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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크는 반드시 죽어야 한다-각종 유파의 전술을 얕게 분석하다

오크들은 반드시 죽어야 한다. 매우 재미있는 탑방게임이다. 고정전략이 없기 때문에 재미있다.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놀이법이 있고, 누구나 자신의 유파를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이 게임은 소개하지 않아도 게임의 본보기라고 할 수 있는데, 각 관문마다 수많은 놀이가 있다.

유파에 대한 개인의 정의: 여러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술.

나의 개인적인 경험에 의하면, 나는 유파를 조금 요약해 보겠습니다.

함정 유파: 초기에는 종종 쓰레기였지만, 성형한 후에는 플레이어 통관에 가장 적합한 조수였다.

도로 차단 흐름: 다중 구조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나무토막으로 길을 막고 통로 하나만 남겨두면 고기 분쇄기 효과를 내기 쉽다. 탑과 같은 일부 검문소에서는 도로가 완전히 봉쇄될 수도 있다. 이런 유형은 테러리스트가 없는 수준에서 인상적이다. 테러리스트가 있어도 궁수나 제때 보충할 수 있다.

도로 보수 흐름: 어려운 관문에서 흔히 사용되는 전술로, 봉로류의 하이엔드 진화판에 속한다. 종장, 중생, 홀과 같은 특수한 관문들에서 인위적으로 일방통행도로 개조할 수 있다.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고 홀을 고기 분쇄기로 바꾸다.

춘류: 왕도는 특수한 지형에 있는데, 전형적인 관문으로는 혼돈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인마가 그에 상응하는 함정 천부적인 재능을 넘길 수 없다 해도 (6 칸 복도는 마그마를 밀어내지 못하더라도 지나갈 수 없다), 운이 좋은 사람이 몇 명 지나도 마지막에 몇 개의 스프링을 넣어 다시 한 번 하도록 하는 것은 염치파의 전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블로잉 함정 흐름: 악몽의 난이도 속에서 바람이 왕이 되고 상대를 무시하는 능력 (보스 ... 게다가 모든 보스를 완벽하게 제한할 수 있는 학교는 없다. 처음에는 수준이 부족할 때 슈퍼수단이 된다. 통제류는 상대를 무한히 타격하고 그를 죽이는 데 쓸 수 있다. 함정 흐름은 오크들이 계속해서 함정을 통과하게 하고, 드라이어에 붙어 있는 방패를 떨어뜨리는 능력이 방패병의 바다에서 흔들릴 수 있게 한다. 왕도 통제 소품에 속한다.

바리케이드 늪 흐름 거의 모든 관문을 다 먹는 공중 유파. 일반적인 방법은 바리케이드로 도로를 봉쇄하고 좁은 통로만 남기고 통로에 늪을 깔는 것이다. 각종 형구를 양쪽과 위에 올려놓고 잔인하고 비인간적인 학대를 하다.

알카에다: 보통 수비 재능을 사용하고, 높고 강한 기우들이 길을 막고, 약한 원격기우 방공을 공격하는 것도 날뛰는 유파이다. 기본적인 느낌은 자명하다. 이 가운데 동전기우류, 미끼기우류, 뇌운기우류 등 각종 다른 유파도 펼쳐져 백화일제라고 할 수 있다.

시계추류: 시계추는 위에 있고, 늪은 아래에 있어, 네가 죽든 안 죽든 봐. 어떤 등급이든 놓을 수만 있다면 그 등급의 가장 강력한 살인자가 될 것이다. 보통 두 가지 놀이가 있습니다: 나란히, 2, 3 열, 초고살살; 단일행 진자는 바리케이드로 도로를 막아 오크들이 시계추의 방향으로만 움직일 수 있게 하고, 2x6 의 비길 데 없는 공격력은 오크들을 하나도 구하지 못하게 한다.

재활용 흐름: 음, 엄밀히 말하면 이 유파는 특별한 전술이 없지만, 많은 게이머들이 이 유파를 소홀히 합니다. 이런 유파의 특징은 서로 다른 파적을 근거로, 이전에 배치된 함정은 거의 모두 후기에 회수되어 다른 용도로 쓰이며, 심지어 매 관문마다 함정을 재설정하는 것이다. 너는 수준을 잘 알아야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높은 지불은 높은 수익을 의미한다. 이런 유파는 돈이 부족해서 회수하고, 회수로 인해 돈이 부족하지도 않다. 동전 기사와 같은 추구와 다른 이념을 가지고 있다.

