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2차원, 1.5차원, 2차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2차원, 1.5차원, 2차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1차원:

우리는 3차원 세계에 있습니다. 1차원은 1차원이고, 1차원은 길이, 즉 선만을 나타냅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현실을 2차원과 3차원으로 나누고, 1차원을 소설로 정의합니다.

2. 2차원:

평면 위의 내용은 2차원입니다. . 2차원이란 왼쪽과 오른쪽, 위아래, 앞도 뒤도 없음을 의미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과 게임 작품 초기에는 모두 평면적인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었기 때문에 '2차원 세계', 줄여서 '2차원'이라고 불렀습니다.

3. 두 점 5차원:

2.5차원은 더 큰 개념으로, 다양한 특정 형태를 갖습니다. 크게 두 가지 의미로 나눌 수 있고, 사물의 경우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의미는 '3차원을 이용해 2차원을 표현하다'로, 도형과 같이 2차원과 3차원 사이의 것을 뜻합니다. , 아이돌 성우, COSPLAY 등을 2.5차원이라고 부른다.

두 번째 종류의 의미는 '2차원을 이용하여 3차원을 표현한다'로, 로맨스 게임(갈게임), 애니메이션 등을 통칭하는 말이다. 캐릭터의 얼굴을 3D로 모델링하여 실생활을 가지고 있는 경우 외모, 움직임, 표정,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 의상 등이 오타쿠에 의해 전통적인 2차원에서 2.5차원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4. 3차원:

일상 생활에서는 길이, 너비, 높이의 3차원으로 구성된 공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3차원 공간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우리 세계를 3차원으로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애니메이션 팬의 눈에는 현실 세계가 3차원으로 보입니다.

5.

ACGN에서 '4차원'이라는 용어는 공간적 관점에서 볼 때 믿을 수 없는 특정 현상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4차원 인간이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느낄 수 없습니다. 그들의 행동은 예측하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유형의 사고입니다. 매우 독특합니다.

4차원은 시간축을 포함한 시공간으로 이해된다. 인간이 살고 있는 실제 시공간 역시 4차원이다. 성공적인 물리이론으로 4차원 시공간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확장 정보

관련 배경:

일본 ACGN 작품에서 언급되는 '차원'은 일반적으로 작품 집합체에서 판타지 세계와 그 다양한 요소를 나타냅니다. . 예를 들어 마법탄이나 강철탄이 존재하는 세계 등 독자가 존재하는 세계와는 전혀 다른 규칙과 질서가 존재하는 세계를 흔히 '이차원 세계', 간단히 '다른 차원'이라고 부른다.

차원은 원래 알 수 없는 숫자의 여러 지수를 참조하며 보다 일반적으로 차원 또는 독립 공간을 나타냅니다. 대수학이든 방정식이든 상관없습니다. 차원은 둘 중 어느 것과도 관련이 없으며 단지 관련되어 있을 뿐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공간 개념은 가로, 세로, 높이로 이루어진 입체적인 공간을 말한다. 예를 들어 타임라인은 무수히 많은 3차원 공간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31차원 시공간(4차원 공간)에 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의 길이가 다르고, 너비와 높이의 차이가 크다. 예를 들어 시간의 단위와 길이의 단위가 다르기 때문에 아직은 진정한 의미의 다차원 공간은 아니다. 광자는 3차원 공간에서만 전파될 수 있기 때문에 인간의 눈은 다른 가능한 차원을 볼 수 없으므로 다차원 공간을 탐색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차원

上篇: 그랜드 테프트 오토 Anles 모바일 버전의 보관은 어디에 두어야 합니까? 핸드폰 버전이어야 해! 下篇: 산에 관한 중국의 고전 수필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