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트리트볼이란 무엇인가요?

스트리트볼이란 무엇인가요?

거리 농구 문화라고 하면 뉴욕 맨해튼의 웨스트 4번가와 할렘의 러커 파크를 빼놓을 수 없다. 이 두 지역에서 수많은 길거리 농구 영웅과 신화가 탄생했다. 얼 매니골트는 백보드 상단에 있는 25센트 동전을 쉽게 꺼낼 수 있는 전설 중 한 명이며, 빠른 드리블과 커팅으로 인해 상대가 그를 막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키가 6피트 2(188)에 불과합니다. 그는 7피트 2인치(218인치)의 NBA 슈퍼스타 카림 압둘-자바(Kareem Abdul-Jabbar)를 쉽게 이길 수 있다. 이후 얼 매니고트는 "NBA에서 한 번도 뛴 적이 없는 최고의 선수"로 불린다. 그러나 미국 길거리의 갱스터와 마약의 영향으로 많은 길거리 선수들이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NBA에 합류할 수 없기 때문에 농구 인생은 길거리에서만 마무리할 수 있다.

길거리 농구는 대대로 이어져 왔으며, 각 길거리 농구 선수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기술을 가지고 있어 관중의 인정과 존경을 받습니다. 핫소스는 길거리 농구를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수많은 New Tricks(새로운 트릭)을 만들어냈기 때문에 21세기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선수입니다. 길거리 농구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입니다.

'스트리트 농구'는 힙합의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온갖 번거로운 규칙을 버리고 모두가 거리로 나와 거리와 골목에서 HIPHOP의 리듬을 따라가며 함께 자유롭게 농구를 즐긴다.

1970년대 뉴욕의 흑인들이 모이는 동네에서는 그곳의 아이들이 여기저기서 말다툼을 벌이고 아무 이유 없이 열정을 낭비하고 있었다. 어느 날, 어떤 똑똑한 미국인이 "그들이 길거리에서 농구를 하게 해주세요"라고 소리쳤습니다. 그때부터 지나치게 활동적인 아이들은 갈 곳이 생겼고, 농구를 소품으로 활용하고 단순하고 어려운 농구 게임을 하며 공격적이고 공격적이었습니다.

거리농구는 중국에 소개되어 상하이 거리에서 등장했다. 공놀이를 하는 소년들 대부분은 조용했고, 팀원 중 누군가는 가끔 "패션은 유니폼만큼 멍청하다"고 중얼거렸다. 그들은 단지 농구를 하고 있다는 사실은커녕 트렌드를 따르고 있다는 사실도 인정하지 않습니다. 동양 남자 농구팀의 일부 멤버들은 납득하지 못하고 몰래 결투에 도전했고, 그 결과 작은 스트리트 볼 선수는 가짜지만 춤은 아닌 '랜덤 플레이'로 그들을 길을 잃게 만들었다. "거리농구는 드리블에 의존해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몸의 리듬에 의지해 상대를 현기증나게 만드는 스포츠다."

거리농구는 일찍부터 해외에서 발전해 나름의 문화적 기반을 갖고 있다. 지난 2016년부터 스트리트 문화와 힙합 음악이 국내에 확산되면서 이 수입상품이 대중에게 수용되고 발전되기까지는 과정과 시간이 필요하다. 길거리 농구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를 경력 발전의 방향으로 삼았지만 “중국은 갈 길이 멀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자신의 방향을 찾지 못합니다. 중국의 많은 스트리트볼 대회는 본질적으로 상업적이며 상업적인 운영은 스트리트볼 자체의 특성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리트볼 자체의 특성과 동떨어져 있기도 합니다. 3인 농구로요.

[이 단락 편집] 2. 길거리 농구 - 문화적 세계관

뉴욕의 거리를 걸을 때, 농구공을 들고 있는 한 무리의 젊은이들은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야, 가자. 러커 파크!"

“저게 뭐야?”

“쯧, 거기가 길거리 농구의 성지인 줄 모르냐?”

“ 거기 가면 원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많은 전설을 듣게 될 것입니다. 제 말을 믿으세요.”

뉴욕 할렘에 있는 러커 파크(Rucker Park)는 많은 전설을 창조했습니다. 길거리 농구 영웅과 신화, 유명한 Earl "The Goat" Manigault가 그 중 하나입니다.

