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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홍백기 역사상 가장 어려운 세 가지 게임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니?

FC 플랫폼에서 얼마나 많은 게임이 탄생했는지, 절반 정도는 어렵다. 재생 가능성을 높이고 게임 시간을 늘리기 위해 게임 업체들이 난이도를 늘리는 것은 나무랄 데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일부 FC 게임은 존재하고 통관을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이 늦어서는 안 된다. 내 세 가지 거의 통관할 수 없는 FC 게임을 나눠서 안에 악몽이 있는지 보자. 일가의 말을 좋아하지 않으니, 뿌리지 마라.

3. 외계인 전사

국내 해적판 카세트를' 용감한 흰토끼' 로 번역하다

카드띠' 용감한 흰토끼' 라는 이름을 보세요. 토끼팔형, 미키마우스처럼 가볍고 즐겁습니다. 사실 노는 것도 재미있다. 침구 정말 재미있어!

인물은 정교하고, 장면은 아름답고, 조작감촉이 매우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관과 혈조 설정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빌어먹을, 콜라미는 양심이 있는 기업이야!

각종 봉우리

그러나, 잔혹한 사실은 내가 여전히 너무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게임이 반쯤 진행되다가 갑자기 이상한 일이 하나 발견되었다. 그것이 바로 내가 그렇게 용감해서 파란색 기계 아이와 비슷한 흰토끼 한 마리를 보고 일촉즉사하는 이유였다.

내가 가장 높은 난이도를 선택해서 한 명을 묵인한 건가? 아니면 흰토끼 자체가 혼두로 아저씨의 가을바지처럼 약해서 화면 아래는 혈봉이 아닌가?

사실, 나는 나중에야 이 게임에 피투성이의 줄무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것은 해적판 카세트에 악성 버그가 있어서 고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걸작은 어린 시절을 지울 수 없는 악몽이 되어 어린 시절을 망쳤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해적판을 타격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책임이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2. 마거리 마을

악명 높은 지하 마을.

FC 게임은 부족하지는 않지만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어렵기 때문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도전한 후의 수확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이 게임들을 저주하는 동안, 우리는 여전히 그에게 별 다섯 개짜리 호평을 줄 것이다.

하나는 손톱을 떨어뜨리고 두 개는 껍질을 벗긴다.

하지만 나는 절대 이 논평들을' 마거리 마을' 에 남기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게임은 정말 빌어먹을 반인간이기 때문이다! 어떤 반인도적 법률? 요점을 나누어 봅시다.

인색한 뚱보 한 명도 블루베리를 던질 수 있는데, 이 용감한 사람은 왼쪽과 오른쪽으로 한 칼만 던질 수 있습니까?

하지만 이처럼 불합리하고 비정상적이지만 수많은 게이머들이 시도해 보고 싶어하는 것이 비디오 게임의 매력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1 .. 닌자 개구리

유명한 닌자 개구리

네가 이 게임을 할 때, 너는 아마 나처럼 몇 가지 의문이 있을 것이다.

첫째, 이 게임은 사람을 위한 게임인가요?

둘째, 이 세상에서 누가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 이 게임을 통과할 수 있을까?

셋째, 게임 제작자 자신이 이 게임을 이겨낸 적이 있습니까?

이 주파수가 정상 아이들이 반응할 수 있는 속도라고 확신합니까?

오는 길에, 기본적으로 만나면 죽인다. 당신의 혈조 설정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이 관문은 놀기가 매우 어렵고, 보기에 매우 기이하고 징그럽다!

결론적으로, 이 작품은 12 급이고, 3 분의 2 이상의 등급은 모두 변태이다. 시뮬레이터에 업로드하지 않았다면, 나는 이 사진들을 볼 수 없었을 것이다. 물론, 비정상적인 난이도도 그것의 우수함을 흔들지 못한다. 12 관문의 길이와 매우 창의적인 관문도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을 만하다!

편폭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한 문장으로 묘사합시다.

