됩니다.

게임에는 10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마스터 치프는 코버넌트와 신비한 생명체인 콥스 브레인 웜(Flood)(국내)을 물리치기 위해 자신에게 탑재된 인공지능 시스템인 코타나와 함께 싸워야 합니다. 번역 : 시체 뇌 벌레, 소설 번역 : 홍수 악마), 마침내 후광에서 진실을 발견했습니다.

시체 뇌 벌레: 시체 뇌 벌레는 선조가 은하수 외부에서 가져온 생물입니다. 시체 뇌 벌레는 원래 봉인되어 있었지만 우연히 개봉되어 후광 전체에 퍼졌습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지각 있는 생물을 잡아먹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응력이 뛰어나고 치명적이며 재현 가능한 기생충입니다. 플랫폼: PC

"Halo: CE"는 플레이어가 제작한 "Halo: Combat Evolved"의 PC용 향상된 버전입니다. 일부 Halo 2 무기, 차량 및 전투 지도를 추가했습니다. "Halo: CE"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편집 툴킷을 통해 자신만의 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플레이어 맞춤형 버전입니다. BUNGIE는 "Halo 2"의 출시로 "Halo 1"의 인기가 크게 떨어졌다고 생각하여 중요한 도구인 "Halo"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패키지는 플레이어와 공유됩니다. "Halo: CE"는 디스크가 필요하지 않으며 인터넷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품 플레이어는 이미 "Halo 1"의 일련 번호를 가지고 있으므로 CE의 일련 번호를 구입하는 데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외국 CE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맵을 만들 수 있지만, 중국 플레이어들은 어렵습니다. 국내 플레이어 117 마스터 치프(Baidu ID)는 이 뛰어난 맵 에디터를 발견했고, 1년 전에 자신의 작품을 HALOCE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했습니다. 그는 2010년에 세계에서 4번째로 인기 있는 맵 에디터로 선정되었습니다. . 싱글 플레이어용 지도를 적용하여 국내 플레이어가 CE 세계에 진출할 수 있게 된 영광을 환영합니다. 국내 CE 업계의 영혼석인 마스터치프 117은 틈날 때마다 HALOCE의 맵 에디터와 관련 툴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으며, 2010년 8월 말 HALOCE로 제작한 MV를 출시할 예정이다. Master Chief 117의 영향을 받아 xiaoshuige2009(Sleeping Brother), Halo 04 Special Zone, 1941563 등 HALO 매니아들도 HALOCE의 맵 에디터 연구에 참여했습니다. 비록 작품 수가 많고 영향력이 크지는 않지만 여전히 그렇습니다. 어떤 자질을 갖고 있고, 앞으로도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출시일 : 2004년 11월 9일

게임 플랫폼 : XBOX, PC

누적 판매량 : 843만장(XBOX 버전)

"Halo 2"는 '헤일로: 전쟁의 서막'의 속편. 게임에는 14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그 당시 두 가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표준 버전은 게임 디스크와 설명서만 포함된 일반 XBOX 게임 포장으로 판매되었습니다. DVD 비디오 디스크, 추가 소책자, 표준 버전과 약간 다른 게임 매뉴얼(코버넌트 군대에 대한 설명 추가)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판매 첫날 Microsoft에 12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안겨주었고 미국 미디어 제품 판매 역사상 가장 빨리 판매된 제품이 되었습니다. 발매 이후 전 세계적으로 800만 장 이상 판매됐다. Microsoft Game Studios와 Bungie가 공동 개발한 "Halo 2"의 컴퓨터 버전은 2007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Windows Vista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 에피소드의 주인공에는 마스터 치프 외에도 코버넌트를 파괴하지 못해 해고된 코버넌트 대장인 아비터(Arbiter)라는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인간 함대와 Halo 04의 파괴. 이 움직임으로 스타얼라이언스의 악당 역할이 바뀌었다.

