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모드란 무엇입니까?
이론적으로 가상 현실 기술 (VR) 은 가상 세계를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컴퓨터 시뮬레이션 시스템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 환경을 만들어 사용자가 환경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상 현실 기술은 실생활의 데이터, 컴퓨터 기술로 생성된 전자 신호를 다양한 출력 장치와 결합하여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현상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현실의 실물일 수도 있고, 우리가 육안으로 볼 수 없는 물질일 수도 있고, 3 차원 모형을 통해 표현될 수도 있다.
이러한 현상은 우리가 직접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컴퓨터 기술로 시뮬레이션한 현실 세계이기 때문에 가상 현실이라고 합니다.
가상현실 기술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가장 진실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시뮬레이션 환경의 진실성과 현실 세계를 구별하기 어려워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준다. 한편, 가상 현실은 청각, 시각, 촉각, 미각, 후각 등 인간의 모든 인식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슈퍼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실현하여, 사람들이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게 하고, 조작 과정에서 환경에 대한 가장 진실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게 한다. 바로 가상현실 기술의 존재성, 다중인식성, 상호 작용 등의 특징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형식
프로젝터 기반 가상 현실에서 실제 환경 모델링은 로봇 탐색, 건축 모델링 및 항공기 시뮬레이션과 같은 다양한 가상 현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미지 기반 가상 현실 시스템은 컴퓨터 그래픽 및 컴퓨터 비전 분야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실적인 모델을 생성할 때 결과 3D 데이터는 정확하게 등록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는 작은 물체를 가까이서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됩니다.
데스크탑 기반 가상 현실에는 특수 VR 위치 추적 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데스크탑 모니터에 3D 가상 세계를 표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현대의 많은 1 인칭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트리거, 반응이 예민한 캐릭터 및 기타 상호 작용 장치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가상 세계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예가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몰입형 형식에 대한 보편적인 비판은 주변 시각감이 없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사용자가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한다는 것이다.
HMD 는 가상 세계에 더 많이 몰입하는 사용자입니다. 가상현실 이어폰에는 일반적으로 두 개의 소형 고해상도 유기 발광 다이오드 또는 LCD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눈에 별도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3D 가상 세계, 쌍귀 오디오 시스템, 실시간 헤드 위치 및 회전 추적을 위한 6 개의 모션 자유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옵션에는 촉각 피드백이 있는 동작 제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상 세계에서 직관적인 방식으로 물리적으로 상호 작용하며 추상적이고 전방위적인 러닝머신이 거의 없습니까? 더 많은 신체 운동의 자유도를 얻고 사용자가 어떤 방향으로든 오토바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겠습니까? 바이두 백과-가상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