SL 대법으로 록인과 인간의 무기를 뚫을 수 있고, 금손가락으로 명계마을과 외계전사를 뚫을 수 있지만, 죄송합니다. 닌자개구리, 저는 이것조차 뚫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내 눈에 FC 역사상 가장 어려운 세 경기이다. 토론을 환영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짚어봅시다 ~ 모두 홍백기가 우리의 어린 시절의 추억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홍백기 게임에는 천만 가지가 있습니다 ~ 하지만 ~ 세 가지 가장 어려운 게임을 선택하시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다음으로, 나는 내 이해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

1 .. 역사상 가장 어려운 FC 게임-마술사

Fc 난이도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이 가장 먼저 반응하는 것은 닌자 개구리와 악마의 마을이다 ~ 사실 이 오래된 게임' 마술사' 가 더 어려워 악마의 마을과 악마의 도시 두 가지 난이도를 융합했다 ~

우선 이 게임은 늙어서 자주 프레임이 빠진다. 때론 사법도 잘 못 보고 끊는다 ~

둘째, 이 게임은 조작이 뻣뻣하고 점프가 민감하지 않아 자주 뛰지 못한다.

셋째, 이 게임은 산력과 리바운드를 너무 많이 먹는다. 마술사라면 마법을 쓸 것이다. 즉, 마법값을 잘 계산해야 하고, 너무 낮게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마법명언) 그렇지 않으면, 특정 등급에 이르면, 마법이 다 떨어지면, 너는 고비를 넘길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 밖에도 게임에는 혼혈아가 많다. 이 잡병들은 모두 boss 와 견줄 만하다. 공격 노선은 모두 이상하다. 그들은 모두 너의 유일한 길에 있다. 백플레인이 없으면 통관할 수 없습니다.

넷째, 명계촌에는 일과가 있지만, 이 게임에는 전혀 사오 코스도 없고, 카충 같은 것도 없다. 통관을 하려면 열심히 분투해야 한다!

다섯째, 이 게임은 초기에 미야자키 영고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모두 알고 있습니다.

2. 악마의 마을

악마의 마을' 의 난이도는' 마술사' 에 버금간다. 그것의 난점은 인물이 너무 약해서 한 번의 공격으로 피부가 벗겨진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두 번 공격을 받는다면, 너는 죽을 뿐이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악마의 마을을 조작할 때도 백업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혀 지나갈 수 없다.

동시에 악마 마을의 조작감촉도 무뚝뚝하다. 폭도들의 공격 방식은 다양하다. 게다가 타이밍이 딱 맞아서 때로는 전혀 반응이 없을 때도 있다. 반면에 게이머가 조작하는 주인공은 다트나 불을 던지기만 하면 상처가 너무 낮다.

솔직히 말하자면, bgm 은 너무 이상해서 변하지 않았다.

닌자 개구리

닌자 개구리' 도 fc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중 하나다. 솔직히 이 게임은 위 두 가지보다 촉감이 훨씬 좋고 타격감도 좋습니다. 어려운 이유는 수준 설계가 너무 교묘해서 피를 잃기 쉽다는 것이다. 처음 두 관문은 초보자 자습서라고 할 수 있지만, 세 번째 관부터 뒷관문은 전신의 난이도가 비정상적으로 높아 약간의 부주의로 출혈 막대를 갈아낸다. 금손가락을 열지 않는 사람은 모두 최고급 신이다.

이제 fc 난이도가 매우 높다고 생각하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

명계촌은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고 불린다.

그해 2d 가로판 게임은 난이도가 매우 높았고, 게임 통관은 기본적으로 리바운드에 의존했다. 명계촌은 외우기가 가장 어렵다. 사실 마거리마을은 원래 아케이드 게임이었다. 그 해 아케이드 게임은 플레이어의 동전 투입률을 높이기 위해 게임을 디자인하기가 매우 어려웠다.

이 게임은 항상 2 시에 피를 흘립니다. 갑옷이 떨어지면 한 가닥 걸치지 않는 기사만 남았다. 다시 한번 만지면 게임이 끝난다.