듀얼 스토리 전개의 게임으로, 마스터 치프가 헤일로 04를 파괴하고, 마스터 치프가 지구로 돌아온 지 한 달 만에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동시에, 인류를 말살하는 데 책임이 있는 코버넌트의 궁극적인 정의선의 선장인 텔바다미(훗날 카미카제 순교자)는 직위에서 해임되고 코버넌트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언약의 지도자인 예언자는 모든 것을 이해하고 철회되었으며 중재자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영웅적인 희생으로 죽을 때까지 계속해서 자살 임무를 수행해야 했습니다. 당시 헤일로 04 옆 가스 행성의 가스 광산에 주둔하던 코버넌트 부대가 갑자기 반란을 일으키고 이교도 종교를 창시하며 코버넌트 종교파에 맞서 싸웠다. 카미카제 순교자들의 첫 번째 임무는 그 지도자를 죽이는 것이었다. 이교도들. 실제로 '이단자'들은 헤일로 04의 '가이드'로부터 헤일로를 제작한 이유를 알게 되었고, 헤일로가 실제로 모든 생명체를 파괴할 수 있는 무기라는 사실도 알게 됐다. 그러나 그가 가미카제 순교자들에게 설명하려고 했을 때, 그의 조바심 때문에 그는 목숨을 잃었습니다.

마스터 치프가 돌아온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코버넌트가 지구를 침공했지만, 이번에는 이전보다 적은 병력을 파견한 것으로 밝혀졌고, 지구가 인류의 고향이라는 사실을 몰랐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들은 단지 무언가를 찾고 있었기 때문에 매우 걱정했고 거의 거부당했고 마침내 초공간에 남겨졌습니다. 인류는 밀접하게 뒤따르며 새로운 후광인 델타를 발견하고 다시 새로운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Halo 2"에는 몇 가지 새로운 차량과 무기가 추가되었으며 레벨에는 The Truth of Prophet, Jiralhanae

(Brute) 및 Soldier Bee(Drone) 3가지 유형의 적과 게임의 인공지능 시스템이 강화되었고, 게임의 역학적 측면이 더욱 현실감 있게 구현되었으며, 차량 탈취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이전 게임과 달리 Halo 2에서는 XBOX Live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원래의 "Halo" 게임 엔진은 개선된 물리 엔진과 후광 효과를 위한 일반 매핑 및 HDR 기술을 사용하여 이 게임을 위해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모든 온라인 전투 경기를 추적하고 평가합니다. Halo 2는 이전 게임과 같은 LAN 전투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분할 화면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추가하고 XBOX LIVE 온라인 전투를 지원합니다.

※ 2010년 4월 15일부터 XBOX판 '헤일로 2'의 온라인 배틀 서버 서비스가 중단되며, 모든 XBOX 플레이어는 '헤일로 2'의 온라인 배틀을 즐길 수 없게 됩니다. . 출시일: 2007년 9월 25일

게임 플랫폼: XBOX360

누적 판매량: 1,107만 세트

'헤일로 3'는 3부작 마지막 작품이 발표됐다. 2006년 E3 전시회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스터 치프가 사막을 건너 뉴 몸바사 섬에서 우주 엘리베이터와 유사한 거대한 장치를 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추장이 앞으로 걸어가자 코타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신과 악마에게 도전합니다. 나는 당신의 방패이고 당신의 칼입니다. 나는 당신과 당신의 과거와 미래를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세상의 종말로 가는 길입니다. "(나는 나는 당신의 방패이고 당신의 검입니다. 이것이 세상이 끝나는 방식입니다. "Halo 2"의 마지막 부분에서처럼 저그의 주모자인 그레이브마인드에게 붙잡혔습니다. 마스터 치프는 절벽 가장자리에 도달하여 선조의 작업(즉, 코버넌트 우주선에 둘러싸여 있음)을 내려다보며 멈췄습니다. 저 우주엘리베이터) 이 영상은 게임의 1/3 정도 진행되는 장면입니다.

이 게임은 9개의 레벨로 나누어져 있으며, 저그의 수가 이전보다 많아졌습니다. Covenant League의 엘리트들이 Halo에 대한 진실을 알고 인간과 동맹을 맺은 후 그들의 리더십 위치가 Jiralhanae로 대체되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Halo 3에서 Jiralhanae의 생성을 구체적으로 언급하는 이유입니다. , 또한 원작 소설의 캐릭터를 복원합니다.

이야기는 Halo 2를 따릅니다. 마스터 치프는 지구로 돌아와 카미카제 순교자를 만나고 두 사람은 나란히 싸웁니다. >

이야기의 결말은 모든 헤일로를 관장하는 아크가 파괴되고, 7개의 헤일로가 실패하고, 인간들이 그들의 집을 재건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Brain Beast), Covenant는 완전히 무너지고 Kamikaze는 엘리트 클랜의 리더가되어 또 다른 영웅적인 엘리트 대장 "Half Mouth"Vatumi와 함께 고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가미카제 순교자는 방주 전투 후 마지막 순간에 전투를 조종했으며, 차량은 전함으로 돌진하여 지구로 돌아갔지만 단층 공간에 진입했을 때 전함이 우연히 반으로 절단되었습니다. 카미카제 순교자는 지구로 귀환했고, 마스터 치프가 있던 전함 후반부는 중력이 없는 세계에 홀로 떠 있던 미지의 행성에 도착했다. 이는 분명히 게임 회사의 다음 게임인 "Halo 4"에 대한 예고편이었습니다. 이 미지의 머나먼 행성에서 전투가 벌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이것은 Halo 시리즈의 유일한 RTS입니다).

