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일본의 애니메이션에 관한 설문지
직업: 중학생
취미: 애니메이션, 태권도, 독서, 음악
1. 애니메이션 하면 어느 나라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어떤 일?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애니메이션'이라면 당연히 일본이겠지요.
작품 : ANIPLEX '지옥소녀', SQUARE ENIX '파이널판타지VII·어드벤트 크리드렌/파이널판타지7·아들의 재림'
지금은 더 걱정된다. (참고 : 영화 제목 앞에 제작자 이름이 옵니다.)
2. 아직도 기억에 남는 애니메이션은 무엇인가요?
이게 더 중요한데, 오우가 만화를 거의 읽지 않기 때문에(즉 소위 데코믹족), 위에서 언급한 두 사람처럼 애니메이션에 더 관심을 두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디지몬 세이비어즈', '히구라시가 울 때', '그 소녀의 이야기', '에어', '마법의 쿠로', 'Far and Away' 시리즈, '과일 바구니', '로즈 메이든'', '언니의 여동생' 홀리 스피어', 'EVA', '빈초탄', 'Fate stay/Night'......
3. 이 애니메이션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무엇인가요?
단순히 스토리의 내용 중 일부는 워낙 유명해서 다운받아서 읽은 것이었지만, 끊임없는 노력과 이해, 감동을 통해 점차 일본 애니메이션 스토리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사실 꽤 흥미로웠어요. 의미가 깊었고 이해하고 싶었고 점차 그 문화를 받아들였어요. 그리고 제가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끊임없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다양한 개성과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분이 좋습니다!
4. 어떤 애니메이션 잡지를 알고 있나요? 그리고 관련 업계?
잡지: "Dynamic New Force"(상당히 권위 있고 상당한 역사와 힘을 가지고 있음), "Crystal", "Animation Angel", "East and West Animation Club"(TV 방송국에서 완전히 대중화됨) , "Greedy Mainland Electronic Magazine" 및 "COMICV"
업계: Hunan's Sanchen Cartoon, Hangzhou Xuanji Technology
5. 어떤 중국과 일본 애니메이션을 알고 있습니까?
중국어: 테웨이, 주샤오단, 샹유준, 탕이샹...;
일본: 미야자키 하야오, 오토모 가쓰히로, 오시이 마모루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듭니다) , 그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3대 거장 중 유일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CLAMP, 다이치 헤이타로...
6.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모양", 줄거리에 대해 댓글을 달아주세요. , 색상, 음악"이 정렬됩니다.
"Hell Girl": 캐릭터(여기서는 캐릭터의 성격에 대해 이야기함), 모델링, 줄거리, 음악, 색상
"The Return of the Son": 모델링, 캐릭터 (위와 동일)), 음악, 색감, 줄거리 (이 AC는 다른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에 비해 비교적 단순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줄거리가 맨 마지막에 랭크되었습니다)
7. 중국 애니메이션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 그에 맞게 정렬도 해주세요.
중국의 2차원 애니메이션은 이미 세계 표준보다 10년 뒤처진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런 점에서 오우는 중국의 2차원 애니메이션이 매력의 다섯 가지 측면에서 별로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아직도 언급할 수 있는 것은 아마도 음악일 것이다. 실제로 애니메이션에 관한 한,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의 품질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그 양도 매우 적어서 중국 애니메이션에 대한 세계의 평가가 크게 제한되고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중국 만화가 확실히 다른 만화보다 열등하지 않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시각적 효과는 말할 것도 없고, 일부 캐릭터와 스토리 플롯 설정은 상당히 훌륭하지만(예: "노래에 미쳤어요") 중국 만화(및 애니메이션)의 가장 큰 치명적인 결점은 혁신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자립할 수 있는 스토리와 세계관이 거의 없고, 중국인들이 늘 보수적이어서 좋은 만화 작품이 애니메이션에 제대로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애니메이션에 대한 투자도 적고, 화질도 낮고, 합성 효과도 좋지 않다. 캐릭터의 움직임이 뻣뻣하고 캐릭터의 움직임이 심하게 변형되고 색상의 사용이 불균형합니다… , 아직 '파이널 판타지'만큼은 아니지만 동동과 비슷하지만 현재 제작 중인 '진시명월'(올해 신년 대작)과 '요정'의 제작으로 볼 때 중국의 3D는 여전히 잡히는 것으로 보인다. 세계 3D 애니메이션 제작의 마지막 열차로 발전했으며 많은 기술적 이점이 있습니다!
