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yin이 중국의 일부 젊은이들을 망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두인이 중국의 몇몇 젊은이들을 망치고 있는 것 같아요. 세계보건기구(WHO)가 정한 연령 그룹에 따르면 청소년의 연령 범위는 10~24세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공부나 생활에 필요한 전자 제품을 부모로부터 직접 구입합니다.
제 남동생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그는 2009년생으로 일찍이 전자제품을 접한 적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그것을 이용해 언제든지 부모님께 연락할 생각이었지만 그럴 줄은 몰랐습니다. 아직 어려서 자제력이 부족해서 천천히 가꾸어야 합니다. 각 애플리케이션의 사용 시간을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Douyin이 가장 많은 시간을 차지했습니다. 그 사람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도 그럴 것 같아요.
두인의 작품은 고르지 못하다. 청소년들이 잘못된 삼시세 영상에 장기간 노출되면 이들의 삼시세에도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크다. 이때 부모가 지도할 수 있다면, 접하게 되는 잘못된 세 가지 견해를 버리고 올바른 삶관, 가치관, 세계관을 세우도록 하라. 그러나 많은 부모들은 자녀가 어떤 영상을 보는지 거의 확인하지 않고, 올바른 견해를 확립하도록 지도하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나는 Douyin이 중국의 일부 젊은이들을 망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Douyin은 사람들의 여가와 오락 방식을 변화시켰으며, 특히 젊은이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Douyin이 탄생하기 전에는 사람들이 주로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거나 채팅을 했습니다. Douyin이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간 후에는 빅데이터와 지능형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동영상을 차례로 추천했습니다. 나는 몇 시간 동안 계속 양치질을 했는데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아직 학교에 다니는 젊은이들은 몇 시간 안에 여러 세트의 논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통제력이 부족하면 학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미 일을 하고 있는 젊은이들의 경우 Douyin을 오랫동안 사용하면 업무 효율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Douyin이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고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기술을 배우고 지식을 습득하며 더 크고 더 나은 세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짧은 영상 속 일부 잘못된 안내는 청소년들에게 장기적이고 미묘한 영향을 미치며, 이는 개인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Douyin이 젊은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직시하고 이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부정적인 영향을 엄격히 억제하며 사람들을 위한 건강한 단편 비디오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