출시 출시일: 2009년 2월 26일

게임 플랫폼: XBOX360

누적 판매량: 189만개

'헤일로 워즈'는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몇 년 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슬픔의 예언자와 가미카제 순교자들이 선조의 유적을 발굴하고 확산을 막는 것을 막기 위해 UNSC 스피릿 오브 파이어(Spirit of Fire)의 승무원을 이끌게 됩니다.

이 게임의 CG 애니메이션은 기존 '헤일로' 시리즈가 갖고 있던 실시간 계산 애니메이션을 버리고 CG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병대, 엘리트, 선지자의 모델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그림은 매우 정교하고 섬세합니다. 그러다가 CG 애니메이션 편집 버전이 PC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헤일로' 시리즈에 등장하지 않은 차량이 많이 있으며, 각 차량은 매우 독특하고 각 유닛에는 고유한 특수 능력이 있습니다. "Halo Wars" 출시 몇 년 전, "Ground Control II: Escape Plan"에서는 이미 유닛이 두 가지 상태와 특수 능력을 갖는 설정을 채택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피할 수 없는 사건이라고 할 수 밖에 없고, 제작자가 그런 "특수 능력"을 위해 세심하게 디자인한 게임을 뒤집을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특정 설정이 추가되면 게임 플레이가 크게 바뀌기 때문입니다. )

캠페인 외에도 플레이어는 지역 전투 모드에서 두 종족(UNSC 및 Covenant)의 각 진영에서 3명의 사령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사령관은 고유한 특수 유닛과 서로 다른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 게임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를 개발한 앙상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게다가 이 작품은 앙상블의 마이크로소프트용 마지막 게임이기도 하다.

출시일: 2009년 9월 22일

게임 플랫폼: Xbox360

누적 판매량: 543만 세트

2008년 하반기, 신작 '' Halo"가 플레이어의 시야에 나타납니다. 원래 E3 게임 컨퍼런스에서 발표 예정이었던 "Halo 3: ODST"(원래 HALO3: RECON, 이후 HALO3: ODST로 변경)가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배경은 Halo 2의 새로운 안개 속에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시가 파괴되었을 때입니다.

주인공 '루키'가 스타얼라이언스 곳곳에 흩어진 어둠에 싸인 도시 뉴몸바사에 이륙한 지 6시간 만에 잃어버린 동료들을 찾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단서를 찾을 때마다 그는 단서를 찾을 때마다 이 단서와 관련하여 잃어버린 ODST 팀원이 참여하는 6시간짜리 전투 영상을 재생합니다. 이 "Halo 3" 확장팩에는 많은 야간 전투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VISR 시스템도 게임 플레이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 게임에는 에너지 보호막 시스템이 없지만 ODST는 생각보다 취약하지 않습니다. "Call of Duty 4" 및 "Halo 1"의 체력 표시줄과 유사한 체력 값 디자인: 공격을 받으면 관점이 천천히 빨간색으로 바뀌고 부상이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 HUD 위의 체력 표시줄이 빨간색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부상은 자동으로 회복될 수 있지만, 체력 바는 의료 키트를 통해서만 회복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많은 차량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Cat Glaze, Jew Pig, Scorpion, Revenant, Ghost, Ghost Face Hot Wheels 및 Enchantress와 같은 "Halo" 시리즈에는 여전히 클래식 차량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ODST가 M7S 마이크로램을 양손으로 제어하기가 조금 어렵기 때문에 양손 무기 사용을 취소했습니다. 하지만 '헤일로 2'에서는 미란다 선장이 양손을 사용하여 사격했습니다. 마이크로램을 이용한 가미카제. 순교자, 이것은 "Halo 3: ODST"의 디자인에서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ODST는 여자인 미란다만큼 강하지 않습니까?