Joe "The Destroyer" Hammond, Pee Wee Kirland, Lloyd "Swee Pea" Daniels 등 수많은 이름이 러커 파크에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들 각각은 모든 젊은이들을 놀라게 할 전설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1950년대의 역사의 한 시기였지만, 그것이 오늘날 우리에게 남긴 것은 오늘날의 활기 넘치는 길거리 농구 문화입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스트릿볼 동작, 바스켓 밑에서의 뜨거운 대결, 귀청이 터질 듯한 슬램덩크, 유쾌한 앨리웁과 열정적인 HIPHOP 음악이 어우러진 코트 사이드라인에서 대형 HIPHOP 옷을 입은 흑인 소년들 트위스트 그들의 몸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코트에서 때때로 놀라운 목표를 위해 비명을 질렀습니다. 이 경기는 정식 농구장이 아닌 넓은 거리나 도심 광장, 심지어 공장 공터에서도 농구 스탠드만 세워지면 홈코트가 된다.

이것은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입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 거리의 흑인 문화에서 파생된 농구의 한 형태인 스트리트 농구이다.

길거리 농구가 인기를 끌면서 미국에는 뛰어난 길거리 농구 단체가 생겨났다. 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길거리 농구 조직은 캐나다의 DIME입니다. DIME은 1999년 봄 Miller (T-Mill) Adeyemi Adegbesan (Ayo)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 주 Cambridge International College에서 현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동시에 많은 스트리트 볼 마스터와 일부 지역 농구 선수의 사진이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길거리 농구가 점점 인기를 끌면서 DIME 팀이 창단되었습니다.

DIME은 도시 거리 문화의 독창성과 창의성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조직으로, 젊은 세대의 인재를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영향력과 기회를 통해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젊은 세대에게 기회를 주는 동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상호 소통은 그들이 계속해서 목표를 추구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합니다.

DIME의 선두 스타인 Ghost와 Tru Baller는 모두 오늘날 스트리트 볼 세계에서 가장 눈부신 스타입니다. 역시 캐나다 출신인 The Notic은 오늘날 세계 최고의 길거리 농구 조직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세계 최고의 길거리 농구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틱의 볼 핸들링 고수 킹 핸들은 190cm의 장신인데 드리블할 때 공이 손에 달라붙는 것 같다. 한때 아시아에서 공을 쏘면 울림이 난다고 한다. 인간의 귀는 그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거리 농구는 이제 NBA NBA와 경쟁합니다. 그들은 자유롭고 제한이 없으며 상상력과 창의성이 풍부합니다.

HIP-HOP은 (힙합)과 힙합(hip), (홉)의 합성어로 농구골대를 의미하며, 스트리트 농구(Street Basketball)는 HIP-HOP의 대중음악적 요소를 결합해 새로운 거리를 형성한다. 요즘 길거리 농구 문화. 정식 스포츠에서 요구하는 엄격한 규칙이나 경기 방식과는 다소 다르지만,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게임 방식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가치이자 매력이다. 힙합 음악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듯 연주해보세요.

공식 경기는 팀 플레이이므로 스트리트 볼은 개인의 재능을 발휘하는 진정한 농구 예술입니다. 개인의 기술은 팀에 국한되지 않고 예술적인 창작, 대담하고, 미친 듯한, 아름다운,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성, 강력한 시각적 감각 자극으로 진화합니다.

[이 단락 편집] 3. 길거리 농구 - 규칙 및 스타일

(1) 게임 규칙

공식 농구 경기는 다양한 규칙에 의해 제한됩니다. 길거리 농구 경기의 목적은 관중을 더욱 화려하게 만드는 것이므로 일부 규칙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공이 상대 머리에 맞고 튕겨 나가거나, 공을 차고 벽에 튕겨 패스하는 등의 액션은 길거리 농구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이다.

(2) 스트리트 스타일

스트리트는 농구의 자유로움과 창의성을 구현하기 때문에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농구는 더욱 장식적이고 예술적입니다.

첫 번째는 옷이 크거나 오버 사이즈인 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고, 활동할 때에도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두 번째는 움직임입니다. 볼 컨트롤 능력과 감각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크로스오버의 기본 동작에 능숙해야 합니다. 아무리 화려한 동작이라도 공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스타일을 다듬고 싶다면 스트리트 코트에서 자리를 잡으면 볼 컨트롤을 연습해야 합니다.