완벽한 리바운드를 하기 전에, 당신은 그 괴물들이 무작위로 나타났다고 느낄 것입니다. 종종 당신의 발 밑에 있습니다. 게임은 첫 번째 관문도 보지 않고 끝났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차피 나 자신도 1 급 보스를 본 적이 없는데. (댓글 구역에 정말 제 1 관문을 통과했는지, 심지어 통관한 신이 나를 경배시켰는지)

이 게임의 제작사는 유명한 액션 부처님 카푸공입니다.

나중에 카표는' 왜놈이 마을에 들어온다' 는 사진을 찍었다. 난이도가 낮아졌지만 여전히 잔인하다 ...

닌자 용검 전설 1 세대.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요촌 외에 가장 어려운 일이다.

이 게임에는 회오리바람 보스가 있지만 디자인 메커니즘은 문제가 있는지, 가만히 서 있는지, 후퇴하는 괴물이 계속 새로워지는지 ... 게다가 어떤 괴물들은 상해판단이 더 높고 난이도가 좀 메스껍다.

뒷부분은 볼 수 있지만 게임은 안 됩니다.

셋째, 어떤 게임인지 말하기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키타노 타케시 도전' 이라고 말하지만, 중국인들은 전혀 놀지도, 놀지도 못한다. 마지막으로, 나는 일본어 노래를 부르며 관문을 통과했다 ... 마이크, 일본어, 털실을 할 줄 모른다.

내가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기면 3 위는 닌자 개구리일 것이다. (또는 Nerong 1 교환)

솔직히 이 게임의 공격감은 정말 좋고 비행 효과에 대한 피드백도 좋다.

하지만 게임은 피하기 어렵고, 각종 판단과 변위, 게다가 다른 차량까지 합치면 항상 고도로 집중된다. 다 치면 한 글자: 피곤해요.

아니면 진짜 기계가 통관하지 않았나? ...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sl Dafa 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 SL Dafa 로 플레이하기 어려운 게임은 정말 어렵습니다. "금손가락 따는 거 아니야"

이 방법은 게임의 난이도를 평가하는 가장 좋은 기준이다.

저는 사샤입니다. 제가 대답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떤 마을도 가장 맛없다고 생각한다.

살사는 수없이 요요촌을 다 쳤는데, 1 회 중간에 거의 다 죽었다.

마거리촌 경영난입니다.

네가 조종하는 기사는 속도가 느려서 두 번 치면 죽을 수밖에 없다.

반대로 적들은 행동이 빨라서 여러 각도에서 공격할 수 있어 막을 수 없다.

동시에 적들이 무작위로 나타나서 너는 예측하기 어렵다.

때때로 너는 정면의 적을 상대하고 있는데, 갑자기 적이 뒤에서 혹은 위에서 온다. 더 과장된 것은 때때로 적들이 너의 발밑에서 튀어나와 방어가 전혀 없다는 것이다.

두 번째로 어려운 것은 공중 혼두로다.

이 게임의 어려움은 사방이 모두 적이다. 게다가 적의 화력이 밀집되어 각종 지형 장애가 자주 있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높은 반응을 보이고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하며, 두 사람이 협조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죽을 수 있다.

세 번째 닌자 개구리

닌자 개구리의 보통 수준의 난이도는 그리 과장이 아니다. 관건은 고속 조약이 필요한 관문들이 매우 어렵고 게임 서커스보다 더 과장되었다는 것이다.

일반 플레이어는 반드시 제 3 관에서 전화를 끊어야 한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녹색군단도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마지막 몇 관문, 한편으로는 깡충깡충 뛰는 적을 피해야 하고, 또 총을 쏘는 적들은 모두 무리지어 나타나 쉽게 균형을 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내가 FC 를 가장 핫하게 할 때, 많은 게임은 나에게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나는 너무 어리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가장 어려운 세 경기를 말한다면, 나는 좀 더 자세히 생각해야 한다. 그전에 몇 가지를 말했는데, 이번에는 지난번에 말하지 않았던 몇 가지를 말했다.