폭탄-폭탄 흐름: 흔하지 않은 유형이지만 존재합니다. 업그레이드 후 폭탄-폭탄 공격 범위가 매우 넓어서 두 개의 폭탄이 병사 한 명을 폭사했다. 2x200 에 비해 가격 대비 성능이 높습니다. 높은 조작성이 필요하며, 종종 높은 플랫폼 협력이 필요하다. 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보통 미끼를 사용하는 것을 경멸한다. 결국, 미끼의 가격 대비 성능은 약간 나쁘다-운영자에게.

무쌍파: 플레이어의 개인무력은 극도로 널리 퍼졌고, 함정게이머조차도 종종 무쌍한 전술로 초기 단계를 넘길 필요가 있다.

Ray: 이것은 매우 강력한 학교라고합니다. 매번 석방될 때마다 무적의 뇌운이지만 10 중 8 명의 병사들이 탈출할 수 있는데, 아마 성격과 관련이 있는 거죠? 방공에 쓸 수 있는 유일한 큰 수단이기 때문에 동물 관관 잠재력이 크다. 또 기사와 함께 주요 전투력으로도 사용될 수 있을 것 같다.

석궁은 이중 흐름이 없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석궁을 경멸합니다. 사실 머리를 불지 않아도 재미있다. 결국 이 게임의 목적은 탑방용이지 FPS 가 아니다. 텅스텐의 장점은 방패를 잃어버리는 것과 같이, 폭파든 난사든, 각종 기술이나 함정에 맞춰, 효과가 뚜렷하고, 무적은 종종 한쪽에 서서, 초기 함정이 형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방패를 난사하는 것과 같은 장점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강경하게 맞히면 1 초 정도 뻣뻣해져 괴물을 모으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무적은 괴이한 후에 자주 불거나 바비큐를 하는 데 사용되어 에너지 소비를 크게 줄인다. 또 다른 예를 들면 비길 데 없는 요정. 요정이 대량으로 쏟아져 나올 때 봉로 상태에서 쉽게 저항할 수 있다.

활이 터지다: 이 유파의 고수는 거의 단독으로 활로 전술을 휩쓸고 악몽을 꾸는 것도 어렵지 않다. 할 말이 없다. CS 등 FPS 게임 고수들은 자신이 편하고 편하다고 말했고, mission 등 FPS 플레이어 (예: 무적) 는 이 기계가 TNN 에 대한 감각이 없다고 말했다. ...

대검에는 쌍류가 없다: 냉빙 부적과 대검이 자주 쓰이는 것은 보스를 죽이는 도구이며, 병사에 대한 피해도 무시할 수 없다. 낮은 에너지 소비와 높은 수익의 전형이다. 아쉽게도 아이스 식인마, 방패병, 궁수는 비효율적인 표현으로 많은 주목을 받지 못했고, 종종 비길 데 없는 고수들에 의해 현행되기도 했지만, 특수 등급에서의 성과는 여전히 사납다.

새로운 유파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와 게임은 처음 몇 시간 동안 매우 환영을 받았다. ) 화살의 벽 흐름은 곧 모래사장에서 총에 맞아 죽었다. 동시에, 기초당류와 같은 똑같은 유파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다. 어떤 플레이어는 드라이어로 기사 실력을 제압하고, 어떤 플레이어는 얼림으로 적을 통제하고, 어떤 플레이어는 번개를 사용하거나 아예 올라가 무쌍하게 죽인다.

마찬가지로, 등급을 닦을 수 있는 유파는 거의 없으며, 각 등급은 종종 각 유파의 협력이다. 전술의 난이도 속에서 무적은 단 하나의 화염과 진자 시계만으로 모든 관문을 차지했지만, 악몽의 난이도에서는 안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유파를 선택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전술을 만들기만 하면 된다.

여러분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다른 전술이 있으면 보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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