세 번째는 길거리 농구의 중요성이다. 엄격한 농구 규칙과 기술적 한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화려하고 자유로운 농구 방식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러나 길거리 농구는 많은 제약에서 벗어나 예술적인 표현 형태를 이루며 정통 농구 경기에 비해 더욱 장식적이고 재미있다. 길거리 농구를 하는 것도 이기기 위한 것이지만 경기에서 이기는 것이 아니라 관중의 승인과 환호를 얻어 관중도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진정한 승리, 진정한 길거리 농구입니다.

[이 단락 편집] 4. 길거리 농구 관련 영화

"조던처럼 플레이"

"크로스오버"

" 슬램덩크 대결"

[이 단락 편집] 5. 길거리 농구 - 관련 게임

(1) "길거리 농구" 프리스타일

1. 게임 설명

"Street Basketball" 게임 스크린샷 "Street Basketball"(Free Style)은 농구 투우를 주제로 한 3D 캐주얼 온라인 게임입니다. 한국의 유명 온라인 게임 개발사인 JC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중국의 Tianyou Company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팀 전체를 컨트롤하는 일반 농구 경기와 달리 '거리 농구'는 게임 내에서 한 사람만 컨트롤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팀 정신과 팀원과의 협력을 통해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중국 서버는 5V5 테스트 패치를 출시했고, 한국 서버는 온라인 대전을 위해 10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한다.

2. 기본 정보

게임명: Street Basketball

영문명: Free Style

게임 유형: Sports

게임 플랫폼: 온라인 게임

게임 화면: 3D

개발 장소: 한국

개발사: JoyCity Entertainment

운영 회사: Tianyou Company

출시일: 2005-11-25

3. 게임 배경

농구는 게임이며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게임 권리를 갖습니다. 방법도 방법도 있지만 규칙에 따라 플레이하고 싶다면 심판과 규칙이 많은 NBA에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거기에 가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냥 길거리로 가서 농구를 하세요. 그곳에는 여전히 영웅들과 NBA 스타들이 있을 것입니다.

뉴욕의 스포츠 잡지 선임기자 피트는 시끄러운 코트 옆에서 또 이런 스포츠 해설을 시작했다. 백인과 흑인이 가득한 코트에 노란 피부의 아이가 등장해 소란을 일으켰다. 법원.

이 거리 법정은 보통 흑인 어린이들의 사적인 공간으로, 경찰과 백인들은 멀리서만 지켜볼 뿐입니다. 피터가 멍하니 지켜보고 있는데 갑자기 한 남자가 다가와 동양인 꼬마의 손에서 동전을 빼앗더니 헬리콥터처럼 자유투 라인을 벗어나 3초 이상 공중에 머물다가 마침내 동전을 백보드에 올려놓았다. 갑자기 사이드라인에서 조용해졌다. 헬리콥터처럼 하늘로 솟아올랐기 때문이기도 했지만, 다음 장면 때문이기도 했다. 190cm의 이 건장한 센터를 마주한 눈에 띄지 않는 동양인 꼬마가 센터의 손에서 농구공을 훔치고 자유투 라인에서 뛰어내린 그는 너무 높이 뛰어서 중앙의 머리 위로 날아갈 뻔했고 세게 덩크를 할 뻔했다.

정신을 차린 피트 기자가 옆에 있던 선수에게 이 아시아계 아이의 기원을 묻자 백보드에 놓여 있던 동판이 굴러가며 그것을 집어들고 거기 있는 것을 발견했다. "만리장성의 문양은 중국 어린이의 것입니다.

"상대 위로 날아갈 때 발이 닫혔나요?" 피트 기자는 믿을 수 없다는 듯 자신을 향해 걸어오는 중국 아이에게 물었다. 그는 "내 말은, 어떻게 발을 감고 그렇게 높이 뛸 수 있느냐는 거에요. 이것도 중국 곡예인가요?" "아니요, 그냥 스트리트볼이에요, 그냥 프리스타일이에요!"라고 피트 기자는 깜짝 놀랐다. 나는 원고에 한 문장을 추가했다. 스트리트볼은 정교하고, 자유롭고, 부드러우며, 자유분방하다는 점에서 전통적인 농구와 다르다. 그러나 표현하기 위해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Streetball과 Freestyle이 무엇인지에 대한 완벽한 설명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자, 코트에서 뵙겠습니다.