8. 애니메이션의 교육적 의미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그렇긴 하지만, 유럽은 정말 '교육'만을 위해 일시적인 작품을 만드는 것을 옹호하지 않습니다. 중국은 이 점(정신적 측면으로 볼 수 있음)에서 꽤 많이 실패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고보이'를 버리고, 국내 애니메이션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네자전설'을 드리고... 다 나열하기엔 너무 많지만 그것밖에 관련 내용이 없습니다. 산업이 활발합니다...
그러나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면 다를 것입니다(미국 애니메이션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각 애니메이션에는 단어가 많지 않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아주 새로운 세계관과 컨셉이 소개되어 있고, 그 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이 '세계'의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의상과 저 표정을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이 애니메이션이 생각나고 저 애니메이션을 보는 나 자신도 떠오르게 됩니다.
예를 들어 '성창의 자매' 뒷부분을 보면 산드라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고, 다소 수줍음이 많은 악마인 크로노에 대한 안타까움을 느끼며, 로제트가 묵묵히 견디는 고통과 약속에 설렘을 느끼게 될 것이다. 보호하기 위해. 기다려 보세요. 완전한 세계와 자신만의 살을 갖춘 일부 캐릭터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물론, 어떤 종류의 문화라도 그 표현은 여전히 다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도 허튼 소리와 말도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운영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불가피합니다.
미국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누구에게나 친숙한 디즈니! 하지만 지금쯤이면 디즈니가 2D 애니메이션 부서를 아주 일찍 폐쇄하고 3D 애니메이션에 모든 권한을 픽사에 넘겼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제 픽사(이리저리 춤추는 하얀 램프)가 디즈니와 분리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드림웍스와 워너는 모두 중국에서 잘 알려진 산업입니다.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WB의 벅스버니...이것들은 모두 한 세대의 중국인들과 동행해 왔습니다. 여기서 이야기할 가치가 있는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현재 개봉된 애니메이션 영화 중 일부입니다. 디즈니 - "니모를 찾아서"와 "카"는 일본 애니메이션과 달리 꽤 두껍고 잘 그려져 있습니다. 평범한 삶과 비범한 경험을 통해 진정한 삶의 의미와 삶의 계시를 얻었습니다. 소위 에듀테인먼트의 진정한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9. 중국 애니메이션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기대는 확실하지만 너무 많은 실망도 동반됩니다. 너무나 오랜 세월의 실망이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중국은 여전히 3D 애니메이션 개발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D 애니메이션에 대해 아무리 이야기해도 스토리가 좋을 뿐만 아니라 기술도 많이 뒤떨어져 있기 때문에 중요성을 분별하고 발전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3D 애니메이션이 세계적으로 발전하기 시작한 것은 사실이다. 물론 2D 애니메이션을 완전히 버릴 수는 없다. 적어도 지금은 중국인들이 상대적으로 수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호에서는 중국 정부와 기업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유럽도 올해 새해 개봉 예정인 국내 블록버스터 '진시명월'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에 새로운 피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만화가가 등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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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 질문을 보면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저는 국내 애니메이션의 노력과 일본 애니메이션의 강력한 힘에 직면하여 매우 진지하게 이 답안지를 썼습니다. Ou Shi는 말할 것도 없이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어느 한쪽이 서로 동의한다는 점을 맹목적으로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