모가촌

이것은 고전적이고 오래된 게임이다. 나는 이 게임의 아케이드 버전을 본 적이 있다. 많은 친구들이 못 보셨죠? 관문도 다 똑같아요. 아케이드 버전이 더 좋아요. 처음에 나는 사람들이 아케이드 홀에서 노는 것을 보았다. 그때 나는 너무 어려서 다른 사람이 공을 치는 것을 볼 수 없어서 다른 사람이 공을 치는 것을 보기 어려웠다.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고비를 넘길 수 없었고, 심지어 누군가가 얼마 전부터 죽었다. 나중에 나는 FC 에서 이 게임을 했지만, 몇 번 놀다가 그 본성을 잃었고, 여전히 그렇게 놀기 어려웠다. 난이도가 떨어지면 게임을 해야 한다.

두꺼비를 싸우다

기만적인 게임, 이 게임의 디자이너가 플레이어의 수용도를 과대평가했나? 나중에야 이 게임이 12 급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렸을 때 그것이 몇 급인지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내가 때린 곳 어디든 갈 수 있다. 나는 아직 세 번째 관문을 통과하지 못했다. 뒤에 있는 선수들은 모두 슈퍼 난타, 미국판 복식은 더욱 무적이라고 한다. 플레이어 복식, 한 쪽만 죽임을 당하면 모두 함께 GG 를 한다. 음, 게임을 하는 것도 대표할 수 있어요. 그해요. 몇 년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닌자 개구리와 쌍단 용을 해 본 적이 있는지, 게임의 난이도가 훨씬 커졌다. 적어도 사람은 재미있게 놀 수 있다. 나는 닌자 개구리가 이렇게 많은 등급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상위 3 급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닌자 외전

이 게임은 클래식하고 재미있지만, 좀 너무 어려워요. HP 는 그렇게 많은 정사각형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진정으로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실 놀 때는 정말 많이 맞았지만 적에게 몇 번이나 맞았는지 조금 많다. 닌자로서 몸이 그렇게 나약해요? 왜 이전 게임에는 항상 주인공이 만지면 공제되는 설정이 있었나요? 아쉽게도 이렇게 좋은 게임도 두세 관까지만 통과할 수 있다. 이전 FC 에는 플레이어가 어려운 과정 없이 완전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무제한 연속 모드가 있어야 했습니다. 많은 게임은 시작할 때만 할 수 있다. 아쉽게도 자신이 너무 나쁘다는 것도 몰랐다.

금을 훔쳐야 하는 게임은 한 소인이 사다리를 타고 금을 먹고, 후루와처럼 생긴 소인들이 그를 쫓아다니는 것이다. 이 게임을 나는 몇 달 동안 놀다가 겨우 4, 5 관문을 통과했다. 한 검문소에서 수십 번은 매우 정상적이어서 머리를 너무 많이 썼다. 우리는 실시 계획을 상의하여 중학교 선생님이 된 나의 삼촌도 함께 끌고 암호 해독 게임처럼 추측해 보았다.

ACT, STG, AVG 의 게임만 논평한다면 명계마을과 닌자의 개구리가 가장 어렵다고 인정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황금광부 2, 슈퍼메리 3 (엽변미판) 4 (공주 4 인판 선택), 슈퍼스타워즈, 미래전사, 꽃완자 모두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게임마다 몇 달 동안 놀았는데, 줄곧 영영 () 이 없다.

RPG 와 SLG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너무 어렵다. 물론 주로 일본어를 못 알아듣고, 당시에도 공략이 없었고, 고비를 넘길 수 없었다.

첫째, 명계의 마을은 이 게임이 감동적이고 촉감이 나빠 실수가 잦기 때문이다. 어쨌든, 나는 첫 번째 관문을 해본 적이 없어서 매우 어색했다.

둘째, 록족입니다. 관문이 비교적 어렵고, 각종 지형이 죽이고, 또 점프하는 느낌이 좋지 않습니다. 어쨌든 저는 이길 수 없습니다.

셋째, 그린 군단, 이 게임의 어려움은 주인공의 취약한 몸이다. 공을 만지는 것은 정말 어색하지만, 나는 이 고비를 넘길 수 있다. 내가 잘 치는 한, 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무릎을 꿇었다.

사실, 서커스, 공중 그네 수준, 슈퍼 메리의 마지막 장과 같은 일부 게임도 매우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관문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

히틀러의 부활은 가장 어렵다, 아무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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