경기 중에는 마치 실제 농구 경기를 현장에서 보는 듯한 현실감에 더 가까운 농구 경기다. 게임 분위기는 "젊음"과 "자유"를 물씬 풍깁니다. 만화 스타일의 캐릭터와 장면 모드가 풀 3D로 완벽하게 반영됩니다. 캐릭터의 스킬은 경험치에 따라 증가하며, 캐릭터가 성장할수록 능력도 더욱 강해지며, 성장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당첨금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농구 유니폼, 신발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농구'라는 게임은 중국에서 서비스된 지 불과 몇 달 만에 농구와 힙합 음악, 문화를 사랑하는 많은 젊은이들의 뜨거운 호응과 사랑을 받아 한때 흥행에 성공했다. 온라인 접속자 수는 35만 명. 이는 국내에 상당한 농구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거리농구'가 '전국 NBA'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4. 경력 소개

포워드(F)는 15레벨 이후 프로 파워 포워드(PF)와 스몰 포워드(SF) 두 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센터(C)는 15레벨 이후 다른 직업이 되지 않지만 능력치가 대폭 향상됩니다.

가드(G)는 포인트가드(PG)와 슈팅가드(SG)로 나눌 수 있습니다 ) .

포워드(Forwar)

포워드는 스몰 포워드(SF)와 파워 포워드(PF)로 세분화될 수 있으며, 레벨 15에 도달하면 스몰 포워드 또는 아군이 될 수 있습니다. 파워 포워드(Power Forward) 공격 및 수비 포지션 중 하나.

공격과 수비 포지션을 세분화하지 않은 포워드(레벨 1~레벨 14)는 아래 표의 순서대로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해당 레벨 업그레이드 시 게임 내 획득한 F코인과 적립 포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스킬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레벨 스킬 등을 활용

기본 스킬로 슈팅을 방해하고, 낮게 스쿼트하여 모든 공격수와 수비수를 방어한다 *** 패스

LV1 커버 블록, 빠르게 공 패스, 공중에 풀바 슛, 전진 만회 1차 ***패스

센터(Center)

"페널티 에어리어는 나의 공간이다" 전장!"

중앙(C)) 공격이든 수비든 바스켓 아래 페널티지역을 장악하며 팀의 수호신 같은 존재다. 큰 키와 탄탄한 체격을 바탕으로 골대 슛, 리바운드 잡기, 전골 블로킹 등 유리한 무기를 만들어냈기 때문에 드리블과 중장거리 슈팅에는 약하더라도 능하다. 여전히 상대팀을 패배하게 만든다. 페널티 지역에서는 강한 압박감이 느껴진다. 페널티 에어리어는 코트 위에서 가장 충돌이 가장 심한 구역이기 때문에 센터는 팀의 승리를 위해 페널티 에어리어 내 상대팀과 경쟁을 벌이는 데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초회 필링 기술을 배우기 전, 초회 필링 기술을 먼저 익혀야 합니다. 해당 레벨로 업그레이드 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획득한 F코인과 적립금 포인트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레벨 스킬 등 활용

기본 스킬 기본 스킬은 슈팅을 방해하고, 모든 공격 및 수비 포지션을 수비하기 위해 낮게 스쿼트 선수*** 패스

LV1 커버 블록, 빠른 패스 볼, 훅 슛, 센터 *** 바스켓 아래로 패스

LV16 첫 번째 채우기, 핫팟 가로채기, 리바운드 없음

가드(가드) 가드는 슈팅가드(SG)와 포인트가드(PG)로 세분화되며, 가드 레벨이 15가 되면 공격형과 포인트가드 중 하나로 슈팅가드와 포인트가드를 선택할 수 있다. 수비 위치.

공격과 수비 위치가 세분화되기 전, 수비수(1레벨~14레벨)는 아래 표의 순서대로 다양한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해당 레벨로 업그레이드 시 게임에서 획득한 F코인과 저장된 포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레벨 스킬 등을 활용

