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요? '비버 프로젝트' 95년생 대학생들의 우승 비법
NetEase의 첫 번째 라이트 게임 오리지널 커뮤니티인 "Beaver Project"는 이제 Android 다운로드 및 Apple TF 테스트를 위해 완전히 공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상상력이 풍부한 작품의 여러 테마를 출시했으며 결제 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비버 프로젝트'는 10분 만에 훌륭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넷이즈 최초의 게임 에디터 '드림(Dream)'도 런칭했다. 트레이닝 캠프' 활동에서 우승자는 모두 대학생이었고, 95년대 이후 세대 중 한 명이 우승을 차지했다.
게임으로 이야기하기: 준기술 초보자를 위한 게임의 길
이번 훈련 캠프 대회에서 우리는 마침내 1위를 차지했습니다. 10,000위안을 상금으로 받은 사람은 예상했던 컴퓨터 재벌도 아니고, 대거 모인 미술팀도 아닌, 쑨원대학교 남부대학 마케팅 전공 예량치(Ye Liangci)였다. "라며 자신을 겸손하게 표현했다. 그는 "프로그래밍 능력이 매우 부족하고, 미술 능력도 없고, 아이디어도 몇 개 없는 사람"이다.
게임 제작자에 비하면 그는 스토리텔러를 좋아하는 사람에 더 가까운 그는 소설 쓰기를 좋아하고, 속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중학교 때부터 다양한 인기 게임 명작과 비인기 게임 명작을 접한 경험도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 컴퓨터를 바꾸고 중간에 망설이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그래도 놀라운 인내력으로 3주 만에 '드림 리턴즈' 제작을 완성했다.
"처음에는 게임을 만드는 게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어요. 기획, 아트, 모델까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어요. 이번 대회를 통해 게임을 만드는 게 생각보다 훨씬 어렵다는 걸 느꼈어요. . 훨씬, 훨씬 더 어렵다. "
룸메이트와의 싸움
절강이공대학교 통신공학과 학생 Qian Zhongshaorui와 같은 반 친구 Pan Yunlu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는 게임 '세븐데이즈노트'를 공동으로 만들어 이번 합숙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들 사이의 유대.
그들의 생각에 게임 연구 및 개발은 도전으로 가득 찬 산업입니다. 대부분의 제작자는 "멋지고, 아이디어가 있고, 혁신적인 능력을 갖고 있으며, 대머리일 수도 있습니다. 매일 힘들다." . 이번 대회를 통해 그들은 게임 제작자로서의 우여곡절도 경험했다.
함께 게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게임 속 줄거리와 포인트에 압도당했고, 분업이 완료된 뒤 합체를 준비할 때 맵 문제로 인해 여러 차례 충돌이 발생하기도 했다. . 각 문제가 해결된 후에도 여전히 버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우 힘든 작업이었지만, 게임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마침내 서로 협력하여 만족스러운 답변을 전달했습니다.
길을 잃었을 때 주저하지 말고 원하는 게임을 만드세요
절강이공대학교에서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전공하는 Fan Xingyi가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작품 "Paradise Lost"와 함께.
판싱이는 "게임을 한다는 것은 배고프면 먹고, 목마르면 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그는 대회에 참가해 혼자 일하면서 비로소 게임을 만드는 일이 아트, 프로그래밍, 기획이라는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뉘며, 이 힘든 일에서 세 가지 역할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직접 시도해 봐야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판싱이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차병을 앓는 소년의 끈기
절강대학교에서 전자정보공학을 전공하는 Yu Kaili는 이번 대회에서 약 일주일을 보내며 '섬 돌연변이'를 완성했다. 이번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Yu Kaili는 자신을 중학교 때부터 중2병에 시달린 사람으로 묘사합니다. 그는 마음 속에 많은 엉뚱한 생각과 멋진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는 자신의 생각을 완전히 표현했습니다.
"나도 앞으로 게임 관련 일을 하게 될지도 모르며, 이 경험은 앞으로의 작업에도 밑거름이 될 것이다."
플레이어에 의존하는 상상 플랫폼. 전기를 생산하는
"비버 프로젝트"의 PC 드림 에디터를 사용하면 레벨, AI, 지도, 이벤트 등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모바, 닭싸움, 자동 체스, 비대칭 경쟁, 파쿠르, 퍼즐 풀기, RPG, 타워 디펜스 및 기타 게임 플레이 모드.
동시에 시작하기 위한 문턱이 크게 단순화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초보자 튜토리얼만 따라하면 10분 이내에 성숙한 게임플레이로 훌륭한 작품을 쉽게 복원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휴대폰에 게시하고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 플랫폼.
오랫동안 게임이 다운로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캠퍼스 장난 스타일, 제로 부활 경쟁, 오토 체스, 탈출 등을 다루는 우수한 작품이 상당수 등장했습니다. 방 및 기타 상상력이 풍부한 게임 플레이.
게임 제작 콘테스트 시작
"Beaver Project"가 이제 첫 번째 게임 제작 콘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총 상금은 90,000에 이르렀습니다. 대회의 창의적인 주제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바로 "원"이라는 단어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대회 외에도 신규 지도, 기존 지도 상관 없이 다양한 현금 보조금도 제공됩니다. 총 7개의 인기 태그를 사용하면 월 200위안의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순위 상위 10위까지 최대 1,000위안의 추가 현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버 프로젝트'에 참여하시면 나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 좋은 일을 보러 오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