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당나라 시대의 여성 복장은 매우 개방적입니까?
< P > 당나라는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왕조로, 송명청 삼조 중 누가 강하고 누가 약하고 소란을 피울 수 없을 때 당나라는 항상 고대 봉건 왕조의 절정으로 여겨져 흑가루가 없거나 흑가루가 적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았다. < P > 얼마 전' 알고 있는지, 녹색비만이어야 하는지' 는 송대 사회문화를 과장한 바 있다. 이 극 초반 제작은 그런대로 웰빙이었고, 후기에는 아예 물이 나기 시작했는데, 여기선 평론을 하지 않고 노인이 쓴 몇 편의 해독을 생각해 보면 화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현재 불난' 장안 12 시' 는 당나라의 사회문화를 또 다른 리듬으로 이끌고 있다. 캐릭터 선택이든 줄거리 설정, 장면 배치든' 장안 12 시' 는 국극 중 최고봉작이라고 할 수 있다. 소면에서 보면 다른 당극을 훨씬 뛰어넘는다. < P > 지난 2 년 동안 빙빙빙이 아직 사고가 나지 않았을 때 찍은' 무미낭의 전설' 은 오히려 탄가슴 이슬바람을 불러일으켰고, 흉기는 당나라 때 발붙일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많은 전문가들의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 P >' 장안 12 시' 에서 여성 복장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데, 당대때 여성들이 가슴을 드러내기를 좋아했을까요? < P > 이런 대답은 그렇지 않습니까? 네? 아니면? 아니? 당대의 여성들은 한 집단이기 때문에 여러 부류의 사람들로 나뉘어 시기마다 다른 옷차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서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당나라 초기에는 옷차림이 비교적 보수적이고 검소한 편이었다. 당시 사회도 검소한 풍조를 널리 숭상했다. 여성복 스타일은 비교적 좁고 치마 허리는 가슴 위에 묶여 있었고 치마자락은 질질 끌릴 정도로 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자락, 옷자락, 옷자락, 옷자락 등) < P > 당태종의 만년에 당나라 경제는 빠른 발전을 이루었고, 게다가 태종의 만년에도 사치를 숭상하기 시작했고, 당나라 여성의 복장은 보수에서 개방되기 시작했다. < P > 무측천과 당현종 시대에 당나라 경제가 번영기에 이르렀고, 통치자는 향락에 안주해 장안을 국제적인 대도시로 만들었다. 이때 여성의 복장이 가장 개방되고, 어떤 여성들은 두둔의 개구부가 매우 낮았고, 바로 담가슴 이슬룩이 형성되었다. 당나라에는 시인들이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일일 높은 이웃 여자 웃음 상봉, 습관 채식 루오 스커트 반 이슬 가슴? 。 < P > 하지만 이것은 사회의 정상적인 상태가 아니다. 이런 노출적인 차림새는 다른 장면에 따라 필요하기 때문에 가슴을 낮추는 옷은 정상적인 사교 예절에서는 비교적 금지되어야 한다. < P > 당고종 시절에도 관원 가족을 비판하는 칙령을 내렸고, 거리를 걸을 때 머리는 전혀 덮지 않았다. 성당 시절 여자가 외출해도 제창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얼굴을 내밀다? 대신 가려진 모자를 써야 한다. < P > 우리는 당나라 의상이 비교적 개방적이라고 추측했다. 일반적으로 당나라 문인의 문학작품과 당대 화가의 그림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한다. 나도 그들 대부분이 비교적 과장된 사회현상을 묘사한 것 같다. 만약 탄가슴 이슬유가 특별히 보기 드문 것이 아니라면, 이 시인은 왜 훔쳐볼 필요가 있는가, 심지어 시를 쓸 필요가 있는가? 상습소로스커트 반노가슴? 。 당나라 문인들이 대부분 풍월장소를 드나들며, 본 여자도 대부분 가창기 같은 부류로, 성당 아래 포만사욕으로 쓸 것이 없어, 작은 황시를 만들어 대중의 총애를 받을 뿐이다. < P > 전반적으로 당대의 복장은 다른 왕조에 비해 확실히 개방적이지만,' 무미낭의 전설' 은 절대 없을 것인가? 파도가 거세요? 。
당나라의 개방은 완전히 반영되어 있습니까? 가슴이슬? 실제로 당나라 여성들은 이런 차림새를 제외하고는 특히 야만인 장비, 남자가 여장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장안 12 시' 에서 정안사 승리필의 여종에게서 그녀가 남장을 입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사람들은 당나라 여성이 더 개방적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른 왕조에 비해 당나라는 호인 풍조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 당나라 이전은 위진 남북조 시대였다. 위진 풍류는 선비족 시절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높았다고 한다.
그래서 당나라 여성들은 옷차림이 좀 자유롭다. 그러나 당나라의 개방은 결혼 개방과 남녀 관계에 더 많이 나타난다. 혼인관계상 당나라 여성은 유가의 제약을 받지 않고 이혼하고 재혼할 수 있다. 송대 이후부터 여자가 시집가는 것은 쉽지 않다. 이혼한 후에는 기본적으로 다시 결혼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 < P > 남녀 관계에서도 여성의 혼전 성행위도 보편적이다. 기혼 여성과 남성의 관계만이 간통죄로 간주되고, 여성이 미혼이면 마음대로 된다. 그래서 당나라의 도관과 비구니암은 늘 남자가 놀기에 좋은 곳이다. < P > 어현기를 다룬 영화' 당호방녀' 에서 당나라 여성 어현기가 자유를 얻기 위해 전통 예교의 인물에 충격을 준 모습을 보여줬고, 결국 우리는 그녀의 결말이 사실 매우 참담하다는 것을 알게 된 것도 우리가 생각하는 바램일 것이다. < P > 그래서 어떤 때는 고대 성관념이 개방되는 것이 아니라, 고대 옷차림의 노출이 아니라, 우리는 고대 개방을 보고, 고대 옷차림이 노출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그래야만 눈길을 끌 수 있다! 우리는 역사를 존중해야 한다. 왜냐하면 역사는 쉽지 않기 때문에, 오늘날 이 모든 것이 얼마나 쉽지 않은지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