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을 할 때 가장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무엇입니까?
약간의 뒷이야기가 있어서 저는 항상 Minecraft의 "Haggstrom"이라는 노래에 감정적으로 애착을 느꼈습니다. 마인크래프트가 인기가 많았던 1.3.1에 가입했는데, 2015년에도 가입했어요. 어떻게 오래된 게임 콘솔을 사용하나요? 그래서 "Minecraft"는 점차 쇠퇴했습니다. "Haggstom"은 제가 처음 Minecraft를 시작했을 때, 첫 번째 크롤러를 죽였을 때, 첫 번째 다이아몬드를 발견했을 때 연주되었던 훌륭한 노래입니다.
1.7.10 업데이트 때문에 너무 화가 나서 마인크래프트를 처음 플레이하기 2년 전이었습니다. 해그스트롬. 나는 너무 그리워서 거의 울 뻔했습니다. 내 몸의 모든 섬유질이 녹았습니다. Slot이 아직 팀에 있던 옛날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당시 마이크로소프트는 약 10종의 콘솔을 게임에서 제외하지 않았다. 그 당시에는 생물군계가 약 10개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모든 기억이 다시 넘쳐났고 나는 15분 동안 울었습니다. 이 노래가 왜 나를 사로잡는지 알지만 통제할 수가 없어요.
게임에서 이 소리를 들으면 눈물이 나올 것 같아서 커스텀 텍스쳐팩을 사용해 제거했습니다. 적어도 PC에서는 콘솔에서 99%의 시간을 플레이하기 때문에 콘솔에서 눈물을 흘려야 합니다. 나는 이 노래가 나에게 주는 정신적 부담을 견딜 수 없다. 그 노래가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모르겠어요. 현실은 사라집니다. 예전에는 나와 스티브뿐이었어. 1.3을 처음 시작했을 때 정글이 추가됐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버전 1.4를 기억합니다. 카펫, 꽃, 많은 역병이 포함된 매우 서사적이고 꽤 무서운 업데이트였습니다.
1.5살 때 레드스톤과 그것이 가져오는 모든 것에 집착하게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1.6절에 말이 추가되었을 때, 리드가 추가되었을 때를 기억합니다. 그러다가 경기가 너무 빨리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해서 슬펐어요. 나는 1.7이 여러 세대에 걸쳐 생물 군계와 대륙을 파괴했을 때 크고 빠른 속도의 트랙으로 사랑스럽고 느리고 차분한 음악을 도살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1.8도를 기억하는데 그들은 추악한 안산암, 화강암, 섬록암으로 지하를 파괴했습니다. 나는 게임의 전투 측면을 망친 끔찍한 전투 업데이트인 1.9를 기억합니다. 나는 1.10이 Nisus와 Ice 생물 군계를 파괴했을 때를 기억합니다.
1.11에서 셜커 상자를 추가한 것이 기억나는데, 이는 현명한 저장 계획 개념을 파괴했습니다. 1.12때 우리가 처음부터 거의 알고 있던 색이 다 벗겨졌던 기억이 나네요. 나는 1.13을 기억합니다. 바다 자체가 오염되었을 때, 질감이 바뀌고 흐릿하고 이전 모습의 지나치게 복잡한 껍질이 보였던 때입니다. 하지만 1.14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대부분의 콘솔 게이머로부터 이러한 "권한"을 박탈했습니다. 적어도 더 이상 그 추악한 마을을 상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고대 10개 정도의 생물 군계, 고대 지하 돌, 고대 전투 시스템, 고대 얼음 생물 군계, 고대 저장 시스템, 고대 색상, 고대 바다를 좋아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울고 있어요. 너무나 많은 추억이 나에게 밀려왔습니다. 처음으로 집을 짓고, 첫 번째 다이아몬드를 채굴하고, 처음으로 엔더 드래곤을 물리쳤을 때. 마인크래프트는 1.7년 전에는 훌륭한 게임이었습니다. 지금은 보고 싶지 않아요.
게임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나올 때 얼마나 기쁜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이제 나는 이것이 지난 1년 반 동안 쌓여온 쓸모없는 쓰레기 더미를 더하는 것뿐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마인크래프트는 매우 좋은 게임이지만 1.7년차부터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그것을 잿더미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지금 슬프다. 이 기억들이 나를 죽인다. 그러나 적어도 1.7, 1.8, 1.9, 1.10, 1.11, 1.12, 1.13 이전에는 만족했지만 이후에는 만족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