VISR 시스템은 해군이 ODST를 위해 장착한 특수 도구로 밤에 ODST가 헬멧을 통해 보는 영상을 몇 배 더 밝게 만들 수 있으며, 시 중앙관제 컴퓨터와 네트워킹을 통해 이를 가능하게 한다. 노란색을 사용하십시오. 밝은 가장자리는 도시 건물과 성벽의 기본 윤곽선을 나타내고 빨간색과 녹색 윤곽선은 적군과 아군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완전히 어두운 환경에서도 ODST는 방해받지 않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시 컴퓨터에 연결하면 도시 지도를 다운로드하고, 목표 지점을 설정하고, 거리를 표시하고, 기타 기능을 표시할 수 있으므로 다시는 길을 잃을 일이 없습니다.

이 게임의 줄거리는 주로 슬픈 내용으로 선형 플롯 트리거 모드를 채택하고 있으며, 뉴 몸바사에서 팀원을 찾는 신인 지옥 낙하산병 ROOKIE와 팀원들의 추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온라인 전투의 경우 멀티플레이어 CO-OP를 지원하고 친구와 함께 불가능해 보이는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ODST의 모델 디테일과 텍스처 해상도가 이전 게임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전투 부분이 얼마나 풍부한지 보여주는 또 다른 전투 디스크도 있습니다. "Halo 3: Hellraiser"는 Halo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훌륭한 게임입니다. 출시 날짜: 2009년 9월 22일

"Halo 3: Mythic" 및 "Halo 3: Hell Troopers"는 "Halo 3"용 멀티 플레이어 네트워크로 번들로 판매됩니다. 이 버전에는 매칭 기능과 온라인 기능만 있습니다. 하지만 싱글 플레이어 미션은 없습니다. 여기에는 Heroes, Legends, Myths의 세 가지 맵 팩의 모든 맵과 두 개의 새로운 맵을 포함하여 "Halo 3"의 모든 전투 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시 날짜: 2010년 9월 14일

게임 플랫폼: XBOX360

이 이야기는 리치 행성이 함락되었을 때 노블 팀에게 일어난 일을 설명합니다. 일련의 정찰, 방어, 전멸 전투, 그리고 마침내 Reach의 함락과 함께 후퇴 전투가 이어졌습니다.

2552년, 외계 문명의 압도적인 힘에 맞서 오직 리치만이 인류에게 승리의 희망을 줄 수 있다. 훈련 기지부터 산업 광물 생산에 이르기까지 막대한 군사 자원이 그곳에 저장되어 있어 Reach는 모든 전쟁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어하기는 쉽지만 공격하기 어려운 요새이자 UNSC 최고의 군인과 장군들의 본거지이자 행성 궤도의 강력한 방어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그 거대한 전략적 중요성은 수많은 외계 식민지 세계들 속에 깊이 숨겨져 있으며, 강력한 적들에 의해 결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 해, 인간의 군사력을 상징하는 행성은 멸망할 위기에 처해 있었다. 거대한 코버넌트 군대가 마침내 리치를 공격했고 소수의 전사들만이 전투에서 탈출했습니다. 지구상의 다른 모든 인류의 운명은 정해져 있습니다. 출시일: 2012년 11월 6일

게임 플랫폼: Xbox 360

'헤일로 3' 스토리가 끝난 지 4년 7개월 10일 만에 마스터 치프가 찾아왔다. 자신의 운명과 우주를 위협하는 고대 적의 운명에 맞서 새로운 모험이 계속해서 펼쳐집니다.

2552년 12월 11일, 점프 공간으로 반으로 분리된 호위함 '헤드 투 던'의 후반부에서 마스터 치프와 코타나가 4년 넘게 우주 표류를 시작했다. 마스터 치프가 최대 절전 모드에 있는 동안 Cortana는 Quake-6 방어구의 펌웨어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하고 전투 인터페이스와 방어구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외관을 변경했습니다. 전형적인 "똑똑한" 인공 지능의 7년 수명을 보낸 후, 그녀는 미쳐가기 시작하고 이야기가 진행되는 동안 그녀의 광기는 계속될 것입니다.

2557년 7월 21일, '새벽을 향한 항해'호가 선조의 쉴드 월드 '레퀴엠'에 접근했습니다. 홀로그램 이미징 플랫폼에 코타나의 하늘색 형상이 희미하게 번쩍였다. 그녀는 외롭고 겁에 질려 보였다... 코타나는 정체불명의 탑승 항공기가 갑판에 침입했다는 것을 발견하고 크라이오포드에 있던 마스터 치프를 소생시키기 위한 긴급 절차를 밟은 곳이다. Halo 4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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