기본 스킬로 슈팅을 방해하고, 낮게 스쿼트하여 모든 공격수와 수비수를 방어한다 *** 패스

LV1 커버 블록, 빠르게 공 패스, 날아가서 공 잡기,

런닝 패스(직접 패스) 수비수 *** 패스

5. 단축키 조작

↑전진. 드리블/손 높이 올리기 블록 C 카메라 각도 전환 4 화면

↓뒤로 S 패스/도루 1 잘 했어요 5 박스 아웃

←왼쪽 D 슛/블로킹/리바운드 2 나이스 어시스트 6 백코트

→W 오른쪽으로 블로킹/특수스킬 3 죄송합니다

6. 구성 요건

구성 아이템 기본 장비 및 권장 장비

p>

운영 체제 Windows 98/ME/2000/XP Windows 2000/XP

CPU Pentium III 800 Mhz Pentium III 1.4GHz 이상

메모리 256MB RAM 256MB RAM

그래픽 카드 GeForce2 MX 100/200, ATI Radeon 7000 GeForce3 Ti, ATI Radeon 7500 이상

하드 디스크 1.5GB 이상 1.5GB 이상

사운드 카드는 DirectX8.1을 지원합니다 DirectX8.1을 지원합니다

p>

작업에는 마우스와 키보드가 장착됩니다.

온라인 장치 ADSL 또는 케이블 모뎀 ADSL 또는 케이블 모뎀

(2) "스트리트 농구" gba 버전

게임은 NEOGEO의 농구 조작성과 유사합니다. GBA 버전은 S 슬롯(예: 가속)을 추가하고 슈팅 동작에서 패스 설정을 제거하며, 리바운드를 잡은 후에도 공중으로 공을 패스하는 능력을 유지합니다. NG 보드와 관련됩니다. 능력의 구별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팀에 STORY 모드가 추가되며, ARC 모드에서는 수많은 히든팀을 획득할 수 있어 총 15개 팀이 됩니다.

1. 버튼 설정

A: 촬영. 빠르게 누르면 슛을 페이크하고, 공이 없을 때 점프하고, 적절한 순간에 누르면 슛을 막습니다.

B: 공을 패스하세요. 공이 없을 때 방향을 추가하는 것은 충돌이고, 방향을 추가하지 않는 것은 공을 깨뜨리는 것, 즉 가속입니다. S 슬롯은 비어 있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S 슬롯은 자동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R: 죽여야 합니다. P슬롯이 가득 차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P 슬롯은 비어 있게 됩니다. 필드 골을 성공하면 P 슬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gt;=5 점수를 얻으면 채워집니다. 교체할 공이 없습니다.

팀 능력: ARIZONA MASTERS----스피드 2, 2포인트 3, 3포인트 4, 수비 4 GTHE AMZZING------스피드 3, 2포인트 3, 3포인트 3, 수비 3 THE FAST TRIBE---스피드 3, 2점과 4, 3점과 4, 수비 4MYSA---스피드 3, 2점과 4, 3점과 4, 수비 3 BINGO-- --속도 3, 2점과 5, 3점과 5, 수비 4BLACKNED----속도 3, 2점 5, 3점 5, 수비 4 ABALA------속도 3, 2점 4, 3점 2, 수비 3 STN AVENUE----속도 2, 2점 4, 3점 3, 수비 3 SAND PILGRIM---속도 3, 2점 5, 3점 3, 수비 4THE AUTHONITY- ---속도 4, 2점 5, 3점 5, 수비 4T.K.3-- --속도 3, 2점 4, 3점 2, 수비 4DIOS DEL SOL------속도 2, 2점 4, 3점 3, 수비 4 STEAM SCOATCH---속도 3, 2점 2, 3점 4, 수비 3COBLINS---속도 4, 2점 4, 3점 4, 수비 4 13일차----속도 2, 2점 4, 3점 4, 수비 3

2. 머스트 킬링 문제

사실 R키만 누르면, 하지만 각 팀마다 필살 영역이 다릅니다. 가장 강한 팀을 예로 들면, 서브 후 R을 누르면 3점 킬이 발동되지만 일부 팀은 한발 더 나아가 목표물을 맞춰야 합니다. L을 누른 후 잠시 돌아다니다가 R을 동시에 누르면 위치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

3. 게임 방법

게임에 표시되는 최고 점수는 99점이지만, 실제 점수는 요약 시 발표됩니다. 점프할 때 공을 잡으면 속도를 높이고, 다른 사람이 공을 잡으면 바스켓으로 전환해 수비한다. 수비할 때 컴퓨터가 덩크슛을 하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바 아래로 들어가 공중에서 롱 패스를 하는데, 이는 무방비 상태에서 득점을 가속화하는 경우가 많다.

上篇: 네이한 농담은 왜 금지되나요? 下篇: 슬픈 개인 설명, 대화명, 개인 서명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